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Raphaël Laurent
Raphaël Laurent 27 초 전
근데 남자든 여자든 턱필러 좀 하지마라 성형 수술 중에 제일 티나고 얼굴 길어져서 얼굴 더 커보임 진짜 유튜브 중에 티나는 사람 유독 많던데 턱에 뭐 주머니 달린 것 같음
yalli yalla
yalli yalla 4 분 전
말하는게 너무 어벙...사람들이 좋아하는게 이해가 안됨 . 악플 엄청 달리겠지만 ㅋ
TV쭈니부
TV쭈니부 4 분 전
강아지를 왜 한마리만 데리고 나가요ㅜ 집에서 어둠속에서 한마리는 혼자있고ㅜㅜㅜㅜ 장미씨 이댓글보면 강아지좀 챙기시길 불쌍하네요
Pensées
Pensées 5 분 전
음주운전 논란되어도 제작진은 딱히 피드백 할생각 없나보네 에휴
shu
shu 7 분 전
뭐야 핱시 최준 이용하는거야?
요러
요러 7 분 전
김현우가 입고 있는 맨투맨 어디 브랜드인가요?
Rosie Dusty
Rosie Dusty 9 분 전
기훈이 누구임??
뮤직DayLily
뮤직DayLily 12 분 전
음악 좋네요~
PLUTO S
PLUTO S 14 분 전
규빈이나 도균이대할때랑 텐션이 똑같네 현우앞에만있으면 다르다는말이지 영주는...
에에
에에 23 분 전
슬금슬금 나오지말고 들어가길
달려달려
달려달려 28 분 전
가흔씨 마지막 장면에 나도모르게 미소를 짓게 만드네요. 남자가 여자를봤을때 사랑스럽다 그런느낌, 그리고 가흔씨 도 현우님 처럼 매력있네요. 현우님 과 가흔씨 이쁜 눈 매력적인 코 이목구비가 닮은 반면 인우씨와 지현씨는 약간 처진 눈과 인우님의 약간 메부리코 넓은 콧볼에 콧구멍 은 지현씨와 닮은듯 어울리던데 관상학적으로 볼때도 인우.지현, 현우.가흔이 어울리네요. 사람들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매력과 잘생김은 자식에게 아무리 물려주고싶어도 부모에게 그게 없다면 줄수없는데 현우씨와 가흔씨 두분 에게는 그런 매력들이 있는건 신의축복이라 봅니다. 이런 매력과 두뇌는 다는건데 두뇌와 공부는 건강한 음식과 환경을 뒷받침해주면 가능한데 잘생김과 매력적인 것은 노력과 성형으로 만들수 없는것들이죠. 성형에서 가장 어려운게 넓은 코볼에 넓은 콧구멍 메부리코 사각턱인데 현우씨와 가흔씨 두분은 축복받은겁니다.
ONE
ONE 28 분 전
프렌즈는 보는 내내 불편하네 무의식속에 남남 , 여여, 샘스미스노래 , 무지개 , 고양이 , 체크 군데군데 페미가 잔득 묻었네
Chon융
Chon융 29 분 전
김희철이랑 승희 하트시그널에는 안 어울려....
바램
바램 30 분 전
언제까지 음주운전 애기할래 징하다 본인도 티비 나와서 욕 먹고 3년동안 잠수 했자나 옛말에 죄는 미워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했자나 현우보면 남자가 봐도 성실하고 부지런한데 그걸로 평생 욕먹은건 지금이라도 잘하면 되지 한번만 음주하면 넌 매장이다 현우 잘 살아라
Chon융
Chon융 30 분 전
소파는 등받이지~ 김현우랑 드디어 공통점이! ㅠㅠ
yu jin
yu jin 32 분 전
영주는 겉모습은 순딩한데 욕심많은 스타일임 현주는 겉모습이 여우같았을뿐 ㅠ
김우중
김우중 36 분 전
김현우가 입고있는 상의 하의 뭔지 아시는분? ㅠㅠ
상정운
상정운 37 분 전
1:10 아니 진짜 아무리 일상에대해 말해야되는 패널이라 해도 젤리 먹는게 왜 신기한거죠 진짜로 ㅜㅜㅜㅠ 솔직히 이해는 되는데 볼때마다 잉?? 이런느낌..
존맛탱라자냐
존맛탱라자냐 41 분 전
음주운전 세번이나 했는데 티비 왜나옴?
