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오른1위 잡기술 제 1장 "다리우스" 상대법

  조회수 1,134,268

개리형

2 개월 전

개리형굿즈 사이트 링크: smartstore.naver.com/aggro-korea
생방송채널 링크: bit.ly/2Cdq3eZ
메일:qcnb1230014@gmail.com
ㅡ실력방송이 아닌 재미난방송ㅡ
#개리형#현솔#다리우스상대법

댓글
개리형
개리형 2 개월 전
오른이 떡상함에따라서 귀여운 신규 오른유저분들이 늘고있습니다! 그래서 XX챔피언 상대법 하나하나씩 차근차근 올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요청많았던 다리우스부터!) 아이템은 부패물약-->덤블조끼-->태불방-심연의가면->워모그OR가고일OR가시갑옷-->상황에따라 입니다 (템&룬&특성은 프리시즌 기간에 버프나 너프가 있을예정이라 좀 길게보고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돼훵돤괌좌
돼훵돤괌좌 22 일 전
어머....딱 내얘기잖아....
아디다스
아디다스 개월 전
룬은 정복자 국룰이지
게렌보호위원회
게렌보호위원회 2 개월 전
형 신스킨어때?
양변기
양변기 2 개월 전
보통 음파로 옆에잇던컵이 움직이고 스피커진동소리가 머리에울리는 경험을 했어요 그걸 음향대포로 추정하는데 그장비의 최대거리는 5.5km 제가 사는거리로 유추해볼때 군대는 너무 멉니다 또한 그장비가 경찰 시위진압대에서 사용하는장비에요 근데 이새키가 나한테 24시간이러다싶이하는건 경찰이면 불가능하죠 이새키는 경찰이 아니고 크래킹을해서 원격제어로 악용하는겁니다 그래서 경찰에 전화를 해봤죠 비살상군사장비 시위진압에 사용하는 비살상 전자장비들 크래킹악용으로 일반인들에게 남용되고잇으니 상태 좀 확인해달라고 근데 모른다는말만 반복하고 끊엇어요 경찰이 눈감아주는겁니다 금수저에요 누구나 들어도 알만한 부모이름아래에 태어난 자식새끼일겁니다 이장비가 24시간 가동되다싶이하는데 크래킹악용이라면 경찰이 눈치못챈게 말이안되죠 이새키가 경찰이라면 저한테 24시간이러다싶이 하는것도 말이안되고 여러명이 아니라 이새키 한명인것도 수없는대화와 시간을 거치면서 확신합니다 일단 경찰 전부를 믿으면 안된다는 전제하로 정부에 알려서 경찰의 비살상전자무기 시위진압에 사용하는 원격전자무기들 장거리 원거리에서 일반인들에게 이렇게 말도안되게 악용할수있는장비들을 압수해서 사용못하게하면 모두가 전파고문과 뇌조종에서 자유로워집니다 제가 의심하는것들만해도 전자기간섭발생기나 능동방어시스템으로 신호방해나 장애를 일으키고 음향대포로 잔병치례들을 걸리게하고 비살상레이저무기로 통증까지 유발한다는겁니다 경찰의 사령부같은 시스템실도 따로있을거에요 어쨋든 청와대 국민청원같은곳에서 경찰들이 소지한 악용될수잇고 증거도 안남는 비살상전자무기들을 모두 압수하는 법안발의를 요청해야한다는겁니다(추가는 경찰이 한패가 아닐가능성도 높다는겁니다 뇌파유도로 공범아닌 공범을 얼마든지 늘리는게 가능하니까요 이놈은 대한민국 전체를 기만한놈이에요 다른자료에서도 한국에서 군사장비를 악용중이라 의심중입니다 그말은 위치추적을 했는데 한국으로 나왔다는거고 그이상의 구체적인 추적은 안된다는거에요 한국인들이 잡아야합니다 이놈은 일반적인 범죄자도 아니고 일반적으로 경찰서들러서 교도소수감되고 이런식으로 보통으로 끝날 범죄를 저지른애도 아닐뿐더러 아는 기밀정보들도 수두룩하겠죠 일만 벌리는데 성공하면 이기는.겁니다)
TV경북지하수개발
TV경북지하수개발 2 개월 전
굿
그대
그대 18 시간 전
뭐지 5:42에 계속 시리가 켜지네
박때짱
박때짱 일 전
마지막 브금 노래 이름이 뭐죠?
