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홉, 인생이 꼬이기 시작했어요 [리얼:타임:러브 4] EP1 (SUB)

  조회수 1,046,397

리얼:타임:러브

개월 전

💕공식 리타러버가 되고 싶다면? [리얼:타임:러브] 멤버십 ▶ bit.ly/RTL_JOIN
💕리타러버들을 위한 리얼:타임:러브 특별MD 보러가기 ▶ bit.ly/WHYNOT_N_STORE
#리얼타임러브 #리얼타임러브4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4] 매주 금요일 8PM
🖤[리얼:타임:러브 4 비하인드] 수요일 6PM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real_redmxxn

댓글
리얼:타임:러브
리얼:타임:러브 개월 전
EP1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 가연, M, 윤서 님 개별 댓글로 당첨사실 고지 드렸으니, 안내에 따라 메일 보내주세요 :)   파트4 첫방송을 맞아 MD 상품을 드립니다! 리얼:타임:러브 특별MD 보러가기💘bit.ly/WHYNOT_N_STORE    · 이벤트 기간 : 12월 2일 수요일 까지 · 이벤트 참여 : 좋아요/구독/공유/알림설정 후 댓글로 파트4 기대평 쓰기 & 필수 해시태그 #리타럽4이벤트 를 꼭 함께 써주세요! · 이벤트 상품 : 리얼타임러브 일회용 필름 카메라 + 인화사진 총 3명 · 당첨자 발표 : 개별 댓글 및 고정댓글에 고지 · 주의 사항 : 유튜브 닉네임을 변경하거나, 이벤트 참여 댓글 삭제 시 당첨자가 변경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조미진
조미진 22 일 전
좋아
아미ARMY
아미ARMY 개월 전
우아 리타럽 이모티콘 머에요?
kayata kobi
kayata kobi 개월 전
I recommend this drama to my friends and they love it! You guys are amazing😊😍 wanting and waiting for your next episode💖
하윤냥
하윤냥 개월 전
네이ㅓㅂ켜ㅡㅔㄱ2ㅑㅐㅗㅔㅗㅕ티빙
응가
응가 개월 전
@성이 사람 생각하기 나름이죠..ㅎ 저도 덕진파여서 예찬이가 답답한 면은 없지않아있는데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른거같아요ㅎ (시비아니에요)
한수현
한수현 7 분 전
저구독함 열심히챙겨 볼게요
E.S seo
E.S seo 시간 전
이게 다 누런이 때문이야
채주희
채주희 2 시간 전
ㅋㅋㅋ덕진이ㅠㅋㅋㅋㅋㅋ
Tia Asiyah Rahmah
Tia Asiyah Rahmah 7 시간 전
Omg they are all too adorable. I cant handle..
김보나
김보나 20 시간 전
고연아 첨엔 좋았는데 좀 화난다
이유진
이유진 21 시간 전
매 시즌마다 드는생각인데 ,, 홍연님 연기가 오글거려 ㅋㅋ ㅋ ,, ㄸㄹㄹ 일부러 그러는건가
최준희
최준희 일 전
조회수봐.....ㅎㄷㄷ
이재은
이재은 일 전
고연이 언니 혹시 소녀의 세계에 나오는 임선지 아니에요?
ᄋᄋ
ᄋᄋ 일 전
나도 여자 둘이서 나 잡아줬으면
나준이
나준이 일 전
5:56 야 고연 좀 빠져봐 아 잠깐만요 쟤가 먼저 시작했다고요 아니 !!^\?\£\^\?'ㅜㅜ!!!!!
나준이
나준이 일 전
육떢2찐/6?8-)-&/6>\!\£]^\!\£!!!!
다람이
다람이 일 전
고연인가?쨋든 그 가수가 소년의 세계의 선지 였어?
뷁안수민
뷁안수민 2 일 전
고연 존나 싫어 나만 짜증나냐? 아니 여친있는데 키스한거면 거의 무슨 꼬신거지
서준아사랑해!!
서준아사랑해!! 2 일 전
그래서 돈은 갚았어요? 그게 제일 궁금해요ㅋㅋㅋㅋ
송채연
송채연 2 일 전
모든건 유병재 잘못임 짜증나!!!! ㅠㅠㅠㅠㅠ
&&&
&&& 3 일 전
ㅋㅋㅋㅋㅋㅋ13:09 얼마나울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지를 몇장이나 쓴거얔ㅋㅋㅋ 13:29🐶판이다.... 13:50 🍆🍆한다...
우짤래미
우짤래미 3 일 전
아니 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시뻘건거도 웃긴데 내용도 막장 그자체..
카드값줘체리
카드값줘체리 4 일 전
홍연 솔직히 밝은 연갈색 머리가 젤이지
Marlyn Martin
Marlyn Martin 4 일 전
I like the chemistry since season 1 ,yechan ,Yeon love lots from phillipines🥰🥰🥰
크림
크림 4 일 전
나라도 이걸 진짜 어떻게 선택해......
kaavya shankar
kaavya shankar 4 일 전
