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면 포르게타를 먹어야 하는 이유

  조회수 1,578,310

고기남자 MeatMan

7 개월 전

포르게타를 해서 펜션에 놀러 갔어요
2가지 포르게타를 준비했어요
정통 포르게타 vs 한국식 포르게타

[BGM] 에피데믹사운드

1. Here I Go - Wildflowers
2. I Am Better Off - Wildson (02:18)
3. Lucky Day - Loving Caliber (03:19)
4. Something Really True - Stonekeepers (04:35)
5. One More Reason - Stonekeepers (05:10)
6. Black Hole - Tommy Ljungberg (08:21)

*고기남자의 협찬 업체*
킹스미트 coupa.ng/bHAXB7
감자샵 bitly.kr/n0ntttzGRUX

[제품정보]
최신 영상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쿠팡 링크는 제가 2%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저가 아닐 수도 있으니 꼭 다시 검색해보고 구입하세요!

*고기남자의 협찬 업체*
킹스미트 coupa.ng/bJAgKE​
식재료 bitly.kr/n0ntttzGRUX

*항상 최신 영상의 제품 정보를 이용해 주세요*

● LG광파오븐ML32UW1(32L)
coupa.ng/bzN3O1

●​ 웨버그릴 베이비Q
coupa.ng/bFQa7u

●​ 시어잘
coupa.ng/bI9W75

프로판 가스가 필요해요 bit.ly/33hBPBS
일반토치는 불을 강하게 뿜는다면
시어잘은 횃불을 들고 있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일반토치 coupa.ng/bu2eiF

●​ 유선 조리용 온도계 ​
가성비 coupa.ng/bI9XsJ
끝판왕 coupa.ng/bAe8ls

●​ 블루투스 온도계 coupa.ng/buXxXq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온도계가 필요해서 구입)

●​ 탐침형 온도계 coupa.ng/buXHad

●​ 버너 (파워 플레이트) coupa.ng/bIAy4B
화력은 엄청나요 다만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 좋지 않음

●​ 원목 도마
coupa.ng/bFn4zv (품절)
소리와 질감 느낌은 최고지만
원목도마는 굉장히 무거워요
​​
●​ 글로벌 셰프 나이프 27cm
coupa.ng/bI9XA4
큰 칼을 다룰 줄 안다면 모든 스워드 마스터가 됨
단 하나만 장만한다면 큰 걸 추천해요

●​ 에프딕 뼈칼 15cm coupa.ng/bIAzr5
제 것과는 모양이 조금 다른데요 이걸 추천합니다
●​ 에프딕 정육칼 26cm coupa.ng/bI9XDj
●​ 에프딕 레드스피릿 coupa.ng/bI9XLL
●​ 에프딕 탄토나이프 coupa.ng/bI9XUk

●​ 올스텐 가위 bit.ly/2X0qS7O
●​ 스테이크 나이프 coupa.ng/bDT8kA (품절)

●​ 수비드 머신
아노바 나노 bitly.kr/hT9oo2ovxEb
아이오 올인원 coupa.ng/bE2wnu
(수비드머신+진공포장기+수조)

● 수비드 컨테이너
bitly.kr/LP5XigA6IQw
절대 해외제품 구매하지마세요
국내 제품이 싸고 퀄리티도 좋아요

● 진공 포장기 coupa.ng/bIAApr
제가 쓰는건 진공이 약해서 이걸 추천드려요

● 스테인레스 팬(28cm) coupa.ng/bHAYZP
여기저기 쓸 수 있는 가성비 만능팬

● 롯지 무쇠 팬 bitly.kr/uliBqyb7aQh
사이즈가 다양하니 필요한 사이즈로 사세요

● 파스타 팬(24cm)
(품절이라네요 ... 추천 드릴만한 팬이 있을때 다시 추천드릴게요)

가장 신중하게 고르셔야 할게 파스타 팬이에요
통3중에 비교적 가볍고 가성비가 좋은팬
(비교적 가벼운 거지 스텐팬은 기본적으로 무거워요)

