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 떡볶이 네고 [네고왕2] Ep.9

  조회수 3,330,950

달라스튜디오

25 일 전

11:37 매운맛 최종_진짜최종_진짜진짜찐최종... 저세상매운맛 찾았습니다

선팩폭 후네고 [네고왕2]
🔔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 구독+댓글+알림설정ㄱㄱ

기획 : 고동완
제작 : 강경민 백승엽 배민지 이소영 김지인 백도란 조선화
작가 : 이민정 유희경

#네고왕​​ #장영란​ #달라스튜디오​

댓글
달라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 25 일 전
1년 존버 끝에 떡볶이 네고 성공✌️ 👉 떡볶이 네고 계약서는 커뮤니티탭으로 ㄱㄱ
슬기로운백수생활
슬기로운백수생활 17 일 전
이거 진짜 AS 가야 합니다. 역대 네고왕 중 가장 적은 인원이 혜택 받았어요ㅠ 애초에 주문 자체가 하루에 받을 수 있건 건수는 정해져있어요. 그럼 혜택 보는 사람은 몇백명이라고요. 심지어 그 몇백명 안에 든 사람들은 배민만 최소 4시간 이상 붙잡고 대기타고 티켓팅 하듯 성공한 사람들 입니다. 엽떡뿐 아니라 다른 떡볶이 회사들은 감당 안 될 거 아니까 거절한 거 같은데요. 네고왕 조회수만 봐도 200만이 넘는데 먹은 사람은 몇백명예요.
하루 10분의 기적-네제[NJ]
하루 10분의 기적-네제[NJ] 17 일 전
걸작일세!
숩닝
숩닝 18 일 전
난 이제 걸작만 시켜먹는다
Blair Chung
Blair Chung 19 일 전
우리동네는 재료 모두 소진돼서 저녁땐 아예 장사안하더라고요ㅠ 결국 못사먹음요
땡이
땡이 19 일 전
코로나 탈출이 반년 늦어지면 30조원 이상 손실이 난다고 한다. 백신 구입비 3조5000억원 지출을 망설이다 그 열 배 피해를 국가에 안기게 된다.소고기 사 먹으라고 위로금 14조원 뿌리고, 바다 메우는 토목 공사로 28조원짜리 공항 짓겠다는 정권이 도대체 왜 그랬을까
Darcy L
Darcy L 9 시간 전
와 진짜.. 최고~!
몰바
몰바 23 시간 전
영란언니 광고 찍었다해서 기쁜마음으로 다시 들렸습니다... 걸작 떡볶이 더 흥했으면하고 영란언니 이제 주인공하시고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사랑아 영란해!!!♡
찌야
찌야 일 전
떡볶이랑 오징어스틱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근데 순살은 전부 퍽살이라 아쉽 ㅠㅠㅋㅋㅋ
하콩
하콩 일 전
언니 광고 축하드려요!!
