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쪘습니다…..
21:00
댓글
BlUE Ahn
BlUE Ahn 20 분 전
돌부처언니 이젠 내적친분생김ㅎㅎㅎㅎㅎ멋져요 언니❤😍
임경옥
임경옥 24 분 전
지금 생로병사 재방하는데 핏블리님 나오네요. 반갑
권순현
권순현 46 분 전
짱구대디인줄,,
바라기이재명
바라기이재명 48 분 전
먹는 모습만봐도 배불러요:)
A L
A L 48 분 전
살빼는게어려워요? ㅋㄱㄱㅋㅋㄱㄱ이제 해보세욬ㅋㄱㅋ맛있는거알기전과 그후ㅋㄱㅋ
A L
A L 53 분 전
그냥 운동하고 먹자ㅋㅋㄱㅋ
남극펭귄
남극펭귄 시간 전
광배도 땡기긴 하는데 왜 등 가운데가 더 땡기는지..ㅜㅜ
박지윤
박지윤 시간 전
저 모델분 자세 너무 좋다.. 저분 덷맆 자세 정말 많이 참고되었어요 굳굳
오렌지
오렌지 시간 전
오늘 눈와서 운동 가기 싫었는데 노래 듣고 갈지 안갈지 1시간 46분뒤에 생각하겠습니다 ^^
J O
J O 시간 전
크나큰 오 예 입니다 🤣👍
깐돌맘
깐돌맘 시간 전
헬린이들의 가려운등을 긁어주시는 진짜 꿀팁만을 알려주시는것같아요 허리디스크로 인해 레그레이즈는 꿈도 못꿨는데 오늘 헬스장에서 꼭 해볼게요 핏블리님 감사합니다ㅠㅠ
잉곰돌이는외출중
잉곰돌이는외출중 시간 전
꼬북이닮으셨어요
가슴살닭
가슴살닭 시간 전
여성분 미모가 너무 빛이나네요 👍
이행복
이행복 2 시간 전
꼭 걸음마 첨 배우는 아기 같아요 ㅋㅋ 귀여워요 저는 요즘 다이어트 의지가 강해질수록 속세음식이 생각나서 ㅋㅋ 떨쳐내느라 힘드네요 특히 치킨 빵 ㅜㅜ 최애음식 특히 써브웨이빵은 맬먹어도 안질릴듯요
chococake냠냠
chococake냠냠 2 시간 전
얼굴이 조금 헬쑥해지신 것 같아요 ㅋㅋ
시연권
시연권 2 시간 전
제가 티비를 잘 안봐서 생로병사에 나오시는 건 못 봤지만 회개헬창 프로젝트는 매일 참여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멋져유
pt_ jin
pt_ jin 2 시간 전
생로병사에서 치즈볼 슨생님 봤어용ㅋㅋㅋㅋㅋㅋ 눈이펑펑오는데 닭찌뽀끔밥에 족발이라니...역시 가르친 보람이 있네요ㅋㅋ 🤭😆😂 내일, 플리마켓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이상씨해
이상씨해 2 시간 전
강릉 주문진에 사는 사람입니다 주문진 똥내 나요 진짜로
런어웨이
런어웨이 2 시간 전
깊은 빡침
멍멍아
멍멍아 2 시간 전
돌아가지 못할 길을.........행복의 나라로
쿠로야키
쿠로야키 3 시간 전
난 왜 선생님들 부츠 신고 있는데 머리깎다가 머리카락이 부츠 틈으로 들어갈까 신경쓰이지 ㅋㅋㅋㅋ 이상한 걱정 ㅋㅋㅋㅋ
김종원
김종원 3 시간 전
타락한 헬창이란 게 이런 건가
바라기이재명
바라기이재명 3 시간 전
침넘어갑니다 ㅜㅜ 계란은 안들어가네요 ? 주말에 해먹어야지~~
문은정
문은정 3 시간 전
아주그냥 이제 요리를 하네. 수줍게 마카롱 입에 베어물고 씩~웃던때가 엊그제였는데 맛의 길을 알아버림.빨리 터득.
yoon
yoon 3 시간 전
나도 이런운동 배워보고싶다...코로나 언제끝나
헬프 미플리즈
헬프 미플리즈 4 시간 전
사기를 당했는데 업체 공개가 불법이에요?ㅋ한국이 한국하는구만요.
