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7-8화 30분 만에 정주행! 📺 드라마 회차별 하이라이트! @백만뷰 | #백만뷰 #드라마하이라이트 #산후조리원

  조회수 284,176

백만뷰

2 개월 전

#드라마정주행 #드라마하이라이트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tvN) 월, 화 오후 9:00 [8부작]
*방영 날짜 : 2020.11.23(7화) - 2020.11.24(8화)
*주요 출연진 :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윤박, 최리, 임화영, 최수민, 이세랑, 최자혜, 김윤정, 정성일, 남윤수 등
백만 언니들의 워너 View, □kofilms.info
-백만뷰 링크-
스튜디오 겟잇뷰티 Instagram : studio-getitbeauty
백만뷰 Instagram : 1m_view
Naver Post : m.post.naver.com/my.nhn?memberNo=10978832

댓글
김혜경
김혜경 18 시간 전
섬그늘.....ㅠㅠ 지금도 잘 못불러요 슬퍼서....ㅠㅠ 어느새 10살인데...;;;;
정현
정현 일 전
쑥쑥이 엄마 슬감생에 나온 분이잖아....ㄷㄷ
서누마우
서누마우 4 일 전
9:28초에 헤이헤 ㅎㅎ
준호이
준호이 9 일 전
임화영 배우니 ㅁ너무...
요르리
요르리 13 일 전
딱풀이 연기한 애기 진짜 애기 아니죠?
윤영지
윤영지 14 일 전
오 쑥쑥이 엄마역할 진짜소름돋게 하시네
조하나
조하나 15 일 전
벌써 아기 낳은지 18일째가 되었네요. 오늘 밤만 지나면 조리원 퇴소라 아쉽기도 하고 아기 키울 생각에 두렵기도, 설레기도 하네요. 아기 낳기 전에 봤던 산후조리원과 아기 낳고 나서 보는 산후조리원은 감회가 다릅니다. 진짜 찐 드라마!! 완전 공감갑니다.♡
용맹한쿠키.
용맹한쿠키. 17 일 전
2.3천은 내가만든다
집에가고싶다
집에가고싶다 19 일 전
35:36
오타쿠카라토도쥬시쵸로한테 미찐넘
오타쿠카라토도쥬시쵸로한테 미찐넘 20 일 전
쑥쑥이 엄마도 불쌍함 ㅠㅠㅠ
망개야 사랑해
망개야 사랑해 23 일 전
ㅋㅋㅋㅋ사이다ㅋㅋㅋㅋ 뭘로 뚝빼기 깬거얔ㅋㅋㅋㅋㅋ왘ㅋ개 사이다ㅋㅋ
블링크의덕질
블링크의덕질 25 일 전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앙 나 건우 묘지 갔을때 눈물샘 터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크리스탈
최크리스탈 25 일 전
그래.. 힘들었겠지 ㅠㅜ 그치만 내새끼 닮은 다른아이 생각 할 시간에 떠나보낸 내새끼 기억해주고 생각해줘야 맞는거지ㅠㅠ 중간에 방법은 넘 잘못됐지만 나중엔 받아들이네...
아기고라니
아기고라니 개월 전
원장님.. '우리애들 앞에' 라는 대사 치인다..✨
Lucy Blossom
Lucy Blossom 개월 전
진짜 엄마한테 효도하고 싶다 ㅠㅠㅠㅠ 엄마 사랑해
아깽이
아깽이 개월 전
박하선 ㅈㄴ정떨어지네
아깽이
아깽이 개월 전
사이코 새낀가 미친년
율무율무
율무율무 개월 전
35:37
김민지
김민지 개월 전
왜 딱풀이 엄마한테 사과를 안하냐 솔직히 죽었다고 해도 에바잖아 제일 충격받았을텐데 난 적어도 남편이 사과할줄 알았다 어이가 없네
밥오
밥오 개월 전
아 진짜 연출 갸웃곀ㅋㅋㅋㅋㅋㅋ
Andy TV
Andy TV 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드라마 너무 잘만든것같아요....배우들 대박
이리안
이리안 개월 전
이해할수 있는 행동이냐 저게 자격이 있든 말든 지가 뭔데 애를 데려가 저 상태를 알면서도 방치한 원장은 또 무슨 생각일까
익명
익명 개월 전
내 나이 18살 ,, 시험 공부 하다가 엄마들 얘기 보고 쳐운다 ....