클라우디
클라우디 일 전
방송이후로 4번이나먹음ㅋㅋㅋ 원래 알던브랜드만먹고 신뢰햇엇는데 걸작이 떡볶이1순위브랜드댐
하이루요
하이루요 일 전
와 떡볶이 까지 ㅋㅋㅋ
호호호호호홓
호호호호호홓 일 전
이거 진짜 네고왕 이벤트 하고 싶었는데…ㅠㅠㅠ 대기시간 3시간 걸린다는 리뷰가 너무 많아서 못하고 오늘 먹었네ㅠㅠ
희진Ann
희진Ann 일 전
19:07 걸작떡볶이 광고모델 확정!! 축하드려용 😆😆
사둥TV
사둥TV 일 전
안녕하세요 초보 먹방유투버 사둥tv입니다!! 할매떡볶이 먹방한번 봐주세요 !! 개선할점이 보이면 댓글로 알려주셔도 좋아용 감사합니당 ~♡ kofilms.info/chart/bidio/ltmGyc9pltqXpHg.html
계정2
계정2 일 전
꼭먹겠습니다!! 엽떡 저리저리
문채현
문채현 일 전
전 네고왕 안 되는 주말에 편하게 시켜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좋았고, 점주님들도 편하시리라 생각했습니다 =) 2~3주 전쯤에 시켜먹었고 저희 동네는 없는게 좀 아쉬웠어요ㅠ
설뚜비
설뚜비 2 일 전
광고추카해요 💖💖💖💖 이이경님이랑 찍으셨데요💖💖💖💖💖😢
ᄒᄋ
ᄒᄋ 2 일 전
✌️영란언니 떡볶이 광고 축하드려요✌️ 영란언니, 이경님, 복미누나, 걸작떡볶이 모두 대박나세요 :)
park nari
park nari 일 전
저도 축하해요
공기
공기 2 일 전
500만 가자
우주별하나
우주별하나 2 일 전
요즘 떡볶이 하나 시켜먹으려고 하면 엄청 많이 나오는데 한번 먹어보게 만드는게 중요하네요
시로마로
시로마로 2 일 전
ㅋㅋㅋ몇몇 브랜드는 가격만 ㅈㄴ 비쌈 왜 유명해졌는지 이해가안갈정도
뿌엥이
뿌엥이 2 일 전
아 편집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걸작 메뉴개발팀원(?)분 베트남 고추 넣어서 떡볶이 먹는부분 너무웃겨
이승현
이승현 3 일 전
개성쩌는 누님
Veronica Kim
Veronica Kim 3 일 전
17:19 복미누나
욱슬이
욱슬이 3 일 전
이이경 미쳤어ㅋㅋㅋㅋㅋ 광기의 사회성ㅋㅋㅋ
json871008
json871008 3 일 전
17:19 복미누나 최초언급
마마도이치 mit 차람
마마도이치 mit 차람 3 일 전
모델 된 거 축하드려요!!
김동수
김동수 4 일 전
드뎌 모델 되셨다! 내가 더 행복하네요 ㅋ
Alvin Lee
Alvin Lee 4 일 전
로또왕 보고 온사람 손 ㅋㅋ
HYEJIN KANG
HYEJIN KANG 4 일 전
모델되심을 축하해요~>
모찌렐라
모찌렐라 5 일 전
모델 완료
BOY_C
BOY_C 5 일 전
장영란님 이이경님 브랜드 모델 발탁 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왜 제 일 처럼 기쁜거죠 ㅎㅎㅎ
이채린
이채린 5 일 전
으하하하핰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주변에 걸작이 없당 ㅠㅠ 있었는데 사라졌으
Rubyshine
Rubyshine 5 일 전
네고왕이벤트 3일차에 시켜먹었는데 감바스떡볶이 너무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츠로
츠로 5 일 전
500만 되게하려고 최대한 계속 스트리밍 하고있는데 너무 진전이 없네요... 영란님 모델 해드리고 싶어요..
BLÉON[브레옹]
BLÉON[브레옹] 6 일 전
복미누나 기다려 곧 걸작 떡볶이 시켜먹을게요
Hs C
Hs C 6 일 전
인간적으로 신전은 저기서 뺴야지.... 그나마 1인분에 3000원에서 5000원 해주는데...
정찬영
정찬영 6 일 전
500만 어려울듯.....
얌냠
얌냠 6 일 전
오늘 친구랑 떡볶이 먹자고 얘기하다가 걸작시켜먹었어요! 앞으로도 영란언니 응원합니다~~
신묘
신묘 6 일 전
걸작 네고왕보고 첨 먹어봤는데 진짜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전 매운걸 못먹어서... 네고왕 할때는 주문 성공 못해서 못시켜먹었고 ㅜㅜ 나중에 사먹었지만.. 세트가격도 괜찮고 주먹밥에 국물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모듬튀김도 괜찮았고 치킨도 맛있었고! 이제 걸작으로 정착할거같아요! 근데 전 도전정신(?)이 좀 부족해서 감바스같은건 도전 못해보겠어요..
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
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 4 일 전
그냥 도전 안하고 넘기기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은뎅 아 걸작쩍볶이 말고도요.
