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un's sweet home
14:57
댓글
박지수
박지수 8 시간 전
열무김치 먹고 싶당...
illillilii
illillilii 9 시간 전
팽현숙 김치 ㄹㅇ 노맛임 유명세로 팔아먹는거지 사먹고 후회함 예능 나와서 눈에 띄니까 샀지 이럴줄 알았으면 홍진경 더 김치나 워커힐 김치 주문할껄 ㅠ
BEE
BEE 9 시간 전
'1960년에 태어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0년대 소화력 (박)머선129.. 안경이랑 멜빵이 시원하게 어울리시네요
BEE
BEE 10 시간 전
보스라는 애칭이 새삼 찰떡이란 걸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인간바질 인간보스 최고
김지훈
김지훈 11 시간 전
연세 대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ena
Helena 12 시간 전
중국인들은 김치랑 음식 조합도 못하면서;( 뭔 자기꺼래
J미
J미 13 시간 전
어흑 침고여...
28
28 13 시간 전
김치는 한국!!!!!!!보스 사랑해요
햄찌's BAEK
햄찌's BAEK 13 시간 전
넘나리 좋은것~ 사이다발언도 멋지고요~ 한국 전통 김치~♡
준
13 시간 전
와 ap오토모티브
팬케이크맛쿠키
팬케이크맛쿠키 14 시간 전
어머 김치가 이렇게 맛있어보인건 첨이예요..
이태영
이태영 14 시간 전
8:37 엥 여기서 흔들흔들을 듣게될줄이야
Jhb
Jhb 14 시간 전
🇰🇷🇰🇷🇰🇷🇰🇷🇰🇷🇰🇷🇰🇷🇰🇷🇰🇷🇰🇷🇰🇷🇰🇷🇰🇷🇰🇷🇰🇷🇰🇷🇰🇷🇰🇷🇰🇷🇰🇷🇰🇷🇰🇷🇰🇷🇰🇷🇰🇷🇰🇷🇰🇷🇰🇷🇰🇷🇰🇷🇰🇷🇰🇷🇰🇷🇰🇷🇰🇷🇰🇷🇰🇷🇰🇷🇰🇷🇰🇷🇰🇷🇰🇷🇰🇷🇰🇷🇰🇷🇰🇷🇰🇷🇰🇷🇰🇷🇰🇷🇰🇷🇰🇷🇰🇷🇰🇷🇰🇷🇰🇷🇰🇷🇰🇷🇰🇷🇰🇷🇰🇷🇰🇷🇰🇷🇰🇷🇰🇷🇰🇷🇰🇷🇰🇷🇰🇷🇰🇷🇰🇷🇰🇷🇰🇷🇰🇷🇰🇷🇰🇷🇰🇷🇰🇷🇰🇷🇰🇷🇰🇷🇰🇷🇰🇷🇰🇷🇰🇷🇰🇷🇰🇷🇰🇷🇰🇷🇰🇷🇰🇷🇰🇷🇰🇷🇰🇷🇰🇷🇰🇷🇰🇷🇰🇷🇰🇷🇰🇷🇰🇷🇰🇷🇰🇷🇰🇷🇰🇷🇰🇷🇰🇷🇰🇷🇰🇷🇰🇷🇰🇷🇰🇷🇰🇷🇰🇷🇰🇷🇰🇷🇰🇷🇰🇷🇰🇷🇰🇷
김성민
김성민 15 시간 전
실비 김치 엄청매운데.. 보스 속은 괜찮으시겠죠?.. 홍진경네 김치가 역시 맛있는거 같아요 보스의 원픽! 믿고 갑니다!!
블러디로제
블러디로제 16 시간 전
젓갈 팍팍 마늘 팍팍 김치 좋아하면 강순의 김치 존맛인뎅.. 배송받아서 실온에 하루 냅뒀다가 냉장고 넣으면 호우ㅠㅠㅠ 신김치되면 김치찌개 했을때도 개존맛.. 그 김치찌개 먹으면서 보는중ㅋㅋ
보해미
보해미 16 시간 전
미선임파서블 영상은 첨 봤는데 덕분에 재밌게 잘봤습니당~ 역시 한국 김치가 최고👍👍👍
뽕써니 줌마렐라
뽕써니 줌마렐라 16 시간 전
미선언니~~댄스 대박 ~~ㅎ 꼬리곰탕 ㅋㅋ 꼬리~~~😍😍😍😍
Monn Gemik
Monn Gemik 16 시간 전
Helo Aku Indonesia Hay Salam Kenal
임실청년의한우이야기
임실청년의한우이야기 16 시간 전
김치는 누가뭐레도 조선국의 음식입니다!
