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hisu cui
hisu cui 4 시간 전
중1 여학생이 여우는 오빠 연우 같다. 여기서 제2 주인공 여서 하영이 보다 어쩔수 없이 좀 작게 묘사핬다고 하네요. ㅎㅎ 노래 갈수록 듣기 좋아요~~~ 할머니도 ㅎㅎㅎ 웃으세요.
쪼농부
쪼농부 4 시간 전
강동중 손들어라 분명 한명은 봤을거라 생각한다(그건 그렇고 노래는 좋네ㅋㅋ)
제이나루
제이나루 6 시간 전
아 귀엽다 이한마디면 되지 않음?
Tina Joyce
Tina Joyce 6 시간 전
😣😣 장윤정 참 불쌍하다! 이것도 노래라고! 이것도 가수라고! 이것은 돈을 벌기위한 조작된가짜 조회수!
Bella
Bella 3 시간 전
악플러 꺼져주랑
고은숙
고은숙 4 시간 전
본인이 자식을 안낳아봐서 그래요..전 진짜로 이노래 맘 깊이 느낌 울딸이 대학생인뎨두 ...왜 이노래가 맘이 와 닿는지..
Neil
Neil 6 시간 전
전 이만갑 보고 왔습니다.
Kangsub Song
Kangsub Song 7 시간 전
좋다! 아 연말분위기 난다
Youngjae Yoo
Youngjae Yoo 8 시간 전
Lovely song!!
이혜정
이혜정 9 시간 전
와우 넘 조아요 대박나셔요~^♡
케롤권욱
케롤권욱 10 시간 전
돼지토끼볼때마다 김민경닮음
모션
모션 12 시간 전
하영이를 꼭 닮았네^^
여부산
여부산 13 시간 전
할말이 참 많았었는데 멍하니 그렇게 널 보내고 이젠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어 언제부터였던걸까 나만 몰랐던걸까 있을때 잘하라는 말 틀린말 없더라 한참을 그렇게. 멀리 떨어져이렇게 미친듯이 울었어 나를 지워 버릴니가 이노랠 듣고있다면 너도 나만큼 아팠으면 좋겠어 나를 잊어가는 니가 이노랠 듣고 있다면 내가 한번 다시 돌아와주래 잘지내니 묻고싶지만 한숨으로 너늬 자릴 채우고 널 보낸 마음이
여부산
여부산 13 시간 전
생각보다 더 무거워 이기적인 날 용서해 나를 지워버릴 니가 이노랠 듣고있다몀 너도 나만큼 많이 아팠으면 좋겠어 나를 잊어가는 니가 이노랠 듣고 있다면
임제주청순경
임제주청순경 14 시간 전
원래 노래댓글 잘 안다는데 윤정이언니껀 답니다^^ 노래 너무 좋아용^-^♡♡♡♡♡♡♡♡
흥꽁
흥꽁 15 시간 전
저거 옷 하영이아가 입었던 옷이지나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엄마곰
엄마곰 15 시간 전
눈물이 나는 이윤 ㅠㅠ 가슴이 뽀짝거리네요.
슈퍼소닉
슈퍼소닉 16 시간 전
하영이엄마가 만든 돼지 토끼 이름도 귀여워
seong-ah park
seong-ah park 16 시간 전
아.. 뮤비 세번 보고 오열했네 ㅜㅜ 하영이랑 동갑내기 딸래미 키우는 맘인데 토끼시키 제시키같아서 막 울었어요 뭉클뭉클 ㅠㅠ
황영옥
황영옥 23 시간 전
듵을수록 김동
전영옥
전영옥 일 전
가왕,장윤정,가정이,너무,재미어요,똑,마치,영화드라마,같해요,,도,하영이,너무,이쁘게,잘,놀아요,👍👍❣❣❣외국인이모
jjy1015안동정국맘
jjy1015안동정국맘 일 전
하영이 너무 너무 이뻐요 😍 💕
영광Song
영광Song 일 전
눈물나 piggy rabbit
신디
신디 일 전
와우 내친구이름도 윤정인뎁
루시
루시 일 전
1:32에서 배달부가오고있지 하잖아요 근데 으아~~소리들리지 않아요?