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
This is언젠가사라질계정 4 일 전
감바스 그냥 일반 감바스 안드셔 보셨나요? JMT인데....
수빈
수빈 6 일 전
우리동네 걸작없다
교통영상컬렉션
교통영상컬렉션 6 일 전
솔까 걸작떡볶이가 맛있음
에리닝
에리닝 7 일 전
원래 걸작 단골인데 이번 기회로 걸작 더더 흥했음 좋겠다 ㅠㅠ 치킨이랑 떡볶이 튀김 기존가격도 가성비 너무 좋은데다 퀄리티도 안 빠지는데!!! 매운떡볶이 조아하는데 걸작은 약간 덜 매운게 좀 아쉬웠는데 이번에 더 매운 버전도 생기고 너무 죠음
김춘식
김춘식 7 일 전
장영란씨 진짜 넘 최고네요.
차예
차예 7 일 전
사람들이 엽떡 비싸다고 하는데 사실 난 신전보다 싼거같은데.. 신전 이인분 시키고 엽떡 이인분시키면 엽떡이 더 혜자임 커피 한잔이 오천원하는 시댄데... 주 고객층이 학생이라 그런가?
흑표범
흑표범 7 일 전
와... 광고도 됐네 걸작 많이 알게될듯 네고왕에 나가기 잘한듯
밥민디
밥민디 7 일 전
감바스에 스파게티면 넣고 떡은 누들떡으로 바꿔주세요~~~
Alleg Lill
Alleg Lill 7 일 전
달라 스튜디오는 이쯤되면 편집군단이랑 기획군단이 뇌절이 모토인가 싶은 수준으로 자막에 주저함이 없다...
Alleg Lill
Alleg Lill 7 일 전
19년도에 걸작 처음 맛본 뒤 유일하게 내돈내산하는 걸작떡볶이! 국물 떡볶이에 쫀도그 추가 필수구요, 비싸서 안 드셨을 수 있는데 부대떡볶이나 레몬치킨 한번씩은 꼭 떡닭세트에 시켜서 드셔보세요.진짜 숨겨진 맛집입니다
우마룬
우마룬 7 일 전
327만뷰...500만 뷰 가자 ㅠㅠ 영란 언니 광고가 멀지 않았다 ㅠㅠ
Gwes August
Gwes August 7 일 전
Haha every ep starts in front of Starbucks. Hope this team can negotiate with them! 50% off for VENTI size 😆
?name ?
?name ? 7 일 전
이 채널 영상 본 적 없는데 저 언니가 이 영상 조회수 500만 되면 광고 찍는대서 보러옴
귤귤
귤귤 7 일 전
걸작 네고왕 당시 연속 며칠 내내 몇시간 대기했는데도 실패하고 이벤트 종료돼서 네고왕 세트는 못 먹었지만 ㅠㅠ 다 끝나고 에잇 맛이나 보자 하고 시켜먹었다가 단골됐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치킨 존맛탱 기름 잘빠져있고 떡볶이도 저는 맵찔이라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걸작 앞으로도 돈길만 걸으세요!!!!!
배밍서
배밍서 8 일 전
부산에 걸작 떡볶이 체인점 더 내주세요 ㅠㅠ
먕먕먕이
먕먕먕이 8 일 전
네고 끝났지만 돈쭐내러 가야겠다 🤤
양학
양학 8 일 전
함소원인줄알았네
곰탱
곰탱 8 일 전
7:33이거 맘에든다
치팅치팅쵸쵸
치팅치팅쵸쵸 8 일 전
매운걸 잘 못먹어서 요즘은 떡볶이를 못먹어요... 걸작떡볶이는 덜 맵다고 하니 떡볶이 먹고 싶을때 먹어봐야겠어용. 댓글들 보니 저희동네에도 매장이있나봐요.. 곧 시켜먹을게용!
