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 과르디올라 마저 특별하다고 칭찬한 손흥민 맨시티전 분석 (son is special)

  조회수 254,837

풋볼온사이드

개월 전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footballonside3x@gmail.com
0:00~0:42 오프닝 및 라인업 소개
0:43~02:08 손흥민 골장면 분석
02:09~03:13 케인 오프사이드 장면
03:14~03:56 손흥민 에데르송 1:1 상황
03~57~04:50 무리뉴의 용병술 및 토트넘 두 번째 득점 장면
04:51~05:57 무리뉴가 손흥민을 뺄 수 없는 이유
05:58~06:30 손흥민 기록 및 다음 경기 일정

댓글
풋볼온사이드
풋볼온사이드 개월 전
-토트넘 경기일정- 27일 루도고레츠 홈경기 30일 첼시 원정경기 4일 린츠 원정경기 6일 아스날 홈경기
이종훈
이종훈 개월 전
리그 6연전중 1승(승점:3) 7점 더 확보하자!!! 6경기중 승점:10점이면 성공적인 일정인데 꼭 10점을 확보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우리 수퍼쏜 6경기에서 14호골까지 가 보자♥♥
알라딘
알라딘 개월 전
첼시전이 제일 기대된다ㅋㅋㅋㅋㅋ
sang pil bang
sang pil bang 개월 전
일정 보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 jacob
2013 jacob 개월 전
30일,6일 메모...
gman
gman 개월 전
솔직히 루도고레츠는 손흥민이나 케인없어도 잡아줘야 되는거 아니냐
박허허
박허허 개월 전
확실히 모우라랑 베일은 수비가담이 아쉬움. 모우라가 전방압박은 잘하는데.. 깊이 내려와서 수비하는 건 잘 안하더라구요. 베일은 전반적으로 활동량이 아쉽고..
rio m
rio m 개월 전
분석 굿
SSS J
SSS J 개월 전
흥민이 못빼는거야 포치때랑 똑같지 뭐..토트넘 경기 보면 골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낮아서 진짜 흥민이 없다고 생각했을때 누가 골 넣지 할정도 케인 제외하고 기대되는 선수가 진심으로 없음 케인 흥민이 없다고 생각하면 노답스 이게 진짜 토트넘의 제일 문제점인듯
여심컴퍼니 Yeosim company
여심컴퍼니 Yeosim company 개월 전
손흥민은 진짜 노력파다 꾸준히 몸 관리하고 꾸준히 잘해왔다 그렇기때문에 이 자리에 있는거다 자랑스럽다
Thanks
Thanks 개월 전
골 장면만이 아니라 골 놓친장면 수비부분까지 설명해주시니 전체 경기를 보는것같아서 (손흥민선수 시점으로만) 신선해요 축알못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쉽고 구독하고 갑니다
기니적도
기니적도 개월 전
문재인대통령님이 기도를 해서 이긴겁니다 삼성 아웃 재벌 아웃 윤석렬 아웃
zodiac park
zodiac park 개월 전
ㅇㅈ
Edu Multi
Edu Multi 개월 전
해설 깝놀 와 케인이 저런 센스가 있다는 걸
하늘지기
하늘지기 개월 전
그래 지식을 쌓기만하고 제대로 쓸줄 모르고 지배떼지만 불리는 지식쟁이들과 수조 수천조를 벌어도 벌줄만 알고 세상을 홍익인간이되어 이롭게 적재적소에 쓸수준하나 없는 이세상에 나 새 시대를 이끌어갈 인물을 키울려는 야심찬 계획을 새우는데 ,,고래가 이말을 듣고 자기도 새우처럼 세우고싶다며 고래싸움에 새우등터진 대립적 관계에서 이제 화합의 시대를열어 새시대를 이끄는 나와 함께 가보고싶데,,이제 중국보다 더 뛰어난 문화를 자랑하는데 허접하게 아직도 중국수하에 있는것처럼 살면 안 되잖아,, 이제 공자 맹자도 나의 수제자가 될 만큼 인류역사상 유일무이한 나로 인해 이제 우린 중국은 한낱 땅만큰 나라로 만들어 버릴테야,,우린 그런 대단한 힘이있었지만 매국노들의 온갖 이간질과 가짜뉴스로 미래도 모자라 초미래로 갈수있었지만 수십년 매국노때문에 발목이 잡히고 말았지 이제 이 국모가 매국노들 이간질 시키는 모든 악을 물리치료 해 ,이제 한국이란 나라는 세상을 이끄는 대단한 나라가 될거야,,그래 애들아 우리 다같이 힘내보자
