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뉴뉴
뉴뉴 59 분 전
홈화면에 카톡이오면 동그란아이콘의 알림이 자꾸떠요 혹시 이거 어떻게해야없어지죠?
KH Chun
KH Chun 2 시간 전
MR 님이랑 말투가 똑같으시네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시간 전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flowerrain
12flowerrain 5 시간 전
와 아이폰5처음보고 반햇을때 그 디자인이 너무 그리웟는데 드뎌 나왓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미니 바로 사러가야징 ㅠㅠㅠㅠ
BYUNGHO KO
BYUNGHO KO 6 시간 전
위험합니다
고의석
고의석 8 시간 전
갤럭시 워치를 등록하는 것은 비추천한다고 말씀하셨는데, samsung에서 나온 스마트도어락인 SHP-DR900같은 경우에도, 갤럭시 워치를 연동시 문제가 생길 수 있나요? 같은 회사 제품이라 뭔가 안날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조용원
조용원 9 시간 전
램이 6gb 뭐야 Q92똑같네~~
마아아압소오사
마아아압소오사 10 시간 전
아 이 영상에서 낚였었나 추억이다 알고리즘 아주 칭찬해
혜원
혜원 10 시간 전
아이폰12 예약 예정자인데요 폰 실물 찾아보러 왔다가 딴 건 잘 모르겠고 존나 잘생겼다 유튜버님 실물이 더 궁금해졌어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시간 전
😅😅😅😅
조성환
조성환 10 시간 전
아이폰 8+ 사용중인데, 12pro 살지 12pro max 로 살지 고민이네요 ㅠㅠ
진이
진이 11 시간 전
a21은 뒤에 버튼때문에,,,,좀 옛날 폰 디자인 같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ㅠㅠㅠ31이 더 예쁘긴 하네요...근데 진짜 저렴한거 같아요! 그냥 저냥 필수어플 깔리고 배터리 오래가고 카메라좀 좋은 저렴한 폰 찾으면 제일 좋은거 같아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시간 전
그쵸! 고성능이 필요없으신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육지민
육지민 11 시간 전
116번째 영상 뒷부분 화소 차이가 좀 있긴 하네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시간 전
지민님 아직 116인가요?? 뭔가 120된거같은느낌인데ㅠㅋㅋㅋㅋ
곽경욱
곽경욱 11 시간 전
잘보고가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시간 전
감사합니다~!
ᄋᄋ
ᄋᄋ 11 시간 전
넘나 유용한 정보 굳 👍👍👍
이민우
이민우 12 시간 전
평소 불편하다고 생각햇는데 설명듣고 바꾸니깐 편해졋네요.
곡반찌뉴
곡반찌뉴 12 시간 전
아이폰12 어떡해구하셧어용?? 아직 안나온거로 알고있눈뎅...
럭셔리헌혈왕
럭셔리헌혈왕 12 시간 전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학생폰😁
A.T.E.에이트
A.T.E.에이트 11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와우
Tachy타키
Tachy타키 12 시간 전
8:30 그건 화면을 쓸어내려 알림창을 내리는 제스쳐도 있지 않나요???? 지문인식 버튼이 따로 있는 갤럭시에는 없나요??
변환빈
변환빈 12 시간 전
A100120hz지원 가격 65만원 이험 ㄹㅈㄷ
변환빈
변환빈 12 시간 전
가격이 다용서됨ㅋㅋ
A.T.E.에이트
A.T.E.에이트 11 시간 전
ㅋㅋㅋㅋㅋ
변환빈
변환빈 12 시간 전
노치와 도넛홀??
변환빈
변환빈 12 시간 전
두디오 A시리즈 저 손 다쳐서 일찍 못봤어요 ㅠㅠ
해탈의경지
해탈의경지 13 시간 전
폰에 큰 관심 없는 사람에게는 좋겠네요
승우
승우 13 시간 전
삼성은 저가형 모델 참 잘 만들어준다 가격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기본적인 문자 전화 인터넷만 되면 쓸 수 있는 어르신들 쓰시기에도 좋고... 근데 왜 난 플래그쉽을 고집하는건가... 나도 사실 기본적인 것만 하는 편인데..