● 사각오븐팬
훨씬 저렴한 국산을 사세요
국산 링크 coupa.ng/bHAZJ0

●그리들 coupa.ng/bGh2pL

● 파스타팟 coupa.ng/bH4TcV
● ​파스타통 coupa.ng/bGpIhm
● 후추통 소금통 coupa.ng/bDBbCw
● 핸드믹서 coupa.ng/bJAhjb​
● 팬기름튐방지 coupa.ng/bypu83
● 사각 스텐 트레이 coupa.ng/byF3aZ
● 치즈 강판 coupa.ng/bC7s3J
● 집게 coupa.ng/bI9X4Z
● 채칼 coupa.ng/bJAhqW​
● 칼가방 coupa.ng/bI9Yb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식자재]
● 치킨스톡 bitly.kr/DkmgCLiQk2P
● 트러플 오일 bitly.kr/gaCIToLZXKW
● 트러플 소금 bitly.kr/9V7WrxRcNjgO
● 트러플 소스 bitly.kr/2r03KgoBLRm
● 엔초비 bitly.kr/WXFo61kriQn
● 바질페스토 bitly.kr/W7pdgXmGGYL
● 밀앤몰타 흑후추 bitly.kr/1TtuGyORP1X

[고기]
● 비프립 coupa.ng/bFKuqC
● 티본 coupa.ng/bHCQuz
● 토마호크 coupa.ng/bHCQzS
● 채끝 coupa.ng/bHCQEI
● 통삼겹 coupa.ng/bHCQFQ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촬영장비]
● 카메라 coupa.ng/bDA5FV
● 조명 coupa.ng/bDA5JY


