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불쌍한애 취급한 친구 참교육 | 사이다툰 | 영상툰 |

  조회수 98,226

칙폭땡 영상툰

12 일 전

친구라고 다 믿으면 안되나봐요
🍑구독하기 bit.ly/2UKGvkt
🍑사연 보내기 bit.ly/2IRZTD7
🤞칙폭땡 영상툰은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을 먹고 자랍니다 🍙
Copyright ⓒ 2019 칙폭땡 영상툰 All Rights Reserved.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댕청댕청 - kofilms.info/chart/bidio/l9V4qsGuhLSWkIg.html

댓글
한윤서
한윤서 4 일 전
ㅋㅋ
이지민
이지민 4 일 전
잘그리세요!
깜찍
깜찍 5 일 전
글쓴이가 진짜 인성에 문제 있는듯 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생각하는게 잼민인뎅
최찬우
최찬우 6 일 전
와 얼굴만봐도 잘난척 오지겠당
이승민
이승민 7 일 전
근데 진짜 저 구라치는애도 증말...훤히 보인다...저런애가 젤 싫음ㅋㅋㅋㅋㅋㅋ
하얀곰돌이
하얀곰돌이 8 일 전
죽고싶겠다..ㅋㅋㅋㅋㅋ
노빠꾸
노빠꾸 8 일 전
목소리가 남자 같아 ㅋㅋ
이름
이름 8 일 전
저도 친구들이 뭐 사주면 돈 안내요 돈 없어서. 그래서 장난식으로 거지 취급 받아요. 근데 전 기분 안나빠서 제보자님처럼 복수하지도 않고 돈 내지도 않아요.. 제보자님 그런 취급이 싫으셨으면 돈을 내셨어야죠.. 이제와서? 싫다고 복수? 복수라고 보기도 어려운 것 같은데요
네모네모 고먐미
네모네모 고먐미 9 일 전
아니 근데 명품 친구 착한 거 같은데 그냥 생각이 조금 짧았을 수도 있지 밥값을 내던가
IV Muzl
IV Muzl 9 일 전
제보자나 그 친구나 난 똑같다고 봄. 제보자님은 인스타 스타인 친구가 "있는 사람들끼리 더 내주자" 라고 말했는데 제보자는 그냥 듣기만 하고 돈을 안냈다는 거잖아. 충분히 제보자는 듣기만 하기보다는 돈을 내면 되는 거임 돈을 내고 "야 너네만 돈 있는 줄 알아? 나도 내가 먹고 살 수 있는 만큼의 돈은 있어. 가난하다고 얕 보지마. 나도 돈은 있으니까." 이렇게 말하면 되는 거임. 그럼 애들 말 못함. 오히려 가만히 듣고 친구들 돈 쓰는게 더 불쌍하고 친구들 눈엔 더 가난해 보임. 그리고 그 인스타 얼짱 분은 아빠 얘기는 꺼내지 말았어야 됐음. 어느 세상에 부모님 얘기를 꺼냈는데 누가 참음? 인스타 얼짱 분도 충분히 잘못 있음. 친구 아빠를 들먹거리는 거 충분히 잘못 됐음. 그리고 제보자 분도 잘못 됐음. 친구들 돈 다 받아 먹고서는 친구가 아빠 얘기 꺼냈다고 열불 내고 그리고 유튜브 사연에 본인이 잘한 줄 알고 사연 보내고 이건 정말 친구보다 더 노답임. 제보자의 문제점: 충분히 나도 돈있다고 말해도 되는 거 가지고 제보자는 본인은 돈 한 번도 안 내고 친구들 돈 다 씀, 친구가 아빠 얘기 꺼냈고 그리고 지금 까지 했던 그 친구의 잘못을 복수함, 하지만 복수가 너무 잘못 됐음 또 대화로 풀수 있는데 복수를 함. 그 친구의 돈을 다 받아 먹고 정작 본인은 한 번도! 돈을 내지 않았음 친구의 문제점: 제보자 분의 아빠 얘기 꺼냄, 제보자가 돈 없다고 대놓고 꼽 줌 제보자와 친구의 공통된 문제점: 충분히 대화로 풀 수 있는데 대화로 풀려 하지 않았음 이 사연은 제보자가 먼저 그 친구에게 톡으로 잠깐 만나자라고 보내고 카페나 거기서 만나서 대화로 풀었어야 했음. 근데 대화로 풀려 하지 않았고 친구에게 받아 먹은 돈들이 있는데 그건 갚지도 않고 본인은 한 번도 돈을 내지 않음. 그리고 그 친구가 있는 사람들이 더 내주자라고 했을 때 나도 돈 있다고 말했어야 했음. 그리고 그 얼짱 친구는 제보자 분의 아빠 얘기를 꺼내고 친구를 꼽 주었음. 고로 둘 다 똑같음. 단 제보자분의 잘못이 4.5%로 더 크다는 것. 그리고 그 얼짱 친구의 잘못은 3.5%로 있음.
