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한인성
한인성 29 분 전
걍 쪽팔려 하지 말고 D단 넣고 올라가다가 미끄러지면 다른 길에다가 바치고 걸어가라 나도 눈길에서 사고 나서 아는데 그냥 안전 운자 하세여
이광
이광 4 시간 전
난 전륜구동인데
양동협
양동협 4 시간 전
롤스가 와도 박겟구만 먼 벤츠드립
유튜브일할땐
유튜브일할땐 4 시간 전
ㅋㅋㅋ 테슬라 본넷 안에 난로 넣고 다녀야하는거 아닙니까
양치기소년원 김자랑
양치기소년원 김자랑 5 시간 전
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호
구미호 6 시간 전
타이어관리잘하자. 4륜이고 뭐고 옆에 좋은차들 못올라갈때 10년된 내깡통이 올라가더라..
이성민
이성민 9 시간 전
그래서 렉스턴이 제일 좋은 차라는 말씀이시죠?
Ryu
Ryu 13 시간 전
그와중에 비상깜빡이키는인간이 한명?
DaeHyeon Jeong
DaeHyeon Jeong 15 시간 전
사륜보다 타이어 차이. 차는 좋아하면서 물리에는 문외한인 사람이 너무 많네. 이럴 때 사륜구동 시스템은 주어진 정지 마찰력을 넘지 않도록 네 바퀴 동력을 차단 및 분산 시켜주는 역할. 도움은 될 수 있으나 결정적인 요소는 타이어임. 애초에 마찰력이 없으면 사륜이고 뭐고 없음
H
H 20 시간 전
아 ㅆㅂ 개같이 운전하는것 같으면 남자 저게... 사람인가 싶으면 여자
욤요미
욤요미 22 시간 전
그냥바퀴에체인달면될텐데
김동규
김동규 23 시간 전
윈터는 끼자
k kakak
k kakak 23 시간 전
요즘 시대에 아직도 이륜타고 당기낭? 300충들인가? ㅋㅋㅋㅋ
염상정
염상정 일 전
차뒤로 가는사람들 죽습니다 그러다 눈길에선 차 근처도 가면 안되요 어디로 미끄러져갈지 모르니까요
Hyeon Ho Gim
Hyeon Ho Gim 일 전
윈터 타이어 아니면, 4륜 할아버지가 와도 절대 사고남. 올라가는건 올라가도, 제동은 동일하기에 4륜이던 8륜이던 원터 타이어 아니면 제동이 안되서 다 처박음.
메로나 코로나 아닌배로나
메로나 코로나 아닌배로나 일 전
3:23바퀴 안움직이고 내려오는거 왜케 웃기짘ㅋ..
SH J
SH J 일 전
4륜이 좋긴하지만 겨울용 타이어만 껴도 후륜도 올라갈수있음
Hyunsu Lee
Hyunsu Lee 일 전
타이어문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안녕하
안녕하안녕하 일 전
집이나있지왜눈오는날에밖에나가놈참ㅋㅋ
이수훈
이수훈 일 전
4륜팔이들 좋아하겠다 근본적 대책이 필요합니다 성북구에선 도로에 전선깔아서 눈아무리와도 상관없네요 정부 부처관계자분들 관심가져주세요 님들도 서울시민아닙니까
카리스마
카리스마 2 일 전
빗자루들고 넘어진 분.청소인지 뭔지몰라도 빗자루들면 해결되나?ㅎㅎ삽들고 퍼내야지ㅋ삽없음 철물점가서 사오던가ㅋㅋㅋ
Renlaw666
Renlaw666 2 일 전
03:21 나 불렀어? 어 갈게 ㅜㅠ
lllj lll
lllj lll 2 일 전
벤츠에 꿀 발라놨냐?? 다들 벤츠가 머가 좋다는 거.. 비엠이 최고지;( 비엠 G바디 타는데 마음 아프네ㅠ
궁예
궁예 2 일 전
킹스턴
뭐하냐진짜
뭐하냐진짜 2 일 전
그 와중에 오토바이 편안한거 실화냐ㅋㅋ
GOLF MK5
GOLF MK5 2 일 전
Kim엘븐
Kim엘븐 2 일 전
눈사람을 왜 뽀게 시박넘아
노영진!노영진!노영진!
노영진!노영진!노영진! 3 시간 전
ㅋㅋㅋㅋㅋ
Noel Kim
Noel Kim 3 일 전
논현 학동 사인가?