송종하
송종하 개월 전
울만하지 뭐.. 쳐울만 해
그것은아니야
그것은아니야 개월 전
14:54
나셜록이와
나셜록이와 개월 전
22:00
서건혜
서건혜 개월 전
눈물이나 네요~~왠지 ~~
Sophia J
Sophia J 개월 전
나도 밤새 깨서 하...힘든시간이였음 지금도 드라마에서 갓난아이울음소리 나오면 두렵고 무섭고 불안하다 내가 노예가 되는 시간이였기때문이였다 애들다커서 대학가고 고3이다 편하다 편해 몸도 이젠 안아프다 애키울때는 안아픈곳이 없었다..다시는 결혼안할거고 애도 절대 낳지않을것이다 혼자 조용히 살다갈것이다....
Sophia J
Sophia J 개월 전
미친 애귀에대고 소리지르다니 미쳤어 연기가 중요한게 아님 세상에 저렇게 미친여자는 첨보네 소름 으흑..공감이 하나도 안되고 미친것우로만 보임
ᄋᄋᄋ
ᄋᄋᄋ 개월 전
극본대로 연기하는 배우한테 못하는말이 없으시네요~ 저는 님이 미친ㄴ으로 보여요^^
에밀리요리Emily's cooking
에밀리요리Emily's cooking 개월 전
35:36
rottenfugi
rottenfugi 개월 전
영어자막 강추!! 외국인들이 이걸 봐야 한국 이미지가 달라지지, 맨날 노스냐 사우스냐 찾고
ŚÝ
ŚÝ 개월 전
35:37
Bonvie Chwe
Bonvie Chwe 개월 전
마지막화까지 다 보고 왔어요. 연출 대본 음악 연기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제 인생드라마입니다. 모든 스텝분들 연기자분들께 박수를 드리고 싶어요. 함께 하는 시간동안 정말 말로 다 표현할수 없을만큼 행복했고, 작품에 담긴 메세지 하나하나 다 마음에 잘 전해졌습니다. 모든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은 명작이에요 시즌2 가져와서 제 인생 책임져주세요ㅠㅠㅠㅠ
밥
개월 전
22:36 상속자들?
Samir Abbaslı
Samir Abbaslı 개월 전
Series:Drama Name please
도치엄마
도치엄마 개월 전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노래예요?
초연
초연 개월 전
하하하ㅏ하하하핳하햏헤헤헤헿
bbo long
bbo long 개월 전
아기안고 보면서 너무 공감되어 애기안고 펑펑 울었어요..ㅎㅎㅎㅎㅎ 조리원 퇴소하자마자 나온 드라마라.. 더 공감하면서 본거 같아요 :) 너무 좋은 드라마 잘 봤습니다
송문영
송문영 개월 전
차태현 어머님도 나오시는듯??
백만뷰
백만뷰 개월 전
맞아요!!
김지후
김지후 개월 전
건우딱풀이 맘 임화영님 신의퀴즈에 근이영양증(맞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질환있는 신내림 받는 사람으로 나왔을때 진짜 무서워서 잠못잤어요 ㅠㅠ 연기 완전 잘하심
리즈
리즈 개월 전
정말 짜증나는건 박하선님이 불편하신게 누가 봐도 보이는데 기자놈들은 계속 다른 포즈 요구하는거임...