앤드류
앤드류 일 전
1:12죄수버스아님?
흰여우한마리
흰여우한마리 2 일 전
0:56 어 이거 봤어 미국수감자들 옷이잖아
SH Vet
SH Vet 2 일 전
개리형 영상은 진짜 사람 많은데서는 못보겠네요..
BOUNDA
BOUNDA 4 일 전
아우솔 10판 불쌍해서 해줘야되겠다 ㄹㅇㅋㅋ
기름콸콸
기름콸콸 6 일 전
아우솔 겁나 해서 7입니다..!! 저도 애들이 아우솔 똥챔이라고 놀리지만 꿋꿋히 하는중입니다!!
ᄐ마이충
ᄐ마이충 6 일 전
이영상을보고다리우스가 5번연속으로나왔어요!!
이름없는 사람
이름없는 사람 7 일 전
오른:와겁나쉽다 아우솔:하너무어려우데 총결론오른이쉬워서하는사람이많아서버프
롤하고싶푸다
롤하고싶푸다 8 일 전
다리 1ㄷ1 맞다이 이기는애들 세트 가렌 레넥톤 모데 아트록스
도란의검
도란의검 10 일 전
9:48 형 '유튜버라 행복합니다'가 아니라, '이글스라 행복합니다' 이에요.
정흥왕
정흥왕 10 일 전
아우솔 개꿀잼이던데 내가 이상한건강?
정흥왕
정흥왕 10 일 전
거의 현자에 도달한상태에여 님들 ㅋㅋㅋ
강태호
강태호 11 일 전
이거 아우솔해라
이종일
이종일 13 일 전
마지막 딜량 소름인데?
대크타
대크타 13 일 전
일라오이상대법좀부탁해
이현욱
이현욱 14 일 전
개리님 덕분에 피해보는 1인 ㅠㅠ 브론즈에서도 님영상보고 따라하는사람들땜에 오른만나면 힘들어요 ㅠㅠ
점점점
점점점 15 일 전
3:48 현솔님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OP SSONG
OP SSONG 16 일 전
지금 오른으로ㅠ더리 잡으러 갑니다
OP SSONG
OP SSONG 16 일 전
이겼어!! 고춘이!고춘이!
Tim Lee
Tim Lee 16 일 전
10:46 바뀌긴 하더라구여 금에서 은으로
김정민
김정민 16 일 전
아우솔이 비싸서 5티어임ㅋ
MI C
MI C 17 일 전
3:48 현솔 개커엽 모먼트ㅋㅋㅋㅋㅋ
HyungSeuk Lee
HyungSeuk Lee 17 일 전
9:40 미친 화음ㅋㅋㅋㅋㅋ
h jb
h jb 18 일 전
오른독학 아냐구....!!!
김준현
김준현 20 일 전
킹론즈에서 아우솔 나오면 진거라고 보면됨
최도영
최도영 20 일 전
1:02 "YOU DO"
이동우
이동우 21 일 전
피그왕자
피그왕자 22 일 전
아우솔보다 스카너좀 해줘...
건전한프필
건전한프필 24 일 전
ㅅㅂ존나멋있다ㅅㅂ
얍꿍
얍꿍 26 일 전
이거 스펠어케바꿉니까
김재준
김재준 26 일 전
오른 궁쓰기 힘듦 진짜 개리형처럼 말도안되는 각을 궁으로 박아버리는건 개리형이 ㄹㅇ 개쩌는거임
iam_rocci
iam_rocci 27 일 전
역시 개리몽님 아 맞다 개리형님 꺄륵
Laon
Laon 27 일 전
4:16 여기서 소 이지 나올줄 알고 음량 키웠는데 귀 터질뻔
최성욱
최성욱 28 일 전
아 다리상대법 알고갑니다 평소에 다리랑 4렙차이나도 솔킬따였는데 감사합니다
밀랑
밀랑 29 일 전
롤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원딜만 하다가 탑 좀 해볼까 하고 오른 강의 영상찾다가 개리형님 영상보고 너무 반해서 구독박아요 ㅎ
LOL하고싶다
LOL하고싶다 29 일 전
저거 압도적인 힘으로 왜저리 웃기지 ㅋㅋㅋ
평온커플
평온커플 29 일 전
4:18 두성 지린다
제르라이
제르라이 29 일 전
뻐킹 베지타!
