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과거 사진 FLEX
11:29
댓글
아보카도
아보카도 2 분 전
좋다...
Liverbird 55
Liverbird 55 6 분 전
*I know this young woman is an athlete but a modeling agency should sign her up, she is so very pretty and tall and should be doing some kind of catwalk modeling aswel, also she would look amazing on the front cover of Vogue👍🏼👏🏼👏🏼👏🏼*
박지영
박지영 16 분 전
논나의 현명함..많이 배우고 갑니다..^_^
Joseleide Castro
Joseleide Castro 시간 전
Gostaria de ter uma rotina com atitudes simples como a sua. É relaxante... um dia chego lá.
bleesy _k
bleesy _k 시간 전
연경선수 옆에 논나님 너무 작고 소듕한 느낌😍
channel Yub
channel Yub 시간 전
와 진짜 키도 크고 잘생기셔서 자라 패션모델 같네요😍😍😍
Deanne Rowland
Deanne Rowland 3 시간 전
Buananotte
Evelyn Rivers
Evelyn Rivers 4 시간 전
You are a lovely lady. Thank you for sharing your routines.
rablount
rablount 4 시간 전
I just found you...delightful❤️✝️
이유나
이유나 4 시간 전
멋지시다 정말..
여랑
여랑 4 시간 전
사람이 명품이라 그런지 연경선수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뽀뽀엄마
뽀뽀엄마 6 시간 전
안경 넘넘 잘어울리시네여👍👍👍
gmail. com
gmail. com 6 시간 전
Вы Красавица❤️
Elsbith Rumble
Elsbith Rumble 7 시간 전
I love how she saves everything meaning full to her.
Sukyung Park
Sukyung Park 7 시간 전
연경언니 자라 모델같아요ㅋㅋㅋㅋ 키도크고 길쭉해서 다 잘어울리는듭ㅠ
코이코이
코이코이 7 시간 전
밀라논나님 너무 멋있고 눈빛 말투가 우아하시고 따뜻해요ㅠㅠㅠㅠ마음이 사르르
Aljis World - Ajina
Aljis World - Ajina 8 시간 전
You are so beautiful. I love all the Korean vlogs because it is calm and beautiful to watch. It gives a kind of calmness and reminds to lead a simple life😍😊.
김서정
김서정 8 시간 전
저는 논나가 정말 좋아요. 유튜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onam Pandit
Poonam Pandit 9 시간 전
While it's really heartening to see an independent lady ageing with grace, I feel compelled to put in some advice. Just some well-meaning suggestions: Please do not eat while standing. Always have your meals sitting down. And try to do mindful eating i.e. no distractions like television or phone during the meals. Any stretching or Yoga exercises should be done on empty stomach or at least two hours after a meal. It's not a good idea to wash your hair or take a bath so soon after your dinner. These should preferably be before the meal. Hope you take these in the right spirit! Take care! Stay blessed!
Eunhye Park
Eunhye Park 9 시간 전
차오아미치~~ 논나할머니 할머니를 통해서 비누 예쁘게 보관하는 법, 몸에 수분을 더 오래 유지하는 법등을 알게됐어요. 지금 딱 잠들기전 보는데 좋은꿈 꿀 수 있을것 같아요. 항상 건강하세요 보나노떼💕
김오녀
김오녀 9 시간 전
정말 친절 하십니다 소소한 질문에도 진솔하게 대답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늘 건강 하세요
gmail. com
gmail. com 10 시간 전
Какая Женщина!!!
Fola A
Fola A 10 시간 전
All outfits are flattering. I enjoyed the style make over.
요리하는옥상농부 박쑝
요리하는옥상농부 박쑝 10 시간 전
두분이 케미가 좋네요 ^^ ㅎㅎㅎㅎ 정말 장신의 여성들 옷 은근히 어려운데 좋은 팁이 된 것 같아요 ^^
emi w
emi w 10 시간 전
머플러 매는법좀 가르쳐주세요 겨울이 다가오니 멋스럽게 매고싶네요 논나님은 늘 머플러와 스카프를 멋지게 소화하시는거겉아요
鄭敬花
鄭敬花 11 시간 전
환경을 위해 그리고 우리 미래를 위해 작은것에서 먼저 실천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시고 존경스럽습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의 실천으로 밝은 미래가 올수 있길 바랍니다~ 논나님 언제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자빛 hyun** Shin
자빛 hyun** Shin 11 시간 전
차암 이쁘신 분이십니다! 세월로 그려진 나이테가 아름다우세요!!