윤혜자
윤혜자 일 전
사막여우가 꼭 연우같다.항상 도와주는 오빠.너무 귀여워
아미성희
아미성희 일 전
너무하영이랑그림이똑같ㅋㅋㅋ와웈ㅋㅋ
곽해순
곽해순 일 전
장윤정씨 노래를 들으면 맘이 편하게 🎶 위로가 되내요 。어쩜 예절하게 노래하는 음성이 예뻐요。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뻐요。동료들에게도 배려하는 심정에 극찬을 받고 인정합니다 👍 운명에게 곡도 분위기 있는 째즈곡처럼 마음쏠려 들어가요。넘넘 좋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달콤한 가정에 행복이 넘치도록 귀여운 연우 하영이 잘 보살피고 영원히 💕 사랑하세요。🎶🎶
이향숙
이향숙 일 전
하영이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런 엄마와함께 행복하기를~
서현아
서현아 일 전
너무너무 좋아요 대박 나세요 예쁜 화영 사랑 해요~~^^
권명숙
권명숙 일 전
최고입니다 넘 멋져요~~
박정희
박정희 일 전
영상이너무너무좋아 하영이랑똑같에ㅡ 자꾸봐도너무귀엽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일 전
공혁준 이름 생각 안나서 돼지새끼라 치니깐 이게 나오네
사람
사람 일 전
하영이가 양갈래로 묶은 모습으로 보여☺ 귀엽당
하종숙
하종숙 일 전
노래가 참좋아요~♡♡♡
Athena Grace Hortaleza
Athena Grace Hortaleza 일 전
So cute
임경이
임경이 일 전
장윤정님 신곡너무좋아요 계속듣고 있어요 항상처음처럼 변하지말고 후배들도잘챙겨주시고 그마음이 너무예뻐서 찐팬입니다
임성례
임성례 일 전
어쩌면 좋아 재미있는 노래
동원 이란 두글자에
동원 이란 두글자에 일 전
저 여우는 연우같은데~ 하영이랑 걑이있는거보니
몽냥
몽냥 일 전
노래 들으면 하영이 생각나서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이금자
이금자 일 전
행복한가정 지금처럼 쭉 ~~ 쭉 좋은남편많이생각하게 하네요,
유지후
유지후 일 전
진짜 귀엽다 가사도 너무 귀엽고 하영이 진짜 귀여움
5 Percent
5 Percent 일 전
요즘 하영이 때문에 슈돌봐요. 너무 귀여워 ㅋㅋㅋ
소라
소라 일 전
움짐임하나 표정하나 하영이를 닮았어요 겁이마나 물앞에서 망설이는거며 눈비비는거며 ..
김미숙
김미숙 일 전
오늘도 백일홍
김경일
김경일 일 전
와...띵곡
정용지
정용지 일 전
🥰🥰 장윤정도 참, 장윤정 비디오마다 조회수를 올리기위해 구독자많은 사람을고용해서 매일 이런짓이나하고 인기와 돈이 무엇이길래. 조회수만 많으면 유명해지 나보지?. 가짜조회수
24 23
24 23 2 일 전
하영이랑 연우 연기도 잘하네ㅠㅠㅠㅜ캐릭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uliane Almeida
Juliane Almeida 2 일 전
와! 정말 아름다운 노래!
lubna nabila
lubna nabila 2 일 전
SUKA BANGET!!!! HAHAHHAA MENGHIBUR
이희선
이희선 2 일 전
노래 좋다❤️🧡💛💚💙💜🖤🤍🤎❣️💕💓💞💗💖💘💝
석지영
석지영 2 일 전
하영이귀여워!!
석지영
석지영 2 일 전
근데,이여우헬로카봇에나온거에다가똑같은거같음
김영주
김영주 2 일 전
윤정엄마 좋은엄마 최고 최고
한정수
한정수 2 일 전
천상의 문화제 목소리 조명섭왕자님 엇던노래고 들을수록 빠져 들러가서 헤여날수업어요 좋은목소리 하늘아래 또업어요 참행복헤요ㅡ늘감사해요💛💛💛
정나비
정나비 2 일 전
좋은 당신!! 노래 너무 너무 좋아요...장윤정 화이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아미
아미 2 일 전
나도 장윤정님 같은 엄마 있으면 좋겠다....
