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 이상은..
5:54
다시찾았습니다
6:25
김밥 만들기
5:00
4 개월 전
댓글
백일삼
백일삼 시간 전
힘내라 악플도관심이다 응원한다
5오
5오 4 시간 전
혜지 누님은 점점 알흠다워 지시네요
낭만술잡이
낭만술잡이 5 시간 전
연기도 재미도...
yeo yeog
yeo yeog 5 시간 전
민심 안 좋아지니 다시 잡으려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형님 고치는 남자 발전하는 남자 ....
쿄쿄쿄쿄
쿄쿄쿄쿄 6 시간 전
코인은 도박이 맞지ㅋㅋㅋㅋ
SH LEE
SH LEE 6 시간 전
근데 남자랑 여자랑 모양도 다르기때문에 느낌이 다를꺼같기도..혈이 많이나온생리대를 계속쓰고있지도 않고..ㅎㅎ
오호
오호 6 시간 전
둘다 연기력이 너무 ㅠㅠ 몰카아닌거 티남요
M Baaa
M Baaa 7 시간 전
5:15 영 ‘차’ 할때 침 튀기는거 레전드 입니다 형님ㄷㄷ
박준범
박준범 7 시간 전
주작 바로 보이는데 이걸 속아주는 시청자가 있다???
박BTS박
박BTS박 7 시간 전
연기는 하지말자 어설프다 근데 혜지는 참하다 잘해라
윤지
윤지 8 시간 전
여친있는데 여캠이랑 합방이런거 안했으면
김민철
김민철 9 시간 전
방송한거 편집하는게 훨 재밌다..
결과처리
결과처리 10 시간 전
잘하고잇어 성미니 노력은절대배신하지않는다!!
조영우
조영우 10 시간 전
성민님 영상 잘봤습니다 그리고 매번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요즘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는데 건강 꼭 유의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임도현
임도현 10 시간 전
성미야 LG주식 사래이
임도현
임도현 10 시간 전
성미야 축하하고 기죽지 마래이~
조영우
조영우 10 시간 전
성민님 영상 잘봤습니다 그리고 매번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요즘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는데 건강 꼭 유의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하늘
박하늘 10 시간 전
잘때 침대에 흘릴까 엄청 무서움ㅠㅠ
감자오리언
감자오리언 11 시간 전
멀 추구하는 컨텐츠인지 모르겠다
키키
키키 11 시간 전
뒤에서 빡랑해요 머고ㅋㅋㅋㅋ 개귀여워유
본킬러
본킬러 11 시간 전
혜지언니 ㄹㅇ 귀엽다ㅠ
S녕 H
S녕 H 11 시간 전
장난하나 전기랑은다르지
뇽뇽이
뇽뇽이 11 시간 전
재밌어영 ㅎㅎ
꽃누나
꽃누나 11 시간 전
성미 하는 짓 때매 몰카인거 알겠노 ㅋㅋㅋㅋㅋㅋ조명까지 키고,,,,, ㅋㅋㅋㅋ
루이비통
루이비통 12 시간 전
혜지 연기 너무못하네 ㅋㅋㅋ ㅠㅠㅠ 그래도 영상은 재밌었당 ㅋㅎ
00 00
00 00 12 시간 전
너무 티나는거 아인곀ㅋㅋㅋ
구4중5
구4중5 12 시간 전
형 요즘 조회수 볼때마다 걱정된다..
서재훈
서재훈 12 시간 전
조명다키고 몰카하냐
나무
나무 12 시간 전
옛날엔 주작없이 레전드 몰카 찍는게 레전드였는데 뭐하냐 지금은
김지환
김지환 13 시간 전
형연기 줘ㅏ대네
붕붕빵빵
붕붕빵빵 13 시간 전
혜지언니 이번캠에서ㅜ왤케 이쁘냐 ㄹㅇ
코티졸
코티졸 13 시간 전
아니진짜 성민이형은 혜지 언냐 안만났으면 유투브 힘들었겠다....ㅠㅠ 사랑해 성민행님...! ㅋㅋㅋ
장희성
장희성 13 시간 전
정말 좋은영상입니다!!!
