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견이 짖으며 시비걸자 진돗개가 보이는 영특한 행동

  조회수 1,292,723

올리버쌤

19 일 전

[올리버쌤의 영어회화 일력 365]
저와 함께 새해 영어 공부를 매일 함께 해봐요!!
교보문고 bit.ly/389tTbX
예스24 bit.ly/3l1nXFo
알라딘 bit.ly/3etrwBP
인터파크 bit.ly/3kYvHYY
[해외에서 구매하고 싶다면?!]
인터파크 글로벌 bit.ly/2Jfcc0J
며칠간 잠깐 날이 풀린 기회에 왕자와 아주 오랜만에 집 밖으로 나가봤어요.
그래봤자 동네 한바퀴지만요..!ㅋㅋ
그래도 왕자는 오랜만에 집 밖을 돌아다녀서 그런지 아주 즐거워했답니다.
그런데 동네 개들이 왕자를 보고 낯선지 공격적으로 짖어대네요.
직접 가까이 다가와 시비를 거는 녀석들 까지!
왕자는 어떻게 대처할까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올리버쌤의 실전 영어 꿀팁 100] 구매하기
예스24 bit.ly/31o54Dg
교보문고 bit.ly/2R7WlQZ
[올리버쌤의 영어 꿀팁] 책 구매하기
예스24 bit.ly/2QigDck
교보문고 bit.ly/2qWTNJc
[올리버쌤 인스타그램]
oliverkorea
[마님툰 인스타그램]
manim_toon
[유기견 입양 신청 및 해외 이동봉사 문의]
메일 2798catherine@gmail.com
인스타 yellow_mom_

댓글
다 이루어지기를뭐든지
다 이루어지기를뭐든지 4 시간 전
체고올리버쌈
다 이루어지기를뭐든지
다 이루어지기를뭐든지 4 시간 전
gg
단호박마차
단호박마차 10 시간 전
오히려 올리버샘이 놀라고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이면 공격하려는 모습을 보였을 겁니다.
David Kim
David Kim 11 시간 전
그 씹으면 이빨 닦이는거 있을껀댕
강백호
강백호 13 시간 전
ㅎㅎ 양치 같은건 어릴때 여러번 해봐야되용 ㅎㅎ
Dshijp 0914
Dshijp 0914 14 시간 전
카메라는 누가 찍고 있는걸까요 ㅋㅋ 그냥 문득 긍금해지네요
야전사령관
야전사령관 16 시간 전
저희집 사냥개 라이카와도 잘어울리겠어요 ㅎㅎ
Oro Midason
Oro Midason 16 시간 전
5:19 총소리+애기 웃음소리 ??? 혼돈의 카오스 ㄷㄷ
Hang Po
Hang Po 22 시간 전
왕자 진짜 잘 키운듯!! 강형욱님이 댓글 한번 달아줬음 좋겠다 진짜!! ㅎㅎ
Whatever Whatever
Whatever Whatever 일 전
근데 다들 저렇게 개들을 울타리도 없이 풀어놓나요 여기 호주는 저렇게 해놓으면 카운슬에서 잡아가요 ㅎㅎ
광현
광현 일 전
왕자 ㅋㅋ한국 강아지라 외국 강아지말 몰라요 그래서 생까는거같는대 ㅋㅋ
Interior Decor Design Trend [ArtQueen]
Interior Decor Design Trend [ArtQueen] 일 전
강아지는 주인을 닮습니다.
Harry Hwang
Harry Hwang 일 전
This dog is not 로프와일러 9:02. 그러니 공격을 안했죠.
아헤아수
아헤아수 일 전
맹견을 묶어놓지도 않고 ...길에서 뛰어나오네요.
마음공부 TV
마음공부 TV 일 전
애기때부터 해야 했는데 왕자는 잘 참네.
