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Jade Aldemir
Jade Aldemir 15 시간 전
역사는 설민석 자동차는 장진택 !!
J Lee
J Lee 15 시간 전
저 버튼식 기어봉은 후진이랑 파킹 은 다른거랑 확실하게 구분되게 당기는 거로 하거나 아니면 아예 모양이 다르거나 하면 좋을텐데 아직도 안고치네요
arcyoon
arcyoon 15 시간 전
현기차는 앞으로도 사면 안 됨.
이동호
이동호 15 시간 전
잼있네요
SJ H
SJ H 15 시간 전
안꽂혀서 다행이다..
하태민
하태민 15 시간 전
역대급 망 디자인...
제임스문
제임스문 16 시간 전
진택이 형님이 친근하고 제일 시청하는 맛이있음!!
ar p
ar p 16 시간 전
10년전에 초기형 스쿠프를 타보긴 했는데...딱히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철림
철림 16 시간 전
항상 느끼지만 음성변조 졸웃김 ㅋㅋㅋㅋㅋ
석이
석이 16 시간 전
갤로퍼 다시 나오면 좋겠네
B.S K
B.S K 16 시간 전
광고비 유감독님 드리거나 장기자님 집에 가져다드리시는게 어떨지.... 물론 장기자님 생각이 다 있으시겠지만요 ㅎ
귤
16 시간 전
진짜 삼각별 떼면....뒤엔 이게 렉서스인가 싶기도 하고...멋부린 노근본 양아치 느낌 ㅜㅜ 분명 멋은 내려고 한거 같은데 되려 포스가 죽음
SC K
SC K 16 시간 전
8:00 부터 라떼력 시전
이나비
이나비 16 시간 전
포니 프라모델 아카데미에서 팔아요. 금속 에칭 들어간 한정판은 품절되었고. 일반 모델 판매 합니다.
Martin
Martin 16 시간 전
운전해주신 직원분 귀에 피날 듯 ㅋㅋㅋ
kk o
kk o 16 시간 전
동승한 모터스튜디오 직원 이날 진 다빠졌을듯
김동은
김동은 16 시간 전
직원분 거의 마마무네요 음~오~아~예~
고chuccaru
고chuccaru 17 시간 전
아토즈. 아..진짜 얼마나 안나갔는지...급발진되도 안전할 차였죠ㅎㅎㅎ
SJ Chae
SJ Chae 17 시간 전
현대에서 스쿠프 이후로도 여전히 후륜구동 쿠페가 제네시스 쿠페 말고는 없다는 게 참 아쉽습니다... 지금이야 말로 브랜드 가치를 더 신경 써야할 때라고 생각하는데 ㅠㅠ
주식차트분석강의전문TV
주식차트분석강의전문TV 17 시간 전
선 좋아요, 후 시청합니다... ㅎㅎ 추억의 스포츠카 스쿠프... ㅎㅎㅎ
최병승
최병승 17 시간 전
1994년 파랑색 스쿠프 탔는데 오일소모가 심해 오일붓고 타던 알파엔진 ㅠㅠ 2006년까지 탔는데....
한서준
한서준 17 시간 전
재밌게 들었습니다. ^^ 짝짝짝
초록기둥
초록기둥 17 시간 전
진정한 아재 감성 ㅋㅋㅋ 좋습니다 b
승임아빠
승임아빠 17 시간 전
내 첫차인 스쿠프 터보....옛날생각나네요 ㅎㅎㅎ 스쿠프타다가 아벤떼 1세대 나오자마자 갈아탔죠
ANZAKA Official
ANZAKA Official 17 시간 전
잘봤습니다. 장진택기자님^^ 사브 너무 아름답네요~
임원빈
임원빈 17 시간 전
저의 2번째 차 스쿠프 같은 색상 보니 정말 반갑네요.. 좋았던 기억이 많은 차 ..
썬마우스
썬마우스 17 시간 전
그래서 개 장식품 어디서 사요?????
여행에빠지다
여행에빠지다 17 시간 전
뒤태는 구형 k7 같노 ㅋㅋ
칭따오
칭따오 17 시간 전
저번주에 갔을땐 없었는뎅 ㅜㅜ
G70 3.3 BITURBO
G70 3.3 BITURBO 17 시간 전
스쿠프는 LS터보지......