A.T.E.에이트
A.T.E.에이트 11 시간 전
그것도 그래요...ㅋㅋㅋ
승우
승우 11 시간 전
A.T.E.에이트 ㅋㅋㅋㅋ아 이 말에 위안이...사실 쓰는 거 비싸고 좋은 거 쓰고 싶은 거 같아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11 시간 전
플래그쉽 성능을 다 쓰지않는 분들이 많죠!
이접장
이접장 13 시간 전
s20는 설명해준 기능 몇개가 없어요
적정기술
적정기술 13 시간 전
신박하네요.. 처음알았어요.
이희석
이희석 13 시간 전
왜 난 안되는겨ㅠ
K AI
K AI 13 시간 전
확실히 A시리즈가 가성비로 유명하긴 하죠! 메인폰으로 쓰기에는 좀 아쉬움이 있지만 서브폰으로는 안성맞춤인! 물론 31은 약간 버벅거리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 감수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A.T.E.에이트
A.T.E.에이트 11 시간 전
딱 정확하네요 카이님!
으ᄋ
으ᄋ 13 시간 전
1초 불편
A.T.E.에이트
A.T.E.에이트 13 시간 전
노림수 적중!
김지현
김지현 13 시간 전
영상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근데 혹시 캡쳐할때 내비게이션 바 없애고 하는방법 올려주셨던거 같은데 못찾겠어서요..어떻게 하는건지 알수있을까요...?
everstar 21
everstar 21 14 시간 전
31은 너무 버버벅..
DY Kwon
DY Kwon 14 시간 전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기업이라서 29만원짜리 폰에도 충전기가 들어있겠죠...?ㅠㅠ
A.T.E.에이트
A.T.E.에이트 13 시간 전
환경을 생각하지않는 샘숭입니닼ㅋㅋㅋ
ho Ho
ho Ho 14 시간 전
A21s쓰는데 리뷰해주시니 좋네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13 시간 전
ㅎㅎ 이미 쓰고 계시군요!
씹덕입니다만?
씹덕입니다만? 14 시간 전
A31이 용량도크고 대륙의 실수라고는 하지만 하지만....그 실수라는 기준이 가격의 면에서 대단하다고는하나 61 91 과 확실히 밀리는감이있으며 가성비 갑 중의 갑? 정도로 인식하면될듯 ㅎㅎ
씹덕입니다만?
씹덕입니다만? 14 시간 전
@A.T.E.에이트 앜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A.T.E.에이트
A.T.E.에이트 14 시간 전
반도의 실수?!?ㅋㅋㅋㅋ
오찬
오찬 15 시간 전
출첵 완료
A.T.E.에이트
A.T.E.에이트 14 시간 전
오찬님 확인
유담
유담 15 시간 전
실버 색깔은 예전 폰 같아서 싫었는데.. 자세히 보니깐 괜찮은 것 같기도.. 그리고 디자인과 스팩이 31이 확실히 좋은 걸 보니깐 역시 비싼게 좋네여.. (LG 미포함.. 오늘 좀 빨리 온 것 같네요! 오늘 오는 길에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같이 놀다가.. ㅎㅎ 오늘도 좋은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A.T.E.에이트
A.T.E.에이트 14 시간 전
오 유담님 오늘은 일찍 출첵!ㅋㅋㅋㅋㅋ
온리주현
온리주현 15 시간 전
오늘도 사랑합니다 A31은 버버벅!! 거리기로 유명하다
A.T.E.에이트
A.T.E.에이트 14 시간 전
!! 버벅임은 있다!
basillious_shin
basillious_shin 15 시간 전
뭔가 서브폰으로 좋을것 같아요....
A.T.E.에이트
A.T.E.에이트 14 시간 전
인죵!
