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tella KIM
Stella KIM 6 분 전
절쉐미남 ㅁ한자키 누르고 별모양 양쪽 버디아이디일거 같은 오빠 ^ㅡ^ 프리챌 세이클럽 얼짱 채널에 1등
Z Y
Z Y 8 분 전
사기치면 죽는다ㅋㅋ
유 유유유유유유
유 유유유유유유 9 분 전
저 분이랑 이 컨텐츠는 그만 하세요 진심으로 무서워요 (캐릭터 말하는거임). 단발성으로 끝내길;;;;; 이건 뭐 재미도 없고 뭘 하고자하는건지 전혀 모르겠음.
Z Y
Z Y 12 분 전
놀더라도 매너있게 잘노네
ヤブ先生
ヤブ先生 28 분 전
사이버폭력 조지네
안녕,놀밴댁 NorVanLady
안녕,놀밴댁 NorVanLady 31 분 전
말같지도않은 이상한소리를 정성스럽게하는게 너무 매력있어요 💛 내 점심시간 책임져...
믹님서NIMSEO
믹님서NIMSEO 32 분 전
스토킹 좀 무섭다.... 쿨제이 소중해 절대 지켜
안녕,놀밴댁 NorVanLady
안녕,놀밴댁 NorVanLady 33 분 전
오빠 오늘 유난히 벅차네여..
안녕,놀밴댁 NorVanLady
안녕,놀밴댁 NorVanLady 35 분 전
오빠 웃을때 눈에 미더덕 국물 튄줄 알았어요 눈웃음 깜빡이없이 훅들어오기없기 약속해요 꼬마김밥
Lena P
Lena P 39 분 전
댓글 안봤으면 끝까지 커피광고인줄 알았을 나.. 이 바보야~~
HeeSung Lee
HeeSung Lee 46 분 전
어쩜 댓글들이 다 이렇게 러블리 해요? 준이님 팬들은 준이님 처럼 다 마음도 뽀야 뽀야 하네요 ❤️❤️❤️❤️
엑스동생
엑스동생 47 분 전
아 장난하나ㅡㅡ 엑스동생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고ㅡㅡ
newtoy
newtoy 58 분 전
뭔가 나 홍대병걸린거같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식병ㅠㅠㅠㅠㅠㅠㅠ 나 피식대학 말고 다른 사람들이 이렇게 오는거 보면 뭔가 빨대꽂는 기분들어서.......................... 배차형 충분히 재밌는데, 혼자만으로도 재밌는데,,,, 찐따미는 이형들한테 매치시키는건 아닌거 같음. 사실 저형들이 다 맡고 있는 포지션인데................... 쿨제이형 이거 안해도 되요............. 그시절 우리가 사실 찐텐 배차형 포지션이었고, 류승범,배정남,쿨케이, 휘황 등등 동경했는데, 이제보니 촌스럽고 우스운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애잔하고 재밌는거지 그래서 인사 잘 못하는 현시대의 민수가 그때의 우리가 되어서 그때못한 말 지금은 공감안가는 갬성에 대해 답해주는건데, 지금 배차형이 지금 그러면 PTSD와서 재미없뜸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형들은 현재의 우리가 보기엔 촌스럽고 우습지만 그때의 저형들은 지금의 촌스럽고 어리숙한 그런 괴리감으로 뜬 컨텐츠인데, 이걸 합쳐버리면 안맞음..........
NEED B
NEED B 시간 전
오프닝부터 프리템포..찐이다 이건
리리
리리 시간 전
배정남님이 저 빈티지 패션 유행만들지 않았나요 두분이서 컨텐츠 하나 찍어도 잼있을거같은뎅~~
졸리젤리나
졸리젤리나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앜ㅋㅋ 형님 몰카더해주세요!!
April showers bring May flowers
April showers bring May flowers 시간 전
우선이 주먹이 왜이렇게 퉁퉁하니 귀엽냐??
김서연
김서연 시간 전
4:42 진짜 주리를 틀어라 창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덕구
박덕구 시간 전
2:28 여기 썬글라스 벗을때 쿨제이가 너무 잘생겨보이면 저 ㅈ된건가요?
박덕구
박덕구 시간 전
아니 우선이 너무 무서운데요.....