지선근
지선근 개월 전
자세히 설몀해주셔서 잘봤어요
텃밭주인tv
텃밭주인tv 개월 전
리뷰 방식이 자세히 화살표도 넣어주고 디테일 하게 설명 해주니 아주 좋네요 구독 좋아요 하고 갑니다 축구 전문가들의 리뷰보다 훨 지루함이 없네요**~~~**
흑우
흑우 개월 전
선수확대, 시야각, 패스루트, 공간표시, 상대위치표시 및 해설; 조잡하지 않고 깔끔한 정리.. 동영상편집 없이 정지화면만으로 아주 퀄리티있는 영상 잘 봤습니다.
DH Kim
DH Kim 개월 전
설명이 정말 좋네요. 지금까지 본 어느 해설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구독합니다.
_새남자
_새남자 개월 전
“부족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겸손하시군요^^부족하지 않았어요!!
럭키패밀리
럭키패밀리 개월 전
아주 흥민이가 여러 유튜브 먹여살려주네유 ㅎ ㅎ 번창하세유
Ashley jang
Ashley jang 개월 전
첨오는데 분석설명 잘하신다..ㅎ 구독으로 칭찬해야지 ㅋㅋ
이재근
이재근 개월 전
토비가아니라 다이어가 연결해준걸로 아는데..
꽃쟁이
꽃쟁이 개월 전
그래서 이날은 경기 끝나고 덕배가 다른경기때완 다르게 손한테 뭔가 뚱 했구냥ㅎㅎ 역시 갓쏘니ㅎㅎ
모락모락
모락모락 개월 전
이런이 실시간으로 보이면 축구 진짜 재밌겠네
salcazoid
salcazoid 개월 전
뮌헨 넘으면 인정한다.
qrqr4q5q6q7q8q
qrqr4q5q6q7q8q 개월 전
14경기 11골 5어시, 세계 최고의 리그 득점 선두.. 쌉레게노
네네넨
네네넨 개월 전
솔직히 나는 옛날축구 신봉자인데 손흥민은 인정이다.
포도나무가지
포도나무가지 개월 전
우주, 지구, 하늘땅에 있는 무엇보다 당신이 더 귀하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만큼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이 사람과 모든 것을 창조하셨어요. 사람은 죄를 지으면 죽고 지옥에 가게되는데 당신 또한 수많은 죄들을 지어왔고 당신이 죽으면 지옥에 가야하는데 예수님이 대신 그 죗값을 치루시려고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셨습니다. 죽기전에, 지금 기도하셔야 합니다. 기도해보세요. 저는 죄인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흘려 제 죄를 용서해주신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기 원합니다.
남인천
남인천 개월 전
멀티플레이어 SON
잡학사서IT공임
잡학사서IT공임 개월 전
이러니까 손흥민이 주목 받는거야++
과외봇
과외봇 개월 전
손흥민은 진짜 안잘생겼는데 잘생겨보임
박영균
박영균 개월 전
목소리가 흐믈흐믈하네요....정신차리세요....목소리 공부.. 하세요..
개복치
개복치 개월 전
하아 ㅋㅋㅋ
woojin kim
woojin kim 개월 전
전세기 타고 최선을 다하는 흥민이 ㅋ
최장훈
최장훈 개월 전
솔직히 손흥민에겐 3번의 결정적인 찬스가 있었다. 근데 2번을 말아먹었다ㅡㅡ
뒤돌아보g마
뒤돌아보g마 개월 전
맨시티 넘으니 첼시 아스널이 있구나 첼시 아스널 두 경기 승점 6점도 좋지만 최소 4점은 해야 상위권 유지하지 힘내라 토트넘 맞다 유로 경기도 해야하네 체력부담 장난 없네
꿀준
꿀준 개월 전
풋온사 화이팅!