Bom_mom Kim
Bom_mom Kim 11 시간 전
멋있어요~ 나도 나중에 이런 할머니 되고 싶다아아~~
안혜정
안혜정 11 시간 전
조남지대의 ' 바보야, 왜그래' 노래가 너무 매력있어요.귀에 착 감기네요.생김새부터 웃음나는 세호씨는 착한 남자의 표본이고 창희씨는 멀쩡하게 생겼는데 말만하면 약간 모자란듯해서 웃겨요. '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두분의 타고난 개그본능을 알아봤어요.노래도 어쩜 그렇게 분위기있게 잘부르는지 감탄연발입니다. 빅히트예감이 강하게 드네요.
!정호밀
!정호밀 11 시간 전
와 흰코트에 선글라스 쓰는데 진짜...진짜.....진짜 와 그 화보찌으시는 중 알앗어요.,..
수퍼베짱이
수퍼베짱이 12 시간 전
진정한 제 멘토이시네요 . 저는 52살인데 어떻게 나이가 들어갈까 ᆢ 생각을 합니다 . 어떻게 이 삶을 우아하고 행복하게 마칠까 ? 생각했었는데 ᆢ 그 답이시네요 . 너그럽고 부지런하면서 멋지고 우아하세요 ^^
민트맛
민트맛 12 시간 전
할머니 진짜 인생에 도움이 되는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위로가 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한 줄기 빛 같은 인생 선배의 조언이에요 🌟
해나
해나 13 시간 전
두 분 조합 넘 신선하구 재밌게 봤어요 연경 선수 트렌치랑 흰 코트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 꼭 사셨음 좋겠어요ㅜㅜ 멋짐
Green tea
Green tea 13 시간 전
자원 절약하자는 말씀 정말 좋습니다. 모자 진짜 예뻐요. 무엇이든 잘 어울리시고요.
Brenda Baldwin
Brenda Baldwin 14 시간 전
Beautiful woman and beautiful home. Thank you for sharing your nightly routine with us. I found some things I need to incorporate into my life. Much love and peace to you🌸
김이박뚜비두
김이박뚜비두 14 시간 전
이래서 모델은 키큰사람이 하는거야.. 그냥 키로 분위기를 만들어버리잖아 설레서 오늘 잠못자
김엘리
김엘리 14 시간 전
연경선수와 논나의 콜라보 최고에요 눈호강하고갑니당 >3<)/
lee Lee
lee Lee 14 시간 전
와.. 웬만한 모델들은 상대 안된다..
노정이
노정이 14 시간 전
영상 2개 보고 반했어요.❤❤ 생활의 지혜와 좋은 습관도 배우게 되는거 같아요..감사합니다.
노정이
노정이 14 시간 전
너무 예뼈요~~^^ 자꾸 할머니할머니 하시니까... 저도 이제 아줌마라는 소리를 인정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40대후반 비혼이라서..ㅜㅠ 유퀴즈에서 뵀는데... 연경선수꺼 보다가 왔어요.. 응원하겠습니다..멋지세요.
이성연
이성연 15 시간 전
모야..치마 입은 모습 너무 멋있어ㅜㅜ
sangeun kim
sangeun kim 15 시간 전
다이쁘고 다잘어울려요~~❤ 3번째 룩이 쵝오당👍
Andieniable
Andieniable 15 시간 전
I will grow olde just like her even though I am a man LOL
이정희
이정희 16 시간 전
당신처럼 살고 싶네여 항상 건강하세여
Green tea
Green tea 16 시간 전
밀라논나님! “나는 브랜드가 중요하지 않다. 나는 내가 중요하다." 좋습니다.
YS Kim
YS Kim 16 시간 전
오와...... 저도 마지막꺼 너무 이뻐요....