✉비즈니스 문의 : nonot00t@gmail.com
인스타그램 : ggoginamja​

댓글
피카츄커여워
피카츄커여워 5 시간 전
감자라도 멕이자 뭐얔ㅋㅋㅋ
다빈
다빈 일 전
0:43 이 노래 제목 아시는 분 ????
제이슨권
제이슨권 4 일 전
시누이들한테 시집살이 당하는것같다 ㅋㅋ
la lalalalala
la lalalalala 5 일 전
고기남자님은 맨날어디갈 때마다 ㅣㅁ이4봉다리종도됌ㅋ
나나콘
나나콘 8 일 전
앗! 이러다 나보다 로순이가 크겠는뎅!!!
최민준
최민준 9 일 전
0:52초 노래제목이 뭐에요
고기남자 MeatMan
고기남자 MeatMan 8 일 전
1. Here I Go - Wildflowers 2. I Am Better Off - Wildson (02:18) 3. Lucky Day - Loving Caliber (03:19) 4. Something Really True - Stonekeepers (04:35) 5. One More Reason - Stonekeepers (05:10) 6. Black Hole - Tommy Ljungberg (08:21)
여절진
여절진 11 일 전
7:48 만능의 치킨스톡
최영진
최영진 15 일 전
포르게타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다
허준호
허준호 15 일 전
혹시 전문 요리사 아닌가요?? 급 배고파지네요;;;
라큐입니다
라큐입니다 18 일 전
칼특 남의 칼 쓰면 더잘드는 느낌임ㅋㅋㅋ
미모감상
미모감상 19 일 전
이 채널은 놀러갈때 뭘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ZERO YouTube
ZERO YouTube 19 일 전
8:23 불멍.....
공치리파
공치리파 20 일 전
홍합탕할때 치킨스톡이없어서 비프스톡을 넣었는데 괜찮겠죠??
이용철
이용철 24 일 전
형!! 나 형 영상 보고 오븐이 너무너무 갖고 싶었는데 비싸서 포기하고 형이 협찬 받았던 에어프라이어 샀어!! 여기다 댓글쓰는건 그냥 이거 보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써!! 늘 고마워 형 코로나 조심 해!!
Osy
Osy 24 일 전
애가 말을 잘하네 ㅋㅋㅋ
나는미라클
나는미라클 26 일 전
6:16 말로 표연할수 없는 맛 이라며....
정원라이프 Whon Jung
정원라이프 Whon Jung 28 일 전
보는 내가 다 행복하다 :)
표가령
표가령 29 일 전
못하는게뭐죠?요리잘해,운동잘해,이야~~~~
메ū시ū위ū협
메ū시ū위ū협 개월 전
아니야 먹어 배고파
신라면신라면
신라면신라면 개월 전
9:10 유전?
sj K
sj K 개월 전
정성,,
MAD BUTCHER
MAD BUTCHER 개월 전
누나들 텐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기빨려 ㅋㅋㅋㅋㅋ
이태회
이태회 개월 전
학교 가기전에 보는 중..
허허허허허
허허허허허 개월 전
포르게타....?난 모르게타!!
지피
지피 개월 전
나도저분처럼요리잘하거나 요리잘하는사람고ㅓ찬해지고ㅛ 싶다....쩝
해줘입양
해줘입양 개월 전
0:01 초때 '아배고프다' 했음ㅋ
양종선
양종선 개월 전
고기남자 돈이 있는거니? 없는거니?
제 댓글에 325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제 댓글에 325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개월 전
3:09 기계갘ㅋㅋㅋㅋㅋ 이상한 소리가 나 ㅋㅋ
김동욱
김동욱 개월 전
제가 사촌오빠 할 수 없나요
killzld
killzld 개월 전
한국인이라 그런가 김치포르게타도 맛있을거 같네요
Doggy wolf 부계
Doggy wolf 부계 개월 전
저 입양해가주세요.(농담)
김태현
김태현 개월 전
멋지십니다^^
망고
망고 개월 전
3:21 이형 헬창이였네
임춘심
임춘심 개월 전
진수?
황동하
황동하 개월 전
4:48 ... ㄴ...내꼬해..
이선빈
이선빈 개월 전
영상만 보는데 살이 찌는 기분은 뭐지.....하아 ㅠ 이분 친척되는 방법 좀...
고기고기물고기야
고기고기물고기야 개월 전
5:31 이게 그 전설의 장미칼 5:46
ᄋᄋᄀ
ᄋᄋᄀ 개월 전
9:40 "그렇게 하면서 복근을 같이 보여줘야지..." ㅋㅋㅋㅋㅋㅋ언니이이이이잉 명예동생 포기 누나가 빠르게따💪🏻
난개똥벌레
난개똥벌레 개월 전
근데 이걸 보고 따라하시는 분이 있을까?
수달유튜브
수달유튜브 개월 전
아 케익 롤
겜킹 TV game king
겜킹 TV game king 개월 전