김정민
김정민 개월 전
깔급하고 너무이해하기 쉽게 편집한거 같아요. 설명도 너무 좋고 기존 방송국보다 훨씬 좋네요
hyangsu lee
hyangsu lee 개월 전
케인은 올 한해는 토트넘이 우승도 할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는듯..손흥민과는 오래전부터 손발을 맞춘것뿐만 아니라 서로 안봐도 뛰어야 할시점과 방향도 알고있고 지금 역대 최고의 기량으로 올라온 유능한 손흥민이 있을때 영국 토박이인 자기가 좀더 희생하더라도 손흥민이 득점캐하여 우승하는것도 큰 보람일거라고 생각하는듯...케인 너무 고맙고,앞으로 각팀들이 손흥민의 특기를 연구하고 막으려 할것이기에 손흥민도 더욱 다양한 득점기술을 갈고닭길... 손흥민,케인화이팅!!대한독립만세!!
jwjslove
jwjslove 개월 전
아~ 진짜 손흥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설 재밌어요. 잘봤습니당.
丕 刀卜己卜人丨廿卜己卜口卜!
丕 刀卜己卜人丨廿卜己卜口卜! 개월 전
이번 경기에서 슛때린 숫자가 어마어마차이났짘ㅋ 토트넘이 4번 맨시티 22번 ㅋㅋㅋ
꼬임이
꼬임이 개월 전
저도 잘봤습니다! 좋아요를 드립니당
이정윤
이정윤 개월 전
오~우 부족하지 않아요 ㅎㅎ
허공도인
허공도인 개월 전
오늘 멘시 골기퍼 알 2개나 먹었네 . .ㅋㅋㅋ
꽁냥똠냥
꽁냥똠냥 개월 전
말투는 어눌한데 분석은 명쾌하노 뭐가 진짜고
요리가: 쥬아
요리가: 쥬아 개월 전
이번에 먼가 토트넘 우승 할거 같아요 ㅎㅎㅎ 화이팅.! 축알못인데 덕분에 영상 재밋게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당
리촤드
리촤드 개월 전
맨시티리 가라. 브라이너 랑 뛰면 손 케 의미없다. 우승한다.
바람돌이
바람돌이 개월 전
토트넘이 우승의 클라스가 될려면 불가리아 경기에 케인과 손흥민은 빼고가는 대담함을 보여야함! 그러고도 나머지 스쿼드로 승리를 해야...
seongjin Yoon
seongjin Yoon 개월 전
와 완벽 설명...멋집니다. 구독누르고 갑니다. 다만 주요 설명 이후 바로 동영상 보여주면 더 멋질 듯.ㅋ
달수야
달수야 개월 전
쏘니가 케인에게 패스안하고 슛했더라면 ᆢ 두번째 콜키퍼가 각을좁히나오는데 터치안하고 논스톱슛했더라면 ᆢ 아쉽네요
떠뚠
떠뚠 개월 전
그냥 쏘니가 빨라서 수비라인 다 무너뜨림
김도현
김도현 개월 전
뉴캐슬전 웨스트햄전 다이긴경기 흥미니 빠지고 무승부된거 봤잖아.... 내가 감독이라도 안빼지
Bas M
Bas M 개월 전
레길론 오리에 호이비에르 은돔까지 진짜 다 잘하더라 이게 명장인가싶음 사람을 개조해버린 느낌
전원과
전원과 개월 전
선제골의 자신감...5분골로 심적 우위에 섬...0대0이었다면 우왕좌왕햇을꺼임..