JLr7
JLr7 17 시간 전
차때매 보는게아니라 장진택님 연기보려고 매번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마아 혀엉ㅋㅋㅋㅋㅋ
Breaking YouTube
Breaking YouTube 17 시간 전
브롱코처럼 갤로퍼 리부트 가즈아~
MissD80's
MissD80's 17 시간 전
진택이형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Jayden
Jayden 17 시간 전
현기차도 깝깝하네요. 올드카는 회사차원에서 보관내지 보존을 하고있었어야지 중고매입을 하고.. 매입한차마저도 그닥 좋아뵈지가않네요.
한량현달이
한량현달이 18 시간 전
강수지누나는 씹히면 안대요!
baek john
baek john 18 시간 전
어린이 때 참 좋아했던 찬데. 지금봐도 뒷데는 참 예쁩니다.
김푸른하늘
김푸른하늘 18 시간 전
라떼는 말이야~~~~젊은직원 귀에서 피나오것따 ㅋㅋㅋ
시장호계
시장호계 18 시간 전
시승 후 현대차 직원분 하루종일 오른쪽 귀에서 환청이 들렸을 듯 자동차 리뷰는 이제 무조건 장기자님 영상이 최고임...유익한 정보도 많은데 너무 잼 있고 시간 가는지 모를 정도로 웃으며 볼 수 있음... 편집도 진짜 최고 임
김진훈
김진훈 18 시간 전
가리면 머스탱 ㅋㅋㅋㅋㅋ
오형기
오형기 18 시간 전
저 강아지 장식품 구입처가 매우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이런 행사 좋아요 ㅋㅋ 울산 현대자동차 문화회관에는 저런 자동차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어서 어릴때 즐겨 찾던 기억이 나네요~
김정훈
김정훈 18 시간 전
스크푸2세대 구형쏘나타 모델을 기반으로 페이스리프트모양 스쿠프 저게마지막모델인데 대학동창이 잘생긴동창이었는데 저거타고 운전하다 과적으로 헨들무거움 으로 인사신고 난 그모델이었죠 추돌
Jay Park
Jay Park 18 시간 전
이쁘다...핸들빼고
이파리
이파리 18 시간 전
유감독(이사)님 편집이 젤 재밌어요😆
김정훈
김정훈 18 시간 전
스쿠프 와 예전에 젊은이들의 로망 근데 뭣도모르고 타다 여럿 죽었죠 사람 많이태우면 무거워서 헨들조작이 거시기했죠
Scott Cho
Scott Cho 18 시간 전
올드카 컨텐츠 좋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그리고 중간중간 음성변조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SJ Hong
SJ Hong 18 시간 전
4:50 이거 기말고사 나온다. 별표해둬라.
b d
b d 18 시간 전
와 스쿠프 중고차에도 없는 스쿠프
Martin Spencer
Martin Spencer 18 시간 전
스쿠프가 오토네... 어릴때 어머니가 오토는 장애인 차라고 그랬었음.
ssmm kim
ssmm kim 18 시간 전
스쿠프 저때부터 국민들한테 베타테스트를 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느린 스포츠카라고 기네스북에 올랐네 뭐하네 햤었죠 ㅋㅋㅋ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18 시간 전
장진택 채널 최곱니다. 사람도 좋아보이고 영상도 재미있고^^
Huiwon Ju
Huiwon Ju 18 시간 전
요즘도 테이프형 AUX찾으면 구할 수 있을텐데 ㅋㅋ
Huiwon Ju
Huiwon Ju 18 시간 전
각 그랜저 우리학교 의대 교수님이 타고다니시던데 ㅋㅋ
와왕와
와왕와 18 시간 전
옆에 운전해주시는분 보는동안 대대장님 태우고 라떼토크 맞장구쳐주던 운전병시절 트라우마가.....
kk o
kk o 16 시간 전
운전병 출신으로 격하게 공감
김종헌
김종헌 18 시간 전
우리 아빠 첫차 스쿠프..
