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펭수조아
펭수조아 10 시간 전
나 되게 문재인 대통령 좋아했는데 ㅋ 이게 뭐냐 정치인들은 다 똑같다 걍 정신이 없는게 아니라 미X거지
노터치
노터치 10 시간 전
민 영 화의 민낯... 하루빨리 침몰하길 바란다.
언더박스UNDERBOX
언더박스UNDERBOX 10 시간 전
일본 사망복선 씨게잡혔네 ㅋㅋ
주찬
주찬 10 시간 전
2빠
미노키오
미노키오 10 시간 전
??? : 소송을 하겠다는 말부터가 섹시하지 않네요
sangjin lee
sangjin lee 10 시간 전
정권 눈치본 공무원들이 뭔 큰죄가 있겠어요.
이미련곰팅
이미련곰팅 10 시간 전
택배 안시킨지 두달 가까이 돼가는데...당분간은 택배 안시키렵니다ㅠ
1111 Freewill
1111 Freewill 10 시간 전
이탈리아에서 가능한 치료받으러 갔겠지 지금 탈영기사 떳으니 부대장한테 카톡보내라. 이탈리아에서 진료기록 카톡 꼬옥 보내고~~
날아라땅아
날아라땅아 10 시간 전
휴가연장 카톡하지 어휴 방법이 있는데
폭탄머리
폭탄머리 10 시간 전
지금상황:문재인<트럼프<일본<중국 모두함께 죽어요 하하하하하
골목안카페TV
골목안카페TV 10 시간 전
군인은 외국 못가는데 므야
나는아른
나는아른 10 시간 전
와 나 저번주에 무료접종 하려다가 이번주로 미뤘었는데..
수학과 입시
수학과 입시 10 시간 전
뒷북치지 말고 사전에 막으라고....
축구빠돌이
축구빠돌이 10 시간 전
쳐 직이네 ㅋㅋㅋㅋㅋㅋ
강이슬
강이슬 10 시간 전
이래도 한국이 '여성상위국가'임??
관종만팬다
관종만팬다 10 시간 전
확실히 트럼프가 그래도 변수가 많아서 통일에도 유리하다 바이든이든 뭐든 민주당이 되면 우리 다음 세대에나 통일 볼까 말까..
KOREA C.G DREAM
KOREA C.G DREAM 10 시간 전
공군가더니 날고싶었나보네
AI hdvfdxfd
AI hdvfdxfd 10 시간 전
이에 대한 해결책은 무인화기계옆에 설명서를 써놓는겁니다. 그리고 5년만 지나면 알아가는 노인분들이 생길겁니다. 그리고 그림과 설명글을 제시하여 노인들의 기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수어동작을 반복하는 프로그램이 되면 장애인 사용불편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김보람
김보람 10 시간 전
겁나 무책임해 ㅋㅋㅋ
후진옷
후진옷 10 시간 전
내가진짜 이래서 주사 못받겠다니까...
humanaim allinfo
humanaim allinfo 10 시간 전
원희룡 사퇴해라 !!!
이철규
이철규 10 시간 전
그만 좀 가라. 늙은이들이 너무 설친다.
최인혜
최인혜 10 시간 전
뭐야 좀비야?? ;;
humanaim allinfo
humanaim allinfo 10 시간 전
전동킥보드 사고가 급격히 느는만큼 문제가 많다는거니까 급한대로 킥보드운영 12월10일까지 중단하고, 킥보드법부터 개정해라!! 허술한 인증제도, 바퀴가 심각하게 작고 불량인것, 면허취득후 이용하도록, 성인나이제한, 속도제한, 불법개조 등등 바꿔야할게 많다
이아름답지 못한
이아름답지 못한 10 시간 전
이야 대차네~말 그대로 존x 빠졌네 이탈리아로 ㅋㅋㅋ
fcb fhgfr
fcb fhgfr 10 시간 전
개그프로가 왜 망하는지 딱 나오쥬?
yusu
yusu 10 시간 전
좀비가 ㅋㅋ
yi changjae
yi changjae 10 시간 전
이태리에서 전화해!!!!