이름
이름 8 일 전
@38 sf 그럼 그때가서 참교육하면 되죠... 저 친구분이 적반하장으로 나올지 잘못을 인정하고 그만할지 제보자가 어떻게 알아요 이건 제보자 잘못이 더 큼
38 sf
38 sf 9 일 전
내가 제보자 친구같은 사람 만나봐서 아는데요 1대1로 대화하서는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와요
한혜정
한혜정 9 일 전
글쓴이도 말할기회가 있었겠지만 저 마음 이해될거같아요. ㅋㅋ 정~말 가난하지않다면 커피든 밥이든 낼수있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주변에서 몰아가니까 못샀던거같은데. 정말 배려해주고 싶었던 친구였다면 쟤 잘 못사니까 우리가 내자. 이렇게 할게아니라 그런걸 언급하지않고 오늘은 내가낼게. 아니면 다같이 더치하자. 이랬을거같네요. 지금 저 영상에 나오는 허풍쟁이친구의 문제는 저 사람을 내려깔고 자기가 올라가려고했다는게 요점이죠. 굳이 본인이 본인자랑만했는데 저 친구가 저렇게까지 팩트폭격했다면 , 에휴 그냥 눈감고 그러려니하지 하겠지만.. 저 주인공은 희생당했잖아요? 전 진짜 쏠거면 살거면 조용히 사던가. 남 깔아내리면서 선심쓰듯 사는 사람은 인성이 아니라고 봅니다.. 단지 같이어울리려면 만나야하니까 참고넘기다가 터트린듯하네요.
이름
이름 9 일 전
제보자가 사연 보내고 이제 ㅁㅁ이 욕밖에 없겠지!! 헤헿 이러고있는데 댓 보니까 다 자기 욕밖에 없어서 당황스럽겠다
고양이
고양이 9 일 전
구독자1.99만명불편
다빛• 바
다빛• 바 9 일 전
왠지 좀비고등어 조예지 닮음 고양이 들고있는게
Plan B
Plan B 9 일 전
음침하다..
평화로운다크
평화로운다크 9 일 전
어째서..여자그림인데..왜..남자목소리가..? 머..뭐..지...?
K paJH
K paJH 9 일 전
이건 친구입장 들어봐야 할 듯 ㅋㅋ 친구가 너무 착한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보자 본인이 피해의식 개쩔고 열등감 오지는 듯 함 애들 계산해줄 때 입 싹 쳐닫고있다가 이제와서?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등현초등학교
등현초등학교 9 일 전
사람이 명품 산다고 명품 되는거 아닌데...