떡갈비해주세용
강경빈
강경빈 개월 전
혹시 남자친구자리 비어있나요?
이쁜토끼
이쁜토끼 개월 전
집에 운동하는방두 따로~~~@.@
라임맨
라임맨 개월 전
포르게타 오떻게 하는지 모르게타 나이스 라임
박도성
박도성 개월 전
항상 궁금한건데 스테이크할때 로즈마리? 왜넣눈거에요? 어떤향있어요??
구성모
구성모 개월 전
놀러갈때 고용 하고싶다.. 얼마면 돼 형
석우승
석우승 개월 전
제가 요리에 관심이 많아 그런게 수비드 머신 어떤거 쓰시는지 알수있을까영??
석우승
석우승 개월 전
@고기남자 MeatMan 네네 못찾다가 찾았어여 ㅠㅠ
고기남자 MeatMan
고기남자 MeatMan 개월 전
더보기란이나 요리도구설명영상 있어요
배성현
배성현 개월 전
10:04
한성진
한성진 개월 전
6:24초 자연스럽게 좋아요를 누르게 됬다
요호호
요호호 개월 전
산봉우리5개의 맛이라...ㅋ엄청나다는 소리지?!!!
뺑덕tv
뺑덕tv 개월 전
지금 빨리 환생 코스 밟아야지 손주 될 수 있을듯
몽몽이네
몽몽이네 개월 전
저것은 전설의 킹미칼!
화성대
화성대 개월 전
이건 고문채널이야...
들누
들누 개월 전
뿌듯하기도 하지만 놀러가서 넘 일만 한 느낌이실 듯ㅋㅋㅎㅋㅋ큐ㅠㅜㅜ
《》《》《》《》《》《》
《》《》《》《》《》《》 개월 전
1:43 저러다 코에 계피가루 들어가서 콜록 거리지
타임의냥이세상
타임의냥이세상 개월 전
1:57 삐빅 한국인입니다.
전정환
전정환 개월 전
보험이 확실하네... 어디 보험이에요??
유하현
유하현 개월 전
누나 분들 가족 만날때마다 다이어트 걱정 하시겠네요 ㅋㅋㅋ
김ejrgn
김ejrgn 개월 전
갖고싶다 이남자..
마이야르
마이야르 개월 전
한시간 반동안 고기남자 정주행하고 처음으로 말뗐다. 유투브 구독하고 알람설정한거 니가 처음이야. 개좋아
Hi하경
Hi하경 개월 전
오대박 오돌뼈가 아닌 오도독뼈가 순 우리말이에요 알고 계시네요 !!!
고기남자 MeatMan
고기남자 MeatMan 개월 전
네이버 맞춤법이 알고 있더라고요 ㅋㅋ
호롤롤롤롤로롤
호롤롤롤롤로롤 개월 전
8:30 고구마파 손!!!! (싸우려는거 아닙니다!)
왕윤하
왕윤하 개월 전
진짜 부지런해..
뉴토newyork_toki
뉴토newyork_toki 개월 전
홀린듯이 봐요 저도 먹고싶어요...
hjld ss
hjld ss 개월 전
오빠 나랑 결혼하자💕💕
지니왕
지니왕 개월 전
엘지광파오븐 어떤모델인가요?
고기남자 MeatMan
고기남자 MeatMan 개월 전
더보기란에 있어욥
Ghost Rocker
Ghost Rocker 개월 전
어떻게 하면 저집에 태어날까.....
학재김
학재김 개월 전
아지매들 너무 시끄러워욤!!>
WW LEE
WW LEE 개월 전
어유.. 드시는 속도가 고기남자 구독자 느는 속도만큼 빠르시네ㅋㅋ
루시퍼
루시퍼 개월 전
행복한 요리를 하실수 있을거에요 왜냐구요? 구독과 좋아요를 눌럿거든요..ㅋ
통통
통통 개월 전
구독을 눌르수있겠니 없겠니~~^^&
홍민성
홍민성 개월 전
고기남자님 영상을 보면 나도모르게 웃음이나오면서 부럽습니다 ㅎㅎ 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보면서 힐링합니다
강단
강단 개월 전
고기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감사합니다~^^
ᄇᄑ
ᄇᄑ 개월 전
2:16 배게 같다 ㅎㅎ
김주찬
김주찬 개월 전
이없는 노인네도 먹겠다라는 발언은 좀 어르신들에게는 좀 그러네요 ㅋㅋㅋ
목포서해초탭-25
목포서해초탭-25 개월 전
이영상 점점힐링이된다
혁이
혁이 개월 전
영상을 못찾겠는데 ㅋㅋ 포르게타 친척들 해주실때 그릴 도마 버너 세트로 설치하셧던 테이블 브랜드좀 알수있을까요?
떠안이에 게임
떠안이에 게임 개월 전
나는 고기남자가 왜 100만이 안돼냐? (생각 똑같으면 좋아요 ㄱㄱ)
팝캣
팝캣 개월 전
목소리가 많이 바뀌었어요 ㅎㅎ.. 1년전 닭가슴살 맛있게만드는법..
황준혁
황준혁 개월 전
6:29 타 유튜버
이현욱
이현욱 개월 전
방에 운동기구 무엇;;
서민재
서민재 개월 전
6:19 메이드인 피클?? 메이드 인 헤븐
이리가
이리가 2 개월 전
시어잘 토치 세일+기프티콘 증정 이벤트중입니다. m.smartstore.naver.com/ssada9usa/products/5234103927#DEFAULT
봄여름가을겨울
봄여름가을겨울 2 개월 전
고기남자님 궁금한 게 있는데 집에 헬스 기구도 있고 그러하신 거 보니 꽤 잘 사시는 것 같은데 유튜브 하기 전에 어떤 일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밝은하늘속비
밝은하늘속비 2 개월 전
