댓글
김승현
김승현 16 분 전
와 시간진짜 빠르다 이게 4년전이야 ㄷ
Yoon S2
Yoon S2 44 분 전
제발 결혼하시는날이나 무슨 기념일날 이때까지 만들고 부르셨던 노래들 모음집 만들어주세요ㅜㅜㅜㅜ
Lois Bae
Lois Bae 5 시간 전
대추가 왔닠ㅋㅋ앜ㅋㅋㅋㅋㅋㅋ
호지
호지 5 시간 전
근맹오빠 셔추 정보좀요 ㅜㅡㅜ
벚꽃청춘
벚꽃청춘 6 시간 전
아니 저 슈퍼랑 케이블카 인스타에 꽃집은 도도솔솔라라솔에 나오고 근대역사관 저 건물은 호텔 델루나에 나오고 둘다 봤던,보는중인 드라마라 너무 친근해서 좋아유ㅠㅠㅠㅠ
멜판데일
멜판데일 6 시간 전
진짜 소근커플이 만든 노래 냈으면 좋겠다ㅜㅠㅠㅠ 아니면 모음으로 하나 올려주세요ㅠㅠㅠ 너무너무 힐링되고 좋아ㅠ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가요!
현서HYEONSEO
현서HYEONSEO 7 시간 전
오!! 저 목포살아요!!
성민팬
성민팬 7 시간 전
와 편집 너무 잘하시는 거 아닌가요? 영상에 정성 가득이... 한 편의 영화본 느낌이에요💕
박희민
박희민 8 시간 전
저 목포 사는데 언제 왔다갔죠 ㅜㅜ 제 최애커플인데 🥺🥺
주철진
주철진 8 시간 전
목포 토박이에요. 저보다 알차게 목포를 둘러보셨네요☺️ 그냥 뿌듯❣️감사합니다
하뭉하 밍
하뭉하 밍 8 시간 전
소근 부부 로 바꿔야하는거아닌가 근데
구가은
구가은 8 시간 전
와....우리집앞에 케이블카있는데..재밌게 구경하셔서 조아영 목포 마니 사랑해주세영!! 목포 너무 조아여!! 영상에나온거보다 더 좋은거 많으니까 목포 많이 놀러와주세용 목포가 유명해지면좋겠당...ㅠㅠ
정재웅
정재웅 8 시간 전
아 나 목포 사는데.. 못봐써...
김미리
김미리 8 시간 전
혹시 소영님 아우터 뭔 지 알 수 있을까요?
이태용와이프
이태용와이프 9 시간 전
전에는 마냥 웃기다고 껄껄거렸는데 오른팔 골절되고 보니 색다르군요....하
brief shutter
brief shutter 10 시간 전
06:34 ㅋㅋ나랑 똑같넹ㅋㅋㅋ 카메라 들고가서 폰으로 찍어 ㅠㅠ
김낙중
김낙중 10 시간 전
매를버는각이네~~~~~ 맞아 안죽음 다행~~~~~~~ㅎㅎㅎㅎㅎ
임도도사랑
임도도사랑 10 시간 전
근데...썸네일에 눈가렸는데 누군지알겄다ㅋㅋ
햇살새벽
햇살새벽 10 시간 전
안드신다던 소영님 ㅋㅋ 결국 소떡을 드시는 찰나 소영님이 어!!! 저분이 왜여기서나옴 ㅋㅋ
양철원
양철원 10 시간 전
달달한거 보고싶다
ᄋᄋ
ᄋᄋ 10 시간 전
아니 그것보다 이영상이 벌써 1년됐다니
최은희
최은희 10 시간 전
예전부터 너무 재미있게 봤던 채널이었는데 결혼을 해서 신혼집을 꾸민다니... 결혼 진짜 축하드리고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세요!
동그리안녕
동그리안녕 10 시간 전
시간되실때 인천 송도에도 오셔서 데이트 영상 찍어주세요 바닷가도있고 센트럴파크도 진짜 좋아요~
서하
서하 10 시간 전
4:40 내가 보려고 표시하는 부분ㅋㅋ 근명님 웃경ㅋㅋ
김민규
김민규 11 시간 전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근명님 비니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전땃쥐
전땃쥐 11 시간 전
목포에 가신다 해서 바로 온 목포사람입니다.........
