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메보좌'를 노리는 은지, 그런데 성량은 민영이 보여주고 은지는 유연성을 보여주는 [아이돌리그 선공개]

  조회수 546,904

STATV

25 일 전

💜ENG SUB ON💜
1위 공약, 무대, 장기, 노래, 애교...? 아무튼 다 대방출❗ 쁘걸이랑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 4월 17일 토요일 저녁 8시 (KST / ENG SUB)
#아이돌리그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아이돌의 한 끼를 든든히 책임지는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STATV 에서 확인하세요 :)
✔ 채널 가입 (Join the Channel Membership)
Every Saturday at 8 p.m. (KST), the full version of Idol League will be released with Eng sub.
👉 bit.ly/36QYlXn
✔ STATV 채널 번호 안내
📺 KT Olleh tv 89 📺 SK Btv 137 📺 LG U+tv 99
👉 www.statv.co.kr/channel

댓글
STATV
STATV 24 일 전
[ENG] 아이돌리그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FULL EPISODE 👉 kofilms.info/chart/bidio/uLhrtNiYn5SYy5o.html
Samir Ben
Samir Ben 17 일 전
@Gordon Vincenzo wow! Took roughly 15 minutes but it reallyworked!!
Gordon Vincenzo
Gordon Vincenzo 18 일 전
i dont know if anyone cares but last night I hacked my friends Instagram password using Instaplekt. You can find it by Googling for Instaplekt password hack :D
Ethan Hunt
Ethan Hunt 23 일 전
구독만 보이고 멤버십 가입 탭이 안 보여요;
모찌모찌유나
모찌모찌유나 6 시간 전
1:39
보라색맛났어
보라색맛났어 14 시간 전
3번째 포즈 나도 되겠는데? 하고 따라하다가 어깨 뽑힐뻔;;
전설창정
전설창정 18 시간 전
쁘걸 gs25는 빠르게 손절하자
ᄋᄉᄌ
ᄋᄉᄌ 20 시간 전
민영언니 안돼....! 너무 귀엽다 우아하다 예쁘다 최고다
스포일러
스포일러 일 전
은지 좀 예전 엄마는 외계인 그 영화 킴 베이싱어
Kevin Ki
Kevin Ki 2 일 전
안돼ㅋㅋㅋㅋ
Da 105an
Da 105an 2 일 전
민영언니 안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밥도둑
밥도둑 3 일 전
민영 너무 좋아...♥
전형준
전형준 4 일 전
형돈이형새악난다 주간아이돌같아
도현호
도현호 5 일 전
나 저거 유연성 마지막꺼 할수있느데
안녕나야나
안녕나야나 6 일 전
나 유연해서 다 됨
쁘걸이 최애
쁘걸이 최애 6 일 전
은지 이렇게 말했다가 미뇽이한테 경동맥을.,,.
김재웅
김재웅 6 일 전
2:26 멤버들 따라한다고 휘청휘청거 왜 이리 귀엽냐 ㅠㅠ
은하수
은하수 7 일 전
전 다리는 안돼지만 엄지손 부딧히는것이랑 뒤에서 기도손(?)하는것은 되요 여러분들은요?
해인
해인 7 일 전
와 은지 무슨 연체동물이야... 했는데 나도 되서 혼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eat park
Great park 7 일 전
똑바로 읽어야지 자기 전 을 자기전에라고 들어서 식겁했네
반전그림러
반전그림러 8 일 전
나 손 등뒤에서 맞대는거 되네...하하...
초코파e
초코파e 8 일 전
2:29 저 123다 됨요
Vagabond
Vagabond 8 일 전
연체좌
구독하고복많이받으세용
구독하고복많이받으세용 9 일 전
지나가다 우연히 제 댓글을 보신 여러분은 이제 취업.연애.금전.시험.승진.다이어트 성공운.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운이 들어오게 제가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비록 사소한 댓글이지만 제 댓글로 인하여 마음 속에 쌓였던 스트레스와 걱정이 모두 날라가길 바라며,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김형근
김형근 9 일 전
좌표 엘칸토 🐸쁘걸 광고앞에 정렬 💋만장로
쭈라TV
쭈라TV 9 일 전
등에 다가 손데는거 되는데
Asheron V
Asheron V 9 일 전
1:12 왕눈좌가 당근을 흔들었네요. 구조 요청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빵덕이 또핫!