훔민정음
훔민정음 개월 전
손흥민 빼려고 했는데 알더베이르트 부상이라 못 뺀거임 베일 들어오려다 앉은거 보면 암
마리나
마리나 개월 전
정확하고 쉬운 해설 굿입니다
김대현
김대현 개월 전
케인과 손흥민 움직임만으로도 이미 골이었다
swich
swich 개월 전
경기내용을 너무 설명 잘해줘서 바로 구독합니다. 감사합니다 ♡
ᄋᄋᄋᄋ
ᄋᄋᄋᄋ 개월 전
프리미어리그 이길라면 손흥민 유로파 전반뛰고 빠지거나 후반에 잠깐 출전 하는게 체력 아끼기 좋을가같은데
Harry Kim
Harry Kim 개월 전
해설 감사합니다! 구독합니다!
김지훈
김지훈 개월 전
손흥민을 못 빼는 이유중하나가 수비가담력도 있지만 중요한 건 몰아붙히기 위해선 라인을 더더욱 올려야하는데 손흥민의 빠른 발을 의식하게 되면서 더 올리지 못함 웨햄전 때 손흥민 빼고 골 주구장창 먹힌 것도 이 부분일거 같음 웨햄 감독도 언급했을 정도임
정구철
정구철 개월 전
에데르송 진짜 돈 아깝다 쳐 나오지만 않았어도 골 안먹혔을텐데 맨시티 에데르송 왜 쓰는거지?
현종아부지
현종아부지 개월 전
해설 좋아서 구독박습니다
김korea kim
김korea kim 개월 전
한국축구는 체력이다
수국
수국 개월 전
와~ 자료 잘만들었네요. 다른 유명 채널들도 사진으로 설명하는게 경기 보고도 헤깔릴때 있던데 쏙쏙 들어옵니다 ^^
삐약이
삐약이 개월 전
역시 분석 맛집~
안성용
안성용 개월 전
전문가적 해설이 돋보이네요. 감사~~
김경한
김경한 개월 전
찐 해설! 귀가번쩍! 정말좋아요~!👍👍👍💯💯💯👏👏👏
수학샘
수학샘 개월 전
와 손흥민 영상중에 제일 쉽고 자세한 영상이다 구독박고 간다
noname
noname 개월 전
개인적으로 호이비에르 MOTM 줬어도 받아들였을듯
JR J
JR J 개월 전
인간적으로 유로파는. 케인 손흥민 풀로 쉬게 좀 해주지.
5미카엘라
5미카엘라 개월 전
리그에 집중시키고싶어도 둘만없음 대량실점하니 뺄 수가 없음;;
키다리아저씨
키다리아저씨 개월 전
전세기 띄울만 했네.. 값어치 충분히 했다..
서대현
서대현 개월 전
제발 국대차출 하지마라 박지성 무릎도 국대차출로 망한거다 솔직히 우리나라 국대경기 하나마나니까 그냥 무리없이 할 수 있는 선수 써라 그 경기력으로 뭔 손흥민을 부르냐
서대현
서대현 개월 전
@HW J 그렇긴하네요...ㅋㅋ 근데 지금 일정은 솔직히 너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국민들 즐겁게하자고 bts가 매주 음중 생방 치고 전세기 탈수는 없잖아요ㅋㅋㅋ 지금같은 일정이면 100퍼센트 선수생명 짧아져요
HW J
HW J 개월 전
해외 리그 진출할 때 자국의 피파랭킹도 비자발급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저도 쓸데없는 경기로는 해버지나 기성용 선수처럼 무리하게 차출안됐으면 하는데 A매치 친선경기는 또 피파 주관인 부분도 있어서 에이스가 와줘야 장기적으로도 해외진출노리는 후배선수들에게도 도움이 되죠
서대현
서대현 개월 전
@신대리 ㅋㅋㅋ 프로의 가치는 몸값이 증명해준다 솔직히 우리나라 국대가 우리나라에서나 국대지 유럽이었으면 그냥 일반인이지
신대리
신대리 개월 전
@서대현 이건 그냥 대꾸할 가치도 없는 외골수네 자기논리는 맞고 다른사람이 말하는건 다 자기 반대라 생각하는 부류
서대현
서대현 개월 전
@신대리 국대 뛴다고 나라에서 연봉 줄것도 아니면서 무슨 자격으로 선수를 혹사시키냐 막말로 손흥민이 잘하는데 나라에서 해준거나 있냐
JR J
JR J 개월 전
어제 진짜 수비가 보던데 그래도 경기 재미있더군요, 맨날 수비 축구 떄문에 별로 였는데
미소크림
미소크림 개월 전
손흥민 수비기여도와 손의 뒷공간 침투에 대한 압박으로 상대 수비가 라인을 올리지 못함으로.... 뺄수가없음.