치팅치팅쵸쵸
치팅치팅쵸쵸 8 일 전
장영란님하구 광희님의 차이는 광희님은 막내 찾아내서 뒷이야기 찾아내고 영란님은 윗대가리부터 치고 내려가시네욬ㅋ
‘
8 일 전
근데 진짜 걸작 ㅈㄴ 맛있긴 함
Y S
Y S 9 일 전
오백만 가즈아ㅏ
카미야히로시
카미야히로시 9 일 전
조리개발하시는분이 킬포같은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
김다은
김다은 8 일 전
표정ㅋㅋㅋㅋㅋㅋㅋ
Jordy Nini
Jordy Nini 9 일 전
먹고싶었늠데 동네에 없어서 못 먹음 ... ㅠㅠ
subak pepe
subak pepe 9 일 전
우리 동네엔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ㅠ
김태영진심녀
김태영진심녀 9 일 전
걸작 모르는 사람도 잇구나 초딩때 자주 먹엇는데
또기
또기 9 일 전
저 걸작 몰랐는데 이 영상 하나로 주문하고 싶어지네요~ 대박나세요^^
이예지
이예지 9 일 전
걸작 가성ㅂㅣ쌉오지는데 아직도모르는사람한테 알리고싶다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꼭먹어보세요 저 브랜드떡볶이별로안좋아하는데 걸작은 존맛탱ㅇ구리입니당 🥺🥺❤️❤️
Lopys Fogiz
Lopys Fogiz 9 일 전
버거킹이나 롯데리아 같은데좀 조져요. 떡볶이는 양이라도 많지 ㅡㅡ
박세찬
박세찬 9 일 전
1일 1시청 500만뷰 넘어서 광고모델 가자!!!
수상한우주인
수상한우주인 9 일 전
아 봐도봐도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인터뷰 할 때도 너무 귀엽고 즐거워ㅠㅠ
보라보라인간
보라보라인간 9 일 전
네고왕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고스틴
밍고스틴 9 일 전
감바스 씹 감스트 찔리겠누 ㅋㅋㅋㅋ
마르키시오
마르키시오 9 일 전
황광희때랑 다른게 장영란은 피드백같은게 있음
노명원
노명원 9 일 전
헐 ? 나도 먹고싶따..ㅠㅠㅠ 시골에도 체인점임 생겼쓰묜..ㅠㅠㅠ
서백지
서백지 9 일 전
영란님 너무 좋아요💚💚💚💚💚💚
ʜᴀᴘᴘʏ ᴅᴀʏ
ʜᴀᴘᴘʏ ᴅᴀʏ 9 일 전
헐 왜 이걸 이제 봤지.. 걸작 JMT인데
세븐
세븐 9 일 전
#인기 #급상승 #1위
김면중
김면중 9 일 전
11:59 중독성
rla지윤
rla지윤 9 일 전
마싯겠다ㅠㅠ
Unknown •
Unknown • 9 일 전
감바스 면추가 메뉴 내주세요ㅠㅠㅠㅠㅠ
Unknown •
Unknown • 23 시간 전
@두우 ㅠㅠ저희매장에만 없나봐요 그럼ㅠㅠㅠㅠ
두우
두우 9 일 전
메뉴 있쥬
정수연
정수연 10 일 전
11:32 여기서부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메뉴 개발자님 눈 번쩍 뜨이고 버튼 ON 하는 편집 너무 웃겨
김ᄆ
김ᄆ 10 일 전
엽떡이 뭐가 비싸냐 솔직히? 6명이서도 먹는 양을 5천원에 팔 수는 없잖아ㅋㅋ
Si An
Si An 10 일 전
제사상에 엽떡 올리지 말고 ㅋㅋ
확답
확답 10 일 전
혹시 하루 9끼 먹으시는데 그중에 한끼로 먹는거 아니죠?
확답
확답 10 일 전
엽떡을 6명이서..?