김가영
김가영 개월 전
35:37
췐궓찭쉫뱑휡
췐궓찭쉫뱑휡 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ㅋ윤박 저번에 대머리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개그 찍으러 온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
윤연우
윤연우 개월 전
라온이 미래 상상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하나
조하나 개월 전
애 낳으면 오는것들 수면부족, 탈모, 러브핸들, 이유를 알수없는 눈물, 짜증, 예민함, 허리결림 or 디스크
ok ok
ok ok 개월 전
저거는 고소감 아닌가...
ojw
ojw 개월 전
저 골프선수 내가 조질까???
s s
s s 2 개월 전
엄마는 신이 아니고 인간이라는 말 너무 좋다 엄마는 위대하다 어쩌구저쩌구도 짜증나 죽겠음 엄마가 희생하는 게 당연한 것처럼 여겨지는 거 너무 싫었음
hyun
hyun 2 개월 전
작가 천재임
끓끓꽉
끓끓꽉 2 개월 전
35:36
김꾸앙
김꾸앙 2 개월 전
박하선은 맨날 ㅠㅠ 우아하고 고상하고 그런 이미지 만드는데 . . 일어나는 일마다 ㅋㅋㅋㅋㅋ ㅠㅠ 웃프다 진짜 ...
이구역보스
이구역보스 2 개월 전
애를 셋이나 낳은 애아빠가 와이프가 젖 샜을꺼라는걸 상상 조차 못하냐
_
_ 23 일 전
@정호영 기자들 사람들 다 있는 공식 석상에서 제가 화장실 다녀오겠습니다 라고 말 하는 게 쉽지는 않죠... 박하선은 남편 체면 차려주려고 최대한 버티고 있다가 본인 체면만 구기고 나가는 거로 보이는데...
0f H
0f H 개월 전
@규환 자기만 보이는 사람....
정호영
정호영 개월 전
모르는건 문제가 아닌데 화장실 간다고 확실하게 얘기를 못하는 박하선도 문제였고 박하선한테 관심이 전혀 없는 남편도 문제였고
박주안
박주안 개월 전
그니까
규환
규환 개월 전
그정도로 아내에게도 아이한테도 관심이 없다는걸 보여주는 장면이었음.
아름답지호
아름답지호 2 개월 전
점점너를 잊는게 꿈이야...거기서 눈물이 왈칵...ㅠㅜ 쑥쑥이 아니 딱풀이,건우 엄마 ...이쁜 아가가 찾아올거에요ㅠㅜ
Eun Jo
Eun Jo 2 개월 전
아이 조금이라도 아파서 니큐보내고 혼자 조리해본 엄마들은 쑥쑥이엄마 심리상태 이해갈꺼예요! 물론 남의 아이에게 저러는건 너무 선 넘은건 맞지만.. 저도 둘째 니큐보내고 혼자 집에 와서 조리하는데... 계속 눈물밖에 안나고 알수없는 죄책감에도 시달리고, 거기다 젖은 계속 돌고... 진짜 우울증 오더라고요 진짜 둘째라 조리원 신청 안한게 그나마 다행이구나 하는 맘 들었어요! 다른엄마들 아기수유하거나 하는거 보거나 했으면 몇배로 힘들었을꺼 같긴 합니다! ㅠ
최유진
최유진 2 개월 전
확실히 조리원 동기가 오래가는듯ㅋㅋ 내동생 14살 시커먼 새끼인데 생일쯤 되면 조리원 동기들끼리 모임....
0419 kim
0419 kim 2 개월 전
조리원은 천국이었어요ㅠㅠ
예린
예린 2 개월 전
14:53 아닠ㅋㅋㅋㅋㅋㅋ레알 윤박 인생캐 아니냨ㅋㅋ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윤박 ㅋㅋㅋsnl을 찍었는지 드라마를 찍었는지 모르겠다는 인터븈ㅋㅋㅋ
수정
수정 2 개월 전
박하선 앞에 기자 사람이 저렇게 당황하고 이상한 행동하는데 왜그러시냐 물어보기라도 하지 게속 이거해봐라 저거해봐라 보면서 짜증났음
티롤리
티롤리 2 개월 전
아동학대범들
티롤리
티롤리 2 개월 전
저런 건 그냥 아이를 인형으로 대신해야지..뭣들 하는거야?