가자모두함께
가자모두함께 개월 전
분석 짱!
star 1
star 1 개월 전
기다렸어요 루도고레츠전 토트넘 홈경기입니다
동네멸치형
동네멸치형 개월 전
군대갔을거 생각하면 잠도안온다
아니드거럴럴러거
아니드거럴럴러거 개월 전
졸리세여??
아니드거럴럴러거
아니드거럴럴러거 개월 전
@풋볼온사이드 네
풋볼온사이드
풋볼온사이드 개월 전
티...나요?
Seongchu Lee
Seongchu Lee 개월 전
강팀 만나면 아주 날라다니네 ㅎㅎㅎ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해병대 맞쥬🌶⚓🤴
Remix By FeeL AdaM
Remix By FeeL AdaM 개월 전
베일놈 나올려다가 다시 벤취 ㅋㅋㅋ 트트넘 다좋은데 쏘니 주급좀 올려라 아니면 이적해라
안드로메다
안드로메다 개월 전
소농민 빼면 상대편이 아싸 이러면서 밀고 들어오거든...그많큼 위협적이라서 공격을 쉽게 못들어오는거지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소농민👈님 짱임.👉중국문학 삼부자 소순,소식,소철에 대한 기억을 강제소환시키시네요.🙄😂😁😎😎
Hitler Abe
Hitler Abe 개월 전
빡빡아 강인이 데꼬가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동감 ㅋㅋ ^^😂😁👍🤞💛
YJ Ch
YJ Ch 개월 전
2번째 골 수비수들이 전부 손흥민한테 몰려있으니까 재치있게 역으로 찔러줘서 어시하는거 쩔었다. 예전엔 진짜 골만 잘넣는 공격수였는데 메시처럼 어시도 탁월한 공격수로 진화해 나가는듯 예전에 PK욕심내고 그럴땐 비호감이였는데 요즘은 어시도 잘해서 호감형이 되어가는듯
퍼퓸부루밍
퍼퓸부루밍 개월 전
팹 손흠민이 골넣을때마다 아정말갖고싶다 할듯
에이스
에이스 개월 전
정말 국뽕빼고도 이리 잘할수 있을까♥재계약 하지말고 부상당하지말고 올시즌 우승컵들고 더빅클럽으로가서 마지막 선수생활 마무리했음🙏🙏🙏
산머루
산머루 개월 전
펩이 손흥민 보고 시티로 오라는 손짓이다
STEVOO
STEVOO 개월 전
전세기 보내줄만 하네 진짜
Dojun Kim
Dojun Kim 개월 전
6:12 루도고레츠와의 경기는 토트넘 홈입니다.
contata
contata 개월 전
손흥민은 수비도 기여를 하지만 존재자체만으로도 토트넘의 역습이 무서워서 전방으로 수비까지 너무 크게 나오기도 부담을 주겟네요.
Y P
Y P 개월 전
이게 정답!
강진우
강진우 개월 전
전세기를 보내 태워가는거 보면 알만하지
생피에르
생피에르 개월 전
@충미믹 돈 ㅈㄴ듬 한명이라ㅋㅋ
장건우
장건우 개월 전
@충미믹 아시아선수한테는 이례적이죠
충미믹
충미믹 개월 전
전세기 보내주는건 이례적인 일인가요?