Kim앨리스
Kim앨리스 16 시간 전
Cos의 단점 : 무거워요.^^
초코우유
초코우유 17 시간 전
크림색 코트 어디거에요?ㅠㅠ 넘이쁘당
오순형
오순형 17 시간 전
선생님 존경스럽습니다 요즘에 유투브를 보면서 선생님을 뵙는데 정말 존경스럽게 사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Eunhye Park
Eunhye Park 17 시간 전
차오 아미치..논나 할머니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허유정
허유정 17 시간 전
연경언니ㅠㅜㅠㅜㅠ 뭘입고 어떤안경을 쓰셔도 다 잘어울리고 잘생겼어요 진자 사랑해요 ㅠ
Kimber Archuleta
Kimber Archuleta 17 시간 전
What a pleasant evening routine. I'm interested in the hair products. You have given me some ideas to improve my own nightly routine. Thank you hugs from Montana
min S
min S 17 시간 전
예나 지금이나 넘 멋져요! 저도 밀라논나 언니처럼 멋지고 지혜롭게 늙어가고 싶어요!^^
B B
B B 17 시간 전
헐 첫번째 룩부터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 완전 취향저격ㅠㅠㅠ
왁꾸텽사랑해
왁꾸텽사랑해 18 시간 전
와 진짜 승모가 웅장해진다...
Happy virus
Happy virus 18 시간 전
광고도 할머니 스타일이 뭍어나네요 ㅋㅋ 밸런스가 참 중요해요.. 신발이든 삶이든 멋지시네요.
오영숙
오영숙 19 시간 전
참 감사합니다! 정말 애국자 시네요. 일상에서 작은 것에서 부터 아끼고 재활용 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그 마음이 너무나 존경스럽습니다.
chic-bebe
chic-bebe 20 시간 전
이런 할머니가 될 수 있다면 행복하겠어요 ;)
Siddhi Kumar
Siddhi Kumar 20 시간 전
Hii Can you Pleaseeee tell me what tree was that @2:37.. is it an indoor tree?
Linda W
Linda W 20 시간 전
Very inspiring
Hailey Kim
Hailey Kim 20 시간 전
아 진짜 연경선수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po amia
popo amia 20 시간 전
모델보다 더 멋있다.
곰곰이
곰곰이 21 시간 전
와쩐다
사장님
사장님 21 시간 전
안경에 롱셔츠와 청바지 코디 진짜 좋네요. 색감은 무난한데 실루엣과 분위기가 좀 색달라요. 트렌치코트도 아주 멋있고요. 좋아하는 두 분이 같이 계시니까 그저 흐뭇하네요. 그런데 연경님 본캐를 배구황제로 표현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남자황제한테는 남제라고 안 하니까 여 떼고 황제라고 하죠.
Linda W
Linda W 21 시간 전
What a beautiful sharing creative format so self assured centered nice!
you tube6
you tube6 21 시간 전
요즘 젊은 친구들은 조신하다는 말을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어서 조심하시라 댓 남깁니다.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모
21 시간 전
식빵언니.....하아... ...
이바바바
이바바바 21 시간 전
2:53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미란다가 실제로 존재하였다...!!
라온
라온 21 시간 전
세상에 이렇게 다 어울릴 일인가...?
Linda W
Linda W 22 시간 전
👍🌹beautiful sharing from a lady of age! Impressed of the nuts and vegetable dinner and keeping a daily expense journal All seemed not overwhelming
망망구
망망구 22 시간 전
조세호씨 예의 바르고 진행 맘에 들어요 완전 호감 ♡
Saved by Grace
Saved by Grace 22 시간 전
You are an amazing woman! So beautiful, interesting, and inspiring!! God bless you always! Keep making these lovely videos please 🌸
Hayden Kim
Hayden Kim 22 시간 전
헐 치마핏 뒈~~~~박. 역시 운동선수라서 모델 핏이다....역시 밀라논나.....
이정희
이정희 23 시간 전
울 갓연경 너무 이쁘고 멋져~ 옷걸이가 좋다 못해 완죤 끝판 옷 매칭을 잘해주셔서 그런가여? 두분다 멋지심
권혁준
권혁준 23 시간 전
누나 솔직히 너무멋있어요!
플랫#
플랫# 23 시간 전
옷이 연경선수 빨을 받네요... 그냥 들어서 대 봤을때랑 입었을때랑 느낌이 정말 달라요!! 뭘 입어도 넘나 잘어울리심 ㅜㅜㅜ
dodo n
dodo n 일 전
논나 목 아프셨겠다 ㅋ 연경씨 키 정말 크네요
행복만땅
행복만땅 일 전
패션쇼나가도되겠다 옷걸이가 좋구먼요 굿
박진숙
박진숙 일 전
식빵언니 넘 매력있어요..논나선생님 옆에 계시니 너무 귀여우세요^^
콩
일 전
우와 진짜 옷들 다 예뻐요!! 평소 연경선수 모습도 멋지지만 밀라논나님의 코디가 더해지니까 진짜진짜 모델같아요. 너무 멋지고 고급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