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서연고김하나
서연고김하나 3 시간 전
남자 약간 김우석 닮았다
유경남
유경남 4 시간 전
남자분 매너좋고 착하시네
李光国
李光国 5 시간 전
이런 선넘는것들만 시키냐 돈에 미친사람처럼
이소영
이소영 5 시간 전
사진주인은 언제나오져 ㅋ
李光国
李光国 5 시간 전
몰카를 해도 시청자가 볼때 불쾌감을 느끼지 않게끔 선을 지켜야지 .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6 시간 전
아들이몆살이조 엄니가젊으시내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6 시간 전
앞에두여자누구조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네이마르축구는호날두 6 시간 전
개이쁘내
DK ZZANG
DK ZZANG 6 시간 전
여자분 애교 많네요
은서
은서 8 시간 전
조28 혹시 조두팔님 따라하신건아니죠...?
박미가
박미가 9 시간 전
남자가 젤불쌍한거아닌가? 아바타랑엠씨들이야 100만원갖고 경쟁햇다쳐도 남자는 소개팅나왓다가 자기안중에도없는사람한테 설렘만느끼다가 아무소득없이 걍빠이네
이우진
이우진 9 시간 전
여성분이 미인
dy kim
dy kim 9 시간 전
개그우먼 강유미를 몰라보네
BC블랙캣
BC블랙캣 10 시간 전
근데 남성분 진정성 있고 멋지시당 진지해서 굿 !
BC블랙캣
BC블랙캣 10 시간 전
이쁘당 사랑스럽게 이쁘게 생깃당
Nicole Kim
Nicole Kim 11 시간 전
미치게 웃겨서 빵!
킴재
킴재 12 시간 전
첨엔 뭘해도 이뻐보이겠지. 사겨봐~ 시간 지나면 거의 다 지친다. 술먹고 사고 치고 연락안되고~ 감당 안될걸
김대남
김대남 12 시간 전
넘나 잼있게 봣어용 ㅋㅋㅋㅋ
날아가자
날아가자 12 시간 전
연예ok 결혼no
uo a
uo a 13 시간 전
170이면 그리작지도않은데당연하지 근데 벼루 빻음
Na Ver
Na Ver 13 시간 전
돈 줘라 이거
김대환
김대환 13 시간 전
멘트가 하수. 개그네
방앗간아들
방앗간아들 14 시간 전
여자분 진짜연기잘하심 성격도좋으실꺼같아 ^^
김숙영
김숙영 15 시간 전
남자분스트레인저에나온분이네..
Camo 준 [공감하는 마음치유사]
Camo 준 [공감하는 마음치유사] 15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보고갑니당 ㅋㅋㅋ 아만다 깔아보는중 ㅋㅋ 진짜 타로 보러오세요~~~
J
J 19 시간 전
남자가 잔짜 마음에 들었어, 그런데 그후에는 어떻게 될까. .점점 정도가 심하면...🤣🤣🤣🤣🤣🤣👏👏👏👏👏👏 재미있어요.
J
J 19 시간 전
40÷40=1... 그런데 0 이라고 할때, 저 남자분이 어이 벙벙하시는데...너무 웃겼어요. 이 프로그램 너무 엉뚱하면서, 너무 재미 있어요.
정승유
정승유 20 시간 전
삼촌 할 때마다 웃곀ㅋㅋㅋㅋ
정승유
정승유 20 시간 전
완전 연기 잘하신다 ㅋㅋㅋㅋㅋㅋㅋ
정승유
정승유 20 시간 전
왘ㅋㅋㅋㅋ 소름돋는다
아처
아처 2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나온 아재 진짜 같다 ㅋㅋ
BC블랙캣
BC블랙캣 22 시간 전
여자분 복이 많은 얼굴 착하시니 더 복받으실듯 ^^
BC블랙캣
BC블랙캣 23 시간 전
남자는 첫눈에 반함 다 받아줌 오래 만나도 받아줌 ㅎ 좋으니까 나중엔 사랑하니까 여자분 남자들이 좋아할 이미지 청순가련 자연스런 자연미인 ㅎ 근데 남자분 스타일 굿 깔끔 하고 운동도 하셧넹 ㅎ 인기 많을듯 예나 지금이나 개인적으로 수트 스타일 좋음 자켓 같은것도 핏 좋은~^^
BC블랙캣
BC블랙캣 일 전
돈이 좋긴 좋구나 ㅎ 왠지 극구 반대 하는것 같진 않으심 ㅎㅎ 내심 아쉬워 하시는듯 ㅎ 아님 무료 하셔서 반응이 없으신지도 ㅠ
권혁래
권혁래 일 전
근데 47세 누님 예쁘신데요?
