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지가 잘난 줄 알고 나대다 불륜에 결혼까지 했던 부부의 최후

  조회수 345,376

Kemi TV

개월 전

#현실 은 #드라마 보다 더 해
#막장 의원조
#사랑과전쟁
시즌1 360 그래, 네가 한번 살아봐 편
※ 과한 욕설이 포함된 댓글
논란을 조장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케미TV 구독하기 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goo.gl/P8sK63
◈케미TV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kemitv/
▶유튜브 goo.gl/rU7FXE👍

댓글
시화유
시화유 8 시간 전
난진짜 궁금한데 여자든 남자든 데체 왜 바람을 펴야할까??
sh d
sh d 13 시간 전
전업주식하는분들회사다니다가 주식성공해서 그만둔사람들이라는데..
엠샤올
엠샤올 15 시간 전
이렇게 애들이 소중한데 바랑을 폈다구?..
나를왜구독하는거야
나를왜구독하는거야 3 일 전
역시 결혼은 현실이네
김민재
김민재 6 일 전
이야 대단하다 진짜 이 영상 계속보고있는대 질리지가 않네
핑밍이
핑밍이 6 일 전
10:48 알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초 전•
3초 전• 6 일 전
재밌다
Heart M
Heart M 9 일 전
이주화언니 대박 이혼해줄테니까 둘이 한번 살아봐요 그게 내 최고의 복수일테니까 능력있는 커리어우먼은 역시 쿨
토니졍
토니졍 14 일 전
벌써 10번째 보는중 ㅋㅋㅋ 대사까지 외울지경 ㅋㅋㅋ
영감탱가만안둬
영감탱가만안둬 14 일 전
댓글에 알악이 뭔가했더닠ㅋㅋㅋㅋㅋㅋ 알악!!!!?
에버튼마테라치
에버튼마테라치 15 일 전
먼데이키즈의 너도아파봐생각나네
이삼순
이삼순 16 일 전
야둘다똑같어
불신의아이콘
불신의아이콘 19 일 전
불륜이 행복하면 안되지요~
냠냠냠
냠냠냠 19 일 전
고맙고사랑해도 바람필수있는게 남자임
A QTN
A QTN 20 일 전
저런 애들은 이혼 안 하고 지들끼리 붙어 먹고 살아야됨 사회의 악이어서..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 못 주게 이혼 못 하게 해야된다긍..
마리블리
마리블리 20 일 전
첫번째와이프 완전 기품이넘치네 고상하고 젠틀하고 남편 술처먹고 찾아왔는데도 바람핀여자한테 엄청 매너있게 말하고..와~ 에라이 미친놈아 니복은 여기까지
ᄏ응미
ᄏ응미 22 일 전
0:39 ㅋㅋㅋ 왜 코빅 진호생각나지..ㅋㅋㅋ나만그래요?
팅팅
팅팅 23 일 전
😍* 옛날 전화방 폰팅 *😜 *남성전용전화 02 2082 9899* *여성전용무료 02 2082 9896* *100% 비밀보장 은밀하게 통화 하세요*
ym k
ym k 23 일 전
얼마나 등신같으면 하나밖에없는 남편,부인 한테 못해서 바람을 피냐.
삐약이Bbiya
삐약이Bbiya 25 일 전
10:48 알악!!!
20대주식투잡이야기
20대주식투잡이야기 27 일 전
케미티비 없을 때 밥 어떻게 먹었지?ㅋㅋ
쯧.
쯧. 29 일 전
크으 여기 채널은 맞춤법 진짜 잘 지킴 영상보면서 편--------안
장제현
장제현 개월 전
아니..소공동 오야붕 홍영철형님이 ..
김HJ
김HJ 개월 전
서로 사랑하는사이니까 이혼해달라고했는데 막상 바로 이혼해준다고하니까 당황하시네ㅋㅋㅋㅋㅋ
피에젖은죽창
피에젖은죽창 개월 전
중.고등학생 일주일에 한시간 정도 사랑과전쟁 교육방송 시키면 비혼률 엄청 오르겠지?ㅋㅋ
한무
한무 개월 전
해피엔딩이다. 상간한 인간들은 지옥불로 가라
최성욱
최성욱 개월 전
알악!