익명
익명 17 시간 전
우설 진짜 맛있는뎅....
david oh
david oh 17 시간 전
타지에서 자취하다보면 김치를 사먹게 되는데, 익숙한 김치인데도,,,, 아직 레벨이 부족해서 그런지 마트에서 고르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레벨 만렙이신데다가 여러가지 브랜드를 비교평가해주시니 너무너무 정보 도움이 되는 영상이였어요!!
김진수
김진수 18 시간 전
7:55 아이유???!!
부강삼
부강삼 19 시간 전
나이스 라면개수로 이겼다! 25개
교토 조난자
교토 조난자 19 시간 전
일본사는 유학생입니다 더 보면 큰일날거 같아서 1:17에서 끕니다.. 기무치사러갑니다...마따네...
hari won
hari won 19 시간 전
Wow
sd kim
sd kim 20 시간 전
03:44 밥주세요 밥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뚱보
뚱보 20 시간 전
박미선 페미아니에요? 되도않는 쓰레기 남혐 프로에 나와서 여자편 겁나들던데
이은화
이은화 20 시간 전
보스언니랑 잘어우리심ㅎㅎ 집한채 끌구다시겠다ㅎㅎ
너의이름은쿠로하
너의이름은쿠로하 20 시간 전
🍚🍚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주세요밥
김수진
김수진 20 시간 전
김용석
김용석 21 시간 전
공룡 귀여웤ㅋ
연지
연지 21 시간 전
썸네일만 보고 크로와상인줄 ㅋㅋㅋㅋㅋㅋ
*화수
*화수 21 시간 전
김치는 한국 것이여!!!
까미
까미 21 시간 전
흰장갑 ㅋㅋ
으그
으그 23 시간 전
안맞는김치 하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 z
z z 23 시간 전
아니 근데 공감돼요 요즘 파는 김치도 잘 나오긴 하는데 집김치에 입맛이 길들여져있어서 집 김치가 최고인..
z z
z z 23 시간 전
아 부정출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민bomin
보민bomin 23 시간 전
6:33에 저도 4학년 때 가본 급식 4판이었다는
구리똥
구리똥 일 전
고럼고럼 김치는 우리거지! 자기네 문화나 잘 지킬 것이지, 즈그들 건 파괴해놓고서 남의 나라 거 훔치려드는 거 아주 꼴뵈기 싫어~ 미선보스가 좋은 의도로 리뷰해줘서 고맙고 요원으로서 뿌듯하네요!!
장훈
장훈 일 전
와 스케일 ㅋㅋㅋㅋㅋㅋ
아이스티
아이스티 일 전
아 6번 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묵팔
김묵팔 일 전
우리보스 넘 멋져여😍😍
Sandy Kim
Sandy Kim 일 전
미선보스님 마짐막에 말하시는 신호등 노래 김영철이 부릅니다 신호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보스님이 말하시자마자 김영철님의 빨간불이 생각났어요
대충먹는돼지
대충먹는돼지 일 전
김치는 한국 거다!! 김치보니 밥 말아먹고 싶네
김유자
김유자 일 전
요즘 김치 시키려고 했어서 잘됐다 하고 들어왔는데, 우리 보스님의 큰 뜻에 이마를 탁 치고 갑니다👍
레드썬
레드썬 일 전
와우 웅이가 나오다니 넘좋아!!!!
김러쉬
김러쉬 일 전
미선 파시블
서용주
서용주 일 전
아무래도 집에서 만두를 먹는 경우가 라면과 같이 먹을때나 만두국을 끓여서 먹기위한 용도가 많은데.. 라면과 같이 먹을때는 역시나 자기주장이 좀 덜 강한 고향만두가 제격이였구요. 만두국에는 조금은 푸짐한 느낌의 비비고 왕교자가 제격이더군요. 만두가 내용물이 충실하면 좋은 면도 있지만, 이게 되려 느끼함이 발생해서 물려 버리는 문제가 있더군요. 그래서인지 저에겐 아직도 고향만두가 좋더군요.
홍석표
홍석표 일 전
오늘도 미선누님은 쵝오야...👍🏻👍🏻👍🏻👍🏻
November
November 일 전
박미선 누님은 중국에서 돈 벌어보고 싶은 생각은 별로 없으신 듯, 그래서 멋집니다. 이왕 찍으시는 거 한복 입고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그리고 큐브 회사에도 말좀 해줘요 중국애들 좀 받지 마라고. 대표적으로 아이들 송우기 같은 애들
솜사탕
솜사탕 일 전
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야.H [in앙헬레스]
쿠야.H [in앙헬레스] 일 전
어디꺼다 얘기거리가 필요없다바요.저는 필리핀에있는데 막 홍보하고싶네요ㅎ 종주국꺼 먹어보면 알쥬.. 우리동네 공유합니다잉~
영혼 Soul
영혼 Soul 일 전
항상 좋은 컨텐츠의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랴 업로드 하시랴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저의 '좋아요'를 받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용!! 😍😍😍😍😍😍😍😍
곰돌쓰
곰돌쓰 일 전
수육+김치는 정말 진리입니다... 하 오늘은 라면 같은 게 아니어서 밤에 봐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전혀 아니잖아ㅠㅠ 배고파요.......