K짱
K짱 10 시간 전
유승준이랑 똑같네 ㅡㅡ 한국오면 수용소 간다 ᆢ 이사람도 입구금지해야됭ㅎㅎ
ub y
ub y 10 시간 전
정신이 없는 종족들이다
Lee SangHak
Lee SangHak 10 시간 전
인생에 10년이 딱 황금기인데 5분에 1 떼가는거 진짜 ㅈ같음. 제일 잘생기고 건강할때 위장크림 처 바르고 땡볕에서 얼굴 그을리면서 총들고 삽질이나 하고.
로얄몬TV
로얄몬TV 10 시간 전
테러행위를 했는데 1년6개월? 5년 하는게맞지않나
권영선
권영선 10 시간 전
군인기강 참 대단하다 하긴 장교가 머라해도 부모가 찾아오고 고소할테니 상전모시듯해야지
바밤바
바밤바 10 시간 전
맘대로 해라 난 갔다왔으니까 상관 없다 ㅋㅋㅋ
Dong Hyun Kwon
Dong Hyun Kwon 10 시간 전
목을 물었다고? 좀비야?
THE
THE 10 시간 전
탈영처리로 육교가려나
ᅲᅲ
ᅲᅲ 10 시간 전
200미만하니까 200조금 안주는듯한 뉘앙스네 150미만이라 해야하지 않음?
WTF
WTF 10 시간 전
미친년
남권
남권 10 시간 전
한 50 년 지나면 듣도 보도 못한 생선들 시장에서 팔고있는거 아녀
nedy ker
nedy ker 10 시간 전
아니 다 돈 때문에 그런거 아니야 그러니깐 국개의원 ㅈ같다
심심
심심 10 시간 전
가슴뭉클 해진다ㅠㅠㅠ
또비
또비 10 시간 전
스티븡유 닮을려고 그러냐. 정신차리자. 닮고싶은 ㄴ을 잘못고른거 같다.
Jin Hathaway
Jin Hathaway 10 시간 전
중고거래 때문에 영상이 떳나보네요. 2020년 10월 21일에 알게되어 영상을 보던 도중 바로 검색해서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정기후원 신청했습니다.
성큰
성큰 10 시간 전
중국 자본이였구나... 제주도 영리병원이 ㅋㅋㅋ 이명박근혜때 허가해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ke Lee
Luke Lee 10 시간 전
쩝 슬프네요.. 저도 가족들 모두 받았는데
Youngok Im
Youngok Im 10 시간 전
트럼프 따라갈수 없으니 교묘히 수써는것 kbs 진짜 모르는가? 한국 국민들 가짜언론에 차단된 현지 진짜 분위기 차단되어 안타깝네요. KBS fake news Yes it is true.
로드메이
로드메이 10 시간 전
요즘 나이 쳐 드시고 하는거보면 인간의 최종진화는 개였나보네
문한솔
문한솔 10 시간 전
팅팅 불은
눈사람
눈사람 10 시간 전
나이가 비슷해서 그런가 너무 허무하다...안 아플려고 맞은 주사에 너무 허무하게 죽었어.. 나도 시험 끝나고 맞을려고 했는데... 후..
이혜림
이혜림 10 시간 전
이걸 첫 뉴스로 다뤘어야지. 진짜 현실인식도 균형감각도 꽝. 간판만 여자로 바꾸면 뭐하나. 전달하는 내용이 진부하고 허술하고 피상적인 걸.
김앙뿌
김앙뿌 10 시간 전
지구의암 일본
지금만
지금만 10 시간 전
국제적으로 막을수없나요
자난
자난 10 시간 전
진짜 우리나라는 타인은 지옥이다의 주인공 아니냐
밤여인
밤여인 10 시간 전
썸네일 잘못되어 보이는건 나만 그런가...? 더이상 코로나로 불행한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국빼고
장미여사의고양이
장미여사의고양이 10 시간 전
1빠!
이얌
이얌 10 시간 전
코로나로 고통받는 이태리를 위해 군 파견
Youngok Im
Youngok Im 10 시간 전
KBS fake news
언덕위에저글링
언덕위에저글링 10 시간 전
영~창~~
마준
마준 10 시간 전
추 아들보고 배운거지
Jpoul Jpoul
Jpoul Jpoul 10 시간 전
바다에 오염수 버리지말고 니들땅에 버려 민폐국가야
Minkyu Park
Minkyu Park 10 시간 전
오륙남 개저씨 아 난 저렇게 살지 말아야지
뿜뿜
뿜뿜 10 시간 전
이해를 잘못하겠는게 할수있는만큼하고 시간되면 퇴근하는거 아닌가요??