임차빠돌 구독하면 돈 많이 범
임차빠돌 구독하면 돈 많이 범 3 일 전
ㅋㅋㅋ렉스턴 스포츠 뭘찍는거지? 아..눈길 언덕이였지 참?(아무일 없이 평지 가듯)
우비
우비 3 일 전
#렉스턴 #쌍용 #벤츠 #4륜구동 #사륜 #사륜안 이 영상을 쌍용 렉스턴이 좋아합니다. 이 영상을 테슬라가 싫어합니다 이 영상을 기아가 매우 싫어합니다
Kimjaegeun kim
Kimjaegeun kim 3 일 전
겨울용 타이어 낑궜으면 다올라가쥬 그게아니면 빠꾸 테슬라 빠른포기
매너낚시
매너낚시 3 일 전
테슬라는 거품임
yu p
yu p 3 일 전
이미 한번박고 왓나봐 범퍼 깨져있네
Ss U
Ss U 3 일 전
예) 이륜 = 두발 사륜= 네발 스노우체인 = 미끄럼 방지패드
양태환
양태환 3 일 전
TCS를 꺼야지 2륜은 올라가는 힘으로 탄력받아서 올라갈수 있습니다
장용호
장용호 3 일 전
K7 차주님 눈길이 처음이신가.. 계속 시도하시네.. 안되는건 안되는겁니다.
어찌끄나.테니스,노래,일상
어찌끄나.테니스,노래,일상 3 일 전
눈오면 다좋은데,운전과 걷기가 지랄이죠.
Hully Lee
Hully Lee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1년에 눈이 서른마흔다섯번쯤 오는 나라에 살면 인정
건우
건우 3 일 전
0:53 ㅋㅋㅋㅋㅋㅋㅋ
youchun chung
youchun chung 3 일 전
솔직히 디자인은 아우디가 독삼사중에서 갑중에 갑이다..전면 후면 다 좋다...근데 아우디가 한국시장에서 죽쑤는 이유가 먼지 모르겠다..
Min Joo
Min Joo 3 일 전
k7 포기할줄 모르네 ㅎㅎㅎ
붉은양
붉은양 3 일 전
뚜벅이라니.. 댓글들 개념 없네. 차 놔두고 걸어다닐수도 있잖아. 차가 벼슬도 아니고. 그리고 저기 걸어다니는 사람들 최소한 강남에 차 한대 있는 사람들 아님?
JAY Yoon
JAY Yoon 3 일 전
4륜보단 타이어가 더 중요함. 사람들이 사륜을 무슨 만능으로 알고 있음. 눈길은 무조건 타이어. 여름용, 사계절 끼면 4륜이어도 절대 못 오름.
3 33
3 33 3 일 전
눈하나오는데 나라마비 하여튼..
적발남처돌이.
적발남처돌이. 3 일 전
ㅋㅋㅋㄱㅋㅋㅋㅋ진짜 댓글 웃긴다... 손세차 몇시간씩 왜 하냐니... 내가 손세차를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영상 보면서 무엇 하나 값싼 것 쓰지 않으려 하고 하나하나 공들여서 전문성 있게 직접 관리하는게 물건이든 재산이든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것 같아서 참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자기한테 있는 시간 자기가 번 돈 그대로 자기 취미생활에 쓰겠다는데 뭘 그렇게 남 인생에 참견을 하나 싶고... 본인 인생이나 좀 챙겼으면 좋겠다ㅋㅋㄱㅋㅋㅋ 꼭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사람들이 돈지랄이네 시간낭비네 그런 못된 말을 하더라... 굳이 욕 한마디 하고 싶어서 영상 종류별로 찾아다니고ㅋㅋㅋㅋㅋㅋ 할 짓이 그렇게 없나.. 심보 뒤틀린 삐딱이들
lottobaegeok dangcheom
lottobaegeok dangcheom 3 일 전
흉기차....
도담Dodam이는 유행인데요?
도담Dodam이는 유행인데요? 4 일 전
주의:언니,오빠가 열시미 만들어놓은 오리로 한다면 그상태로 차에서 걸어 나올수 없을수 있음※※
급발진아가리파이터
급발진아가리파이터 4 일 전
18일 폭설온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또 후륜+썸머타이어 끼구 돌아댕기는 차들은 관종이라고 보심 됩니다!
수박바
수박바 4 일 전
여기 전에 틱톡에도 나온 그...길인데
테스트
테스트 4 일 전
눈이 오면 체인을 감아야지..ㅋㅋ
이재현
이재현 4 일 전
걸어다니는 사람들도 참 무식한거같다..차가 미끄러져 내려올수있는데 그냥 생각없이 보지도않고 차앞을 막 지나다니네
알로웨이
알로웨이 4 일 전
경비들 눈 안지우냐??? 거기 사무실 직원들 눈 안치우냐??