세수하면장동건
세수하면장동건 일 전
역시 외국은 로트와일러 사회화가 잘되어서 저렇게 풀어놓고 키워도 아무런 위험이 없구나. 그냥 친구만나러 온거네 ㅋㅋ
효리ლ
효리ლ 일 전
솔직히 한국(시골)에사는 진돗개들은 똥개라고 어르신들이 그러시더라고요. 그렇게 보니까 미국에 사는 진돗개들은 먼가 다른듯해요ㅋㅋ
Neumi
Neumi 일 전
우와 올리버님 미국판 강형욱쌤인줄. 왕자가 영특한 건 올리버쌤의 생각이 바르기 때문일 거예요. 올리버쌤(리더)이 든든하니 왕자가 무서울게 없죠. 늘 잘 보고 있습니다요. 아내님도 순산하시길~^^
최진화
최진화 일 전
귀여워
Jang-Ho KANG
Jang-Ho KANG 2 일 전
진돗개 전투력이 셰퍼드나 도베르만은 그냥 이기고, 몸집에 비해 스피드가 좋아서 터키의 대형국견인 캉갈도 이긴다던데. 요란하게 짖지않고 점잖은 이유가 있었군요.
z z
z z 2 일 전
로트와일러 진짜 무섭게 생겼던데 왕자랑 올리버샘 대단해요!! 그리고 정말 한국사람들이 말하듯이 말하는 중간에 “control”만 영어 쓰신거 보고, ‘와우~ 올리버샘 ㅋ 완전 한국 사람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말씀을 얼마나 잘하시는지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화이팅!!
SOWOO
SOWOO 2 일 전
여러분 왕자는 사실 여우 였습니다 많이 달므지 안았나요?(나만 그러나)
Sugye Norris
Sugye Norris 2 일 전
왕자는 상남자 ㅋㅋㅋㅋㅋ
롸봅드니로
롸봅드니로 2 일 전
뼈다귀 을 주면 알아서 닦음
W Yi
W Yi 2 일 전
왕자는 유니크 한거 같네요 몸이 이쁘기도 하네요.. 어디서 분양 받으셨는지..너무 이쁘네요
김선남
김선남 2 일 전
WONKYO LEE
WONKYO LEE 2 일 전
왕자는 한방을 노리는거임 목줄기 함물고 안놈
외않되
외않되 2 일 전
왕자는 사실 인생 2회차 아닐까..? 빤히 쳐다보는거에서 빵터짐ㅋㅋ 3:36
EunJu Lee
EunJu Lee 2 일 전
멍뭉이 치약중에 기호성 좋은 치약들이 있어요..고기향나는? 저희집 할매들도 양치후 보상(간식)으로 했는데 고기향 나는 치약 쓰고나서는 보상이 없어도 양치시간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심지어 치약을 훔쳐먹다가..혼나기도 했습니다^^;; 치약을 바꿔보심이~^^
LLee lee
LLee lee 2 일 전
마이웨이 왕자버전 : 마이웨이~ 갈길가라~ 난 내길을 가련다~ 공주버전 : 마이!웨이! 날 냅둬 다 꺼졍 !
ek Kang
ek Kang 3 일 전
왕자한테 설레..
gloria kim
gloria kim 3 일 전
왕자 그와중에 빤히 쳐다보면서: 이보세요, 우리 계약 잊은거 아니겠죠? (빤히 쳐다본다) Flashback: 내가....패티....때문에...참.....는.....ㄷ
표고버섯마시쪄
표고버섯마시쪄 3 일 전
주인을 믿으니까 왕자가 주변 상황에 반응이 없었겠죠. 올리버를 지켜줘야 할 대상이 아니라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아빠로 믿나봐요.
채밈CHAE MIM
채밈CHAE MIM 3 일 전
저기 왕자랑 공주가 이 닦는 걸 싫어하시면 애완 용 마트에 가셔서 이빨 깨끗하게 해주는 뼈다귀 같은 칫솔모양 먹는게 있는데 그거 아무 품종이나 쓸수있어요!그거 제 강아지가 포메라니안인데 그걸 주면 자기가 알아서 그거 씹어먹으면서 이빨 청정되요!ㅎ
눈 건강을 챙겨주는 요정-
눈 건강을 챙겨주는 요정- 3 일 전
올리버샘 영상은 아껴볼정도로 좋아합니다 올리버샘의 왕자공주 공룡 키우시는게 대리 만족이 드네요! 너무 재밌습니다 감사합니다
쩡
3 일 전
로트와일러가 아니구 주둥이가 도베르만인데요~ 암튼 무섭긴 하네요 다 저렇게 대형견을 풀어놓고 키우나요?