Brunch TV
Brunch TV 9 일 전
아침 산책길에서 떨어지는 잎들을 보았어요 갈바람에 서걱이더군요 낙엽은 지고 꽃무더기 마저 떨어지면 다시 새잎이 돋는 그날을 그리워하게 되겠죠 오늘 하루는 가랑잎 구르는 거리를 걷고 또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누르면, 행운이 깃드는 네잎크로바
구독누르면, 행운이 깃드는 네잎크로바 9 일 전
안녕하세요, 올 한해도 얼마남지않았는데, 올해도 좋은날보다 힘든날이 많으셨죠.. 고생많으셨습니다. 구독만 눌러주신다면 앞으론 구독자분과 가족분들에게까지 행운과 건강이 따를것이며 진심을담아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기바라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다슬
다슬 9 일 전
뭐야 제보자도 결국 그럼 듣기만 하고 돈은 계속 안냈던거네ㅡ 그런 게 싫었으면 걍 나도 낼 수 있어! 하고 바로 내면 되는 것을........ 끝까지 얻어먹어놓고는 이 취급 하는 게 싫었다는 건 뭐야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그런 취급이 싫었으면 돈을 냈어야지
송바리
송바리 9 일 전
이상한게 돈낼수있으면 돈 낼수 있다고 말하면 되는거아니었나..? 저렇게 말하고있는데 입싹닫고 가만히있는게 더 웃긴것같음. 친구분도 잘한거 없는데 친구분은 공개적으로 제보자분을 망신주진 말아야했고.. 남의 부모가 무슨일을 하던 알빤가 본인이 잘나야지;;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초아 유튜브ペ
초아 유튜브ペ 9 일 전
0:51 강아지,.. 표정이..
꽁치열무
꽁치열무 9 일 전
셔핑백.............
소모
소모 9 일 전
이게 뭘 자랑이라고 사연을 보내냐.. 친구가 너무 불쌍하다
이름
이름 8 일 전
그냥 제보자분이 철없는듯 해요 근데 벌써 중3인데...
cake성
cake성 10 일 전
ㅋㅋㅋ 결론은 제보자 돈도 안내고 받을거 다받고 입 싹~닦고 있다가 자기 맘에 안드니까 지혼자 친구들 모아서 사는곳 미행하고 소문냈다는 거잖앜ㅋㅋ 제보자가 더 소름끼쳐.. 요새 자영업자들 힘든건 초딩도 알아~친구가 때리는 것도 아니고 둘이서 충분히 해결가능한 문제 아님?친구라면서?부자집으로 살다가 가난해져서 트라우마 올수도있지..이걸 또 유튜브까지 끌고온 제보자인성도 문제 있어보임
나유
나유 8 일 전
ㄹㅇ 둘다 끼리끼리인데 난 돈 안 내고 입 싹 닦다가 이제와서 맘에 안 든다고 이러는게 더 꼴보기 싫음ㅋㅋ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이북북
이북북 9 일 전
탈룰라가 문제죠... 자기 얘기도 아니고 가족 욕하면 솔직히 화나지 않나요?
갱양
갱양 9 일 전
헐 ㄹㅇ이네ㅋㅋ 먹을거 얻어먹을 만큼 얻어먹어놓고 뒷통수 후리기!! 거지취급이 싫으면 음식 돈낼 때 같이 좀 내지 그랬니?! 남의 돈으로 배불러놓고 이러기야?! 난 나 거지취급해도 한턱쏘는 친구가 진짜 부처같던데?! 보통은 거지취급하고 음식도 안쏘는 경우가 대부분임. 저 어렸을 때 잘 살았다가 망한 친구 불쌍하다. 제보자 인성ㅉ 사회생활할 때도 힘들 때 밥 사주면서 챙겨주는 사람이 진짜 좋은 인맥인데..