요잘남은 인기가 있을수밖에 없구나
피디옴팽
피디옴팽 2 개월 전
가족분들 리액션이 죽음ㅋㅋㅋ
김재원
김재원 2 개월 전
시중에서 파는 레몬이나 귤종류엔 상품이좋아보이게 끔 왁스칠을하는데요 상큼함을위해서 왁스를 갈아넣으시다니ㅠ 청과 귤과 아이들은 99.9프로가 왁스광입혀서나옵니다 굳이 찾자면 유자만이 왁스 입힘이없는데 그이유는 유자는오롯이 유자청 용도이기에 껍데기 왁스 입히는작업이 없어요 도움돼시길 잘보고있습니다
샌즈
샌즈 2 개월 전
고기남자님은 언제 결혼하시지
람
2 개월 전
궁금한게 있는데 왜 요리하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는 사람이 많고 운동하는 사람은 요리하는 사람이 많을까요 저도 그렇고 신기하네 연관성이 있나 운동하면 요리 좋아하게 되거나 ㅋㅋ
Shaco어릿광대
Shaco어릿광대 2 개월 전
아씨 미쳤네.... 너무 먹고 싶네.....
귀고
귀고 2 개월 전
가족되고싶어요ㅜㅜㅋㅋ
깡따꾸
깡따꾸 2 개월 전
멋지시네요 요리잘하셔서 부럽기도 하고요
김예롱
김예롱 2 개월 전
진심 결혼하고 싶다
나다코코
나다코코 2 개월 전
저실은 뭔가요 토치로 지져도 안끊어지네요??
나다코코
나다코코 2 개월 전
@고기남자 MeatMan 와 답변 감사합니다 요즘 매일 잘보고 있어요 항상응원합니다
고기남자 MeatMan
고기남자 MeatMan 2 개월 전
명주실이요
t huue
t huue 2 개월 전
1:26 꼭 넣어주는게 좋다는게 뭐야
초코초코
초코초코 2 개월 전
와ㅠㅠ..
박정옥
박정옥 2 개월 전
아 저는 먹을 일이 없지만 보기에 좋네요.
zaup su
zaup su 2 개월 전
역시 킹갓 msg 아 msg가 아니라 치킨스톡이구나 ^-^
cu
cu 2 개월 전
고기남자 영상보면 행복해져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미싱달리기
미싱달리기 2 개월 전
토르망치로 펴줄거에요 할때 허당미 ㅋㅋㅋㅋ
Don't Forget to Barbecue Spare Ribs at Home
11:05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5M
Camping with MeatMan
11:18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594K
[JIWOO VLOG] 지우의 생일선물 언박싱 (ENG)
24:34
그녀들을 만족시키는 방법​
11:53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5M
How to Pork Belly 101
08:01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9M
평생 써먹는 수육 먹는 법
12:25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3.7M
바다에서 토마호크를 먹는 방법
16:19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8M
놀러가면 소고기를 먹어야 하는 이유
12:12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916K
고든램지 비프웰링턴 만들기
08:07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704K
The Only Way To Eat Pork Leg
10:28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1M
Best Outdoor Barbecue : Beef Ribs
09:26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2M
Best Japanese Curry Base
10:10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2.3M
[JIWOO VLOG] 지우의 생일선물 언박싱 (ENG)
24:34
안녕 잘지내
12:39
단하나 DANHANA
조회수 1.3M
중독성 "갑" 국물없는 볶음라면 만들기
0:56
솜이네 Som's family
조회수 812K
소스 하나에 72시간?!
8:04
승우아빠 일상채널
조회수 271K
[ASMR]VIDEOCALL with KANGMIN 강민 영통팬싸 후기
23:30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39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