프랭키데용
프랭키데용 개월 전
재계약하지말고 이적하자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전세계 방역 1위 대한민국의 힘이다. 우리들의 아들이 달리고 있어요. 우리도 방역에 힘씁시다. 다시 한번 더...
강현빈
강현빈 개월 전
뭐 이런 애가
전원과
전원과 개월 전
헐 ...기레기 선동에 널아나는 좀비....
손뽕은 해충 쓰레기입니다
손뽕은 해충 쓰레기입니다 개월 전
최고 방위국 타이왕 호주 뉴질랜드...임
모깔콘
모깔콘 개월 전
@김태영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방역 혼자 하는거 아니쥬. 다 같이 마스크쓰고 했어요. 오늘 토트넘 선수들도 한 몸(all of us)되어 뛰더라구요.팬들도 MOM은 all of them이라 주장했구요.🧡💛💚
김태영
김태영 개월 전
좋은 말씀이시지만 방역이 무슨 상관이죠
이희재
이희재 개월 전
아...이분 대단하시네..구독 바로 합니다...^^
이강진
이강진 개월 전
손흥민은 윙이여서 많이 뛰는데도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니 참 대단하다
B EER
B EER 개월 전
@YJ Ch 맞아요 예전에는 골키퍼한테 공이 가도 끝까지 달려가서 압박 했는데 오늘은 굳이 무리하게 따라가지 않고 체력 안배 하면서 수비가담 하는 모습 보고 저도 느꼈습니당
YJ Ch
YJ Ch 개월 전
후반에 한골 더 넣을까 기대했었는데 후반으로 갈 수록 확실한 기회가 아니면 무리하지 않고 골욕심 버리고 수비로 전향하는듯한 느낌을 받음
sang pil bang
sang pil bang 개월 전
루도고레츠전은 저번에 불가리아원정 가서 이번에는 홈경기 아닌가요?
풋볼온사이드
풋볼온사이드 개월 전
홈경기가 맞습니다 잘못 썼네요 감사합니다!
김봉수
김봉수 개월 전
와~~ 이렇게 해설을 잘 하는 인재가 숨어 있었나?....깜짝 놀랐다.
Ashley jang
Ashley jang 개월 전
ㅋㅋ 구독으로 혼내주었대 ㅋㅋ 근데 설명 분석 잘하시네.이분.
팔찌
팔찌 개월 전
그래서 구독으로 혼내 주었습니다
Loyal태경
Loyal태경 개월 전
정말 간결하면서 정확한 설명 감사하네요~ 계속 울 흥민선수 응원 부탁드려요💜💜
한비광
한비광 개월 전
이번 맨시티전은 압도적으로 불리한 볼 점유율에도 뚫리지 않은 토트넘 수비와 수미가 젤 잘한거임. 오늘 토트넘 수비는 빠르고 개인기 좋은 맨시티 공격진 상대로 전담 마크로 대응했는데 반칙도 거의 없이 다 막았음. 올시즌 토트넘이 상대 프리킥이나 코너킥에서 약한부분이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나무랄데 없이 잘했음. 진짜 칭찬 받아야 할 대상은 토트넘 4백과 호이비에르 시스코임. 그리고 공격은 2선으로 내려와 흔드는 케인 혹은 패스마스터 역할을 할 누군가와 발빠른 쏜만 있으면 됨. 오늘의 무리뉴 축구임. 맨시티가 점유율 축구로 압박해오면 지역방어로 미드라인에서 방어하고 뚫리면 수미와 4백들이 전담마크 들어감 근데 이 상황에서 4백과 호이비에르가 반칙도 없이 수비를 너무 잘하니까 맨시티는 중거리슛과 크로스 밖에 할게 없었을 정도임 그리고 토트넘의 한방 역습. 역습은 중앙에 패스 마스터 한명과 발빠른 윙어 두명이 중요하고 토트넘엔 원샷 원킬인 손흥민이 있다는게 신의 한수며 무리뉴 경기 보면 답답한게 좀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토트넘의 인적 자원을 잘 살린 맞춤형 경기였음
