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좋아하냐?
5:39
엄마 우리 결혼해..
8:16
댓글
아라한
아라한 9 분 전
맞겠다 맞겠어~!
레망고
레망고 15 분 전
샘킴 원래노래잘부르지않나.,?ㅋㅋ
욕무새
욕무새 18 분 전
아니 h님은 볼때마다 잘생겨지셔
Bin Hyun
Bin Hyun 19 분 전
H는 잘생김 야전삽은 걍 존나 웃기고 ㅋㅋ
라라
라라 20 분 전
아 너무좋앙 마음이 짠하네.. 솔직히 8화도 감동이지만 지켜봤던 사람들은 이렇게 리뷰하는 거 자체도 감동이에요ㅠㅠㅠ 흑흑귝귝ㅎ규 10:42 솔직히 udt라서 바다 회귀본능 아닙니까? 기뻐도 바다로 간닷!! ㅋㅋㅋㅋㅋㅋ 교관님들의 소감과 함께 본 리뷰라서 그런가 더 와닿아요. 잘 싸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시은
시은 25 분 전
다 존나 잘생겼네;;
알빠냐응
알빠냐응 27 분 전
오글거려
김성은
김성은 51 분 전
10:43 김계란 교간님 두둥실 귀여워
윤지
윤지 56 분 전
어디가면 가짜사나이 볼수 있나요...?
나랑 생각이 다르구나대화하지 말자
나랑 생각이 다르구나대화하지 말자 7 분 전
카카오티비, 왓챠에 있어여
Gipeun Sammool
Gipeun Sammool 시간 전
ㅈㅐ원씨 정말 깝죽 캐릭터구나
현솔
현솔 시간 전
짱재님ㅠㅠㅠㅠㅠㅠ 기여우셔ㅠㅠㅠㅠ
김한울
김한울 시간 전
진짜..에이전트H교관님...얼굴 무슨일이야 오구오구 미친다 진짜
Zia Alagasi
Zia Alagasi 시간 전
😂 haha it's soon funny your sister
ᄋᄋᄌᄉ
ᄋᄋᄌᄉ 시간 전
교관님들이랑 리뷰하니까 뭔가 색다르다
H ermes
H ermes 시간 전
신라면 건면인가보다 저거 진짜 맛있던데 ㅋㅋㅋㅋㅋㅎㅋㅎㅋ
댕대이
댕대이 시간 전
요원들 손들엇🖤🐸
예린_YeLynn
예린_YeLynn 시간 전
재원님••덱스 교관님께서 뭐라고 귓속말 하셨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알려주실 줄 알았는데🥺
팬쥬쥬
팬쥬쥬 시간 전
아니 잠깐만요 왜 h님 욕을 삐처리 하는거죠?????????????저 h님께 욕 먹어야 시험 잘 볼 것 같은데,,,,그냥 욕이 듣고 싶어요.... 왜 삐처리를 하신건지 의문입니다.
안재우
안재우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이런 컨텐츠 잼있네요 ㅎㅎㅎ
창창한하루
창창한하루 시간 전
8:15초 신성록 배우님 느낌살짝난다
ᄏᄏ
ᄏᄏ 시간 전
아아
GØĐ ICE
GØĐ ICE 시간 전
인형탈시리즈 몆번째몰아보냐 개잼있네 ㅋㅋ
maru ab
maru ab 시간 전
1기때 꽈뚜룹님, 따규님, 베이식님 이후로 교관님들하고 합방이네요. 보기 좋습니다. 😊
31 H
31 H 시간 전
아으 이걸 어머님 잘때 옆에서 했어야지!
North
North 시간 전
저기 있는 모래를 다 깐거였다니.. 스케일 미쳐
구독안누르면미래얼굴
구독안누르면미래얼굴 시간 전
윽박이가안보이네요
O E
O E 시간 전
2:23 H님 반응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
김시혁
김시혁 2 시간 전
한쪽은 얼굴 한쪽은.크흠.. 쨋든 둘다빛나시네
김시혁
김시혁 2 시간 전
두분다 빛나시네요ㅎ
uila J
uila J 2 시간 전
2:39 갠적으로 이게 젤 웃겨
DJ Oh
DJ Oh 2 시간 전
여사친이 음색이나 성량이 훨씬 좋은데ㅋㅋㅋ 가수 아니세요?