지현박
지현박 9 일 전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충분히 둘이서 이거 기분 나빳으니까 고쳐달라고 이야기하면 되는 문제를 정작 당사자 앞에서 한마디도 못말하고 꽁해서 지혼자 결정하고 지편인 애들 데려와서 한사람 인생 망쳐버림; 나중에 사회생활하면서도 계속 그렇게 할건가? 애초에 그냥 그 얘가 싫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게 더 나을듯 ㅈㄴ 추하고 찌질해보임;; 먼저 둘이서 얘기하고 상대방이 수용하지 못하면 그때 생각하는거지 말도 안하고 그렇게 갑자기 한사람 자존감 무너지게 하는건 아니지 보니까 제보자도 돈 낼꺼는 다 안내고 이득은 다 취했으면서 그렇게 그 행동이 싫었으면 나도 돈 낼수있다고 돈 낼게 이 한마디 하나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이건 제보자가 제가 소심 어쩌구 해도 다른사람이 보기에 우웅..소심해서 그렇구나... 어쩔수없지 이게 아니라 챙겨먹을거 다 챙겨먹으면서 지 기분에 거슬리니까 급발진하는 음침하고 자기할말 제대로 못하는 멍청한 사람으로 밖에 안보임 인기 검색어에 올라와서 봤는데 다른건 모르겠지만 이 영상은 진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생각어린사람이나 가치관이 제대로 성립되지 않은 학생들이 보면 그대로 따라할까봐 무섭다; 물론 명품족 친구가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제보자님도 싫은소리라고 흘려듣지마시고 다시한번 자신을 되돌아보고 고쳤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이불킥 하시지마시고
Minho Han
Minho Han 10 일 전
사연의 앞뒤는 모르겠지만 나온것만 보면 친구가 더 불쌍한듯ㅋㅋ; 말하는 방법이나 까내리는건 좀 그래도 챙겨주려던거 아닌가 요즘 시국에 요식업 자영업자들 힘든것도 맞고 명품족같은 거짓말해서 남피해준것도 없는것같은데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조안나
조안나 10 일 전
마스크 = 얼굴 가리개 얼굴 가리개는 누가 필요한가!
J H
J H 10 일 전
어머 여중생에게 너무나 진성 사내의 목소리가 나서 깜짝놀랐네요
BOX PAINT
BOX PAINT 22 시간 전
@윤슬리버 NO NO Girl-Girl
휴ᄉ휴
휴ᄉ휴 7 일 전
ㅋㅋ ㄲ
윤슬러버
윤슬러버 9 일 전
걸-걸
조상현
조상현 10 일 전
월 500이상 버는 사람들이 부자인척 티내고 다니고 월 1000이상 버는 사람들은 티 전혀안냄
비그디크
비그디크 10 일 전
둘다 비슷한거같은데 돈안낼거 안내고 열은 받으니까 복수한거
어몽다람찌
어몽다람찌 10 일 전
인기 급상승에 올라갔어영!
준말론유튜브구독!
준말론유튜브구독! 10 일 전
진짜 씹초딩픽ㅋㅋ역겹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핳
푸하핳 10 일 전
와 찐사이다
유하솔
유하솔 10 일 전
어자피 들통난 거짓말인데 꼭 저렇게까지 하고싶을까? 명풍이 사람을 만들어주는게아니라 사람이 명품을 만들어주는건데 예휴....
O
O 10 일 전
YouTube이뭉뭉.
YouTube이뭉뭉. 10 일 전
ㅁㅁ? 뭉뭉?
별김
별김 10 일 전
교복이 이누야샤에 나온 가영이 교복같다 ㅋㅋ
채리사랑
채리사랑 10 일 전
근데 재미있당
채리사랑
채리사랑 10 일 전
재수 없어영
걍 사람인데요
걍 사람인데요 10 일 전
3:45 오타인가? 샤핑백
정재시
정재시 10 일 전
진정한부자는 가난해도 부자여도 마음씨가좋고착한사람입니다
댬혠
댬혠 10 일 전
처음 목소리 듣고 놀랐어요 ㅋㅋ 얼굴은 여자인데 목소리가 남자라서
미야옹🐱
미야옹🐱 10 일 전
저기요 사이다가 너무 넘쳐흘러서 바닥이 끈적해 졌잖아요. 책임 지세요.
찹쌀떡
찹쌀떡 10 일 전
15 1
지금영상툰
지금영상툰 10 일 전
에고 남을 깍아내리면서까지 자기 콧대를 높이고 싶으신걸까요..
김지숙
김지숙 10 일 전
안성준
안성준 11 일 전
초등학교 5학년때 놀이공원가서 밥먹을때 그친구가 이혼했다고 해서 계속 불쌍하다고 했다 미안하다
HYO JIN
HYO JIN 11 일 전
둘다 똑같은거 같다. . . . . . . 제 생각 입니다.
