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배송] 싱어게인 '찐 무명' 조 노래 모음이 도착했습니다🎁 #DJ티비씨

  조회수 632,660

DJ티비씨

개월 전

00:00 |63호 가수 - 누구 없소
02:57 |56호 가수 - 태양계
05:59 |45호 가수 - 가시나무
09:25 |57호 가수 - 돌아버려
10:12 |58호 가수 - Roller Coaster
10:45 |30호 가수 - Honey
13:45 |71호 가수 - 사랑일뿐야

#집에서함께해요
#집에서함께음악들어요 - Listen to Music with Me

댓글
디그조아
디그조아 일 전
찐 유명조
내 2020년어디갔지
내 2020년어디갔지 3 일 전
45호 가시나무 6:11
yoony
yoony 3 일 전
역시 30호장르~~~~~~~
김유부남
김유부남 4 일 전
제발 악기는 내몸과 한몸인것처럼 사용할때 들고 나와라.... 기타치고 노래한다고 뮤지션이 아니다... 몇명빼고 진짜 악기는 아니다
원07서주
원07서주 4 일 전
30
체리콕
체리콕 5 일 전
63번은 진짜 울 엄마아빠시대 느낌 가수....같다..144p 인가 로 보면 그느낌...
낭만호랭이
낭만호랭이 8 일 전
올해 82개띠 40 불혹임 63호 30호 님들보고 지금 달려갑니다..........기타사로^^ㅋㅋㅋㅋ
정호진
정호진 9 일 전
진짜 싱어게인은 63호랑 30호 때문에 본다 !!
윤지이
윤지이 11 일 전
56호분 목소리 미쳣다,,,
밍이
밍이 12 일 전
역시펌이네여^^
super car
super car 12 일 전
45호님 감성 미쳤다.. 노래 부르시는데 진짜 나도 모르게 눈물나옴;; 이거머지ㅠㅠ
김민호
김민호 13 일 전
이소라가보이네
yoony
yoony 15 일 전
30호님 노래는 한편의 드라마를 본거같다. 정말 잊을수없는무대.. 멋진무대였다!!!
Cool Like Water
Cool Like Water 17 일 전
방금 56호 가수분께 감동했는데... 45호 가수분이 또 날 울리는구나... 진짜 인생은 실력만이 아니라, 한줌의 행운이 반드시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실력자들이 무명이라니!!!!
Cool Like Water
Cool Like Water 17 일 전
56호 가수분... 목소리가 영혼을 울린다...진짜 정말 좋다.. 테크닉이 아닌 감성이 가득한 이런 노래가...
주인
주인 17 일 전
30호를 평생 사랑할 수밖에 없는 병에 걸림...
Younghoon Joo
Younghoon Joo 18 일 전
변기수씨 음색 쩔구만
io jo
io jo 18 일 전
그냥 노래잘하는 사람은 너무 많다~개성있는자가 승리다
io jo
io jo 18 일 전
30호 허니 쵝오~
경하
경하 19 일 전
63호 정수기랑 트리트먼트 광고 찍자!
로뎅
로뎅 19 일 전
63호노래만 10번연속들어도 지루하지가않내
유해진
유해진 21 일 전
소심하게 말합니다...전 63호와30호가 제일 좋아용...이걸 이제보는 나는 정말이지...
jur2 rgy
jur2 rgy 21 일 전
63번이 유력.
안안
안안 22 일 전
30호 63호만 있는게 아니구나...
s백서현
s백서현 23 일 전
이분들에 비하면 난 그냥 돈까스였어..
권기현
권기현 23 일 전
45호엔 좀 더 애절한 버전의 양희은이 있는데...
포세이돈
포세이돈 26 일 전
63호분너무잘하네요~기성가수보다너무잘하네요우승할것같아요
요미
요미 개월 전
진짜잘한다63호
익명
익명 개월 전
63호님이 전설의 복도ㄷㄷ
Guhyeon In
Guhyeon In 개월 전
jyp?
부산서비
부산서비 개월 전
가시나무 듣는데 갑자기 눈물이 흐르네 뭐지? 왜? 뭐땀시 왜 갑자기 눈물이 흘러 ㅜㅠ
H
H 개월 전
56호님 목소리 너무 좋으신데....;;;와...
지이
지이 개월 전
30호님....지리겠..아니 지렸어요......진짜 미친섹시....호후....
JAESUN CHOI
JAESUN CHOI 개월 전
56호분 와 크리스마스 가족영화보는 기분이다