I dont know why but after watching 7:22 i felt like slapping that girl ..huh it made me sooo angry why she kissed him???
YouLee Seo
YouLee Seo 4 일 전
아니..지가 최종선택 자기 선택해 달라고 해놓고 뭔 마음이 있어서 예찬이가 나가.. 고연이....생각좀 하자.....
김가람
김가람 5 일 전
쟤야 나야하니깐 시리야 왜 니가 대답해
이준원
이준원 5 일 전
고연이 느무 이쁘다
Agustina Maulinda
Agustina Maulinda 6 일 전
The girl with red hair look like jongyeon twice
원준
원준 6 일 전
문예찬 머리 뭔 펌 인가요 티셔츠 정보좀요 MLB 인 거 같은데
하냥이
하냥이 7 일 전
홍연이 언니는 2016년부터 계속 핑크 머리이네..? 근데 리타럽3는 검정 머리 인디.. .ㅎㅎ
한쭈
한쭈 7 일 전
근데 생각해보면 다 유병재 탓이네
이서현
이서현 7 일 전
아니 이지랑 동휘는 대체 언제 헤어짐거여
김민범
김민범 7 일 전
15:03초때 옷 아시는분~
임한을
임한을 7 일 전
고연이 개패고싶네 진짜
Farida Saadah
Farida Saadah 7 일 전
Rambutnya aneh
장장우우진진
장장우우진진 7 일 전
저 씨앙뇬
김유림
김유림 7 일 전
진짜 문예찬도 답답하다...캐릭터가... 여친있으면서 실제로 흔들렸다해도 아니라고 즉각말하고 여친한테 신뢰를줘야지... 나라도 당장 헤어졌겠다
ෆ유나
ෆ유나 8 일 전
예찬이 안경 쓰니까 너무 귀엽다ㅠㅠ
박윤서
박윤서 9 일 전
지현호는 왜나와 ㅋㅋㅋㅋ
세민semin
세민semin 9 일 전
? 뭐야 저 검정머리 김도아임??? 그 소녀의 세계 선ㄴ지?
노연Ü
노연Ü 10 일 전
어짜피 남친은 문예찬임
세린
세린 11 일 전
홍연❤예찬 다시돼라 ㅠㅠ
최아린사랑해
최아린사랑해 11 일 전
고연이 개쑤레기
스키수상
스키수상 11 일 전
이건 다 유병제 때문이야ㅠㅠ
이멜로뤼
이멜로뤼 11 일 전
연예찬이 최고다 그냥 귀엽고 예쁘고 뽀짝하고 사랑스러워ㅠㅠ
jeonghan's toenails
jeonghan's toenails 12 일 전
yechan just embodies the phrase men ain't shit ✋️ I'm so mad like you don't even understand
jeonghan's toenails
jeonghan's toenails 12 일 전
I liked his hair better in season 3 tbh, jin I mean
jeonghan's toenails
jeonghan's toenails 12 일 전
The fact that she goes to their school as well, like sis no stop 🤚 you kissed him when you KNEW he had a girlfriend, unforgivable 😐
jeonghan's toenails
jeonghan's toenails 12 일 전
WHY CANT SHE AVOID U WHATS WRONG WITH IT???
배서진
배서진 12 일 전
난 이러면 안돼는데 왜 자꾸 고연이랑 예찬이가 잘 됐으면 좋겠지..
주현
주현 12 일 전
난 덕진ㅇ.......서브라도 앓는다 내가 ㅠ
네버버
네버버 12 일 전
Y N
Y N 12 일 전
나 원래 연하 극혐하는데 육덕진이 연하라면 난 연하로 갈아타겠어
-예씽
-예씽 12 일 전
진짜 문예찬 개설렌다 홍연 머리 자연스럽게 부탁이요ㅜ
그냥사람
그냥사람 13 일 전
나만 육덕진파???????
쳐바론
쳐바론 13 일 전
고연이님 소녀의 세계의 선지아니예요??
Abna abna
Abna abna 13 일 전
Can anyone tell this drama name?
신지원
신지원 13 일 전
근데 그 홍연보다 걔가 더 예쁜데
Smile Soohyun
Smile Soohyun 13 일 전
고연이 ㅈㄴ 짜증나네..... 미쳐버리겠다
소통쉬는공주구슬이
소통쉬는공주구슬이 13 일 전
12:06 팩폭
수진
수진 13 일 전
13:14네가 져ㅜㅜㅜㅜㅋㅋㅋㅋㅋ
Zerin rahman
Zerin rahman 14 일 전
title in English?
양유희
양유희 14 일 전
예찬이 오빤 더 잘생겨 진거 같아요 홍연 언닌 더 예뻐졌구 근데 머리가 쬐끔 올라가서 아쉬워요 ㅜㅜ
뚱지방
뚱지방 15 일 전
ㅋㅋㅌㅋㅋㅋㅋ입술 두껍다고 헤어졌다닠ㅋㅋㅋ개읏이네
무지개Ha _eun
무지개Ha _eun 15 일 전
문예찬 안경쓴거 귀엽다ㅠㅠ 사랑스러워ㅠ문예찬이랑 예찬이도 괜찮고...❤🧡💛💚💙💜🖤
potato tomato
potato tomato 15 일 전
7:22 It means he pity you dumbass