우진이멋쟁이
우진이멋쟁이 2 시간 전
복수하시네 재원님 ㅋㅋㅋㅋ
다다람쥐Dada Romge
다다람쥐Dada Romge 2 시간 전
가짜 사나이2기 가 벌써 이렇게 끝이 났네요. 가짜 사나이에 나오는 훈련생,교관,의료진분들,카메라분들 등 많은 인원분들 수고하셨습니다. 가짜 사나이 3기가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 가짜 사나이 ㅎㅇㅌ!! 아 그리고 훈련은 훈련이고 실제로는 훈훈하게 끝나고 웃고 떠들고 먹고 하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아요^^역시 방송은 방송이고 실제는 실제구만.. 수고하셨슴돠! 마지막 장면 모두다 바다로 뛰어가는거 정말 명장면이네요..ㅠㅠ ㄹㅇ 영화다 영화... 그리고 계란님 ㅋㅋㅋㅋ 혼자 휴식시간 ㅋㅋ
방망탱
방망탱 2 시간 전
츤데례의 표본
눈 건강 지켜주고 구독자 999명얻기
눈 건강 지켜주고 구독자 999명얻기 2 시간 전
* 잠깐! 스크롤을 멈춰주세요!* (*Wait there! Stop scrolling!*) 저는 여러분의 눈을 건강하게 해드리는 눈건강 알리미입니다! (I'm an eye health reminder to keep your eyes healthy!) 제가 말씀드리는 행동을 따라해주세요! (Repeat what I'm telling you!) 1. 눈을 시계 방향으로 3바퀴 돌립니다. (1. Turn your eyes clockwise 3 times.) 2. 눈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도 3바퀴 돌립니다. (2. Turn your eyes counterclockwise 3 times.) 3. 눈을 5번 깜박입니다. (3. Blink your eyes 5 times.) 4. 25m 떨어진 지점에서 시선을 고정시키신 뒤 눈으로 천천히 숫자 8을 그립니다. (4. Hold your eyes at 25 meters away and slowly draw the number 8 with your eyes.) 5. 먼 곳을 자주 바라봅니다. (5. I often look far away.) 6. 아로니아, 바나나, 당근, 석류, 감자, 양배추, 콩나물, 브로콜리, 시금치, 오리고기, 전복, 견과류 등을 섭취합니다. (6. Eat aronia, bananas, carrots, pomegranates, potatoes, cabbage, bean sprouts, broccoli, spinach, duck, abalone, nuts, etc.) 다 하셨다면 스크롤을 이어가셔도 좋습니다! (When you're done, you can continue scrolling!) 여러분 모두 건강한 눈관리 하세요! ^~^* (Take good care of your eyes, everyone!)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ㅎㅅㅎ (Like and Subscribe is Love!)
H 요원
H 요원 2 시간 전
셋 다 잘생겼는데 무슨 일이야
권태윤
권태윤 2 시간 전
라인업은 화려한데 컨텐츠에 차려놓은 찬이없어서 흥미가 점점 사라지네요
연소
연소 2 시간 전
이 가짜사나이가 끝나기까지 오랜 시간과 크고작은 논란들이 많았지만 찍은 영상을 다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에 미션이 종료되고 마지막 미션을 말하실때 같이 오열을 했어서 오늘은 안 울줄 알았는데 또 눈물 펑펑 ㅜㅜ 책이 다 젖어서 창피하네요 ..ㅎㅎ 재원님 힘든 훈련 하시느라 진짜 수고많으셨어요!!
강한나
강한나 2 시간 전
결론:덱스 존나 힘차게 사랑해
동글동글임떼굴
동글동글임떼굴 2 시간 전
완벽하당 재원님 짱재님 엣치님까지 💓
혜인
혜인 2 시간 전
아 세분 다 너무 웃김ㄹㅋㄹㅋㄹㅋㄹㅋㅋㅋㅋㅋㅋ ❤
훔쀼뛰리뿌왕
훔쀼뛰리뿌왕 2 시간 전
조재원님 방금전에 제 꿈에 나오셔서 제 샤넬 반지를 부수고 튀어서 마저 못팬거 다시 패러 욌습니다 저 지금 엄청 화났습니다 갚으세요 제가 분명히 갚으라고 했습니다
Yul Namkoong
Yul Namkoong 2 시간 전
10:37 우와 바다다!!!!!!!!
호전영
호전영 2 시간 전
오마이걸 승희.. 섭외력 실화인가 재원이형
형튜브
형튜브 2 시간 전
🖤
권혁
권혁 2 시간 전
근데 가짜사나이 다 삭제 되지 않았어요?
권혁
권혁 2 시간 전
@장연수 아하 감사해여
장연수
장연수 2 시간 전
카카오티비에 있어요
박범창
박범창 2 시간 전
라면의 원조는 신라면 이죠
뜨거운물-hot water
뜨거운물-hot water 2 시간 전
남자가 봐도 에이전트 H님은 멋있다 짱재님은 생긴건 오버워치에 공안에 있는 햄스터 같으셔 ㅎㅎ
김캘리
김캘리 2 시간 전
고생하셨습니다. 교육생뿐만 아니라 시청자입장에서도 많은 동기부여와 힘을 얻어갑니다. 마지막 미션은 진짜 잊지 못할 듯 합니다. 힘들고 지칠때마다 마지막 미션을 되새길거 같습니다. 재원님 계속 보고 있으니까 나무늘보 닮으셨당. 귀여웡😉😉
결혼하지마?