Aru 9
Aru 9 11 일 전
7시간 전..^^ 구독누르고 갑니다!♡👍🏻^_^
순수한쬐끔이
순수한쬐끔이 11 일 전
사실 오랜전부터 이런 4가지없는 사람을 사이다하는 사람을 사연을 그리는 당신을 기다려왔다우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우ᅳᅳᅳ암ᅳᅳ라이언ᅳ
우ᅳᅳᅳ암ᅳᅳ라이언ᅳ 11 일 전
지가 뭔데 제보자를 그지로 안들어??진짜 나쁘다..
김수민
김수민 11 일 전
뭉뭉이인가 걔는 부모님을 건드리는건 너무했다....사이다 날린애 나만 싫은가?..혼자 사이다 날리면 되지 구지 다른친구 불러서 소문을 내야되나 친구도 자존심이 있는데...저는 둘다 잘못한거 같아요..ㅜㅜ이해 안돼신다면 넘겨주세요..ㅜㅜ
이북북
이북북 9 일 전
저렇게 허영심있는 애들은 거짓말이 얼마나 나쁜 건지 알아야 하지 않나요? 저 ㅁㅁ이란 애도 애들 다 있는 곳에서 꼽줬으니 그대로 받은 거죠...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지니
지니 11 일 전
29등
나도다현인데
나도다현인데 11 일 전
중학생이 벌써부터 .. 아무튼 참교육 당해서 다행이네요 1:55 Hoxy 공차아 .. ?? 제 최애 ❤️❤️
나도다현인데
나도다현인데 9 일 전
@CODE: ZERO 내 댓글에 이딴 댓글 달지마 ;;;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성승현
성승현 11 일 전
명품이 사람을 만들어주는건 아니죠 진정한 사람이라면 인성이 좋아야 진짜 멋져보이죠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손흥민서
손흥민서 11 일 전
짱구에 나미리 선생님인가?
대토리
대토리 11 일 전
여자가 변성기가 좀 심하게 왔다?
콩나물
콩나물 11 일 전
진짜 부자는 구X이나 샤X 안들고 다녀요 그 사람들만 아는 걸 들고 다니지😤😤
탕제비꽃:별사
탕제비꽃:별사 10 일 전
부자들도 구찌 샤넬 들고다녀욬ㅋㅋㅋㅋㅋㅋ
탕제비꽃:별사
탕제비꽃:별사 11 일 전
ㅋㅋㅋㅋㅋㄲㅋㄱ웃겨요ㅋㅋ
또랑사
또랑사 11 일 전
쇼핑백 살돈을 모아서 명품 하나 사서 자랑하는게 낫지 않나
점똥TV
점똥TV 11 일 전
사이다 ㅋㅋㅋㅋ
조얌이
조얌이 11 일 전
아 이거 추억이다 어렸을때 심심하면 칙폭땡 영상툰 개 잘봤는뎅 칙폭땡님 흥하세영!! ∧,_,∧ (。•ω•。)つ━☆・*。 ⊂  ノ    ・゜+. しーJ    °。+ *´,)          .· ´¸.·*´¨) ¸.·*¨)           (¸.·´ (¸
조상현
조상현 10 일 전
이거 오래된거임??
박링고스타
박링고스타 11 일 전
난미군장교월급50프로는가족용돈을준다
TR.쏘잇
TR.쏘잇 11 일 전
오늘도재밌었어용!
아이유언니 231번째 머리카락.
아이유언니 231번째 머리카락. 11 일 전
일찍왔둥
경아?
경아? 11 일 전
오 사이다
나유
나유 11 일 전
근데 글쓴이도 무시 당하는게 싫으면 사지 말라고 할 때 됐다고 돈을 냈어야 했음 돈 낼 때는 다 빼고 마지막에 부모님 언급했다고 바로 그러는건 좀 그럼 첨부터 그런 취급 당할 때 기분 나쁘면 당사자한테 그러지 말라고 말할 기회도 있었음
이름
이름 8 일 전
맞아맞아
행2
행2 10 일 전
끼리끼리 어울리다 서로 통수치는 만화인가 ㅇㅅㅇ
냥테라피
냥테라피 10 일 전
내말이.. 받아먹을거 다 받고...