JW PARK
JW PARK 4 일 전
0:53 여성분 겨울용타이어 신으셨나
Mindorie
Mindorie 4 일 전
윈터타이어>>>>>>>>>>>>>구동방식
Boot Re
Boot Re 4 일 전
4륜인가요?
재써니TV
재써니TV 4 일 전
그만 둘 때를 알고 돌아가는 저 2륜구동 쩌리들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재써니TV
재써니TV 4 일 전
어딘데 저리 눈이 많이 왔냐...
PHEV
PHEV 4 일 전
운전자는 가만히 있는데 꼭 조수석이나 밖에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더 소리지름
감남콩
감남콩 4 일 전
누가 올라가나 내기하는거 같은디?
ETM
ETM 4 일 전
전기차라면 충분히 저토크시전해서 살금살금 올라갈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차공
차공 4 일 전
기블리 빙따된거야?? ㅋ
hihw2004
hihw2004 4 일 전
눈오는날 사고나는차들.. 자알보면 사륜차가 더많아요.. 이륜차는운전을포기하는데 사륜은 끝까지 가다가 사고나는차가많아요..
금사랑
금사랑 4 일 전
저리 미끌린때는 기어를 빼세요 후륜이라서 뒷바퀴 동력을 끈어야 합니다
IJ H
IJ H 4 일 전
그러나 어쩌다 한번 쓰는 4륜에 몇백 차이나는데 굳이... 예전에 4륜차 사서 딱한번 사용해서리
아미파
아미파 4 일 전
저리 눈오는데 먼 자랑 이라고 차를 끌고나와 . 체인이라도 좀달던지 눈길에 전ㆍ후륜은 쥐약인거 몰라 운전을 어떻게 땃냐?
행행쓰
행행쓰 4 일 전
그냥 한번 미끌리면 딴길로 가면 안되나.. 라는 생각 나만 들었나..
공부해라
공부해라 4 일 전
넘어지시는분들 어케ㅠㅠ
아보카도
아보카도 4 일 전
0:12 여성분 이쁘시네 이거보시면 연락점 ㅎㅎ
곽철용
곽철용 4 일 전
ㅆㅂ 서울시 개새끼들이 눈온다고 눈온다고 그렇게 이야기했건만 제설 넋놓고 있다가 이꼴난거보소
patriot
patriot 4 일 전
3열은 최소 대형~ 풀사이즈 suv로 가야 된다고 생각. 가끔 시내바리로 여러명 태울땐 요긴하게 쓰이지만 그게아니라명 무쓸모
뚝배기에 우동사리만 가득한 나베.
뚝배기에 우동사리만 가득한 나베. 4 일 전
사람은 술 많이 먹으면 사륜 변신함
oasis
oasis 4 일 전
1억 가까이 되는 차가 못올가는 자괴감 쾌감 ㅋ
고나
고나 4 일 전
최소한 사람이 다니는 길은 인근 빌딩에서 주변 눈 치워야 하는거 아닌가?
안짱
안짱 5 일 전
병진 찌끄레기 차도없는 방구석 백수새기들이 사륜이니 윈터니 지랄병 떨고들 자뻐졌네
위칼레인스
위칼레인스 5 일 전
평상시 같으면 그래 차들이 주의해서 멈추니까 그런가보다 한다 근데 저렇게 미끄러운 상황에 차들이 제동도 잘 안되서 미끄러지는데 땅바닥만 보고 가거나 폰 보며 가는 인간들은 뭐냐 지도 자빠질뻔 하더만 바로옆에 차가 미끄러져서 내려오는데 그래도 지먼저 지나갈라고 들어오는 새퀴들도 있고 에휴 ㅉㅉㅉ
최우영
최우영 5 일 전
k7 ggg
청소는국가대표
청소는국가대표 5 일 전
두부조림 레시피 볼라고 하다가 왜난 이영상을 보고있지?
wisdom빛을 두메
wisdom빛을 두메 5 일 전
보행자는 아무것도 안보고 그냥가면 된다란 이상한 암묵적 캠페인의 결과네. 주변을 항상 잘 살펴야 안전하지.
--
-- 5 일 전
와 차가 미끌어 지는데 실실쪼개는 년놈들 인성 실화냐........이걸 계속 찍은 새끼고 평소 인성 개빻은놈일듯......자칫 큰 사고가 날 수 있는건데 지가 증거영상이라도 보탬이 될려고 찍어주는거여 뭐여 와 소름돋는다 진짜....눈사람 발로 차는 새끼나 차 미끄러진다고 실실쪼개는 새끼나 남의 차 번호판도 모자이크 안하고 올리는 새끼나 ......
보헤미안랩소디
보헤미안랩소디 5 일 전
역시 차는 렉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