BC블랙캣
BC블랙캣 일 전
여자 나이는 믿음 안됨 ㅎ 신분증 보기전 아무도 모르게 나이 속이는 사람 많이봄 시술 성형으로 동안 페이스 만들어 나이 속이고 다니는 긴가민가 하면 그게 맞음 나이 많지만 어리다 속이는 그냥 솔직히 하면 남자가 안만나줄까싶어 속인다던데 근데 누구나 다 나이 먹는거고 그냥 솔직한게 최고 왜냐 어짜피 다 들통남 오래못가거나 ㅋ 솔직하고 그래도 좋다면 그게 진짜 인연 아닐까,,
나대로
나대로 일 전
저런 미인은 어케 구했데
김은숙
김은숙 일 전
간만에 배꼽 빠질뻔 너무 웃었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서유니
서유니 일 전
아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한테 맞고 아! 아! 아!!! 할때 개웃겨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물너ㅠㅠ
뱅
일 전
여자 진짜 이뻐서 왠만한 요구조건 다 가능할듯. 근데 남자도 매력 터지네 ~ 존멋이다
덕선이*-*
덕선이*-* 일 전
여자분 진짜 순진하시다. 도를 아십니까를 항상조심하세요. ㅋ
헨리마미
헨리마미 일 전
여성분 착하네용
Thumbs up
Thumbs up 일 전
물바꾸는건 스트로 저으면서 손에서 가루몰래 떨어뜨려서 섞으면 변함..
야차홍가
야차홍가 일 전
여기도 스트레인저 나온사람이네...??
야차홍가
야차홍가 일 전
????이 남자 스트레인저에 나온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자너
워너블다니티
워너블다니티 일 전
남자분 울겠는데ㅋㅋㅋㅋ
ᄋ응.
ᄋ응. 일 전
남자 미쳤어..... 외모가 미쳤다 진짜.... 나는 보정 별로 안함(대신 못생김... 그래도 셀기꾼은 아니니까ㅋㅋ) 저랑 소개팅 어떠세요
코코:
코코: 일 전
이 여자분은 남자분외모가 정말 마음에든거같아요 다 참고 외모만본듯...
rain rain
rain rain 일 전
나두 엄마한테 이거함 해보고 싶은데... ㅋㅋ
NSCREEN
NSCREEN 일 전
[email protected] 여기로 메일ㄱㄱ
리리깽주부
리리깽주부 일 전
미스오님~^^이시넹
CatchMe
CatchMe 일 전
끝까지못보겠어요 미안해요..
jesus israel mendoza mireles
jesus israel mendoza mireles 일 전
Jajajajajaja saludos desde México Me encanta su programa
Patrick Samson
Patrick Samson 일 전
Ig nameeee of that guy
초록매실
초록매실 일 전
아줌마 이름이 좀 알려주세요
성이름
성이름 일 전
저남자양반이네ㅋㅋ보통은 씨바속았네하고 뒤도안보고 나갈텐데ㅋㅋ
방앗간아들
방앗간아들 일 전
언니가이뻐서 젊은오빠들이 좋아라할 스타일
방앗간아들
방앗간아들 일 전
어머니귀여우시고. 47세언니쯤이면 다좋아하실 스타일
방앗간아들
방앗간아들 일 전
실제조28도 마니다르신데 ㅎ
닉네임
닉네임 일 전
ㅋㅋㅋ
이경남
이경남 일 전
ㅎㅎㅎㅎㅎ
김대환
김대환 일 전
말이. 너무. 많아서. 시끄러워
kim jwajin
kim jwajin 일 전
여자분 너무 귀엽다
오예쓰
오예쓰 일 전
아오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분다
오예쓰
오예쓰 일 전
되게 인성좋으신 가족들 ㅋㅋㅋㅋㅋㅋ 특히 여동생분이 오빠를 되게 믿으시는거 같아요 훈훈 나서지 않으시고 현명하신♡
천리안에너지
천리안에너지 일 전
여자분 성격좋고 매력있네요
주아맘juamom
주아맘juamom 일 전
미스터 오..!?
기사
기사 일 전
출연 하신 여성 무당분 너무 제 이상형이신데 연락처 알수 있을까요? 놓치기 싫습니다
짱구야
짱구야 일 전
각자 팀들이 움직여 셋트장 하나 준비해서 공개방송 형식으로 차렷으면하네요 화이팅들 하삼
Tefalphobia
Tefalphobia 2 일 전
생글생글 웃는거 사르르녹는다,.
Lalina
Lalina 2 일 전
☹️ Wish it had subtitles.
0520
0520 2 일 전
3:43 187 형님 목소리 떨리시는 게 킬포인트ㅋㅋ
Lalina
Lalina 2 일 전
Is this the guy from giggle? He looks so tall here.
JOUNG Jae Hoon
JOUNG Jae Hoon 2 일 전
우황청심환 미리 드시게하고 촬영해야 할 듯 ㅎㅎㅎ
하드맵TV
하드맵TV 2 일 전
ㅋㅋㅋㅋㅋ여자분 기여우시당
서종혁
서종혁 2 일 전
알고야 환장하긋따😂😂😂
내사랑
내사랑 2 일 전
남자 멋있네
리쌍
리쌍 2 일 전
2번째여자 성형빨.사진빨
김태산
김태산 2 일 전
우리혀이 이쁜여자가 말걸면 인신매매 나 다단계라고했다
Javid Kim Seo
Javid Kim Seo 2 일 전
누님 다시 뵈니깐 좋네요ㅎㅎㅎ
DONG AH SHIN
DONG AH SHIN 2 일 전
스트레인저에서 봤다 여기서 갑자기 보이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