show me the money
show me the money 개월 전
베르바인은 한게 없는거 같아보이더라....오리에가 진짜 레전드경기 찍은듯
5미카엘라
5미카엘라 개월 전
손선수 부담 줄여 주려고 베르바인선수 왼쪽에 넣었잖아요 자기 몫은 했죠
상록수
상록수 개월 전
베르바인 도 눈에 안띄게 잘했죠 토트넘선수들 요리스부터 케인까지 다잘했음 솔직이 맨시티 화력 대단한데 다 지운거보면 대단한경기 미친결정력 이었음
장반담
장반담 개월 전
베르바인이 워커랑 덕배 길목잡는 수비 역활을 완벽하게 해줫어요.그 역활때문에 흥민이가 오른쪽으로가고 베르바인이 왼쪽 출전한거에요
꼬막꼬막
꼬막꼬막 개월 전
크팰전에 차라리 올로테 한번 돌림 안되나
윤둘리
윤둘리 개월 전
손흥민 맨시티를 너무 미워해. ㅎㅎ
포돌이
포돌이 개월 전
이번 경기 오리에 다이어가 진짜 미첬었다.. 에데르송이 나오지 않고 기다렸으면 수비가 왼쪽으로 밀고 나가게 붙었을거고 그랬음 골 못넣을 가능성도 컸는데 손흥민의 스피드와 결정력 때문에 에데르송을 나오게 한 결과 지렸다ㄹㅇㅋㅋ
이준성
이준성 개월 전
케인에게 패스한것도 직접 넣을수도 있었음.
박허허
박허허 개월 전
그것도 있는데 뒤에서 상대 수비수 들어오는 속도 생각하면 퍼스트터치 가져가고 슛하긴 꽤 힘들었음. 퍼스트 터치 살짝 길면 막힐 수준으로 빠르게 들어오고 있었고.. 논스톱으로 패스한 선택이 나쁘지 않다고 봄. 볼 들어오는 각도상 논스톱 슛은 힘들었고.. 단지 케인 위치가 좀 아쉬웠지. 맘이 급했달까
루루짱'
루루짱' 개월 전
@신인경 그래도 좀더 좋은위치의 선수에게 넘길수있으면 패스하는게 좋긴하죠
송현우
송현우 개월 전
@신인경 엌 나만 그런게아니였네 진짜 뭔가 의식하는게 보이더라
신인경
신인경 개월 전
다른것보다 케인이 흥민이한테 어시를 많이줘서 의식하는것 같아요 나도 줘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자꾸 찔러주는데 그냥 넣을수 있는건 때렸으면 하네요 ㅎ
YJ Ch
YJ Ch 개월 전
TV볼땐 몰랐는데 정지된화면으로 보니 해볼만은 했네 해리케인이 위치가 더 좋아서 굳이 무리 안한듯
idiot Han
idiot Han 개월 전
케인에게 어시하지말고 직접 슛했어야했는데..아쉽..
갈비탕후루룩
갈비탕후루룩 개월 전
“ Son is special “
HEUNG-MIN SON'S TOP 10 SPURS GOALS
09:55
Tottenham Hotspur
조회수 8M
[2인팟] GM
6:02
장삐쭈
조회수 1.2M
점점 작아지는 구멍 통과하기
8:08
사나고 Sanago
조회수 1.6M
토트넘 다큐 - 아스톤빌라
03:02
ALL OF HEUNG-MIN SON'S PREMIER LEAGUE GOALS
10:33
Tottenham Hotspur
조회수 3.5M
토트넘 다큐 - 아스날
04:10
Eldritch
조회수 150K
ALL OF HEUNG-MIN SON'S 2019 SPURS GOALS!
11:36
Tottenham Hotspur
조회수 5M
[2인팟] GM
6:02
장삐쭈
조회수 1.2M
점점 작아지는 구멍 통과하기
8:08
사나고 Sanago
조회수 1.6M
Dallas Mavericks vs Charlotte Hornets 1.13.21 | Full Highlights
9:47
HNB Media TV - Highlights & Sports
조회수 1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