Everlasting Lilis
Everlasting Lilis 일 전
Halo salam kenal ya mienya mienya mie Terima kasih Tuhan berkati berkah berkah melimpah ruah terlebih kekuatan kesehatan
Blue
Blue 일 전
아 마지막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
SEJO KING
SEJO KING 일 전
싫어요는 중국인과 조선족(이라고 말하지만 중국인)이구나
룰루
룰루 일 전
하 진짜 흰쌀밥에 김치먹고싶다ㅜㅜㅜㅜㅠㅠㅠㅠ
박경임
박경임 일 전
보스 짱좋아요
Thaoanh Nguyen
Thaoanh Nguyen 일 전
Len ghe lo chodat nuoc dang nay len nam ngoi lo dsu da keo be keo canh lam lung lay niem tin cua dan
희이
희이 일 전
🇰🇷🇰🇷🇰🇷🇰🇷🇰🇷
윤정현
윤정현 일 전
우설 진-짜진짜 맛있는데.. 먹고싶다ㅠㅠ
YEEUN CHO
YEEUN CHO 일 전
오또케...팽락부부👀 괜찮아요. 순댓국은 찐이죠ㅎㅎㅎㅎㅎㅎㅎ!!!
쓔뺘삐뺘
쓔뺘삐뺘 일 전
내일 도로주행시험인데.. 이런게나오네... 찬찬히 잘 봐야지
홍승범
홍승범 일 전
김치는 우리나라 음식이죠!!!당연히 우리처럼 김치많이먹는나라가있을까요??ㅋㅋㅋㅋ
심장법사
심장법사 일 전
근데 군인들한테 사람죽여봤냐 이런말은 실례입니다 방송은 방송으로 보돼 혹여나 군인분들 만나면 이런질문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김또깡
김또깡 일 전
그러니까. 뭐 625 참전용사들에게 사람 죽여봤냐 물어보는거 생각하면 바로 실례라는거 알텐데. 대부분은 많은 트라우마 속에서 사는데 함부로 사람 죽여봤냐 물어보는건 몰상식한 행동이지.
뭉치TV
뭉치TV 일 전
썸네일이 빵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김치 ✌️🥰 아아아ㅏ 헐 먹고싶다
손해련
손해련 일 전
수육에 김치 먹고싶습니다 저도 김치좋아합니다
배창민
배창민 일 전
언제 올라오나 기다렸는데ㅠㅠ김치를 올려주시다니,,,!너무 재밌게 봤어요 감사해여🥰
오우 쉐에에엣
오우 쉐에에엣 일 전
찜닭도 한 번 해주세요 ㅎㅎ
흠냐륑
흠냐륑 일 전
와 침고인다..ㅜㅜ
교통영상컬렉션
교통영상컬렉션 일 전
전라도김치가 제일맛있대요~~!!!
교통영상컬렉션
교통영상컬렉션 일 전
근데 수육하고 김치랑같이싸먹으면 맛있어요!😁😊
Alphonse Elric
Alphonse Elric 일 전
08:16 공부왕찐천재 콜라보각이넹ㅋㅋㅋ
교통영상컬렉션
교통영상컬렉션 일 전
김치는 당연히 한국김치죠!! 우리나라 진정한 대한민국 한국사람 김치!!!
남P.S.M
남P.S.M 일 전
와 토크쇼네 완전ㅋㅋㅋ
민트라임
민트라임 일 전
불고기 종류리뷰해주세요
D F
D F 일 전
그 어떤 미선랭 푸드 중 제일 침나옵니다... 역시 k-food kimchi^^ 저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특히 미선임파서블 김치요 ㅎ_ㅎ
이지
이지 일 전
내가 이래서 언니 사랑해요 >< 김치를 안좋아하지만 안먹을 순 없어서 조선호텔김치 먹고 만족했던 기억나요! 언니 입맛 믿고 다른곳도 사 볼게요!! 감사합니다!!
김미화
김미화 일 전
우리의 김치 세계속의 김치로 오랫동안 함께 하도록 꼭 지켜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