커피한잔
커피한잔 개월 전
자막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넘 웃겨요 ㅎㅎㅎㅎ
Shane rio
Shane rio 개월 전
주식하는게 잘못된게 아니라, 주식으로 한탕을 노리려고 하니까 문제인거임..
Cherry Blossom
Cherry Blossom 개월 전
어떤 의미에선 저 남자가 무식, 멍청해서 용감했네. 보통 다들 계산적이라 잘나가는 마누라 있음 살살 놀기만 하지 절대 이혼 실행 안함. ㅋㅋ.
캡틴조랭이
캡틴조랭이 개월 전
그라데이션 분노 야 야 야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통섭
리통섭 개월 전
자기동굴 속에서 •••쯧쯧. 별 남자 없고, 별 여자 어딧나 ? 처음보는 여자(남자)가 젤 예쁘다. 수영장에서 얼굴 가리면 처녀랑 중년 아줌마 구별 못 하겠더라. 마누라가 지루해질 때 @@시장에 가라. 더 뭘 원해. 넘친다 ~
심삼복
심삼복 개월 전
저 눈동그란 본 처 역할하신 여자분 카리스마있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연기력 좋았는데..아 다시 진짜 부부클리닉 다시 해줘요!!!!!!!!!무도만큼 그리운 부클.ㅜㅜ부클배우님들도 다 그리워.ㅠㅠ
민트방울꽃
민트방울꽃 개월 전
애하나도 아니고 둘인데...이혼한건 몰라도 재혼을왜하나
스누피
스누피 개월 전
천원 구권이네 ㅋㅋㅋ
김지원
김지원 개월 전
썸네일을 보고 누가 본처인지 구분을 할수없었다...
V콜라와 칭구들
V콜라와 칭구들 개월 전
본처한테는 구원자네
jungeun park
jungeun park 개월 전
사실 본처가 너가지라고 버리는 시점 질릴때로 질려서 이미 이혼재고 있던 각이었을지도 바람이 아니라 다른걸로도 힘들게 했을듯
MI mi
MI mi 개월 전
참.. 자기 자식 냅두고 상간녀에 미쳐서 그년 자식들 먹여살리는 남자들 보면 참 한심함..
정효주_
정효주_ 개월 전
키키킼
kim제인
kim제인 개월 전
에휴... 반성해야되요... 바람피면 이렇게 되는것을......
s y
s y 개월 전
정말 최고의 복수였다
유승연
유승연 개월 전
영상 하나당 세번씩은 보는듯 ㅠㅠㅠㅠ 케미티비 복습 최소 3번 필요
Jy Jy
Jy Jy 개월 전
참기름보다 꼬시다 ㄴㅋㅋㅋㅋㅋ
동구스밥버거
동구스밥버거 개월 전
그래서 나중에 처음 나온 여자가 복수로 이시은 남편을 꼬셨구나 ㅋㅋㅋ(“내 남편을 꼬셔봐” 편 참조)
Nyeong 2
Nyeong 2 개월 전
불륜은 그냥 지들 욕정 해결하는 수단이지 그걸 사랑이라고 착각하는 것들이 있음
빙그레
빙그레 개월 전
알악?!!!!! 이거 웃겻음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용호
지용호 개월 전
여주 이쁘세요~~
N. yb
N. yb 개월 전
불륜은 불륜일때나 행복한것이지...
시아유니
시아유니 개월 전
제목부터가 그래,네가 한번 살아봐 ㅋㅋㅋ
jjj j
jjj j 개월 전
배부른 돼지가 되느냐 배고픈 소크라테스가 되느냐? 돈만보고 기존 부인과 싫어도 노예짓 하며 사느냐? 가난해도 사랑찾아 주체적으로 삶을 개척해가며 살것이냐?