유승민
유승민 2 개월 전
10:10:10
재우
재우 2 개월 전
여기자가 눈치가 없다ㅡ.ㅡ
당뱀
당뱀 2 개월 전
루다네 가족 진짜 케미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뱀
당뱀 2 개월 전
우리 라온이 연기대상감이야 아주
깔깔
깔깔 2 개월 전
와... 쑥쑥이 엄마 역할 분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심...
햄둥
햄둥 2 개월 전
19:05 그 아들은 커서 훌륭한 배우가 되었죠
마재원
마재원 2 개월 전
첫번째 이해가 않돼용 ㅠㅠ
재우
재우 2 개월 전
대충 자신의 아이가 죽었는데 태명이 같은 다른엄마한테서 자기자식이 오버랩 되면서 내가 더 잘키울수있는데 하면서 질투가 시작되면서 심해진듯
뀨뀨
뀨뀨 2 개월 전
윤박은 보너스를 더 챙겨줘라....
승기
승기 2 개월 전
알바모집>>>알바몬.com 카카오 채널 ""꿀job"" 검색!
가열찬김장훈
가열찬김장훈 2 개월 전
27:36 플러스 전직 발광머리앤
연채
연채 2 개월 전
끝났어속상하다.....ㅠㅠ재밌게봤었는데...ㅠㅠ다시돌아왔으면... 산후조리원2편으로.....ㅠㅠ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제작진의 다음작품이 너무 궁금해요
시은
시은 2 개월 전
잉.. 발광머리앤이었잖아요 언니...
tv아아아아ᅡ
tv아아아아ᅡ 2 개월 전
나만 박하선님 부부 러브스토리 듣고싶어...그냥....나 왜....이런게 끌리는거야....저 부부 보고싶어.....남편이 애봐주는것도 좋구....그냥...그냥...좋아요...
an 04
an 04 2 개월 전
임화영 연기잘하네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김과장때부터 잘보고있는 1인
수민
수민 2 개월 전
뭔가..되게 아름답다..완벽해서가 아니라 다 달라서,, 그 모습 그대로 자기의 삶속에서 아이를 사랑하고 잘 키워가고자 노력하는 미숙한 엄마들의 작은 순간순간들이 참 멋있다
개쌍놈
개쌍놈 2 개월 전
남의 애기로ㅠ뭐하는거야 당장 정신병원에 집어 넣어라 사정이 아무리 딱하다 그래도 남에 애로 저러다니 당장 병원에 보내야함 쓰레기 같은것 다시는사회에 못 나오게 해야함
개쌍놈
개쌍놈 개월 전
@seeun kim 그래도 그렇지 남에 애를 저렇게 무섭게 구럼 당연 범죄죠.. 애기가 드라마 상이지만 다치기라도 하면 우째요 ㅜㅜ
seeun kim
seeun kim 개월 전
에휴..ㅜㅜ 정말 저렇게 하는게 범죄이긴 하지만, 애기낳고나면 여성호르몬이 떨어져서 들쑥날쑥하고... 우울감이 많은건 사실이에요 ㅜㅜ 그리고 애기가 저렇게 되었다면,,, 엄마 마음이 어떨지ㅜㅜ
두루미
두루미 2 개월 전
엥.???태명이 같았는데 애기가 죽은 건가?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네 ㅜㅜ맞아요
김채윤 Chae yoon
김채윤 Chae yoon 2 개월 전
애기안고 소리치는 연기할때 딱풀이 놀랠까봐 너무 걱정댓음 ㅠㅠ
박민주
박민주 개월 전
만약에 진짜 애기인데, 엔지라도 났으면 저장면은 몇번씩이나...ㅠㅠ
ᄋ
개월 전
인형느낌임
이지밀 유아식 집밥 Easy Meals
이지밀 유아식 집밥 Easy Meals 개월 전
아마 더미 인형이지 않을까요..?