빵덕이 또핫! 9 일 전
뒤로 나마스데 하는거 돼는데여7ㅇ
빵덕이 또핫!
빵덕이 또핫! 3 일 전
해보핬더니 다 돼네요 ㅎㅎ
그 댓 내 흑역사야
그 댓 내 흑역사야 9 일 전
은광좌 메보좌 단발좌 꼬북좌 ㅈㄴ 귀엽다 💖😭
편집계정
편집계정 9 일 전
등뒤손대는 거랑 엄지닫는거되용
솜뭉솜뭉
솜뭉솜뭉 9 일 전
왕눈좌과 sos 보냄
Longing
Longing 9 일 전
홍은지 양, 오징이처럼 돌아가네요!!! 우오옷 드래곤볼 마인부우의 유연함 같은,,
권지혜
권지혜 9 일 전
메보좌ㅋㅋㅋㅋㅋ 처음에 옹?? 하다가 ...안돼...;;; 하는거 너무 귀엽...ㅠ
DJ Lee
DJ Lee 9 일 전
유연좌 읽씹좌 탄생 ㅋㅋㅋ
박정권
박정권 10 일 전
등 뒤로 손 맞대기 저 돼요!!!
창락
창락 10 일 전
민영 : 무용예술학 ( 근데 메인보컬 ) 은지 : 뮤지컬전공 ( 근데 서브보컬 )
akame san
akame san 8 일 전
But eunji is main rapper right? And isn't minyoung a main dancer too?
꼬기쪼아!!
꼬기쪼아!! 10 일 전
손 뒤로 하는건 저도 됩니다
Jason Baek
Jason Baek 10 일 전
우리 은지 왜 때려 ㅠㅠ 은지야 사랑해 ㅠㅠ
홍지노
홍지노 10 일 전
야 콩은지
Ben Erisman Bernard
Ben Erisman Bernard 11 일 전
Why is Eunji’s talents are always interesting 🤣🤣
곰돌이푸_
곰돌이푸_ 11 일 전
1번빼고 돼요!
대롱상남
대롱상남 11 일 전
은지야~~
김요
김요 11 일 전
2:23 다리200도 하고 뒤에 뒤뚱뒤뚱 따라하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ㅜ
Sg Lee
Sg Lee 12 일 전
홍은지가 홍은지 했네
홍유나바보아니에요
홍유나바보아니에요 12 일 전
여기서 메보좌 노렸다가 경동맥 위협당한 홍은지..
성빈이형사랑해요
성빈이형사랑해요 12 일 전
0:06 여기 비지엠 아시는분있으신가요?
국민의암사동
국민의암사동 12 일 전
그 뒤로 경동맥을 끈을려고했던 티라뇽 ㅋㅋㅋㄱ
지윤
지윤 12 일 전
난 은지가 재일 좋은듯
둘기
둘기 12 일 전
콘치좌.. 자꾸 이상한거 하지마요.. 손목 꺽는 걸그룹은 처음이야..
프릴링PRILing
프릴링PRILing 12 일 전
왕눈좌가 될 수 없어서 메보좌를 못 뺏긴다니..ㅋㅋㅋ
YW S
YW S 12 일 전
민영은 진짜 예쁘다 뭔가 부티나
ᄋᄃᄒ
ᄋᄃᄒ 13 일 전
안돼ㅋㅋ
곰이구르면곰문곰문
곰이구르면곰문곰문 13 일 전
은지님 눈 언더에 음영 많이 안 칠하고 깔끔하게 하는게 더 잘 어울리시는듯
365일 춤만 출래
365일 춤만 출래 13 일 전
다른건 안돼도 엄지손가락 팔목 닿는건 됨 뚜두둑 소리나도 되는건 됨
김자경
김자경 13 일 전
잉...?저 유연성 3개 다 되는데여...?(!?)
체리수빈
체리수빈 13 일 전
마지막 따라하다가 되긴 됐는데 제 팔을 잃었습니다
미야
미야 13 일 전
엄지 손가락 팔목에 붙이는 거 빼면 나도 할 수 ㅇ....
Cloud 07
Cloud 07 13 일 전
The Mc's are way better than the previous ones.
축구경기정밀분석
축구경기정밀분석 13 일 전
썸네일이 저런데 어케 안들어옴 ㅋㅋ
자몽냥스토리Youtube
자몽냥스토리Youtube 14 일 전
실버좌랑 메보좌 듀엣곡하나 내주세요
혹시괜찮다면비투비에입덕하지않으시겟어요
혹시괜찮다면비투비에입덕하지않으시겟어요 14 일 전
쁘걸분들 은광좌 개졸귀다 진짜루😭😭광광 더 흥하셨으면
얼추
얼추 14 일 전
민영이 안돼~하는데 왤케 좋냐~ 0:04 나랑 사겨줘~~~
달콤 가득 아리
달콤 가득 아리 14 일 전
1:17 근데 은지님 눈 크기도 큰데 너무예쁘다 진짜
ᄇ은댕
ᄇ은댕 14 일 전
2:27 뒤에서 따라하고 있는 거 귀여움ㅋㅋㅋㅋㅋㅋ
Amir Demir
Amir Demir 15 일 전
minyoung is so kind 💟
나프
나프 15 일 전
썸네일... 안누를수가없네
김지은
김지은 15 일 전
진짜 겁나 이뻐 눈이 맑다.. 1:12 코 겁내귀엽ㅂ
확찐자변싼채로발견
확찐자변싼채로발견 15 일 전
1:06 그렇게 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홍은지 몰이후 뒷짐지고 만족의 웃음을 짓는 남부장
돌돌
돌돌 15 일 전
2:26 다들 뒤에서 뭐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기
이영기 15 일 전
머 은지실력은 확실히 어느그룹가도 서브나 리드보컬할실력은 되지만 메보하기엔 좀
정세연
정세연 15 일 전
서은광 보러왔당💖💖
LIKA618
LIKA618 15 일 전
안,, 돼..!!! 가 너무 드라마에서 장만월+천서진 계열의 개쎈데 의외로 멘탈 약한 캐릭터가 말할 것 같은 대사다 ㅋㅋㅌㅋㅋㅋㅋㅋㅋ 메보좌 목소리 너무죠아
큰오빠
큰오빠 15 일 전