쁘띠
쁘띠 44 분 전
영주 귀엽다 곰돌이
JIM BIE
JIM BIE 44 분 전
집도 분위기 간지나고 스피커도 옷장도 모든게 부러운데 그중에서 인터뷰할때 신고 있는 엄지발가락 사이 절개된 구두 신기하네 저런거 신고있는 사람 처음봄 일본에서 살다와서그런가 옷신발 감성이 어나더레벨이다 디테일에서 못당해 이러니 뻑이가지 글구 안티찐따들은 열 폭이가고 ㅋ
이이
이이 31 분 전
그럼 뭐함? 그렇게 빨아제껴줘도 네 졷창난인생 나아질게 없는데ㅋㅋ
며나
며나 45 분 전
김현우 소비하는거 나만 불편함?
김민성
김민성 49 분 전
이 분이 매력있든 없든은 제작진이 선택하는거고, 다른 출연진들에 비해 갑자기 들어온 감은 있지만, 고작 20분 봐놓고, 초면에 매력없다 별로다는 심하지 않나? 갑자기 핱시 1화보고 김도균님 욕 먹었던거 생각나네,,, 몇몇 여성분들이 이런 사람 치우고 김현우 보여줘라 매력없다 시청률 올릴려고 이런다 며 막말하던데,, 이제 3화입니다,, 앞으로 쭉 볼거고 현우님 뽑기도 아직 안했어요,, 초반에 기, 승 정도는 깔아놓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제발 사람 함부로 판단 안했으면 좋겠는데,, 심각하네요,,,
철희정
철희정 50 분 전
4초부터23초까지나온노래아시는분ㅠㅠ
ll윤예지
ll윤예지 56 분 전
0:48 저 식물 무슨 식물인가요?
테슬론TV
테슬론TV 59 분 전
음주운전자
Blenda Ho
Blenda Ho 시간 전
준며든 사람 많네 여기.....
전정환
전정환 시간 전
잘생긴게 최고다
river nater
river nater 시간 전
음주운전 3번....왜그랬냐ㅜㅜ
오늘도힐링타임
오늘도힐링타임 시간 전
영주랑 현우는 언제 만나나 ㅜㅜㅜㅜ
호돌이
호돌이 시간 전
음주운전해도 잘나오는구먼 이래서 개나소나 음주운전하는구나 ㅋ 하긴 술먹고 운전할수도 있지 사는게 다그런거지~그나저나 내가 관상좀 볼줄아는데 글쎄올씨다?
김강
김강 시간 전
아니 그니까 얘가 뭔데
김영인
김영인 시간 전
훈훈하네 잘생기고
a a
a a 시간 전
귀여워
이하이
이하이 시간 전
배고프면 밥먹으러가지 ㅠ왜컵라면ㅋㅋ
뎅구
뎅구 시간 전
내 전남친 이름도 현우임 한창 핱시 2 볼 때... 이거 너무 좋아해서 걔한테 이 사람 이름도 현우라고 인기 장난 아니라고 말했던 기억이 있다 그때 걔는 내가 뭘 좋아한다고 말해도 다 귀 기울여 들어주고 기억해줬는데 더이상 내가 무슨 말을 했었는지 기억해주지 않을 때 쯤에 헤어졌다 그래서 난 저 분 보면 자꾸 걔가 생각 남 잘 있니 미친놈아 김현우 근황도 아는데 니 근황은 모르다니
문영
문영 시간 전
댓글 왜이러노.. 보면서 엄청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 ㅠ
도롱씨Vlog
도롱씨Vlog 시간 전
가흔이랑 현우도 잘어울리기도하고...
Blenda Ho
Blenda Ho 시간 전
김이나랑 양재웅 돌려내라 제발...ㅣ.
Z Q
Z Q 시간 전
다리 길쭉하고 이쁘다 ..
은주
은주 시간 전
이가흔 마지막 너무 귀여운거아니냨ㅋㅋㅋㅋㅋㅋ
Life Good
Life Good 시간 전
김현우 포스는 배우랑 다른게 없는데??
김민주
김민주 시간 전
처음에 나오는 팝송무슨 팝송이에요?