다다
다다 4 시간 전
10:33 맞지맞지 밀가루짱
꾸뀨까꺄
꾸뀨까꺄 4 시간 전
여성분 레그프레스 몇키로로 한건가요??
땡정
땡정 4 시간 전
저녁에 차마 볼 수 없어서 아침식사 후 봅니다... 😂
김지은
김지은 4 시간 전
당신의 원형탈모도 머머리도 흰머리도 각질도 좋습니다 응원합니다 핏블리♥
Ace피곤
Ace피곤 4 시간 전
이분 까먹어서 근육쩌는 치즈볼 치니까 나오는데?
달령
달령 5 시간 전
김치와 먹는 라면 한 젓가락 후르륵....아는 맛이 넘 그리워요~
조철민
조철민 6 시간 전
적게 먹고 많이 움직입시드아~~
고졸로사는방법
고졸로사는방법 7 시간 전
뽜이팅입니당!!
Stilejeonni
Stilejeonni 8 시간 전
이제 다이어트 하신다면서요....
멍뭉펀치
멍뭉펀치 8 시간 전
왠지 복수하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
김민제
김민제 9 시간 전
흰 옷 완전 걱정하면서 보게 되네 ㅋㅋㅋㅋㅋㅋ
노루토
노루토 9 시간 전
하 새벽에 위꼴.. 내일 쟁반짜장 먹으러 가야겠다
ma su
ma su 9 시간 전
분명 다이어트한다고 말했는데
이망구
이망구 10 시간 전
헐 응암동...불광천이다..
정다운
정다운 10 시간 전
한입만요(찡긋)
정다운
정다운 10 시간 전
한국인으로서 라면은 못참음
고성윤
고성윤 10 시간 전
자본주의는 위대하다
쥬디쌤
쥬디쌤 10 시간 전
영상 올라온 첫날( 1/22 기준) 시작했을 땐 정말 온몸이 아프고 근육이 쫙 힘들어가는게 기분나쁠정도로 ..하기싫었었어요 그래서 아 나는 진짜 또 안되겠구나 싶었지만 지금 포기하면 영원히 포기할 것 같아서 안쓰던 유튜브 댓글도 남기면서 한 게 벌써 7일차입니다. 오늘부터는 하루 두번씩 하려고요 이제 가뿐합니다! 그리고 땅끄부부의 칼소폭 찐! 핵매운맛도 같이 하고 있어요, 저질체력인데다가 체지방 뚱땡이인 저도 하는데... 님들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일 일주일 했는데요 벌써 몸의 변화가 살짝 느껴집니다. 지금은 근육통도 견딜만하고 운동하고 나면 기분이좋네요.. 포기하지 않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 모두 화이팅입니다!!
윤늘
윤늘 10 시간 전
새벽 두시 반에 이 영상을 봐 버린 내가 레전드..
Mr. N
Mr. N 10 시간 전
구독했습니다.
앙응엉어어어
앙응엉어어어 11 시간 전
스티프데드리프트랑 차이점을 알고싶어요ㅠㅠ제가볼때눈 넘 똑같아보여서 친규는 다르다고 이야기하눈데 ...뭔차이인지ㅠㅜ 영상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The moment찐찐
The moment찐찐 11 시간 전
블리님 그그그그 한시간에 1키로빠지는 영상 찍으신거 보고왓는데요 ㅋㅋ 그영상 길이가 8분이던데 1시간짜리로 찍어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여....!? 혼자 하면 외로우닉하^_T
휴학생주호
휴학생주호 11 시간 전
핏블리형님 광고주.. 스프라이트.. 잊지 않겠다
휴학생주호
휴학생주호 11 시간 전
진짜 음식 딱 먹고 나오는 미소가.. 보는 사람도 행복하게 만드는듯 ㅋㅋㅋㅋ
괄목상대
괄목상대 11 시간 전
예전엔 예쁘신 모델분들도 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모델분 아무리 모셔와도 커진몸만 보인다...