은지야 나 3번째꺼되는데..
쁘걸왕사랑해
쁘걸왕사랑해 15 일 전
유정언니 ㅋㅋㅋㅋ 너무 안 그럴 거 같은데 ㅋㅋㅋ
쁘걸왕사랑해
쁘걸왕사랑해 15 일 전
저는 둘 다 안 합니다... 제가 소개팅 갈래요... 전여친 전남친 썰 다 안 꺼냄요,,, 소개팅녀로 보내주세요...
kampupot
kampupot 15 일 전
Love how they casually tease and talk about dating
kampupot
kampupot 15 일 전
Yujeong unnie teasing and revealing members ㅋㅋㅋㅋ
쀄와아아악
쀄와아아악 15 일 전
우리 은지 메보좌가 하고 싶었구나..
삼국지
삼국지 15 일 전
홍은지의 난
유시안볼트
유시안볼트 16 일 전
변호사님 댓글이 없네
별이나를보는건지
별이나를보는건지 16 일 전
?? 뭐지 왜 나 유연한거니 저 3가지 왜 다되는거지
jannedrumsit
jannedrumsit 16 일 전
2NE1 and Brave Girls collab pls!
만다라니아스리아가나초콜릿
만다라니아스리아가나초콜릿 16 일 전
은지는 음색좌하면 안되나?
ttmx s
ttmx s 17 일 전
왕눈좌는 지능캐.
킴또깡
킴또깡 17 일 전
보자보자 하니까 내가 마흔이 넘었는데 아이돌방송까지 보러왔네...;
Sunwoo Kim
Sunwoo Kim 17 일 전
여기서 민영 너무 귀여운게, 은지가 메보좌를 노린다고 하니까 '안돼...' 이러길래 메인보컬 뺏기기 싫어서 그러나 했더니 '왕눈좌는 내가 가질수 없단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되는거였어??
soi el
soi el 4 일 전
꼬북좌, 미뇽좌, 콘치좌, 이상해씨좌
성이름
성이름 6 일 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이생각 햇는디
혠덕hyenduck
혠덕hyenduck 13 일 전
진짜 인성 너무 좋댱....,,.,
아진
아진 13 일 전
귀여우우ㅠㅠㅠㅠㅠㅠㅠ
영광
영광 15 일 전
@그랑블루 다 포켓몬으로 바꾸네 ㅋㅋㅋ
둥둥
둥둥 18 일 전
와 재밌다
김채원
김채원 18 일 전
아니 민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돼 왕눈좌는 내가 가질 수 없단 말이야 하는 거 개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트
류트 18 일 전
1:10
Paul L
Paul L 18 일 전
(내가볼라고 만든 반복포인트)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0:22
듀빗
듀빗 18 일 전
2:40 어?? 왜 되지??😅
대체로무해함
대체로무해함 19 일 전
2:43
nelvine
nelvine 19 일 전
2NE1 feat. Eunji (Brave Girls)
Yoyo Chromy
Yoyo Chromy 17 일 전
There's a stage that is which sang by Park Bom feat. Dara but on the stage it Eunji feat. it
루얄
루얄 19 일 전
2:32 이거 되세여? OㅅO
확찐자변싼채로발견
확찐자변싼채로발견 19 일 전
유나가 극혐하는 남자타입이 자기 전여친 썰 푸는 남자구만 표정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Won Chang
Won Chang 19 일 전
은지 발목 180도 넘게 돌아가는거는 진짜 놀랍네...@.@
NaGaNdA JuNgMaL
NaGaNdA JuNgMaL 19 일 전
홍계인 - _-;
SuperSunbuster
SuperSunbuster 19 일 전
커엽
ᄒ현
ᄒ현 19 일 전
0:37 이부분 좋네
소주한잔
소주한잔 19 일 전
아껴둿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
howru137
howru137 20 일 전
옷 편하고 예쁘게 입는거 좋다!!
once a blackjack always a blackjack
once a blackjack always a blackjack 20 일 전
Eunji to Dara: You guys have the best songs. SHE DID NOT LIE.
Victor Amoguez
Victor Amoguez 17 일 전
Good to You is my favorite ballad of all and it's even just one of their b-sides
육개장
육개장 20 일 전
아니 홍은지는 왜 맨날 이상한 재주만 보여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GSUB Weekly Idol EP508 Brave Girls
49:02
Play New | Nike
1:01
Nike Korea
조회수 2.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