JAESUN CHOI
JAESUN CHOI 개월 전
63호 가수님만 보면 옛날 드라마 보는 기분인데...
김민주
김민주 개월 전
싱어게인 영상보면 이해리님은 항상 표정으로 울먹이네...
Nicholas Lim
Nicholas Lim 개월 전
63호 볼때마다 조문근이 떠오르네요ㅎㅎㅎ
김도형
김도형 개월 전
아무도 롤러코스터가 없네 참 좋은데 ㅎㅎ
힣
개월 전
10:11
J.H-Korjun
J.H-Korjun 개월 전
방송에서는 다른 음악방송들처럼 패널들 코멘트때문에 곡들 끊기지가 않아서 좋았는데 유튭 에서 광고나오는 타이밍 실화냐 -.-;;; 곡들 사이사이에 넣지 왜 곡들 중간에 껴서...
이잉
이잉 개월 전
63호 치명타다...나한테 치명적이었어
갈빙사빙
갈빙사빙 개월 전
ㅘ.......63호 ㄷㄷ
은피의은밀한사생활EUNP
은피의은밀한사생활EUNP 개월 전
.. 20중반인데.. 왜.. 45호님 노래에 눈물나지..
이원일
이원일 개월 전
71호 가수 화이팅!! 🥺🥺
Snowcat In the cradle
Snowcat In the cradle 개월 전
1:17 63호 가수님 안테나에서 뵙겠습니다.
yolo
yolo 개월 전
63호는 그리움을 그리는 김광석 느낌이랑 음악을 즐기는 송창식 느낌이 같이나네 ㄷㄷ
임수현
임수현 개월 전
71호 음원 찾아듣고싶은 목소리다...
이원일
이원일 개월 전
헤일-어떨것같아 들어보세용!!
O Boo
O Boo 개월 전
엉엉 ㅠㅠㅠ 30호 조회수 진짜 뻥안치고 내가 올려주는듯 ㅠㅠㅠ 하루에 100번본다ㅠㅠㅠㅠ 하ㅜㅜㅜㅜ 사랑해요 ㅠㅠ 진짜 나 원래 오글거리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ㅠㅠㅠㅠ 오 허니 오베이비할때 돌아버리는줄 ㅠㅠㅠ
우원재
우원재 개월 전
광고제거 15:54
do el
do el 개월 전
63호는 뻬박 뭘 해도 하나는 할 듯
팩트
팩트 개월 전
카더가든 하위호환이긴한데 그래도 음색 좋다
ba zzi
ba zzi 개월 전
ㅆㅂㅅ 욕같다...
Dang Gang
Dang Gang 개월 전
56호님 노래 듣는데 왜 눈물나지
이경애
이경애 개월 전
천재천재천재~~~~👍👍👍👍👏👏👏👏👏👏
Hyun-hwa Park
Hyun-hwa Park 개월 전
노래 잘하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네요..
우림닁
우림닁 개월 전
재능이 많은 분들이신데 무명인걸 보니 아깝네요.. 누군가에겐 늦었을 수도 있지만 처음 온 기회면 바로 잡으시길.. 다시 온 기회면 놓치지 않길 빕니다. 기회는 누구보다 늦게오고 누구보다 빨리 없어지는 법이니까요
준준뽀기
준준뽀기 개월 전
57호는 너무 투머치.. 자기혼자 신난느낌 ..
조영원
조영원 개월 전
30호 응원한다
Sungwoo Koo
Sungwoo Koo 개월 전
버즈집어넣고 먼지 쌓여가던 스튜디오 헤드폰을 꺼냅니다.
잔다르크
잔다르크 개월 전
30호님 스타의향기가~ 타고난끼도 중요하지만 몸자체에서 흐르는 섹시한매력은 흔하지않지.연습한다고 되는게 아니지~ 아주멋져
이명자
이명자 개월 전
와우
이명자
이명자 개월 전
63번님 몇번을 들어도 👍👍😍
겨울소리
겨울소리 개월 전
45호 약간 양희은보는 듯 했다.. ㅠ ㅠ 왜 나 눈물나지
손부녕
손부녕 개월 전
63호 들어도 들어도 새롭네 너무 멋져~~
yoony
yoony 개월 전
30호 너무매력있고 노래도잘하고 멋있고 섹시하고 센스있고 재밌어요ㅋㅋ싱어게인안빠지고 잘보고있습니다~코로나땜에 힘든데 30호덕분에 살맛납니다ㅎㅎㅎ응원할께요~~
Jg L
Jg L 개월 전
63호는 절대 성공못함 우리나래 개같은 냄비근성보면 오디션프로에서 약간만보이스특이해도 개같이 빨아주는데 금방 질린다고 내동댕이 침 그냥 차라리 관심을 주지마는게 나음. 보이스코리아 슈스케 케이팝스타 보면 답나옴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개월 전
56호 가수님.. 제가 좋아하는 가수 분... 정말 뭔가 향수 묻은 목소리...... 은은한..
김영재
김영재 개월 전
71호 음원나왔음 좋겠다.
