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자 원래 똑똑합니다. 절대 불쌍한 아이 아니니 동정하지 마세요~ 검색해보세요 그냥 혀가 짧은겁니다.
멀랑멀랑13 시간 전
아프지말고... 얼른 회복하길 빌어요. 참... 이사간 집 수리는 다 했는지 궁금하네요.
한js13 시간 전
자반고등어랑 굴비 인터넷에보면 저렴하고 싱싱하게 진공포장된거 좋은걸로 주문해서 먹어요 엄마같은 응원하는 맘으로 얘기 해주고싶어서 하는 얘기예요~^^ 항상 밝고 순수하고 꾸밈없어서 너무 이쁜사람~~
Jae Young Park13 시간 전
이 조합 항상 재미짐 배잡고 한참 웃었내요~~ 털털한 맏언니 야루미님 희생으로 큰 웃음주시내요 히밥님 궁시렁~지루하신것보다 출출하셔서 그랬을듯~ㅎ 우리 덕자님 단발 비주얼이 ㅎㄷㄷㄷ::: 정말 잘어울리시내요!
요루치13 시간 전
너무 착행 ㅋㅋㅋㅋㅋㅋ
J mk1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Jiyoon Shin13 시간 전
옛날에 살던 집 배수구 막혀 집주인이 아저씨 불러줬는데 화장실에서는 안 된다며 부엌 배수구에서 뚫는다고 화장실 부엌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기물 파손하고 못 뚫고 기냥 감. 주인한테 말했더니 자기 여행간다고 일주일만 참으라고 함. 열받아 그 날밤 인터넷보고 아무 아저씨나 불렀는데 깨끗하게 완벽히 뚫고 청소도 해주시고 떠남. 이 영상 보는데 옛날 생각나네... 나도 그 때 막 울었는데. 힘내요!!
망치13 시간 전
귀엽다ㅋㅋㅋㅋㅋㅋ
Hana Uoo13 시간 전
잘생기면 오빠니까....덕자오빠....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덕자님 같은 남자있음 결혼하고 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엽구 소중해....사랑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