쭘마렐라
쭘마렐라 개월 전
자막 겁나욱낌ㅠㅋㅋㅋㅋㅋ
오징요
오징요 개월 전
푸른바다의전설도 해주세요!!!
키위복숭아
키위복숭아 개월 전
4:18 사랑과 전쟁에 나오는 아이들답지 않게 대사가 자연스러움 ㅋㅋ
이별
이별 개월 전
케미잼
김아은
김아은 개월 전
어우..진짜 내가 다 부끄럽다아...
송희원
송희원 개월 전
신구 판정 답답하니까 이제 자막도 손대는 케미님ㅋㅋ
이윤정찬비
이윤정찬비 개월 전
이시은 잠옷이 잘 어울리네
Jia Cheon
Jia Cheon 개월 전
2:24 아파트 전세 4천만원 와우~
용가리
용가리 개월 전
젤 통쾌하고 멋졌던 에피소드. 그나저나 본처가 교사라면 자기 일이 바쁠텐데 용케 남편 일을 신경써주네. (그치만... 역시... 교사직은 극혐. 학교 극혐. 학원이 학교보다 편했더라.)
샷추가
샷추가 개월 전
알악?!?!ㅋㅋㅋㅋㅋㅋ
작은 소나무
작은 소나무 개월 전
재밌다 ~~사랑과전쟁 다시 했으면 좋겠다
풀스와
풀스와 개월 전
10:49 알악?!!!!! ㅋㅋㅋㅋㅋㅋㅋ괴웃겨ㅠㅠㅠ
sossos
sossos 개월 전
세상ㄱ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7
V7 개월 전
원래 부인역할 배우분 많이 본 분 같은데...
moon가
moon가 개월 전
탈랜트 이주화씨입니다~
장경욱
장경욱 개월 전
애들만 불쌍하다
양욱현
양욱현 개월 전
바람은 사랑이 아니라 발정입니다.
베리나이스
베리나이스 개월 전
저렇게해서 잘되는것들 못봤지
김성옥
김성옥 개월 전
현실적인 벽 앞에서 사랑만로 이 험한 세상 헤쳐 나갈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아닌 사람도 있지만..) 바람으로 흥한자 바람으로 망한다.
삼식
삼식 개월 전
ㅇㅁㅇ🧚🏻‍♀️
푸우
푸우 개월 전
남편왈 : 알앍?????????
Sancta Caecilia
Sancta Caecilia 개월 전
오늘 웃음 키포인트, 알악, 끄덕끄덕 인형 ㅋㅋㅋ
제니킴
제니킴 개월 전
조강지처가 승리자네 저런인간 사람만들어 보겠다고 그간 얼마나 속병앓이 했을까?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이혼한게 너무 잘된케이스!
김강민
김강민 개월 전
주식 개처물림 ㅋ
뽜이야퐈이야
뽜이야퐈이야 개월 전
지네들이 로미오와 줄리엣인가
S효진
S효진 개월 전
시은이배우님 여기서 상간녀로 나오네요.
모리
모리 개월 전
굿
얌얌
얌얌 개월 전
알악?!
기대하지마
기대하지마 개월 전
10: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
ᄒᄒᄒ
ᄒᄒᄒ 개월 전
7:29 역시 주식으로 따면 피자지
최지원
최지원 개월 전
멍청한 남자 씨끼들은 여자한테 빠지면 지 자식도 나몰라라 주위에 저런놈 있는데 진짜 으~~~멍청해!! 꼭 저런놈은 쥐뿔도 없으면서 허세는 하늘을 찌르지 !! 국룰인가 싶을정도네 ㅋㅋㅋㅋㅋ
강병록
강병록 개월 전
고소하지만, 그래도 이왕 이렇게 된것 행복하게 살아야지. 주변 사람들 민폐 안 끼치려면, 불륜 커플 은 잘 살아야 돼.