김정미
김정미 3 일 전
패티? 하는 부분만 열번 돌려봣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쾅쾅
쾅쾅 3 일 전
영상에서 나오는 개는 로트와일러가 아니고 도베르만 인데 단이를 안 한거 같네여
ᄒᄋᄉᄃ
ᄒᄋᄉᄃ 3 일 전
진짜로 진도 특징을 떠나 그냥 진짜 너무 잘 키우신것 같아요...! 진짜 달 키우셨습니다..!
유병훈
유병훈 4 일 전
공주가 더 순혈느낌
김병국
김병국 4 일 전
진짜 왕자 이름 잘지은것같다. 점점 갈수록 이름값 하네 짜식이ㅋㅋㅋㅋ 늠름한 왕자님같네
산당화
산당화 4 일 전
시바견을 진돗개라고 잘못알고 계시네요. 외람되지만, 왕자는 시바견입니다. 진돗개황구는 단일색이고, 속털이 쥐색입니다. 귓속털도 약간 검회색입니다. 진돗개(수컷)는 왕자보다 훨씬 체구가 큽니다. 현재 보이는 왕자는 시바견입니다.
산당화
산당화 4 일 전
척보니 시바견이네요. 뭔진돗개? 어이가 없네요.
멜랑콜리
멜랑콜리 4 일 전
산책 훈련도 제대로 시키신 듯. 보통 공원이나 길에서 보면 반려견한테 질질 끌려가는 견주들을 아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반대로 왕자는 주인과 아이컨텍을 하면서 보조를 맞춰서 걸어가네요. 영리한 아이가 이쁜짓을 하니 더 이뻐보이는군요 ㅎㅎ
염따
염따 4 일 전
이게 국뽕이구나
나무
나무 4 일 전
와 전 꿩 사냥하러 온 사람들 보기만 해도 무서워서 산책 하다 집 들어갔는데;;잘못하다 우리 애 짤못 쏘면 어떡하지 싶어가지고;;0
Funny 1151
Funny 1151 4 일 전
있으실거에요 ㅎㅎ
어머
어머 5 일 전
고생하셨네요^^;;사람이나 동물이나 개고생ㅋㅋ이빨닦아주는 간식같은것도 있던데..씹는순간 이빨치석이 닦이는..?
rm
rm 5 일 전
우와... 첨에 헬퍼견? 인줄 왕자는 바로 훈련될듯ㅜ 귀여워..ㅜ 로트 뛰쳐나올땐 나도 시껍...ㄷ
박수미
박수미 5 일 전
동네가 나는 혼자 못 다니겠네 저래 큰개를 그냥 길에 있다보니
문세종
문세종 5 일 전
저 개 로트와일러가 아니라 도베르만같아요
호호
호호 5 일 전
왕자가 올리버쌤을 완전히 신뢰하니까 자기가 아주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용 왕자의 눈빛이 그런 눈빛인 것 같아요ㅎㅎㅎ
8sweet chili
8sweet chili 5 일 전
아직 입냄새 날 나이가 아닌데 음식 때문일까요? 왕자와 공주 칫솔은 따로 구분해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양치질과 다이어트는 견생 평생의 숙제죠 ㅜ
조계자
조계자 5 일 전
올리버샘 왕자 너무의젓하고 다 올리버샘 덕분이에요
고정의
고정의 5 일 전
치약은 먹으면 안좋다는데 ‥ 치약 안바르고 닦아주어도 될텐데 ‥
헬맷맨
헬맷맨 5 일 전
올리버쌤과 그의 반려동물 너무 잘어울리네요ㅎㅎ
Min Kyung
Min Kyung 5 일 전
역시 양치 습관은 3개월부터. 칫솔질 할때 칫솔에 거부감이 있다면 우선 입 안에 치약을 발라 주세요. 치약자체에 거부감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손이나 손에 거즈 같은걸 싸서 적응 하기도해요. 또는 칫솔에 치약대신 영양제를 묻혀서 칫솔질 해주면서 칫솔 거부감을 줄여 주는가죠.
샌드맨
샌드맨 5 일 전
왕자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왠 갈기가 생겼어 ㅋㅋㅋ 개존잘 ㅋㅋㅋ
현스
현스 5 일 전
shit 맹견 너무 무섭;;
쵸코바닐라
쵸코바닐라 5 일 전
6:56 올리버쌤.... 안 추우세요??