MR. PARK
MR. PARK 18 시간 전
19:09 디리링 디디링? 효과음 나올때 뭔가 했네요
타코푸딩
타코푸딩 18 시간 전
스쿠프 옛날에 아저씨들의 투스카니였죠
testarossa4900
testarossa4900 18 시간 전
추억돋네요..ㅎㅎ 👍🏻👍🏻
Noble Oblige
Noble Oblige 19 시간 전
망둥어 디자인...ㅠㅠ
YUN._.머리하트
YUN._.머리하트 19 시간 전
요즘 넓직하고 복잡한 디자인보다 옛 부모님시절 레트로카가 더 이쁘다ㅜㅜ.....다시 이런 디자인이 왔으면[email protected]
오체풀만족
오체풀만족 19 시간 전
근데 스쿠프 A필러의 검은 플라스틱이 뭔지는 결국 얘기 안해주시네요ㅠㅠ 궁금했는데 저거 옛날차에만 있어요
오체풀만족
오체풀만족 19 시간 전
요번엔 기부보다는 후원금 준 현대의 굿즈를 사서 독자이벤트 하면 준 현대 좋고, 받은 미디어오토는 똑같은거고, 구독자는 굿보고 떡먹어서 좋고
Porsche S
Porsche S 19 시간 전
올드카 너무 재밌어요. 다른 차도 많이 방송해주세요.
임성수
임성수 19 시간 전
리뷰 감사합니다. 추억이 새롭네요. 초기모델 빨강 은색투톤, 페리모델 흰색 두대 오너 였어요. 가야바 가스쇼바 개조해서 타고다니던 기억이 나요^-^
vongol
vongol 19 시간 전
와 시승기 너무 좋다 가려운걸 딱딱 긁어주네
ar p
ar p 19 시간 전
구형 ds3가 있는데....이차는 전고가 배터리 때문인지 많이 높아보이네요...5도어 구성에...아...2008베이스군요....208베이스라면 저리 높진 않을텐데..
mari han
mari han 19 시간 전
여러분 방법이 있습니다ㅡ일단 차를 사세요 그 다음 DIY유튜버 훼사원을 따라하시면 됩니다ㅡ 대신 문제가 생겼어~한 달 내내 할수도
최상혁
최상혁 19 시간 전
통풍 있나마나 아닌가 난 있어도 안틀게되던데 시원하지 않음 벤츠는
하지환
하지환 19 시간 전
옛날차 리뷰 많이 해주세요~~~
SHIN Ian
SHIN Ian 19 시간 전
ㅋㅋㅋㅋ 항상 재미있고 감사하게 봅니다~~ 미디어~~ 오토! 만의 매력 변치않고 계속되길 바랍니다^^
시드
시드 19 시간 전
삼각떼 와 더 심한 삼각떼 현대 디자인 왜이렇게까지 망한거지;;;
H.Y K
H.Y K 19 시간 전
이제 벤츠 탄다 그럼 아 그 통풍시트도 없는차? 라고하면됩니다.
조한석
조한석 19 시간 전
강아지가 추운가봐요 엄청 떠네요.ㅋ
Chris Touge
Chris Touge 19 시간 전
12:06 fashion이었을까 passion이었을까
Fullouter75
Fullouter75 19 시간 전
강수지2집 지금도 내 책상위에 장식하고있는대. ㅜㅜ 지금은 카세트 플레이어가 없어서 못듣고 있습니다. ㅜㅜ
Paul Kim
Paul Kim 19 시간 전
형 은근 아는거 많당ㅋㅋ
Chris Wan Tae Kim
Chris Wan Tae Kim 19 시간 전
와우~포니 올드카들 상태 ㅎ ㄷ ㄷ 내차 보다 더 좋은듯 ㅋ 스쿠프는 스포츠 루킹카가 맞죠. 당시 일본의 3리터급 300마력대 트윈터보 스포츠카들(수프라, Rx7, 3000Gt 등)은 스포츠카 맞죠.
조한석
조한석 19 시간 전
예전 우리집 차 엑셀을 보니 반갑네요.ㅋㅋ
Jay
Jay 19 시간 전
1세대 그렌져에 크루즈가 있었다고?? 진짜???
sg p
sg p 19 시간 전
3:57 설마 저때도 북미 차폭등 규정이 있던건가요?! 직원보다 많이아는 라떼 아저씨 ㅋㅋㅋ
조호근
조호근 19 시간 전
스쿠프에는 컵홀더가 없었고 엘란트라, 소나타에는 오디오 밑에서 빠져나오는 것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