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뿌리입니다
4:54
3 개월 전
댓글
ha ruru
ha ruru 18 분 전
이거노래팬인데노래들어야겠군여
주세영
주세영 18 분 전
엑시트아직도안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1물의 요정
눈1물의 요정 19 분 전
근데 3라운드때 노랭이가 은근 표정관리 못해서 노랭이가 임포인줄 알았는데 진짜일줄은;;;
Thi thuy Nguyen
Thi thuy Nguyen 20 분 전
형들이 어몽어스 초자들이네 네가더잘하는듯ㅎㅎ
푸리
푸리 20 분 전
솔직히 요즘 분량채우려고 발악하는게 좀 보이네요...
방승현
방승현 21 분 전
아니10:14 여기에서 정혜일이랑 노랭이가 의심스럽다고 말해두고 정혜일이 죽었으면 노랭이지 답답하다 고인물 입장으로써
푸리
푸리 18 분 전
분량채우려고 그러는거.. 딱봐도
구독하면 행운을 드리는 네잎클로버
구독하면 행운을 드리는 네잎클로버 22 분 전
🍀 당신은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찾았습니다 🍀 돈, 사랑, 명예, 건강, 모든것을 가질 수 있으며 당신의 앞 날은 행운만이 가득합니다.
권해용
권해용 22 분 전
진.또.망
17유준서
17유준서 23 분 전
동욱씨가 너무 몰아 이 영상 보며 증말 좀 짜증났어요 안그래도 영상보기 전에 짜증나 있었는데 정말 짜증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Ezyne Crazio
Ezyne Crazio 23 분 전
팬이에요 😍😍😍😍😍😍😍😚😍😍😚😚😍😍😚😚😍😚😚🥰😚🥰😚🥰🥰🥰😚😍😚😍😚😍😚😍😚😚😚🥰😚🥰😚🥰😚🥰😚🥰😚🥰
정대근대근
정대근대근 23 분 전
또해주세요
김명수
김명수 23 분 전
다음에도 어몽어스 해주세용 너무 재밌어요!!!
콩떡빙수
콩떡빙수 24 분 전
다음에는 어몽어스 할때 10명 꽉채워서 해주세용(임포스터 3명)
무죄유죄유죄무죄
무죄유죄유죄무죄 24 분 전
노래너무좋고
혼자서도 잘 노는 킹환!!
혼자서도 잘 노는 킹환!! 25 분 전
제발제발 ㅠㅠ 어몽어스 3편 해주새요
황가영
황가영 25 분 전
호이님밴트타야죠!!
남성화이르
남성화이르 25 분 전
저는 지방 좋아요
Ezyne Crazio
Ezyne Crazio 25 분 전
😍😍😍😍😍😍😍😍😍😍😍😍
Ezyne Crazio
Ezyne Crazio 26 분 전
어 정혜일 노래다 넘나 노래 좋음
나 누구게
나 누구게 26 분 전
원래 회의할때 조용하면 임포스터임 ㅋㅋㅋㅋ
병우tv
병우tv 28 분 전
아닠ㅋㅋㅋㅋ정혜일이왜거기서나왘ㅋㅋㅋㅋㅋㅋㅋ
김다은
김다은 28 분 전
혜일님이 만든 어몽어스 노래 너무 좋아요♡♡ 몇번 들었는지♡♡
토종닭 tv
토종닭 tv 28 분 전
누가 강호이 욕을 하였는가
토종닭 tv
토종닭 tv 27 분 전
번개의 호읍
송정서
송정서 29 분 전
가족이에요????
김상엽
김상엽 29 분 전
ㅎㅇ
임뚜뜨
임뚜뜨 29 분 전
오오
임뚜뜨
임뚜뜨 29 분 전
와와
테스트봇TESTbot9132
테스트봇TESTbot9132 30 분 전
잼민이들 개객기들
김석준
김석준 30 분 전
파뿌리 어몽어스를 줄여서 파스 어떤가요....?
설자
설자 31 분 전
ㅎㅖ일이 형이 왜 여기서 나와 ,,, ?
주노YouTube
주노YouTube 31 분 전
어몽어스 우리중에 임포스터 어몽어스 화내지는 말구~~~
name이름
name이름 31 분 전
3:29짱배님이 어차피 ~~라고 하신거같은데 무슨말이에여? 이닌가? 암튼 무슨말이 들렷어
빈데TV
빈데TV 32 분 전
맨처음에 다메다메 ㅋㅋㅋㅋㅋ
남성화이르
남성화이르 33 분 전
공안에서 살기요 개인적으로는
김준선
김준선 33 분 전
파뿌리님 이거해주세요 물 않쓰기vs불 않쓰기
숨니
숨니 34 분 전
중간중간 티나는 김진진자라의 각진 어깨 뭐야뭐야....왜 멋져.......뭐야 당신...