Delete
Delete 5 일 전
개들이 풀려있네 ;;; 문화차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걱정되네 우리나라 개들이 묶이게 된 이유를 아니까 ㄷ
카키스
카키스 5 일 전
주변 상황보다 주인에 집중하는 모습... 왕자가 엄청 잘 훈련, 교육이 되었네요 그런데 맹견들이 동네를 그냥 돌아다니네요 ㅡ.ㅡ;; 아이 혼자 다니면 위험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TV드라고나
TV드라고나 5 일 전
영상은 누가 찍어요? 마님은 힘드실텐데...
전지영
전지영 6 일 전
올리버쌤에게 저도 무조건 신뢰입니다~~~
수민
수민 6 일 전
옆에서 짖으면서 달려왓는데 "얜 뭐야? 내 앞길막지말고 비켜😎"
오승일
오승일 6 일 전
진도개는 호랑이에도 물러나지 안ㅅ코 달려드는 특이한 종십니다. 오직 주인만 따르는것이 문제? 랍니다..
웃어요밤톨씨
웃어요밤톨씨 6 일 전
올리버쌤 ‘완전’이랑 ‘되게’ 많이 쓰시는거 너무나 한국인ㅋㅋㅋㅋ
권냥
권냥 6 일 전
왕자가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건 단순히 한국 견종이어서가 아니라 꾸준히 좋은 경험을 하게 해준 올리버 쌤의 노력이 덕분인 거겠죠.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예수천국불신지옥
예수천국불신지옥 6 일 전
왕자가 다른 개들 앞에서 침착한 이유는 겁을 안먹어서 그래요~
MG 1124
MG 1124 6 일 전
주인을 닮는것 같아요 애완견도
Sam Kim
Sam Kim 6 일 전
진돗개가 원래 겁 없어요. 옛날에 시골 대청마루밑에 자면서 호랑이로부터 집을 지키던 녀석입니다. 그리고 졸라 똑똑해서 주인이 어리버리하면 바로 상전이 되어 버려서 부려먹습니다. ㅋㅋ
강레테
강레테 6 일 전
강한 개들은 상대가 있을 때 짖지 않고 태연하게 행동합니다. 겁먹는 개들이 짖는거죠. 진돗개는 정말 멋진 견종, 우리나라의 보물입니다.
허브향기
허브향기 6 일 전
손수건에 소금물 묻혀서 꼭 짠후에 닦아주고 물을 먹게하면 가글이 되지 않을까요?
굿보이
굿보이 6 일 전
맹견을 저렇게 막 풀어놓네;; 미국도 견주들 마인드 장난아니구나 어딜가도 문제네
영계소문
영계소문 6 일 전
공주 쟤는 잡종똥개 냄새가 좀 나네
Gilnamo H
Gilnamo H 6 일 전
왕자의 품격
리얼제임스
리얼제임스 6 일 전
왕자가 영민하고 침착하며 멋진 것은 아마도 올리버쌤을 닮아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좋은 주인 밑에 좋은 반려견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주형
주형 6 일 전
근데 올리버 쌤은 진짜 한국을 사랑하는거 같다 미국보다 한국을 더 좋아하는게 눈에 보임
오리오리함
오리오리함 6 일 전
단점이라면 주인에 대한 충성도와 애정도가 너무 짙어서 없으면 불안해하고 오면 너무 반가워해서 개난리치는정도.. 근데 그게 너무 시끄러움.. 특히 암컷이 매우심하던
안녕
안녕 6 일 전
강아지가 훌륭해도 주인이 우왕좌왕하면 아무리 큰 개라도 불안함을느낄텐데 왕자는 그런게없네요ㅋㅋㅋ주인이튼튼한버팀목처럼있으니 그저평화로움ㅋㅋㄱㅋㅋ
Red bean butter bread
Red bean butter bread 6 일 전
저동네는 내가 산책 못하겠는데..