결혼하지마? 2 시간 전
짱재🌸🌸🌸🌸🌸🌸🌸🌸🌸🌸🌸🔱🔱🔱🔱🔱🔱🔱🔱🔱🔱H
방준용
방준용 2 시간 전
야전삽님 마리에 있는 파리좀 때주세요 ㅋㅋ (점인거 알고있습니다 )
김재현
김재현 2 시간 전
1-4화할때 자기 UDT출신이라면서 장문의 글을 썼던 사람들 지금은 무엇을 할지 궁금하다....
가래토시
가래토시 2 시간 전
재원님 화이팅!! 멋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엔딩 오마주.. 빡빠기 아저씨... ㅠ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최주희
최주희 2 시간 전
H님 은근히 능글 맞으시네♥♥♥♥♥♥
이영세
이영세 2 시간 전
극기훈련 끝판왕
ᄋᄌᄇ
ᄋᄌᄇ 2 시간 전
12:22 웃을 타이밍이 아닌데......
유아!사랑해
유아!사랑해 2 시간 전
나 가짜사나이보면서 재원이만 찾음ㅋㅋㅋ
할아소년
할아소년 2 시간 전
저 셋중에 빛나는 순서 1.야전삽 2.H 3.조재원 하지만 내 마음속 1위는 조재원 형 알지?...❤️
H 요원
H 요원 2 시간 전
야전삽님은 많이 빛나고 H님은 반절 빛나고 조재원님은 빛나지 않네요 물론 머리카락🖤
Bullet Echo _k
Bullet Echo _k 2 시간 전
18:00
러덕질
러덕질 2 시간 전
7:28 계란님(수란):터벅터벅 털썩 벌떡 터덜터덜 계란님 보고싶슴다!!
최말년
최말년 2 시간 전
진짜 에이전트 형님은 몸,외모,성격 다 되네 ㄷㄷ
손우현
손우현 2 시간 전
내가 이거하고 비비탄 때문에이형을좋아하게됬지
수연이수연 sooyeon
수연이수연 sooyeon 2 시간 전
아 계란님도 너무 보고싶다 ㅜㅜㅜㅡㅜㅠㅠ
영떠그라이프
영떠그라이프 2 시간 전
존경합니다 저같으면 바로 지렸습니다.
최양락
최양락 3 시간 전
이상한게 이번리뷰는 김계란이 너무보고싶다
G. O. D
G. O. D 3 시간 전
학생전용 수다놀이터옾챗방이야! 같이놀자! open.kakao.com/o/gcq39CJc
G. O. D
G. O. D 3 시간 전
학생전용 수다놀이터옾챗방이야! 같이놀자! open.kakao.com/o/gcq39CJc
G. O. D
G. O. D 3 시간 전
학생전용 수다놀이터옾챗방이야! 같이놀자! open.kakao.com/o/gcq39CJc
이경미
이경미 3 시간 전
유이님 머리 나빠지는거 아니에요
안수빈
안수빈 3 시간 전
큰형 작은형 갓제대한 막내동생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미
이경미 3 시간 전
유이님 아프겠다
고츠참즈
고츠참즈 3 시간 전
유이
쭭쮉쮥쮨쮯쮁쒝쒟뛝뛧똵뿱뺅쀍쀐쒥
쭭쮉쮥쮨쮯쮁쒝쒟뛝뛧똵뿱뺅쀍쀐쒥 3 시간 전
오늘도 H 얼굴 열일해🖤
길순이
길순이 3 시간 전
재원님 파이팅! 틱톡도 팔로우했어요
피늄phinium
피늄phinium 3 시간 전
1:43 뭐야뭐야 나도 듣고 싶어요 왜 셋(+a)이서만 들어 삐약삐약 몬데
한예슬
한예슬 3 시간 전
15:31 595959 라니 부러워.
이경미
이경미 3 시간 전
조재원 나빴다 동생이나 때리고
신채홍
신채홍 3 시간 전
가싸에서 모든 교관들, 교육생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신채홍
신채홍 3 시간 전
2: 23초 아이씌 ! 너무 웃겨 ㅋ
모우
모우 3 시간 전
근데 진짜 교관님들 너무 착하시다ㅠㅜㅠㅠ 계속 보면서 자기일인듯 걱정하듯이 보고 울먹거리시고ㅠㅜㅠㅠ 내가 다 눈물이 나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