수터리
수터리 시간 전
05학번 친구들이랑 왜 안 만나고 따로 놀아요?ㅠㅠ
틱틱거리는징징이
틱틱거리는징징이 시간 전
아 찌질한 목소리가 너무 소름끼쳐,,
봄행봄행봄
봄행봄행봄 2 시간 전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 ㅈㄴ웃었네 아 ㅋㅋㅋㅋ
김해준꼬리
김해준꼬리 2 시간 전
썅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면서 처음써본 단어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굴구리
너굴구리 2 시간 전
이날 상큼한 맨투맨 때문인가.... 아저씨 스킨향이 아닌 베이비파우더 향이 날거 같아. 내가 미쳤네 ㅋ
푸딩
푸딩 2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몰입이 안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르
로르 2 시간 전
아 웃겨..ㅋㅋ 최준은 남편이 같이 안 봐주는데 쿨제이는 같이 봐줘요..ㅋㅋ 쿨제이도 많이 올려주세용~~
호정지원슈
호정지원슈 2 시간 전
최우선님 찐따 연기 잘한다 ㅋㅋㅋㅋ
제제
제제 2 시간 전
뭐야 카메라맨 바꼈누
빈디젤
빈디젤 2 시간 전
도대체 나는 이걸 왜 몇번씩 보고 있는거야?
김해준꼬리
김해준꼬리 2 시간 전
뒷골에 스파게티 쳐맞고 뿌앵 하는건 김해준 하나야...
김해준꼬리
김해준꼬리 2 시간 전
1일1준미베어...
김해준꼬리
김해준꼬리 2 시간 전
ㄴr쁜남ㅈ┡㈎ 끌㉣i는 ⒠you ^_^.... ※
유동희
유동희 2 시간 전
쥰이 큰일 냈다 ㅋㅋㅋㅋ 누나가 많이 아낄거다 사랑 많이 받자 준!!
유동희
유동희 2 시간 전
이걸 보고 좋아하는 누나 마음 책임져라 준아
YOON YOUNG YANG
YOON YOUNG YANG 2 시간 전
쿨제이 왜케 말랐넝 ㅠ
박지윤
박지윤 2 시간 전
항마력 딸려 ㅋㅋㅋ
나정
나정 2 시간 전
오빠... 사랑해요 ㅠ.ㅠ
김사랑
김사랑 2 시간 전
방재호 과 같은 빌런인가ㅋㅋㅋ청바지 사신다메 찢은거냐고 묻는것도 신기한 질문이네 밀리오레 입뺀 머냐고ㅋㅋㅋㅋㅋ
장수영덕
장수영덕 2 시간 전
쿨제이되면 얼굴이 말라보여ㅋ희안함ㅋ
박소영
박소영 2 시간 전
와 미치겠다..잘생긴데다 선하기까지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사람~♡
아임swan
아임swan 2 시간 전
다른얘기가않떠올라요..미치겠어~~🤣
ejjp
ejjp 2 시간 전
앞머리좀...
Llula
Llula 2 시간 전
아니 입술은 왜 저렇게 이쁘고 난리; 선글라스 벗지 마요 그 눈에 제가 빠져버릴 것 같으니까
김한나
김한나 2 시간 전
이젠 영상 올라오는것만 봐도 설렌다..ㅜㅜ 빠져도 너무 빠졌다
Llula
Llula 2 시간 전
처음에 0:08 파파라치인줄 알고 통화하는 척 포즈ㅋㅋㅋㅋㅋ파파라치야? 물어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라고 하니까 폰 닫고 얘기 듣는 거 봐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옥
3 시간 전
영상보고 울다가 옆에최준보고 눈물이들어가네..내가뭔가 나쁜사람이된거같아ㅜㅜ
김나혜
김나혜 3 시간 전
쿠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너굴구리
너굴구리 3 시간 전
침대에 누워서 보다 너무 다정하게 우쭈쭈 해줘서 멋쩍게 일어나서 애플힙 운동했다. 나 조련 당한 건가....
히요미
히요미 3 시간 전
아 잘생겼어 짜증나ㅜㅜ
은구름
은구름 3 시간 전
보리 착하다
Yeonji Lee
Yeonji Lee 3 시간 전
아 영어로 번역해서 세계인이 준며들게 하고 싶다..