이블장
이블장 14 시간 전
조명키고 몰카하놐ㅋㅋ
B.G SAGONG
B.G SAGONG 14 시간 전
근대 주식이 도박성이 좀 있긴함 잃은거 되찾을려고 더사고 하는 그게 있음
나몰라라
나몰라라 12 시간 전
ㅋㅋㅋㅋㅋ꼭 공부 열심히 안하고 추천주 받고지식 없이 사는 놈들이 그카더라
김민정
김민정 14 시간 전
아 성민이 너무 귀엽다
삐나씨BnaC
삐나씨BnaC 14 시간 전
연기 정말 극악무도하네
최영준
최영준 14 시간 전
성미 연기드럽게못하노 근데 귀여워
가순밤
가순밤 14 시간 전
5:21 분무기
이현민
이현민 15 시간 전
혜지누나 나가있으라고 하고 바로 영차영차 하는거 보고 몰카인 줄 알면서도 나도 모르게 쳐웃으면서 미친새끼ㅋㅋㅋㅋㅋㅋ이러네
김민우
김민우 15 시간 전
사아비
무빡이
무빡이 15 시간 전
혜지 누나 몰카 많이 해주세욬ㅋㅋ
김우빈
김우빈 16 시간 전
모공왕자 성민
김지영
김지영 16 시간 전
성미나 배달할때 생각하면서 혹여나 주식은 할 생각 말아라~
랑이사
랑이사 16 시간 전
혜지 언니 애 잘키우겠다
양상추
양상추 16 시간 전
ㅋㅋㅋㅋ
갱스터
갱스터 17 시간 전
연기하는티가 왜캐나누 우리할머니도 얼굴보고 구라치는지 단번에 알겠네
훈지
훈지 17 시간 전
영차영차영차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현식
최현식 17 시간 전
3700이 40됐으믄 3억7천을 넣어야지 그라믄 400은 되지 ㅡㅡ
Victoria
Victoria 17 시간 전
영차영차 존나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우
이승우 17 시간 전
혜지 연기력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 G
Oo G 17 시간 전
혜지누님 모야 왜 이리 이뻐지셨습니까 두분 쉬어가시면서 이쁘게 방송해주십쇼
BooZzi
BooZzi 18 시간 전
연기가 왤케 똥이고 성민아
24시간나무
24시간나무 18 시간 전
실제로 지금 ㅈㄴ 떨어지는중 존버 가즈아!!
팀장
팀장 18 시간 전
잉... 멀 구구절절 건강 생각해주는 척을 해... 그냥 담배피는 여자 싫은거면서....
하울의음쥑이는성
하울의음쥑이는성 18 시간 전
아 진짜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혜지언니 너무 착하다,,
구구구구
구구구구 18 시간 전
나는 7일 하는데..........씻고 나왔는데 피 나오면 개빡치는데 씻은거 같지가 않아......🤦🏻‍♀️ 앉았다 일어났는데 푹하고 나올때 으아아아악
숨숨
숨숨 18 시간 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차영차 앞에 혜지 언니 너무 귀요미 ,,,,
Eun Son
Eun Son 18 시간 전
최세대 커플 중 저는 혜지-성민 커플이 좋아요. 제일 서로를 아끼고 있단게 무엇인지 알 수 있어서 혜지 언니 멋져요!
gennaro KIM
gennaro KIM 18 시간 전
영차영차 개웃기네ㅋㅋ
한치두치세치네치 뚜꾸빰뚜꾸빰
한치두치세치네치 뚜꾸빰뚜꾸빰 18 시간 전
진짜 유튜브 열심히 하는 모습 좋으심다 햄 계속 이어나가시죠 !!
장지웅
장지웅 18 시간 전
참 저런여자 만나자
양태경
양태경 18 시간 전
연기 좀 알려드릴께예
한지우
한지우 18 시간 전
ㅋㅋㅋ 성민이는 한방 스타일 아니지 자기 능력으로 버는 스타일이지.
김모
김모 18 시간 전
5:15 미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티슈TV
물티슈TV 9 시간 전
제 체널에 얼짱출신 BJ 39금 방송 올려뒀어용♥
이정형
이정형 18 시간 전
혜지 다음부터 연기학원 좀 다녀야겠다
김압도
김압도 18 시간 전
혜지 몰카 눈치챈듯 ㅋㅋ
준민히이이
준민히이이 18 시간 전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언수뱀눈
언수뱀눈 18 시간 전
곽랑해요
가도연
가도연 18 시간 전
혜지언니 조녜다 👸🏻
류하린
류하린 18 시간 전
3700에서 40으로 떨어지면 한강이다..
류하린
류하린 17 시간 전
@톡톡TV 핸드폰 바꾸실래요?
톡톡TV
톡톡TV 18 시간 전
내 체널에 틱톡여신 방송사고 난거 올려뒀어용♥
아야
아야 18 시간 전
얼굴 넘 안조아보인당 ㅜㅜ 밥 잘 챙겨먹고 잠 푹 자세요
아오이
아오이 18 시간 전
주작티가 너무 많이남 ..
77 7
77 7 1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이노
이노 19 시간 전
국밥값 벌어보려다가 돈 삭제버그 쓰는 남자... 빡성민!
쇠질tv
쇠질tv 19 시간 전
난몇등인교 1분전
전차남
전차남 19 시간 전
3700이 개미가 ..
박규태
박규태 19 시간 전
5:20초 침 뭐야 ㅋㅋㅋ 스프레이 급이네
톡톡TV
톡톡TV 18 시간 전
내 체널에 졸라 유명한 BJ 방송사고 난거 같은데 보고 가♥
김경현
김경현 19 시간 전
혜지씨반가반가
Youtube Premium
Youtube Premium 19 시간 전
혜지 진짜 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