돌돌이집
돌돌이집 6 일 전
점점 멋잇어진다 왕자..걷는데 늠름하고 늑대같네요
김일
김일 7 일 전
영상 재밋게 잘 보았습니다 진도개가 당황하지 않고 시크한건 진도개의 자신감이라 생각합니다만 ㅎㅎ
김진희
김진희 7 일 전
진도개 아기일때 옥상에서 놀았는데요 이불 일광욕 시킬려고 빨레 줄에 이불 널어 놨는데 저녁에 걷으러 갔더니 이불 빨 레줄에서 끌어내려 바닥에 깔아놓코 그 위에서 두마리가 잠자고 있더라고요 기가막혀서 웃고말았지요
김진희
김진희 7 일 전
한번 짓지도 안아요 정말 씨크 함 간큰놈
섯시옽
섯시옽 7 일 전
올리버쌤 미국 강형욱 될듯..
sarah
sarah 7 일 전
동네 개들이 다 나왔네 ㅎㅋㅋㅋ
do_ it
do_ it 7 일 전
원래 동일 유전자를 오랫동안 유지한 견종은 상냥하고 가벼운 태도로 다른 개를 대하는 편이래요. 왜냐면 화나면 죽도록 싸워야 하는, 좀 자존심 쌘 애들이라서요. 가급적 안 싸우고 쿨하게 굴려고 하죠.
모두의직거래
모두의직거래 7 일 전
올리버님이 왕자를 잘 키우신것 같습니다. 제가 키우던 진돗개, 그리고 지금 키우고 있는 진돗개들은 다들 기본적으로 우리식구, 같이 자라는 강아지들 외 다른 모르는 강아지들에게 상당히 호전적입니다. 특히 영역침범에는 더 심하고요 되게 사회성 좋게 잘 키우신것 같네요.
chon G
chon G 7 일 전
만약 어떤 개가 아빠를 공격했다면 그 개는 죽었을지도 몰라요 진돗개가 영특한 사냥견이거든요 정말 주인을 많이 신뢰하는 것 같아요
지구인
지구인 7 일 전
맹견은 멀리서 소리나 냄새로 알고 100미터 안쪽으로 접근 안 하는 게 최선입니다.
riz kang
riz kang 7 일 전
저도 진돗개 키워보고 싶어요~ 왕자 정말 멋져요!
시바견 또리뚜아 랑 훈련사 아빠
시바견 또리뚜아 랑 훈련사 아빠 7 일 전
멋져부러~왕자^^
리카이엘
리카이엘 7 일 전
저러다 가까이 와서 쌤 위협하면 즉각 반응 할꺼 같은데요 ㅎㅎㅎㅎ
1반송용봉투
1반송용봉투 7 일 전
달마 귀엽다. 오하이오에 올수있을까?
최다은
최다은 7 일 전
오늘영상 첨봤는데^~ 넘재밌고 유익했어요
올행운
올행운 7 일 전
올리버쌤의 주인의 당당함~~~~ 그걸 왕자는 느끼나 봐요~~~
김진서
김진서 7 일 전
미국인이신대 자막 켰는데 한국임보다 훨씬 정확하고 다 맞음
버기
버기 7 일 전
로트바일러 아닙니다..도벨만 핀셔입니다.수고하세요~
junwoo Seo
junwoo Seo 7 일 전
진돗개는 옛날부터 이 땅에서 호랑이한테 살아남은 견종인데 맹견이 무섭겠냨ㅋㅋㅋㅋ
피 튀기는 큰 개들의 전쟁 진도파 VS 풍산파
14:24
EBS 세나개 x 고부해 - 왜그러냥? 귀엽개!
조회수 3.8M
대도서관 망했다고?
1:21
대도서관TV (buzzbean11)
조회수 159K
Is Jindo dog lame? Kang trainer who requested additional recording for the first time.
19:09
Korean Natural Monument No. 540, Donggyeongi [Dogs Are Incredible]
08:44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조회수 1.1M
산책하다 만난 멧돼지 진돗개와 1:1대결2 #Hunting wild boars
06:01
김영교 이종호작가의대관령 이야기
조회수 382K
Trainer Kang Breaks the Hierarchy of Four Jindo Dogs [Dogs Are Incredible]
16:07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조회수 322K
대도서관 망했다고?
1:21
대도서관TV (buzzbean11)
조회수 159K
왜왜왜 (Why Why Why)
3:27
iKON - Topic
조회수 688K
싫은척하기는 (최준/카페사장)
7:55
짧은대본 ShortPaper
조회수 26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