인간극장세계속으로
인간극장세계속으로 10 시간 전
1빠!
트리스리아
트리스리아 10 시간 전
인력이 부족하면 정부가 정책을 내야지 3가지가 있다 1. 출산의무 이건 사실상 불가능이라 얘기안함 2. 여성 징집 충분히 가능성 있음 남녀평등 ㅈㄹ하는 페미한테 딱 좋은 정책 3.모병제 취업난인 젊은 청년들에게 모병제로 좋은 복지와 월급을 줌 집이랑 돈 주면 갈만할듯
Donguk Shin
Donguk Shin 10 시간 전
사람은 가는거 순서 없대지만...불쌍하구만..10대때.
라라루루
라라루루 10 시간 전
체르노빌보다 심한게 후쿠시마임...거기다 거의 방치상태. 체르노빌 사건이 났을때 젤 ㅈㄹ떨던게 일본이였음. 일본까지 영향주었다고. 실제 체르노빌 피해는 동유럽까지 넓혀져 현재도 일어나고 있음. 많던 적던 피폭이 일어나 자신이 왜 병을 얻었는지 모르고 죽은 사람이 태반임. 일본도 앞으로 수십년후 원인을 알수없는 질병자가 늘어날거임.
커피
커피 10 시간 전
백신 안맞고말지 요즘 나라자체 믿을꺼 1도없음 팩트임그냥 백신 안맞는다고 뭐 어떻게 되는것도 아니고 맞다가 잘못하면 죽는데 굳이 맞고싶지 않다 공짜라해도..
미나리
미나리 10 시간 전
적국에 1조를 쳐주네 ㅋㅋㅋㅋㅋㅋㅋ
Jura Kil
Jura Kil 10 시간 전
또라이들아 트럼프가 당선되어야한다
가라사대맞고의신
가라사대맞고의신 10 시간 전
비대면같은 소리하네 유세장에 사람들이 없는거지 ㅋㅋ미국 좌파들 숨길려고 애쓴다.
권기용
권기용 10 시간 전
카톡 좀 하징. 엄마가 추미애가 아닌가?
용의복장의 밤
용의복장의 밤 10 시간 전
1빠!
정대성
정대성 10 시간 전
세상에 가고 싶은 군대가 어딨나요 돈 천만원 준다해도 않 감
깡깡
깡깡 10 시간 전
뭐하냐? 한국 정부~이거 정말 이야??
이모니카
이모니카 10 시간 전
사람이.건강하게.살려고.백신.접종하는건데.그주사.맞고.죽었다는것은.정말.밌을수.없죠.무서워서.백신주사.못맞겠어요.어이가.없네요.
김우기님
김우기님 10 시간 전
정말 이제 일본은 원전 전부패쇄해야 할듯
레딧고
레딧고 10 시간 전
오염수 방류하는 그날 쓰나미 바로와서 풀었던거 전부 지네 본토로 갔으면 소원이 없겠네 아오 속터지는 민폐국
ᄋᄋᄋᄆᄋ
ᄋᄋᄋᄆᄋ 10 시간 전
애가 하고싶어서 한건 긍정적인 면도 있을수있지만, 인터넷구조 생각하면 문제도 장난아니긴함.ㅡ특히 부모가 휘두르는경우.
ᄋᄋᄋᄆᄋ
ᄋᄋᄋᄆᄋ 10 시간 전
근데 한국은 지랄하는 유투버들도 문제라. 경쟁자 제거한다고 신고하고 개난리치던데.
아서폰당
아서폰당 10 시간 전
으 킥라니
Mik
Mik 10 시간 전
영상공개까지 하는거보면 전세계 협박용이네ㅋㅋ 물밑에서 뭘 요구하는지 모르겠지만 지네가 싼 똥 주변에 다 뿌린다! 내가 원하는거 해죠! 이런 작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