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vs맨시티 손흥민 리그 9호골 득점 장면을 딴짓하다가 봤을 때 찐반응 English reacts to Son's 9th goal in the Premier League!

  조회수 106,237

유럽축구 집관말고 직관

2 개월 전

"유럽축구 집관말고 직관" 이 런던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이며, 원본 영상 입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유럽축구 집관말고 직관" 이 소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광고 및 협업 문의 : sportsmedia.inquiries@gmail.com

댓글
이현승
이현승 2 개월 전
오른쪽 그리즈만인줄 ㅋㅋㅋㅋㅋㅋ
2277 72
2277 72 2 개월 전
👍👍👍👍👍👍👍
정쭈니
정쭈니 2 개월 전
오른쪽 그리즈만 닮음
김정은 대변인
김정은 대변인 2 개월 전
썸네일 포스트말론 아니냐
소울방울
소울방울 2 개월 전
오른쪽 분 폰부스에 나오는 배우분 닮았네여
cristiano ronaldo
cristiano ronaldo 2 개월 전
포스트말론...?
인크레
인크레 2 개월 전
이목구비는 그리즈만에 하관은 요리스네ㅋㅋㅋㅋ
조성현
조성현 2 개월 전
관중있는경기였으면 관중석 반응과 실시간 감독반응 정말 아쉽다 ㅠㅠㅠㅠㅠ
김블랙
김블랙 2 개월 전
쏘니~~~
BJ이왕호
BJ이왕호 2 개월 전
😊
묘묘
묘묘 2 개월 전
눈섭 쩐다
Hyuk W.
Hyuk W. 2 개월 전
"SUPER SON"
김성범
김성범 2 개월 전
문재인 탄핵!!! 문재인을 교도소로~.
o
o 2 개월 전
인기급상승 17위? 왜 ? 등록기준이뭐노 ;;
Ashley jang
Ashley jang 2 개월 전
쏘니 득점왕.가자.골 완전 멋짐. 포체티노랑 찰리도 멋짐.ㅎ
HK Choi
HK Choi 2 개월 전
대체 이런 스피드란...(이런 유튭) 이번 겜 손 뿐 아니라 토트넘 수비도 👍
U V1N
U V1N 2 개월 전
오른쪽 그리즈만이랑 똑같이 생김ㅋㅋ
U V1N
U V1N 2 개월 전
그리즈만 이제 방송도하누 ㅋㅋㅋㅋㅋ
STEVOO
STEVOO 2 개월 전
아스날 : ? 흥민아 니가 이러면 우리가 뭐가 되냐 (현재 아스날 EPL 총스코어 9 = 손흥민 EPL 골
두현
두현 2 개월 전
굳이 아스날? 다른킴도 많은데
Youl j
Youl j 2 개월 전
대박 👍 빠르시다
손운도
손운도 2 개월 전
개빠르다
MAZ MAZ
MAZ MAZ 2 개월 전
EPL 리그 1위 토트넘 team EPL 골득점 1위 토트넘 손흥민 EPL 어시스트 1위 토트넘 케인 토트넘 트리플 크라운 달성 ☆
day밍수
day밍수 2 개월 전
라이트닝 쏘니
시아 sia
시아 sia 2 개월 전
이 미친 업로드 속도는 무엇이지?
승훈의일기
승훈의일기 2 개월 전
손흥민 굿^^👍
1234 3344
1234 3344 2 개월 전
오늘 다 이상황일듯 ㅋㅋㅋㅋㅋ
잡았다요놈!
잡았다요놈! 2 개월 전
역시 맨시티킬러 쏘니~
Bury
Bury 2 개월 전
Good
행운댓글 달아서 구독자 2430얻기
행운댓글 달아서 구독자 2430얻기 2 개월 전
우연히 지나가다가 내채널을 보고 내채널을 구독하면 신비로운 일이 생긴다. 1. 솔로탈출. 2.부모님 건강🙏 3. 좋은직장 4.장수 5.하는일 모두 잘된다. 6.부자 7.무사고기원 제가오늘부터 열심히 기도드리겠습니다
줄리
줄리 2 개월 전
와아~~~ 이렇게 빨리 올리다니....
국조
국조 2 개월 전
득점선수 단독 1위 ~~
천마교
천마교 2 개월 전
집중하라고
5 Percent
5 Percent 2 개월 전
아 저도 프링글스 가질러 간 사이에. ..
이이이
이이이 2 개월 전
@아오 개구란지 진짠지 니가 어케아누ㅋㅋ
아오
아오 2 개월 전
이런 개구라치면 재밌냐
커D
커D 2 개월 전
무리뉴 2년차는 이제 시작이다. 이제 별 이상한 일 많이 일어날 것임.
조햄찌
조햄찌 2 개월 전
업로드속도가 쏘니네 ㅋㅋㅋ
가족family
가족family 2 개월 전
오올 번개 넘 빨라~ㅎㅎ
김준형
김준형 2 개월 전
개빨러!!팬도 쏘니도!!
정훈
정훈 2 개월 전
ㅋㅋ졸라 빠르네
No.18 트넘이 Tenhamyi [E&A]
No.18 트넘이 Tenhamyi [E&A] 2 개월 전
독점 득점왕 선두 ㄷㄷ......
NCT 127 2021 Back to School
3:09
NCT 127
조회수 457K
월세550 한남동 주택으로 이사했습니다
8:46
NCT 127 2021 Back to School
3:09
NCT 127
조회수 457K
월세550 한남동 주택으로 이사했습니다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