김지선
김지선 2 일 전
연우랑 같이 내돠끼들이라 했음 좋았을걸 연우가 밀린느낌 나만의 생각일까요 많이 아쉽네요 ㅠㅠ
민채원
민채원 2 일 전
귀엽다
Siyoun kim
Siyoun kim 2 일 전
빠져든다..
햇님햇님
햇님햇님 2 일 전
누군가가 도하영이에게 못생겼다.고 댓글을 달아놓았어요. 못생기면 어때요. 이 각박한 현실에 우리를 웃겨 주잖아요. 법무부 최고의 자리에서 처 앉아있어면서 국민들 괴롭히 잖아요.있는대로 국민들 손바닥에 올려놓고 자기 멋대로 갖고 놀고있는 그 인간보다 하영이가 우리에겐 몇천배 좋아요. 세탁소 딸년이 출세했죠. 각종 냄새나는 짓꺼리 다하면서 그 래도 잘 했다고 실실 웃으며 비 양양거리는 그 상판때기 보기싫어요. 두번 다시 안 봤어면 행복이겠다.
FW 44
FW 44 2 일 전
5억....
안나
안나 2 일 전
토끼 볼수록 하영이 닮았어요!! 여우는 토끼 챙겨서 연우 같아요 장윤정가수님은 진짜 좋은 어머니 같아요~ 뮤비 진짜 귀여워요 하영이랑 연우 도경완아나운서님 수퍼맨 재밌게 보고 있습니당~
geekdiggy
geekdiggy 2 일 전
this is insanely cute!
여나
여나 2 일 전
신나는데 눈물나는건 뭔지...
양영준
양영준 2 일 전
역시 믿듣오!
X G
X G 3 일 전
Love this. Dreamy and calm. Date is 30 November 2020 upon discovering this song.
X G
X G 2 일 전
Heh, I listened way too many times.
뀨잉TV
뀨잉TV 3 일 전
하영이 너무 귀여워💛
배용철
배용철 3 일 전
😅🥰
박득여
박득여 3 일 전
귀엽고 예쁜 하영이~~~ 돼지토끼 대박날껴👍👍👍
Klavian
Klavian 3 일 전
이번 노래 잘나왔누
jy choi
jy choi 3 일 전
대박나세요 가수님 사랑합니다
한정수
한정수 3 일 전
걸어다이는명품악기 문하제천상의 아름다운 보이스 명보스 왕자님 늘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영원이 응원합니다 화이팅합니다💕💕💕💕💕
jung빨간능금
jung빨간능금 3 일 전
노랫말이 넘 예뻐요. 근데 듣고 있자니 왜게 눈물이 나는지요. 윤정님 음색도 넘 이쁘네요. 언제나 행복한 날들 되시와요.늘 응원 하겠습니다.💖💖💖
이다엘
이다엘 3 일 전
노래가 너무 좋아요♥♥♥ 귀여웡ㅋㅋㅋ
김지윤
김지윤 3 일 전
🥰😍🤩😘😃😄😁👍👍👍
하영Happy Day채널
하영Happy Day채널 3 일 전
1시간 동안 행복하고 싶어서 스피커 최대로 해 놓고 듣고 있는 나 행복에 취하게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개구쟁이 케리온డ[Kerion]
개구쟁이 케리온డ[Kerion] 3 일 전
토끼는 하영이,여우는 연우닮았는듯,, 기분나빴다면 죄송합니다...
김정현
김정현 3 일 전
검정치마의 everything이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임성례
임성례 3 일 전
인기 짱 하영노래 파이팅
예쁜이
예쁜이 3 일 전
장윤정 대박 ~ 완젼 중독성있는 노래 감동이네요~^^
쭈쏘민
쭈쏘민 3 일 전
하영이가 기차타고별리먹고있어
Song Um
Song Um 3 일 전
장윤정씨 가 남편 도경완 씨께 받치는 사랑의 노래 인듯..두분,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