여름가을
여름가을 10 일 전
우리 영란언니 광고 찍게 해쥬세여. 500만뷰 가즈악
박꼬봉
박꼬봉 10 일 전
봐도봐도 잼있다
siyou !
siyou ! 10 일 전
오늘 감바스 떡볶이 먹었는데 진짜 면 넣은건 신의 한수!! 영란언니 덕에 업그레이드 됐어요~ 행사 없어도 자주 먹을게요~~ 영란언니 모델 시켜줘요!!ㅎㅎ
별이언니
별이언니 10 일 전
영란언니 고마워요♥
할닉없네
할닉없네 10 일 전
ㅋㅋㅋ근데 진짜 이번편이 신의 한수인듯. 다른 떡볶이들이 거절할때 유일하게 받은것 하며 지금 킬포부분 여러번 돌려볼때 몇분사이에 2만뷰가 늘어서 310만뷰가 됬는데 310만명한테 뙇 각인이 된거자늠ㅋㅋㅋ그것도 마지못해 네고하는것고 아니고 속 시원하고 통크게 네고도 했곸ㅋㅋㅋ 이렇게 좋은 이미지로 많은 사람한테 각인되는거 억만금을 줘도 하기힘들텐데 ㄹㅇㅋㅋㅋㅋㅋ 네고해서 손해본것보다 이득본게 몇십배는 많을듯ㅋㅋㅋㅋ 앞으로 잘됬으면 좋겠다
초이
초이 10 일 전
우리동네는 없네ㅜ
한유진인데요
한유진인데요 10 일 전
킹영란 모델 존버단 여기 추가여🙋
나윤주
나윤주 10 일 전
근데 걸작 ㄹㅇ 너무 맛있음 원래 후라이 치킨 안 좋아하는데 치킨이 떡볶이 만큼 맛있음
NU S
NU S 10 일 전
오랜만에 봤는데 더 재밌어졌네요 ㅋㅋㅋㅋㅋ
liao kel
liao kel 10 일 전
오 먹어봐야지
김로고
김로고 10 일 전
클립 영상보고 가슴 뭉클해져서 바로왔습니다 ㅠㅠ! 항상 파이팅이에요~! 걸작떡볶이 꼭 사먹을게요!
Teo
Teo 10 일 전
지금 조회수 300만 쫌 넘었다 500만 금방이다!! 장영란씨 광고 찍게 합시다!!!!
정꾸
정꾸 10 일 전
매출 2배 달성 실패했나...?
cchg lee
cchg lee 10 일 전
200만뷰남았다 힘쓰자 애들아
고주영
고주영 10 일 전
언니덕에 걸작떡볶이 알게되고 시켜먹으려구요🤗
JS L
JS L 10 일 전
앵콜 이벤트 해주셔서 시켜먹을수 있었어요ㅠㅠ감사합니다~~ 주변에 아이 있는 지인분께 이런 행사 있다 말씀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행사 끝나고 제값주고도 시켜드시길래 괜히 뿌듯하더라구요ㅋㅋ 엄청 매운 떡볶이에 길들어진분들은 젤 매운맛 드셔도 될거같어요 ㅋㅋ 500만뷰가서 영란언니가 광고찍기를~~
덕만
덕만 10 일 전
지금 319층. 영란 언니 걸작떡볶이 광고 모델 시켜주러 또 왔다. 걸작 진짜 JMT!! 걸작의 유일한 단점은 가맹점이 부족하다는 거다.
광로
광로 10 일 전
걸작 ㄱㄷㄱㄷ
뿌셔
뿌셔 10 일 전
언니 광고모델 가즈아~~~!!!!
se o
se o 10 일 전
500만 빡시겄다ㅜ
공기
공기 10 일 전
엽떡 아딸만 먹다가 새로운 존맛 떡볶이 체인첨 찾았네
달아현
달아현 10 일 전
언니 나 또 보러와써
[상여자] 잘숨찐
5:10
짤툰
조회수 1.1M
Finally destroyed the Cafe King [Nego King2] Ep.3
17:16
우리집에왜왔니
19:20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1.9M
[상여자] 잘숨찐
5:10
짤툰
조회수 1.1M
개그맨 문세윤을 그려보았습니다
4:47
하카소Hacasso
조회수 271K
우리집에왜왔니
19:20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1.7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