iamthatiam
iamthatiam 개월 전
45호 아줌마 저음은 양희은 고음은 남궁옥분
호로롤롤
호로롤롤 개월 전
알겠어요 갈테니까 30호님 집이어디라고요??
정민지
정민지 개월 전
30호가 잘하네 난 29호팬인데요 여기서는 30호
김미경
김미경 개월 전
15:53
ᄋᄋ
ᄋᄋ 개월 전
허니 진짜 가래 낀 성대에 꿀 발라놨냐 개좋네 하 진짜 앓는 소리 개섹시함 오빠 진짜 앓는 소리만 내줘 살면서 저렇게 앓는 소리가 섹시한 사람은 처음 봄 진짜 목 늘어난 티에 삽살개 같은 머리가 저렇게 잘 어울리고 섹시할 수가 있냐
kim lee
kim lee 개월 전
에어컨이나 틀고 주무세여
또랑
또랑 개월 전
45호분 노래 왜이렇게 눈물이 나지
이승무
이승무 개월 전
63호 멋지다
사랑하자
사랑하자 개월 전
가시나무 듣고 울었다
이재훈
이재훈 개월 전
30호가수 이승기 어릴적 얼굴같네ㅋㅋㅋㅋ
돌고독한
돌고독한 개월 전
63호 노래 듣고 빨려들어 모든 출연자 노래 듣다가 날 새버렸다 ㅋ
도고고
도고고 개월 전
노래도 잘해버리는 디보느낌
김민석
김민석 개월 전
57호는 그냥 웃기네 ㅋㅋㅋ또라뻐려!
이쁜댓글씁시다
이쁜댓글씁시다 개월 전
모르겠다 나이가 20대중반인데 왜 2번째 56번님 노래듣고 이소라님 느낌이 나서 가사 하나하나 읽다가 울고있네 ... 뭔 감정이지 이건
YH Kim
YH Kim 개월 전
63번 걍 윤창식님 현대판
황준하
황준하 개월 전
63호 데뷔하자
guardi le stelle
guardi le stelle 개월 전
노래 잘하는 사람, 끼많은 사람 많은데 설자리가 없으니 무명이 되겠지. 저런분들 쫌 많이 발굴되면 좋겠다.
ᄂᄋᄌ
ᄂᄋᄌ 개월 전
63호님 표정이나 제스처들이 노래를 더 풍부하네
빽곰
빽곰 개월 전
제 점수는 5점만점에 4.9점 이에요 왜냐하면 모든것이 완벽해서 한치의 오차도 없기 때문이죠.
빽곰
빽곰 개월 전
대박
sunny
sunny 개월 전
가시나무 눈물 줄줄
박영숙
박영숙 개월 전
어휴 ! 어쩜 이리 노래를 !
이도근
이도근 개월 전
63호 노래에 취하고 45호 노래에 눈물 흘리고..
곰곰이젤리
곰곰이젤리 개월 전
누구없소랑 허니랑 진짜 번갈아가면서 하루종일 듣는중ㅋㅋㅋㅋㅋㅋㅋ 30호너무좋다ㅏ
이지안1부 1-8
이지안1부 1-8 개월 전
56호 첨 봄. 아침부터 울었다. 흑
blue
blue 개월 전
듣고 듣고 또 듣고 도대체 몆번을 듣는건지...끝없이 듣네 63호.
ys c
ys c 개월 전
56호님 이소라같으시다
김동진
김동진 개월 전
예전 포크송 가수분들은 가창력을 떠나서 뭔가 마음을 건들고 집중하게 하는 마법이 있는듯 하다
Yoonee Do
Yoonee Do 개월 전
아..... 이 영상에 나온 분들 다 좋댜ㅜㅜㅜㅜ 어케...
악당
악당 개월 전
30호 가수는 유세윤이 왜케 생각나지. 외모도 그렇고 긁는 목소리도 비슷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황상래
황상래 개월 전
노래다운받으러 갑니다~
It’s FriYay
It’s FriYay 개월 전
이 중에서 누구누구 다음 라운드 진출해요 ?!
김동근
김동근 개월 전
광고 좀 적당히 넣지... 무슨 노래 한 곡을 다 듣기가 힘드네 ;;
그녀가 회사에 면접보러 찾아왔습니다.
10:19
[짤툰 프리미엄] 여동생
3:31
그녀가 회사에 면접보러 찾아왔습니다.
10:19
[짤툰 프리미엄] 여동생
3:31
drivers license
4:03
Olivia Rodrigo - Topic
조회수 8M
Here I am
3:59
Various Artists - Topic
조회수 253K
amazarashi『世界の解像度』Music Video
4:59
amazarashi Official YouTube Channel
조회수 268K
Achoo Remix
11:30
Groovy Room - Topic
조회수 326K
Selena Gomez - De Una Vez (Official Video)
2:49
SelenaGomezVEVO
조회수 39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