Momo Han
Momo Han 11 시간 전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살이 조금 빠지신것같은데용?ㅎㅎ
pink솜사탕
pink솜사탕 11 시간 전
마이크 주섬주섬 왜 이렇게 귀엽 ㅋㅋㅋ 후배모드일땐 왤케 귀엽? ㅋㅋㅋ
vismagna sicpar
vismagna sicpar 11 시간 전
핏블리님 항상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댓들 달아요!! 핏블리님은 하루에 단백질 몇그람 정도 드시나요???
랄로
랄로 11 시간 전
1.5L짜리 페트병으로 하면 효과가 없나요?
비니예
비니예 11 시간 전
저도 어제부터 다욧트 시작했어요!!!
박신영
박신영 12 시간 전
하루사이에 급 살파진 모습~~실화인가요?
김은하
김은하 12 시간 전
아~🌸내가 좋아하는 마카롱💓크로플💕💕
w kim
w kim 12 시간 전
이뿌다
Jinah Jeon
Jinah Jeon 12 시간 전
허리 디스크가 있는데 이 동작해도 괜찮을까요?ㅠㅠ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 12 시간 전
저는 뱃살크업 중인데 미치겄어욬ㅋㅋㅋ
김소영
김소영 12 시간 전
밀가루가 짱이야 👍
swan black
swan black 12 시간 전
생리하면 지금까지 했던 다이어트 도로아미티불..... 미친듯이 땡기는데 운동은못해.... 예전에 오기부려서 생리때 운동빡시게 했다가 일주일 더 알아누웠음...ㅋ
한건우
한건우 12 시간 전
저는 핏블리님이 맛있는 음식을 드실때 가장 행복해요
까꽁까꽁
까꽁까꽁 12 시간 전
코로나 확찐자에서 확뺀자 보여주셔요~~~~~켁
날새따
날새따 12 시간 전
배블리 ㅋ ㅋ ㅋ ㅋ. 요즘 너무재밌어요
배부른 돼지
배부른 돼지 12 시간 전
뚱뚱해서 무릎 저렇게 붙이면 혼자 대지진 오는데 어떻하죠
혁또 Heok ddo
혁또 Heok ddo 12 시간 전
사먹어야짐
조윤희
조윤희 12 시간 전
더 잘생기셔졋는뎅
E Lee
E Lee 12 시간 전
생로병사에서 핏블리님을 볼줄이야 ㅋㅋ
임SS
임SS 13 시간 전
ㅋ~~ 먹방 채널중에 첫 입에 뜨거워 허허허~소리는 첨들어봄요ㅋ 입 천장 안까졌나요??ㅎㅎㅎ
유.
유. 13 시간 전
맛있게드시네유?ㅋㅋ배고프다
Fam Summer
Fam Summer 13 시간 전
이분 원래 몇키로셨어요?
강훈희
강훈희 13 시간 전
먹방으로 고고싱...ㅋㅋ
VerMak_ YT
VerMak_ YT 13 시간 전
♥♥♥💕
쵸inna
쵸inna 13 시간 전
06:13 💕💕💕💕💕
steeenp
steeenp 13 시간 전
일어날 때 *꼬를 오무리는 느낌으로 일어나면 엉덩이를 감싸는 듯 한 느낌이 있는데 이게 맞나요?
쵸inna
쵸inna 13 시간 전
생로병사의 비밀 출연하신거 잘봤어요 심각하고 슬픈 내용인데 뱃살 공개 하신게 너무 귀여워서 몇번이나 돌려봤네요🙈 날씬할땐 예쁜 핏블리 뚠뚠할땐 귀여운 핏블리 결론 핏블리 is 뭔들! 다엿 화이팅 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