호이호이
호이호이 3 시간 전
나 자신한테 정말 실망이야 새벽 두시에 최준 검색해서 보고 있다니 구독은 모른척 남겨두기로 약속
폰은정
폰은정 3 시간 전
0:29 아니 근데.. 마스크쓰고 썬글라스에다가 자켓 입으니까 왤케 잘생겼지? 어깨도 넓어보이고 슬림해보임.... 진짜 잘생겼다... 왤케 멋있지?
V NANNARO_Jellyfish
V NANNARO_Jellyfish 3 시간 전
무섭 ..
Yeonji Lee
Yeonji Lee 3 시간 전
겨털에 깜짝놀랐다가 껐다가 다시킴
Miwon Seo
Miwon Seo 3 시간 전
위험한 컨텐츠...너무 공포인데 어떤 목적으로 이 클립을 올리셨어요?
a splendid time
a splendid time 3 시간 전
최준 잘생겼다~~~~~~~~>_<
Yuy Ha
Yuy Ha 3 시간 전
ASMR 재질,, 맘 편해지는게 정상맞나요,,😌
김소이
김소이 3 시간 전
쿨제이 멋있는건 안다는거지? 그럼 됐다. 우선이 일단 최악은 아니네. 최악 중에 최악은 멋있는게 뭔지도 모른다는거야.
릴리슈슈
릴리슈슈 3 시간 전
싫어요 누르려는 손 간신히 참고 좋아요 눌렀어요
옐미스 yellmise
옐미스 yellmise 3 시간 전
미쳤나보다... 눈감고 먹을때 왜이렇게 이뻐보이져???
이가연
이가연 3 시간 전
촬영하는사람 말투 김재원같은겅 나만그런가
선샤인
선샤인 3 시간 전
뭔가 가끔씩 최준말투? 가 들리는거같은데
엄덕해
엄덕해 3 시간 전
무서워ㅠㅠ 쿨제이가 무서워하는거 같애ㅋㅋㅋ ㅠㅠ
all slwk
all slwk 3 시간 전
장르가 스릴러인가요?
룰루
룰루 3 시간 전
난 최준이 더 좋은데 쿨제이까지 보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
김해준신고함 혼인신고
김해준신고함 혼인신고 3 시간 전
1:23 진짜 저 손가락 엑스 너무 귀엽다 저거 왜 맨날하는거야 ㅠㅠㅠ 쿨제이말고 큐티제이해줘그냥
준럽
준럽 3 시간 전
아ㅋㅋㅋ 또했어 증말 귀여운사람
김횹이
김횹이 3 시간 전
아니역어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횹이
김횹이 3 시간 전
중요한건 내스타일같다 나도모르게 웃고있다 이남자 누가 웃기다했니
훗냐훗냐훗냐
훗냐훗냐훗냐 3 시간 전
새로운 방재호 빌런이 나타났다.....
성은준
성은준 3 시간 전
무심코 봤는데 너무 무서워요ㅠㅠ 근데 제이옵하 옷은 킴스클럽꺼 같은데....
쥬니오빠아이럽우유
쥬니오빠아이럽우유 3 시간 전
저는 최준님 운동영상 자기전 자장가로 듣습니다❤️목소리 꿀떨어짐🙈나긋나긋 상냥상냥.아달콤해.
준럽
준럽 3 시간 전
저거 로로코꺼..아님?왜 안말해줭?ㅋㅋㅋㅋ
정희
정희 4 시간 전
형제예요?
틴탱구
틴탱구 4 시간 전
1:43 청바지 어디서 사신거예요? ㅎㅎ 청바지 카메라 노출 될때 빵 터짐요. 웃음 포인트, 디테일 너무 잘 잡아요
Dami Chung
Dami Chung 4 시간 전
채널 이름은 김해준인데 김해준 영상만 없는 채널
초코쵸코
초코쵸코 4 시간 전
아니 왜 이입되는거야ㅋㅋ
vongyo
vongyo 4 시간 전
저 어릴때입던 트루진 택도달린옷을찾았어요ㅋ 은지언니주고싶다ㅋㅋ쿨제이랑커플템ㅋㅋ
지기선
지기선 4 시간 전
바지가 하나같이 다 왜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