김주연
김주연 개월 전
전처가 속으로 잘됐다 하고 얼른 이혼해 준것 같네요~
이매동한량
이매동한량 개월 전
간통죄 합법화 부활해야 됨
김남균
김남균 개월 전
제일마지막엔딩음악 제목좀갈켜주세요
이서영
이서영 개월 전
진짜 염병한다...지들이 뭔 로미오와 줄리엣인줄 아나...
Yoom S
Yoom S 개월 전
알악 때문에 지하철에서 미친 여자될 뻔했어요.... 책임져요....ㅋㅋㅋㅋ
이재준
이재준 개월 전
아니 근데 대체 저런 남자가 어케 결혼을 두번이나 할수 있지??? 연애할땐 저런 사람인게 안 보이나..
강민아
강민아 25 일 전
@남선영 ㄴㅈ포
남선영
남선영 27 일 전
안 보입니다ㅡ 마마보이.허세남. 알콜 중독자. 바람둥이. 성격파탄자.. 다 알수 없어요. 그래서 차라리 남자 돈을 보는 속물 여자들이 더 현명하다고 생각해요. 남자들이 아무리 욕해도 말이에요
보이스마일
보이스마일 개월 전
안보여요
김치수
김치수 개월 전
해석:끼리끼리인데..너희가 헤어지면 다른사람이 피해보자나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탁하영
탁하영 개월 전
이거 틀고 집에서 점심 먹으면, 가족들이.. 왜 자꾸 보냐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말하죠.. 항상 모든 가족 유형에 대해서 공부중이라고.. 언제 무슨일이 일어날지 미리 예습중입니다..ㅌㅋㅋㅋㅋㅋㅋ
박지니
박지니 4 일 전
잘하고 있는거에요~ 뭘 모르고 결혼해서 힘겹게 살아보니..ㅠ 사랑과전쟁은 훌륭한 간접 경험 교육자료죠! 난 앞으로 며느리랑 좋은 관계라기보다 서로 편안한 관계 공부 삼아 밥먹을 때 봐요 ㅋ
한바비
한바비 5 일 전
좋은것만 보고 어찌 살아요
ღ하튜
ღ하튜 개월 전
모...든..... 가족... 공...부....(메모)✍️
Joyce
Joyce 개월 전
앜 ㅋㅋ 저랑똑같네용
J J
J J 개월 전
진짜 븅딱같음 저런일이 실제로 일어났다는게 안믿김
밍이
밍이 개월 전
불륜해서 잘 사는 새끼들 못 봤다
su j
su j 개월 전
이왕 이혼한거 잘살면 좋은데 주변이 안도와 주네
dmdrlddl1989
dmdrlddl1989 개월 전
알악 ㅋㅋㅋㅋㅋㅋㅋ
민민
민민 개월 전
알악?!
이주현
이주현 개월 전
저렇게 계획없고 저돌적이고 허세심한 사람들이 제일 위험한거임 배우자 뿐만 아니라 지인으로 알고 지내도 피곤한 스타일임 뒤치다꺼리 다 해줘야하고 스스로 문제해결하는게 하나도 없음 손절 1위유형!!
콜린파렐
콜린파렐 개월 전
이번화 킬포단어 흑.염.룡
정현정
정현정 개월 전
아아아 이거 기억나요!!!!!그래니가살아봐!!!!
Sh Park
Sh Park 개월 전
능력 없으면 바람도 피지 말고 이혼은 더더욱 안됨 ㅋ
부우부
부우부 개월 전
개답답하다...
120,000마리의 게살 바르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8:56
인어교주해적단 The Pirates
조회수 853K
여동생 직장에 가보았다 2탄
9:17
양대산맥
조회수 234K
[브이로그] 김장🥬200🥬포기 했습니다
8:59
나는 박미선 - PARKMISUN
조회수 517K
120,000마리의 게살 바르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8:56
인어교주해적단 The Pirates
조회수 853K
여동생 직장에 가보았다 2탄
9:17
양대산맥
조회수 234K
[브이로그] 김장🥬200🥬포기 했습니다
8:59
나는 박미선 - PARKMISUN
조회수 517K
임영웅 광고찍다 리즈찍은 날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