정신차려엇.
정신차려엇. 16 일 전
옌예찬 커플은 쇼로 사겨서 진짜 사귀고 쇼로 헤어져서 진짜 헤어지네 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그럼 쇼로 결혼하면 진짜 결혼하겠다 연예찬 응원해
이여준
이여준 16 일 전
아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나는 연예찬이 좋다구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순콩
순콩 16 일 전
아 씨박 고연캐릭터 겁나 짜증나는데 얼굴이 존예여서 화가 풀렸는데 아 이번화는 진짜 개빡도네
•나영•
•나영• 16 일 전
언니 머리 ㅠㅠ
노은정
노은정 17 일 전
했어요 너무 잘생겼어😍😘☺😚🥰💏👩‍❤️‍👩
tae woong han
tae woong han 17 일 전
빨간머리 고쳐주셈
리아채
리아채 17 일 전
진짜..문예찬이랑 홍연 제발 이어지게 해주세요오오오오
김김김
김김김 17 일 전
문예찬 죽여버릴까... (배우님 말고 캐릭터.. ^^)
andari safitri
andari safitri 18 일 전
My favorite webdramaaaa..
이혜원
이혜원 18 일 전
저 쓰레기!!!!!!!!!!!!!!새끼!!!!
전교1등
전교1등 18 일 전
예찬파❤❤
Wansiri Suksamran
Wansiri Suksamran 19 일 전
12.53 what’s song?
이현지
이현지 19 일 전
좋은건 덕진인데 그래도 연예찬...
이현지
이현지 19 일 전
갑자기 해진이 생각난다...
유나
유나 19 일 전
이 시작은 유병재의 차 탓..
jwperskop hans
jwperskop hans 19 일 전
나는.07:25 이장면이너무 답답하다고~!! 왜저기에서 아무말도안하는거냐고....그러니까 오해를할상황이만들어지는거지.이바보야....다시대답하면서아니거든 나는 너한태설레인거안라고 그냥컨셎이라고말했으면되자나~!!
Serra21
Serra21 19 일 전
OMG OMG OMG
Serra21
Serra21 19 일 전
Arrgghhh stresss!! T.T
박증융
박증융 19 일 전
내가 홍연이였으면 욕했다 진짜
거 좋아하는 사람먹는
거 좋아하는 사람먹는 19 일 전
하하하..오랜만에왔는데...뭐가뭐지어...포기^^
BAIQ WULANDARI NOVIA OKTAVIA
BAIQ WULANDARI NOVIA OKTAVIA 20 일 전
The best webdrama i’ve ever watch
Manel Slim
Manel Slim 17 일 전
Can you please give me the name of the drama?
예은
예은 20 일 전
고연이 딱콩 진짜 때리고 싶네
얼쥐
얼쥐 20 일 전
시발 왜 다 연예찬이야 육덕진으로 가라고
방탄처돌이
방탄처돌이 21 일 전
찐선배 내 스탈 흐흫
박계현
박계현 21 일 전
시즌5도준비해주세욤.....
쭈황tv
쭈황tv 21 일 전
?? 소녀의세계에 나왔던 그 분??
오랭
오랭 21 일 전
덕진이 졸귀..
차연지
차연지 21 일 전
연아 제발 흑발해줘ㅜㅜㅜ
김경숙
김경숙 21 일 전
귀창 떨어지는중
김경숙
김경숙 21 일 전
Melani Viveros
Melani Viveros 22 일 전
Name drama?
김두호
김두호 22 일 전
아니 홍연도 좋은데 고연이도 너무좋네 미치겠다ㅠㅠ
리타러버
리타러버 23 일 전
제발 연예찬!!!
남현서
남현서 23 일 전
고연이 싸가지 없어.
류수하
류수하 23 일 전
나만 연이 언니 머리 가발 같은가......?
뽀야
뽀야 24 일 전
아 뉵덕찐!!!!!!!!!!!!!!!!!!
Nohreen Hamja
Nohreen Hamja 24 일 전
I love this so much,Im going to wait every episode💗💗
공쥬다현 이다.
공쥬다현 이다. 24 일 전
왜 헤어지냐......하허ㅓㅎ하ㅓ허휴ㅠㅠㅠㅠ
유비유비
유비유비 25 일 전
꺄~~리타럽 시즌4나왔당!!이제야 봤넹ㅠㅠ근데 홍연 전 머리가 더 잘어울리는데ㅠㅠ솔직히 시즌1 홍연 머리가 젤 좋음 ㅠㅠ(제 취향이니 지적은 하지 말아주세요ㅜ)그나저나 고연이 진짜 얄밉다
Seventeen Performs 'Left & Right' On The Kelly Clarkson Show
3:54
[Real:Time:Love PT.2] Episode 5
10:10
리얼:타임:러브
조회수 1.3M
소녀의 세계 몰아보기 통합본 1
1:29:33
[Real:Time:Love PT.2] Episode 2
13:15
리얼:타임:러브
조회수 3.5M
Seventeen Performs 'Left & Right' On The Kelly Clarkson Show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