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공식실전서
공식실전서 7 시간 전
0:01 아 내 이름 재영인데 미국에서 애들이 다 Jae라 불렀는데ㅋㅋㅋㅋㅋㅋ 킹받는다
차시은
차시은 8 시간 전
언니 지아 언니 성대모사도 해주세요ㅠㅠ
𖦹Sinya_san𖦹
𖦹Sinya_san𖦹 8 시간 전
ㅋㅋㅋㅋㅋ😹✌🏻✨🍣
다야 ASMR
다야 ASMR 8 시간 전
헐 소름 완전 똑같애 영상 복사한듯
초롱
초롱 9 시간 전
0:26초에 애니 이름이 뭔가요??
라라라룰루라
라라라룰루라 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선크림사야겠다ㅋㅋㅋㅋ너무귀여웡
커여운 잼민 관종 뽕잇이
커여운 잼민 관종 뽕잇이 10 시간 전
와..👍
유힌
유힌 1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
:윤이
:윤이 10 시간 전
처음보고 천서진(님) 목소리 넣고 표정과 몸짓을 성대모사 하는줄 알았는데 목소리도 같이 하더니..ㅋㅋ 천서진님 목소리랑 진짜 닮으셨어요! 처음보고 천서진님인줄 알았다니깐요?!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공부잘할것같은데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목소리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김지은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저는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전화해주세요
이은선
이은선 10 시간 전
언니
투바투팬모아
투바투팬모아 10 시간 전
이 영상 보기전에 광고가 나왔는데, 언니가 나오는 광고가 나왔어요~!!ㅎㅎ
권혁자
권혁자 11 시간 전
당황한거 너무 귀여워요😍
핑설게임즈
핑설게임즈 13 시간 전
이거 볼러고 눌렀는데 세은님 광고 나옴
Clair Paccarangan
Clair Paccarangan 13 시간 전
푸 탕기 나 카보 세스 탈라가
박창호
박창호 13 시간 전
빨간네복 야코에 나왔던 릴리세은!
이서연
이서연 13 시간 전
헐 위겐 목소리 진짜 똑같아요
lv4eva
lv4eva 13 시간 전
심수련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좌
jung7728정윤형
jung7728정윤형 13 시간 전
릴리세은 언니 저 정말로 진짜 실물을 본 줄 알았어요
l l
l l 15 시간 전
어메이징 언빌리버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실
이진실 15 시간 전
❤세은언니! 여기가 고정맛집이라면 고졍 해 주실 거져?❤ 💜am.....네. 여기가 고정💩집 (?) 이라면... 뭐, 고졍안해주셔도 됩니당~🤗💜(고정똥집(??) 이라는 말은 죄송함다,,..어쩔수 없었음다..! 똥이라는 말을 할수밖에 없었어여...(???))
송영훈
송영훈 16 시간 전
릴리세은 님 오윤희 도 성대모사 해주세용
Khansa Khairunnisa
Khansa Khairunnisa 16 시간 전
Hii i'm from Indonesia
초능력자TV
초능력자TV 16 시간 전
웃곀ㅋㅋ
초능력자TV
초능력자TV 16 시간 전
너무 목소리 역시! 잘내시네여!!👍
미미
미미 17 시간 전
나애교, 심수련은 진심 개 똑같잖앜ㅋㅋㅋㅋ
윤쓰
윤쓰 17 시간 전
0:08 귀여웡 ><
오정원
오정원 19 시간 전
와 대박 완죤 똑같에요😳💘
박민아
박민아 21 시간 전
대박부동산성대모사해주세여~
박민아
박민아 21 시간 전
대박부동산성대모사해주세여
세연꼬밍이
세연꼬밍이 23 시간 전
나애교,임희경 완전 똑같다!❤❤
농심
농심 일 전
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 똑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유
경유 일 전
아니 ㅋㅋ 문제인ㅋㅋ왤캐 비슷해 5분 처웃었엌ㅋ
경유
경유 일 전
오버워치 하는데 디바 개소름 이냌ㅋ
반짝이는드레스
반짝이는드레스 일 전
이거 링싱크 아니죠?
ᄒᄒ탬탬
ᄒᄒ탬탬 일 전
똑같아요~~~~~!!!!
Katrina Nikmah
Katrina Nikmah 일 전
왜 이렇게 멋진가요? 😭👍
효니콤보
효니콤보 일 전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김소연 있는거 아님?
도연이먹방
도연이먹방 일 전
나애교 똑같다!
곰냥딩
곰냥딩 일 전
광고들어와서 좋으세은
김다은
김다은 일 전
^^ 👉🏻 이거 잘하시던데 소연님
HR편집
HR편집 일 전
정말 릴리세은님은 딱!!그 사람의 특징을 잘 살려서(잡아서)잘 이용해서 성대모사 하셔서 매번 신기하게 잘 보고 있어요~~감사합니다!!^^
먼지 지구를지켜라
먼지 지구를지켜라 일 전
요호우 이건 김소연 성대모사의 최고봉이다 굿굿 베리 굿
ValuePlay
ValuePlay 일 전
Spik?
곽은유
곽은유 일 전
제시카님 나 어렸을 때 어린이집원장쌤 닮음ㅋㅋ
정혜경
정혜경 일 전
와우 대박 1000점 만점에 1000000000점 짱 짱
이은서
이은서 일 전
볼 때마다 느끼지만 슈주막내 조규현씨 닮았어요!!!!!!!
Yanjka Yanjinlham
Yanjka Yanjinlham 일 전
ㅍ로나
유정숙
유정숙 일 전
저두피카츄목소리할수있어용ㅋㅋㅋ
김영숙
김영숙 일 전
나애교,배로나,하은별,심수련,천서진 성대모사대박
이은주
이은주 일 전
연기굿!!!
Sanjeeta Rai
Sanjeeta Rai 일 전
My. God you r so good
Sanjeeta Rai
Sanjeeta Rai 일 전
My gosh she is so good. Even their voices
지미니
지미니 일 전
어?!나두 저 안경 있는뎁!!
신은정
신은정 일 전
살짝이퍼
레빗
레빗 일 전
천서진,나애교,심수련 대박,..,,,,
당근농장
당근농장 일 전
제이 름이에욬ㅋ
이나영
이나영 일 전
릴리세은 성대모사 엄청 잘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