이승아
이승아 2 개월 전
아닠ㅋㅋㅋ 윤박 대머리 했다가 이제는 빨간머리얔ㅋㅋㅋㅋ
츄뚱
츄뚱 2 개월 전
김과장에 나온 그 비서맞음?!.....와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저도 그때부터 넘나 좋았어용 ㅠ임화영 배우분
김성범
김성범 2 개월 전
문재인 간첩!!! 체포합시다.
Stella Lee
Stella Lee 2 개월 전
엄마보고싶다
백만뷰
백만뷰 2 개월 전
보다가 엄마이야기 나오면 눈물 줄줄
호랑이
호랑이 2 개월 전
박하선 배우님 춤추시니 롤리 폴리 생각나요 ㅋㅋㅋ ❤️늘 유쾌한 연기 감사해요
조은샘
조은샘 2 개월 전
엄마들 애들 밥먹이는 장면에서 한자리 비는 거 의도치 않았겠지만 딱풀이(건우)엄마 생각나게 하네요 ㅜㅠ
LLee lee
LLee lee 2 개월 전
이 드라마의 세 암덩어리 1. 쌍둥이네아빠 2. 루다아빠 3. 쑥쑥이엄마 (사정있어도 딱풀이엄마도 이제 해산했는데 개민폐)
이구역보스
이구역보스 2 개월 전
아는언니 임신중에 어린이집 신청했는데 세돌되서 연락옴.. 옛날에 우리 조카들 키울때 월 몇십 다 내고 보내던 시기엔 사람들이 어린이집을 많이 안 보내서 맘만 먹으면 바로 보낼수 있었는데 지금은 정부에서 돈을 다 내주니 다 보내서 몇년 기다려야 자리남
Раб бурятки
Раб бурятки 2 개월 전
애낳고 병자취급 당하면서 산후조리원에서 몇달동안 쉰다는데 이해 불가...
m m
m m 개월 전
보통2주쉼ᆢ 말그대로 몸조리중 애낳느라 약해진몸 조리ㅡㅡ
양도연
양도연 2 개월 전
머저린가요?
강쮸빈
강쮸빈 2 개월 전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나뀨럽
향나뀨럽 2 개월 전
바보
qwer t
qwer t 2 개월 전
뭔 멍청한 소리야ㅋㅋㅋㅋ
하하하
하하하 2 개월 전
모유수유중에 옷젖는거ㅜㅜ 너무공감 위경련와서 응급실 실려 갔는데 그와중 수유패드 새거 갈고 갔는데 검사하다가 새서 환자복에 다 젖음.. 아파죽겠는데 옷은 새로 갈아입었는데 수유패드는없고 진짜 힘들었어요
NCT zeus
NCT zeus 2 개월 전
박하선하드캐리 ㅋㅋ아기낳는게 저렇게 즐거움 나도 생각해봄 남편은 김정우로할래
박상은
박상은 2 개월 전
진짜 찐 내 인생드라마
MOODA
MOODA 2 개월 전
*산후조리원* 진짜 보면볼수록 매력 넘치는 드라마입니다ㅠㅠㅠㅠ 시즌 2 제발 나와라ㅠㅠㅠㅠ 엄지원 배우님이 나온 *방법* 이란 드라마도 개꿀잼 드라마에요ㅠㅠㅠ 두개 꼭 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
MOODA
MOODA 2 개월 전
쑥쑥이 엄마 임화영 배우님 슬감빵에서 처음뵜는데 역시 배우의 스펙트럼이란... 연기 너무 잘하세요 !!
Hanjung Kim
Hanjung Kim 2 개월 전
울 할무니 돌아가실 때까지 5살때즘 홍역으로 돌아가신 첫째딸, 더 어려서 같은날 돌아가신 둘째딸 야기 하셨는데...
이구역보스
이구역보스 2 개월 전
우리 엄마도 나 태어나기 훨씬전에 5살에 홍역으로 죽은 딸 있는데 얘기나오면 우시더라 근데 막상 멀쩡히 살아있는 딸은 사랑으로 못 키우고 평생 미워한게 함정
호호하하
호호하하 2 개월 전
아기 안고 저렇게 소리치는 연기를 해도 되는걸까...후시녹음이었겠죠?