대학합격
대학합격 17 시간 전
20+도 인터넷 사용하고 껐다 키면 새로운 홈에서 시작되나요?
김지원
김지원 17 시간 전
혹시 타 테크 유튜버와 형제 관계신가요..? 목소리가 너무 똑같아서 그 분인줄 알았는데 다른 분이네요. 놀랄 정도로 비슷하게 들려요!
썰서방
썰서방 17 시간 전
아 혹시 더 궁금한게 있는데여 사용하지 않는 앱 정리하기 안알려주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아 아니지 활성화 안하는분들이 많던데 모르셔서 그러는건가여 아니면 필요가 없어서 안하는건가요??
k taylor
k taylor 20 시간 전
아이폰쓰다가와서 최근앱보기 버튼부터 막혀서 포기
김태형
김태형 20 시간 전
잘보고있습니다 다음 리뷰때는 얼굴화면 줄여주세요 폰설정팁알려주시는데 얼굴화면이 더커서 불편해요
I I
I I 21 시간 전
배고프다
우연
우연 22 시간 전
12와 12Pro의 배젤차이는 없나요?? 11과 11pro의 배젤차이가 있는 것 처럼요
용암골TV
용암골TV 23 시간 전
요즘 생산판매되는 삼성 도어락은 사용불가능합니다. 최근에 제가 교체했는데 안됨을 참고하세요....!
윤유유
윤유유 23 시간 전
2주가 아니라 두달 조금 넘게 걸린거 같아요ㅠㅠ
k ko
k ko 23 시간 전
왼쪽 오른쪽 어떤폰들고있는지 영상에 고정필요할거같아요 ㅠ 담에 편집할때는 그렇게해주세요 스킵하면서보는데 보기불편
예예쁜천사
예예쁜천사 일 전
갤럭시 버즈 사용했다가 3일째 갤럭시버즈라이브 바꿨어요 그런데 아직 사용은 안 했어요
박지원
박지원 일 전
3분만이 아니라...난 3분만애 돌아가시개따....
jabapoc7977
jabapoc7977 일 전
구독을안누룰수가없네 좋은정보고맙습니다
모아이짱!!!
모아이짱!!! 일 전
인식이 되질 않아요ㅜㅜ
양신
양신 일 전
류승범 두두등장
ᅲᅲ
ᅲᅲ 일 전
뜬금없지만 중간에 나오는 아이폰 케이스 뭐쓰시나요 ㅠ
모찬일
모찬일 일 전
둘다 사고 둘다 받은뒤 확인해보고 결정하면 그만 안닌건 반품
안댸걘녜
안댸걘녜 일 전
4부터 xs까지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는 어떤가하도 s20울트라 쓰는데 너무 적응이 안돼서 다시 아이폰으로 갈라하는데 미니하고 프로랑 고민되네여ㅜㅜ
갓뚜기
갓뚜기 일 전
너무 많이 본 드립.
이승원
이승원 일 전
7산지 7개월됬는데...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ㅏ아아악ㅠㅠㅠㅠㅠㅠ
손목아퍼
손목아퍼 일 전
안전 안내 문자 수신 껐어요. 유용합니다.
루피 짱진성이 빠돌이
루피 짱진성이 빠돌이 일 전
6s 2년동안 쓰면서 작은폰에 익숙해졌는데 미니가 낮겠죠?
Joumi Lee
Joumi Lee 일 전
흑 xs인데 미니로 갈아타야할지 존버해야할지 고민중이에요ㅠㅠ 바꾸는게 확실한 득이 있을지...
Gyeomm
Gyeomm 23 시간 전
저도 딱 이거 고민중이에요!ㅠㅠ
Dr. Dic
Dr. Dic 일 전
헤드셋끼면갠차나~
holland LJH
holland LJH 일 전
안드로이드 유저라 버즈라이브랑 플러스 고민 중이었는데 영상 잘 보고가요ㅎㅎ 외부소음 차단되는것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플러스가 좀 더 저렴하고 나을것 같네요~
폴우헤헤
폴우헤헤 일 전
연기 진짜 못하시네요 얼굴만 잘생기면 다에요?????