예지
예지 11 시간 전
허류ㅠㅜ 저 목포시내쪽에사는데 ㅜ
어어어럴
어어어럴 11 시간 전
6:59 밥 한 공기는,,,맛이 없어도,,,,다,,,먹는 건데요,,,,,,?? 역시 회장님 요정이었어
cover Acoustic
cover Acoustic 11 시간 전
안성이다 반갑네요😆
은찬
은찬 12 시간 전
아니 소근커플 언제 까지 재밌는 영상 올릴꺼야 !!크크크킄
김재잉
김재잉 13 시간 전
헐 목포 케이블카 아는데 목포쪽 사는데 ㅠㅠㅠ
박예은
박예은 13 시간 전
헐 저 목포 에 살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빈
이빈 13 시간 전
소영님 원래는 귀엽고 약간이뻤는데 지금은 엄청 귀여우시고 엄청 이뻐지신것 같습니다!
ᄆᄀ
ᄆᄀ 13 시간 전
와 옛날에 가족끼리 목포여행 갔을때 너무 좋았음 ㅜㅠㅠㅠ 근데 요 영상보니까 못가본곳이 많네요 다시한번 가야겠어요
어이이쁜이
어이이쁜이 13 시간 전
진짜 소영언니는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시나요..ㅠㅜㅜㅜ
김미언
김미언 14 시간 전
세상에 목포 내 고향인데.. 세상에.... 목포라니.... 세상에......... 세에상에.....
오잉
오잉 14 시간 전
헐 근맹님 이번영상 존잘이다
박해주
박해주 14 시간 전
여기서 소영언니가 쓴 비니 어디껀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집에서 하는 스케일링
집에서 하는 스케일링 14 시간 전
ㅎㅎㅎㅎ너무 재밌네요
그르지마라앙
그르지마라앙 14 시간 전
6:27 김근명이가 ~ 속였다고 난리~~~
고구마
고구마 15 시간 전
소근 커플은 몰카에 맞추다기보다는 다른 컨텐츠도 가득해서 좋음
장보배
장보배 15 시간 전
언니 근데 옷은 근명오빠가 챙긴건가요????????
싱숭생숭
싱숭생숭 15 시간 전
과정이어떻든두분항상행복해보여서기분이너무좋음 대리만족감최고
산토끼
산토끼 15 시간 전
목포가 고향인데 15년전이랑 많이 달라졌네요. 케이블카도 생기구ㅎ 근대역사박물관 호텔델루나 촬영지인뎁ㅎㅎ 부럽습니다.
뭘봐
뭘봐 15 시간 전
늦었지만 ghost9오빠들이랑 같이 촬영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소근커플분들과 함께해서 좋았어요 결혼 축하드려요!!
박승주
박승주 16 시간 전
근명님 롱슬리브 정보 좀...주..세..요..
Su Sin
Su Sin 16 시간 전
올해 여름에 목포 다녀왔는데 코스가 비슷해서 추억돋네요 ㅎㅎ 전 케이블카 타면서 무서워죽는줄알앗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
뷔바람대로
뷔바람대로 16 시간 전
12:05쯤에 노을이 너무 환상적이다
J IA
J IA 17 시간 전
5:58 어머님께 전화하시는데 엄마라고 하시네요^^친하셔서 좋은거같아요
오늘
오늘 17 시간 전
목포요????헐헐
지요니
지요니 17 시간 전
목포가 집인 저는 이번영상 너무 잘 봤어요. 목포 방문해주시고 감사해요 소근커플 😍
희뚜
희뚜 17 시간 전
헐 화나네 목포온지도 몰랐잖어 퓨ㅠㅠㅠㅠㅠ
승도리도리
승도리도리 17 시간 전
엇 저의 본가인 목포 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 ❤️❤️❤️❤️
앙앙
앙앙 17 시간 전
수상한 팀들 김근맹이 속이기도 해주세요,,
최유노윤호
최유노윤호 17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겉으로는 소영님이 주도권을 쥐고있는거 같지만 사실 근명님이 ㄹㅇ 실질적 실세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꽁꽁
꽁꽁꽁 17 시간 전
아 근명님 패션센스 왤케 좋아
성은
성은 17 시간 전
8:21 여기 호텔델루나 촬영지임!!