액설런트
액설런트 2 개월 전
신생아는 청각이 많이 안열려있어요.... 그래도 연기자랑 배우나 감독이 다 알아서 조심했겠죠..
asmr유목민
asmr유목민 2 개월 전
원장님 루다 아빠 후려치는거 속 시원...
떡이(로블록스)
떡이(로블록스) 2 개월 전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쑥쑥이엄마가 쑥쑥이낳고 쑥쑥이바로태어나자 마자사망했는데 사망해도 산후조리원이니까 애기낳고후에오는거니까 오고 쑥쑥이를 딱풀이라고 태명을 지어좋고 근데 딱풀이엄마가 쑥쑥이엄마의 아이가 딱풀이라는걸모르고 딱풀이엄만딱풀이라고짖고 쑥쑥이엄마는 아이가없으니다른아이라도 보고 딱풀이를 가지고싶어죠 왜냐면 쑥쑥이엄마의아기가 딱풀이니까요 자기가 딱풀이 엄마인것 처럼 건우라고 딱풀이엄마랑 상의를했는더!!! 엄지원의 남편이 라온이라고 지은거죠 그래가즈고 쑥쑥이 엄마가 화나서 직접만든거에건우라고 쓰고 아기를 뺏았을려는거죠 마지막에 32.03 에 보시면 건우라고 써져있습니다. 그래서 빠른뜻은 쑥쑥이엄마가 화나서 딱풀이를 뺏았을려했다 이뜻입니다.
joy k
joy k 2 개월 전
연기 잘하신다....
ᄋᄋ
ᄋᄋ 2 개월 전
애기 귀여워
하늘지기
하늘지기 2 개월 전
그래 애들아 들었지 올해 원균5천만마리에게 집중포화와 온갖멸시 천대를 받는 날 안타까워하며 거북선지도를 수백년만에 직접 다이렉트로 천국에서 맨날로 날위해 들고오신 이순신 장군,원균이라면 치를 떨고 이를 간 이순신장군이라 이 인류역사에 최고 영웅이엿지만 나의 미친 기세로 세상을 휘어잡는 날보며 본인도 알고 내앞에서 무릎을 끓으셨지..이제 이 인류는 나로인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발판이 될거란거 알고 지도를 나에게 전해주시고 이제 날 믿고 편안하게 천국열차 999를 타고 편하게 떠나셨지..참 지도들고 오실때 백범김구슨상님도 동참하셔서 나에게 백번 안구 칭호를 주고 가신거 알지? 백번안에 모든걸 다 해내는 나의 능력과 애꾸눈이 되어서도 세상 악으로 부터 쌍심지를 키며 세상을 지키는 나의 면모에 반해 백번안구 칭호를 주고 같이 가셨지 ㅎㅎ
재훈
재훈 2 개월 전
앜ㅋㅋ분장무엇ㅋㅋㅋ
아수크림
아수크림 2 개월 전
루다 ㅠㅠ 집안사정 불쌍하긴 하지만 결혼이 해피엔딩인 사람도 있는데 ㅜㅜ 사람 보는 눈이 없음 결혼이 불행하겟지만 좋은 사람끼리 만나면 행복할수 밖에 없는게 결혼이라고 생각함
아수크림
아수크림 개월 전
@예은 좋은사람 만나면 시댁이 힘들게 하더라도 눈치빠르게 센스껏 커버해주죠 ㅎㅎ 사람들이 생각보다 결혼해서 행복한사람도 많다는걸 모르더라구요 무슨 결혼하면 지옥인마냥 ㅎㅎ
예은
예은 개월 전
그 좋은사람 만나는게 힘든 거임 그리고 좋은사람 만나도 시댁이 별로면 결혼생활 힘들고 지침
소녀의 세계 몰아보기 통합본 1
1:29:33
이걸로 싸우자(마인크래프트)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