고민수
고민수 34 분 전
110만 먹방 가뿌자
조종민
조종민 35 분 전
1판에 밴트탆어야죠 ㅠㅠ
최형훈
최형훈 35 분 전
나 예전에 정혜일 진짜 좋아했어는뎌
ᄏᄏ루삥뽕
ᄏᄏ루삥뽕 36 분 전
저기 시작할때 광고 나왔는데 강호이님이 나왔어요 무슨학교 였ㄴ느데 스키뵀어요
이오리
이오리 36 분 전
안돼 질렬아 가지망~~ 너가 파뿌리에 너가 없으면 재미가 없엉~~~
꼬마 미술가
꼬마 미술가 36 분 전
드디어 강호이님이 게임을 잘하게되나요 기대됩니다(못하시네 쩝.....) 왜 밴트않타여
이창하
이창하 37 분 전
서정희
서정희 37 분 전
노랭이 나쁘네
빵원5
빵원5 37 분 전
한번더ㄱㄱ
송주안
송주안 37 분 전
다음도 기대할께요
name이름
name이름 38 분 전
진진자라 진렬입니다~~
메아가찡
메아가찡 38 분 전
어몽어스 여태까지 어묵어스 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연승헌
연승헌 38 분 전
궁금한이야기: 110만 먹방 하나요? 한다면 언제?
땡글이TV
땡글이TV 38 분 전
난 솔직히 메타몽 다른포켓몬 보여주면 그걸로변해서 두배됨ㅋㅋㅋㅋ
뮤직 게이머music gamer
뮤직 게이머music gamer 40 분 전
정혜일님이 파뿌리에 나오다니!!!와우!!!
노재동
노재동 41 분 전
저는 9번 연속으로 임포돼서 시작할때마다 나 죽이던데......ㅋㅋㅋ
땡글이TV
땡글이TV 41 분 전
4:32 폴리곤 게 처럼 딱딱한 껍질부수면 엄청 맛있는 살 나올거같은데
배그충
배그충 41 분 전
국밥 먹을때 강호이:햄버거를 왜 먹노 뜨뜻한 국밥 묵으야지 아니고 햄버거를 왜 쳐먹냐 햄버거 쳐먹을 빠에 든든한 국밥먹고 말지
릴리
릴리 41 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어몽 초고수입니다 사실 제가 이걸 보면서 임포 다 알았습니다.ㅋㅋㅋ (한번에)
편백범
편백범 43 분 전
근데 노랭이캐릭터는 귀여운데 노랭이는안귀여움 현실반영ㄴ
정목임
정목임 43 분 전
어몽어스 술래잡기 해주세요.
돼지
돼지 43 분 전
하루종일 빵만먹기가 좋은거같아요
말하는 호랑이
말하는 호랑이 44 분 전
아닠 설명창뭔데!ㅋㅋㅋ
원준이tv
원준이tv 44 분 전
혜일이에 저목소리 처음이다
재돈
재돈 44 분 전
사이코패스는 감정이 없어요. 나처럼
김인혜
김인혜 45 분 전
노랭이 오빠 잘생겼다
문혜진
문혜진 45 분 전
정혜일님?
김민정
김민정 45 분 전
와 나 어몽어스 안하는데 진짜 재미있다 ㅠㅠ 노랭이 시점으로 다른 게스트불러서 한번 더 해주세요 부탁드릴게요 ㅠㅠ 꿀잼 ㅠㅠ 시간가는줄 모르게봤어요
김택연
김택연 46 분 전
진렬이가 강호이죽일라고했는데 리풋 덕분에 사랐어요
전은진
전은진 46 분 전
먹 어도 먹어도 질리지않지
신신미나
신신미나 46 분 전
난 한턴에 7킬함 ㅋㅋ
최은희
최은희 46 분 전
정허ㅣ일 항상보고있어요 사랑해용
남성화이르
남성화이르 48 분 전
이영상속 진렬이형:극한직업 촬영중??
김말이땡겨요
김말이땡겨요 48 분 전
초반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아주 좋은데
강엔
강엔 49 분 전
노래가..정혜일님 어몽어스 노래넹?그리고 정혜일님도 있넹?
곽정혜
곽정혜 49 분 전
현,실어몽어스해주시죠
예주니형tv
예주니형tv 50 분 전
아웃트로 바뀐거 아는 사람은 조용히 손을...
미련한사람
미련한사람 50 분 전
0:27진용진님 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최유찬
최유찬 50 분 전
좋아하는사람 뽑는게 아닌데ㅋㅋ
하구
하구 50 분 전
탕수육 소금 찍어먹어도 되지않나?
김영현
김영현 50 분 전
언제적 어몽어스임
ʚ큐큐원스ɞ
ʚ큐큐원스ɞ 50 분 전
여태까지 파뿌리의 영상을 보온 결과.... 왼쪽 위 로고?는 뭔가 디자인을 특별하게 하지 않고 잠깐 지나가는 컨텐츠나 그런 것들의 로고는 항상 흰색과 하늘색으로 로고를 표현하셨더라구요? 앞은 흰글씨, 뒤에는 하늘색 글씨 더라구요? 딱걸려쒀
양수이다
양수이다 51 분 전
현실판 어몽어스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