검정
검정 개월 전
저 랭크 아우솔로 배치 봤는데 7승3패로 실버4 받았습니다 위 글은 100%버스였습을 알립니다
찌질이
찌질이 개월 전
ㅇㅗㄹㅡㄴㅋㅣㅋㅣ
채준박
채준박 개월 전
3:10 그래서 너프를 했네
초바팀
초바팀 개월 전
개리형 내가 어제 오른을 시작했는데 첫판이 10킬 2뎃 12어시했어 개사기
파이크Roaming Tv
파이크Roaming Tv 개월 전
형이 ㅌㅊㅇ이할때 나 폰에다가 물뿜었잖여.ㅠ
유튜버 꿈나무다크
유튜버 꿈나무다크 개월 전
3:04 많이하면 안그래도 픽률은 많이 안올라는데 승률은 바닥이남 ㅋㅋㄹㅃㅃ
롤하는 고딩
롤하는 고딩 개월 전
현솔님이 잘하시기 때문 제아는애가 했는데 진짜 구라안치고 10데스박음 그래서 저도 20데스박으러 연습하러갈게요
박동진
박동진 개월 전
4:19 저거 집에서 해봤는데 진짜 얼굴 흔들면서 하는거 쉽지 않습니다;;;고음은 어떻게든 흉내라도 내보는데 얼굴까지 흔드는건 진짜 와;;;;
보리스
보리스 개월 전
10:40 실버에서 브론즈가 된다는 거죠?
구독 안하면ᄋ
구독 안하면ᄋ 개월 전
제 유튜브에 구독을 하면 행운이오고 짝사랑을하고 있으면 이루워집니다 동시에 오늘하루 길가다 땅에 만원을 주울수있어요 !
저름발이스웨인
저름발이스웨인 개월 전
킹텀 상대법:바텀듀오 같이하기
개넥톤
개넥톤 개월 전
4:17 사과몽이반한 리액션
개넥톤
개넥톤 26 일 전
ㅋㅋ
평범한 탑신병자
평범한 탑신병자 개월 전
다리우스 버프점
Jacob
Jacob 개월 전
앤딩브금좀알려주실분ㅜㅠ
안명호
안명호 개월 전
2티어...아무일도 없었다..
홍진수
홍진수 개월 전
와중에 용한타때 케인 없었네 ㅋㅋ
손정화
손정화 개월 전
형 나 고정해조
김유진
김유진 개월 전
개리형 한테 다리,모데 상대법 배우고 싶다
노윤환
노윤환 개월 전
형 말파해볼 생각은 없엉??
no body
no body 개월 전
아우솔 2티어 됐던데
박상호
박상호 개월 전
ㄹㅇㅋㅋ
광란의슈퍼울트라야스오의냥코
광란의슈퍼울트라야스오의냥코 개월 전
3:51
tv초코파워
tv초코파워 개월 전
0:24 제 주챔은 ㅁㄷ에서 사라지고 너프도 먹었습니다 하...판테..
jun!
jun! 개월 전
11분 8초 자막키고 보셈
김동훈
김동훈 개월 전
이거 영상볼려니까 갑자기 광고로 오른패치노트가 뜨네
Hyun Jun Kim
Hyun Jun Kim 개월 전
아 줜나 웃기네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영
정주영 개월 전
11:08 자막 키고 봐보셈
프리언
프리언 개월 전
ㅋㅋㅋㅋㅋ영상 보려는데 오른 패치노틐ㅋㅋㅋㅋㅋㅋㅋ
Twitch써형
Twitch써형 개월 전
롤 패치노트 광고 나왔던데 팬심으로라도 다 본다
머렐
머렐 개월 전
ㅌㅊㅇ가 나면 ㅂㅌㅊㅇ가 나는 매직이;;
요싱노
요싱노 개월 전
존나 멎있어 ㅋ
Duha Kim
Duha Kim 개월 전
햄벅이 닮으셨다
롤하는사람
롤하는사람 개월 전
형님 쉔 강의는 안될까요..??