리아
리아 11 일 전
남을 깎아내린다고 자기가 높아지진 않습니다 남을 깎아내리지 말고 자신을 가꾸시길
리아
리아 10 일 전
@CODE: ZERO 내 댓에서 왜 이러지;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준말론유튜브구독!
준말론유튜브구독! 10 일 전
@리아 오타쿠
리아
리아 10 일 전
@준말론유튜브구독! ?
준말론유튜브구독!
준말론유튜브구독! 10 일 전
씹덕프사 씹덕닉 ㄷㄷ;;
히힛
히힛 11 일 전
ㅋㅋㅋㅋㅋ사이닼ㅋㅋㅋㅋㅋㅋ 오늘 처음봤는데 재미있네요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11 일 전
역시 진짜 부자는 부자라고 티내고 다니지 않는 사람이 진짜 부자죠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9 일 전
@성이름 아 그런가요?
성이름
성이름 10 일 전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걍 드립같은데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10 일 전
@CODE: ZERO 내 감사해요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준말론유튜브구독!
준말론유튜브구독! 10 일 전
역겨워
대한Tv
대한Tv 11 일 전
친구들이 눈치를 못젠다거
준말론유튜브구독!
준말론유튜브구독! 10 일 전
초딩
부업알려주는남자
부업알려주는남자 10 일 전
제 채널에 간단 출석체크로 1주일에 20만원 누구나 가능한 부업있어요😃😃
쳉온
쳉온 11 일 전
빨리왓
BG SLOT CO., LTD MEGA
BG SLOT CO., LTD MEGA 11 일 전
10빠
쥬얼리 니둥이민지ლ
쥬얼리 니둥이민지ლ 11 일 전
사랑해영♥♥♥♥🧡🧡🧡🧡
[럭키!]샤론•ɞ•
[럭키!]샤론•ɞ• 11 일 전
8
박지민
박지민 11 일 전
저건 친구가 아니라 그냥 원구 새x아닌가요?
메론소다
메론소다 11 일 전
아 진짜 그림체 너무 사랑스럽다
뀨르툰 - kkule toon
뀨르툰 - kkule toon 11 일 전
그 친구가 실제로는 더 불쌍함
Herm ione
Herm ione 5 일 전
너 요즘 맨날보인다.....
슈림
슈림 8 일 전
@CODE: ZERO 홍보하지마세요;;
CODE: ZERO
CODE: ZERO 10 일 전
제 체널에 꽁돈 버는법 올려놓음. 볼사람은 보셈ㅤㅤ
구독자 1000명이 되고싶은 유룡의 게임채널
구독자 1000명이 되고싶은 유룡의 게임채널 11 일 전
ㅇㅈ ㅜㅜㅜ불쌍해라
새싹이에게임방송
새싹이에게임방송 11 일 전
몬소리야
뽀잉ASMR
뽀잉ASMR 11 일 전
오오 빨리 왔어요!!오늘영상도 재미있게 볼께요😄😁
김소연
김소연 11 일 전
안녕하세요
하은HAEUN
하은HAEUN 11 일 전
사랑해요❤❤
DAM BI
DAM BI 11 일 전
1빠
진숙, 쇼핑 가다
2:17
총몇명
조회수 896K
레전드 사이다썰 모음집#9 ㅣ호돌이 영상툰
34:10
진숙, 쇼핑 가다
2:17
총몇명
조회수 896K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18화
22:18
(ENG) "이게 니들이 말한 합리적인 사랑이야?" [My Fuxxxxx Romance] - EP.3
13:14
PLAYLIST ORIGINALS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조회수 144K
청불 안 된게 이상한 신선한 파격 설정의 한국이 낳은 보물 같은 영화..
14:41
진숙, 쇼핑 가다
2:17
총몇명
조회수 90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