폴우헤헤
폴우헤헤 일 전
자연스러운데가 하나도 없음
폴우헤헤
폴우헤헤 일 전
아이폰 사용자라로서 전화오면 큰화면 뜨는데 처음에만 수고롭지 이후에는 통화중 다른거 다 사용 가능함
김건모
김건모 일 전
자막은 25.9cm 라고하는데 멘트는 15.9cm라고하시네요
TJay Joo
TJay Joo 2 일 전
목업에 옆에 버튼같은 부분은 사실 버튼이 아니라 mmwave 를 위한 북미버전에만 있는 구멍이에요 ㅎㅎ
두둥탁
두둥탁 2 일 전
제가 아이폰11프로맥스(6.5인치) 사용중인데 아이폰12프로가 6.1인치로 조금 커졌더라구요. 비교 궁금해요~ 맥스가 너무 커서 그냥 프로로 돌아가려고 생각중인데 0.3인치 인가 왜 커져서 ㅜ
DJ Lucifer아쏴라비아
DJ Lucifer아쏴라비아 2 일 전
엣지 라이트닝 포기 못해요 ㅠㅠ 엉엉
KANGIL SONG
KANGIL SONG 2 일 전
드디어 아이폰11 살 때가 됐다
마이클
마이클 2 일 전
안드로이드인데 에어팟 프로 너무 사고싶네요ㅠㅠ 지불할 수는 있는데 안드로이드랑 너무 안맞는다고 하니...
라격
라격 일 전
에어팟프로 노트10 사용중입니다. 노이즈캔슬링 정말 좋아요. 신기할 정도. 문제는 전화올때 에어팟 꺼내면 자동연결이 됐다사 다시 끊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에어팟 꺼내놓고 일정시간 지나고 전화가 와도 블투연결표시는 되어있는데 귀에 끼면 블투꺼지고 결국 다시 블투설정가서 연결 눌러야합니다. 전화 많이 하시면 버즈 쓰시는게 좋고 노래듣는 목적이 90프로 이상이면 에어팟프로도 좋습니다.
박브루스
박브루스 2 일 전
후원좀받지 목업이 ....
김다니엘
김다니엘 2 일 전
갤럭시s7 레알 명기입니다 ㅋㅋ 2016년 출시일에 사서 4년반째 쓰고있는데 잔고장 1도 없고 아직도 짱짱함 .. (삼성as센터가서 3.5마넌에 배터리만 교체 해줌) 삼성페이도 되고 사이즈도 작은게 최곱니다!!
ys Son
ys Son 2 일 전
A51도 케이스+전면 보호필름 포함이에요
군인아저씨
군인아저씨 2 일 전
민트색 사고싶다ㅠㅠ
길고양이tv
길고양이tv 2 일 전
우선 안사는게 정답인듯 이미 늦은 댓글
손발을덜덜떨며
손발을덜덜떨며 2 일 전
아이폰11부터 지문인식 없어졌죠? 그럼 은행 어플 이런 거에 지문인증 못 하나요?
손발을덜덜떨며
손발을덜덜떨며 2 일 전
@A.T.E.에이트 대부분 앱들이 페이스 인증을 지원하나용?
A.T.E.에이트
A.T.E.에이트 2 일 전
페이스 아이디를 인증해요!
Gyu리니
Gyu리니 2 일 전
요금제빼고 최대할인 핸드폰값만 물어보면 끝.
드라큐라
드라큐라 2 일 전
아니 오렌지색 왜한국은 안나오냐
박지은
박지은 2 일 전
핸드폰이 고장나서 공기계도 없이 있다가 담주에 아이폰 사러가는데 아이폰12 사전예약 떠서 폰 없는 상태로 더 존버 타다가 12를 살지 그냥 11를 살지 고민되네요ㅠㅠㅠ 12출시 코앞에 두고 11사면 후회할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