저승길로초대
저승길로초대 개월 전
8:23 잘 들어보면 와 같은 소리나는데 나만그런가?
구름
구름 개월 전
7:35이상황에 ㅁㅍㅁㅍㅁㅍㅁㅍ라는 이ㅅㄲ는 정말 리스펙한다
바이쿠
바이쿠 개월 전
진짜 탑 라인전 이겼는데 원딜 커져있으면 바텀 ㅅㄲ들 염장조지고 싶음
김시현
김시현 개월 전
진짜 왜 개리형인지 했는대 보면 볼수록 닮았어요
김경원
김경원 개월 전
형 프로필 보라색 옷 입고 다시 찍자 파랑 옷 입으니까 계속 (거기) 하자너
김민규
김민규 개월 전
구독자가 생각보다 없어서 안타까웟는데 많아져서 기분좋네 유튜브중에 제일 편안하게보고잇습니다.
김동욱
김동욱 개월 전
싸움독학! op챔과싸워 이기는방법!
최도영
최도영 개월 전
다리우스 상대법 감사함다
으ᄋ
으ᄋ 개월 전
짜증나는데 낼 보고 들어왔는데 정작 내용은 뒤에있어서 살짝 불편하넹
세이빈_아트록스 원챔충
세이빈_아트록스 원챔충 개월 전
10:4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서경보
서경보 개월 전
오른은 손맛이 있었구나..
남기환
남기환 개월 전
형 이렐상대법 좀
판다
판다 개월 전
오른은스킨1개..^^
찍먹
찍먹 개월 전
다리우스가 작아보인건 첨이다
길주원
길주원 개월 전
현솔형!! 나 형 믿고 10판 일겜하다가 랭 돌렸더니 내 티어 색이 황금색에서 은색됬어....... 내 티어 색이 바뀌긴 했네ㅎㅎ
탁월한때타월
탁월한때타월 개월 전
!djdkdkd!
가위바위뽀오옹
가위바위뽀오옹 개월 전
저 도끼살인마쉣기 짜증나!!!!!!!!!
조하늘
조하늘 개월 전
7;47브금 졸라 웃기누 ㅋㅋ
김민섭
김민섭 개월 전
저도 너무 뿌듯한게 누누랑 아무무 5티어때부터 했는데 둘 다 1티어됨ㅠㅠㅠㅠ(랭에서 많이 뺏겨서 빡침^^)
롤창인생
롤창인생 개월 전
팁 만약 다리 e(그랩)을 w로 막을 수 있는 실력이면 q+w+평타를 하고 e로 빠져 나온뒤e쿨 돌면 가리형 콤보 써서 솔킬
슬펐꿀벌
슬펐꿀벌 개월 전
아우솔보다 스카너가 더 재밌더라
최민철
최민철 개월 전
심지어 저다리 다리원챔임
fla j
fla j 개월 전
4:58 세나 왜 기절안됨??
김승우
김승우 개월 전
3502김도훈
3502김도훈 개월 전
3:33 장군님~~~~~쓰시던 축지법~~~~~~~~~
윤은성
윤은성 개월 전
세기말이네 말파가 1티어되고 고춘이가 현솔을 버스태우고 오른 스킨이2개가되고
박준희
박준희 개월 전
와 롤로 74만 구독한거 ㄷㄷ하네
왈왈
왈왈 개월 전
맨날 다리가 압도적인 힘으로 할때 끼익소리 나만 들림?
왈왈
왈왈 개월 전
0:03
허양
허양 개월 전
10:45 진짜 티어색 변하네 노랑색에서 회색으로 바뀜
가격논란에 관한 영상입니다
9:48
tzuyang쯔양
조회수 2.9M
이상성욕을 가진 사람들
21:27
괴물쥐 유튜브
조회수 267K
네 정글 드레이븐 입니다
21:16
뜨뜨뜨뜨
조회수 103K
가격논란에 관한 영상입니다
9:48
tzuyang쯔양
조회수 2.9M
방송 불가야! 방송 불가!!!
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