Jenny EOM
Jenny EOM 시간 전
영주는 친해지고 싶은 스퇄~
김밥맨
김밥맨 시간 전
음주운전 3번한 사람 새끼 아닌데 빨아주는 얼빠들 김현우 음주차에 가족들 뒤져도 우리오빠 최고하면 인정
정예서
정예서 시간 전
3:50 원 투 쓰리 막 이런 노래 제목 먼가요? 넘 좋아서요
양현석악개
양현석악개 시간 전
안 본 애들 짜르고 윤종신 김이나 양재웅 데려와 젭알^^
김수희
김수희 시간 전
요즘 젊은 세대들은 표현이 굉장히 솔직하고 과감한듯.. ^^ 속전속결이라고 느껴질수있지만 기간이 길어진다고 그 진심이 깊어지는것은 아닐테니.. 적극적인 표현은 부럽네요.. 부모님한테도 표현 잘할것같다..ㅋㅋ
호두우유
호두우유 시간 전
나이 먹고 보니까 27살에 마이크로소프트 진짜 리얼엘리트였음
락커루피
락커루피 시간 전
가흔이 오빠에게 영주란 하고 뒤에 뭐라는거죠?
Bella Lee
Bella Lee 시간 전
음주운전3번. 이건 단순 음주운전이 아니라 누군가를 세번 죽일뻔했던거임;; 음주운전 피해자로 죽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쟤는 어떻게 방송나오는거지 존나 뻔뻔하네;;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딜릭뮤직
아이딜릭뮤직 시간 전
핱시2가 대본이면...정말 작가 문학상이라도 줘라...
Acou yun윤
Acou yun윤 시간 전
김현우한테 기억조작당했네 ㅋㅋ
고다연
고다연 2 시간 전
스타트업 드라마가 저런 내용이었다니...재미있겠다..봐야디...
ON M
ON M 2 시간 전
프렌썸이 뭐냨ㅋㅋㅋ단어창조한거임?
ON M
ON M 2 시간 전
잘생긴건 솔직히 인정
ON M
ON M 2 시간 전
아니 근데ㅋㅋ 지현 가흔 민재 다나오는데 그 승무원했다는 여자만 안나오네 이름생각안나는데
서영
서영 2 시간 전
인간 인스타,,,, 인간 아이폰,,,,,
킁킁
킁킁 2 시간 전
이 인간도 끝까지 방송나오는거 보면 화가나지만 댓글들 보면 정말로 역겨움ㅋㅋ 다른것도 아니고 음주운전 3번 걸린 사람을 찬양하다니ㅋㅋㅋ 제발 정신들 좀 차려
서영
서영 2 시간 전
ㅅㅂㅅㅂ 김현우 존잘 ..미쳣누
조연서
조연서 2 시간 전
집 진짜 좋아보인다 ㄷㄷ
맛있는비빔밥
맛있는비빔밥 2 시간 전
5:47 남자분 강하늘님 닮았당 .. 분위기가 너무 좋네용 ✨✨
루룰
루룰 2 시간 전
김현우 진짜 긴장 안하는 스타일이다
jian
jian 2 시간 전
비교를 하려면 본인들부터 같은 위치에 있거나 더 위에 있어야 하는건데 ㅋㅋ 남한테 상처주기 위해 넷상이라고 막 뱉네~ 키보드 워리어의 가장 큰 특징이랄까..
박소윤
박소윤 2 시간 전
둘다 밉상 이미지 ..
위너
위너 2 시간 전
음주운전 3번=김현우
앞으로좋은
앞으로좋은 2 시간 전
현우얼굴달라짐 ㅎㅎㅋㅋ 코 팔자부분 얼굴살없었는데 필러 시술까지 암튼 얼굴달라짐 ㅎㅎ
김도형
김도형 2 시간 전
00:05 에 나오는 bgm 아시는 분!
고달
고달 2 시간 전
역시 우리나라는 음주운전을 여전히 가볍게 생각하는구나.. 참 안타까운 현실이군
라피
라피 2 시간 전
가흔이니 가능한짤ㅋ 졸귀
s메이플
s메이플 2 시간 전
도균이같은 아들있음 좋겠다...
쟁이똥
쟁이똥 2 시간 전
음주운전
Artistiam
Artistiam 2 시간 전
편안한데 위트있다 두사람 다
우하하
우하하 2 시간 전
진짜 자존감 ㅈ된다
사과배귤
사과배귤 2 시간 전
ㄱㅇㅇ ...................................
sucky so
sucky so 2 시간 전
이거 보고 돌돌이 스탠드 산 사람 ? 일단 나 ✌🏻
두울
두울 2 시간 전
8:10 보기는 좋은데 음식마다 직사광선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는 주의사항 하도 봐서 그런지 걱정된당
강윤아
강윤아 2 시간 전
음주운전한 사람을 이렇게 티비에 나오게 하는 거 자체가 문제입니다
고지은
고지은 3 시간 전
2:43 에 나오는 거치대 어디건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여..정말 너무나 궁금합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