lovemyeverythings *
lovemyeverythings * 18 시간 전
0:18 금명앜ㅋㅋㅋㅋ
김다희
김다희 18 시간 전
어른들 특징 ㅋㅋㅋㅋ 전화끊기전에 옆사람한테 하는 말 다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 mon
blue mon 18 시간 전
헐..... 목포....... 목포에 사는데...... 이렇게 깜짝으로 오시면......너무 아쉽.....
홍길동
홍길동 19 시간 전
소근커플은 몰카를 해도 선넘는 몰카가 안보여서 좋음. 역시 커플유튜버의 원조!
강하린
강하린 19 시간 전
속은커플...
김수
김수 19 시간 전
마지막에 노래 앨범으로 나오면 좋겠다ㅠㅠ
I OI
I OI 19 시간 전
반응이 레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이
몽이 20 시간 전
아 𐨛𐌅ࠅ𐨛𐌅ࠅ𐨛𐌅ࠅ𐨛𐌅ࠅ𐨛𐌅ࠅ𐨛𐌅ࠅ 이런 광고 제발 소근커플한테 많이 주세요ㅠㅠㅠㅠ
ᄀᄋᄌ
ᄀᄋᄌ 20 시간 전
야경도 예쁘지만 소근커플이 더 예뻐여💕 노래 음반 내주세요ㅠㅠㅜ너무좋아요😢
공대생가족-여성팬
공대생가족-여성팬 21 시간 전
결혼 말구 평생 그냥 살아용 ㅠㅠㅠㅠㅠㅠㅠㅠ커플때 너무 이뻣는데 결혼 하신다니까 ㅠㅠㅠㅠ ㄴ감동이에용💛💛
박한솔
박한솔 21 시간 전
끄앙 저목포사는데 목포까지 소근커플님이왔다니까 너무새롭네용ㅎㅎ목포까지와주셨는데 소근커플을못봤다니ㅠㅠㅠㅠㅠ😭 소근커플님이 목포를소개해주시니 감사하고너무새로워용ㅎㅎ😘ㅎ볼것은없지만 낭만이있는목포담에또와주세용👋
Mu Hyeon Kim
Mu Hyeon Kim 22 시간 전
15:00
써누
써누 22 시간 전
여기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지에요 저도 가고싶네요
ma rongi
ma rongi 22 시간 전
1:20 오잉⍤⃝ 아이컨텍트의 순간
[선랑단]엔진
[선랑단]엔진 22 시간 전
4:11 그렇게 근명이의 허리는 와자작됬다고한다...
yeojin 여진
yeojin 여진 23 시간 전
8:50 오 저기 나도 갔던 곳인디 ㅎ
지영
지영 23 시간 전
아 저희 집 앞을 오셨는데 못 봤네요 흑끅 영상이로라도 만족중ㅠㅠㅠ!!!😂🍀
웅희수우
웅희수우 일 전
헐 ㅠㅠ 이제는 “소영이 내려오세요” 이거 못봐 🙀
리찐튜브
리찐튜브 일 전
헉 목포 ㅠㅠ 제 고향인걸여
new spring
new spring 일 전
근데 전 저렇게 데려가면 왜 좋을거 같죠?ㅋ
이태연
이태연 일 전
제 가 목포가봐서 아는데 8:25에 있던건물이호텔 델루나 촬영지 였대여
LIM JIHYE
LIM JIHYE 일 전
노래도 넘나좋고 목포 여행욕구 뿜뿜
슈릭스
슈릭스 일 전
저기 시화골목 지금 방송중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쵤영지에요!!! 넘 부러워요ㅠ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