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사이다썰 모음집#6 ㅣ호돌이 영상툰

  조회수 1,650,789

호돌이 영상툰

년 전

▲ 배경음악: Track : First Flight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r5SWxNCdYLiU04Q.html
Track : 아기의 하루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sZub09eXaZhimow.html
Track : 우아한 나의산책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y5GG0qehnt2vlJA.html
Track : 눈치게임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3NVr0ZKIm5qhtYQ.html
Track : 국민학교 1학년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qM1rq9x9YpeEnGc.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뚱이의 낮잠 - kofilms.info/chart/bidio/vM6Sw9yFqMOY1po.html
Track : 딩동당딩동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urZrp7F-ocd_zqo.html
Track : 눈치게임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3NVr0ZKIm5qhtYQ.html
Track : 슈퍼댕댕이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ssWStcGgh7SokIQ.html
Track : What Does It Taste Like?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2K-E1aOnpaqouKI.html
Track : Playful Kitten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k6uLxpmCgNyDwqI.html
Track : 웃기고있네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films.info/chart/bidio/w71qt658Z5WlsYQ.html

댓글
피카츄커여워
피카츄커여워 22 시간 전
진짜 저 아줌마가 옮겨야지...
아잉
아잉 2 일 전
아 진짜 열 받아서 계속 멈춰서 화 가라앉히고 보고 반복중임 아 열받아
치미지민
치미지민 5 일 전
응 우리아빤 포르쉐타는데 미친 자랑이란 ㅈㄹ 1도안함 차부심 그딴거 왜하는지..ㅋ
Youn윤미숙
Youn윤미숙 9 일 전
거지근성 인는사람꺼저
성하린
성하린 17 일 전
1:30와 저거보고 암걸려 죽는줄
안서진
안서진 17 일 전
진짜 이분이 사연 같은 쪽으론 제일 좋은거같아요
애니공장
애니공장 19 일 전
아줌마 진짜 뻔뻔하다 아니 자기애갸ㅏ 지 맘대로 가글 먹은건데 웃겨
정서니
정서니 22 일 전
2번째사연 다른데서봤는데 어떤사연툰에서봄 완전 내용똑같음 가글내용까지 고소한다는내용도 싹다..ㄷㄷ
이지혜
이지혜 22 일 전
시어머니 ㅎㅎ어이없네
이지혜
이지혜 22 일 전
7:24,7:42 뭔개뼉다구 같은소리야 서로 맞춰가는거지
산토스
산토스 24 일 전
걍 100000000000000000만큼 봣지...
한국곰
한국곰 24 일 전
36:19 나같으면 비비탄총 샷건사서 엄청갈겼다ㅋㅋ
유담
유담 26 일 전
관리사무소분이 불쌍함 둘사이에서 제일고생 ㅜ
또리는사랑이꺼
또리는사랑이꺼 27 일 전
휠체어 사건 다른 계정에서 발견한것 같다...
김유진
김유진 29 일 전
1번째 사연 그냥친구 같진않은데?
박소정
박소정 29 일 전
아줌마 진짜인성어우짜증나저2학인데진짜리줌마1번만때리고싶어요욕나오겠네아줌마인성고치세요^^
칸쳐스
칸쳐스 29 일 전
2번 아줌마는 진짜 인성이터져서 나가 다빡침 왜남의애기에 내가 빡치는지머르겠음 뻔뻔해서 ㄹㅇㅋㅋ
서덕필
서덕필 개월 전
7:42ㅋㅋㅋㅋㅋ개솔 무슨 남자 쪽에 먖추냐 어차피 하고 싶든 안하고 싶든 여자 앞에 맞춰야 돼.....ㅜ
솔리TV
솔리TV 개월 전
이거코기툰에서봐던거랑똑갔은데????
파랑카우tv
파랑카우tv 개월 전
남자애들 가족 우리인듯 ㅋㅋㅋㅋㄴㄴ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개월 전
밥하라고 결혼 햇나 하냐
유현지
유현지 개월 전
7:23 우리 아빠는 외할머니,외할아버지께 한달에 한번 씩은 꼭 전화드리는데...난 여태까지 울아빠만 외가쪽에 전화를 별로 안하는 줄 알았는데....아니였군...울아빠만해도 많이한거였어
부엉이
부엉이 개월 전
나레이터분 목소리가 어쩐지 술맛X유튜브 하시는분 목소리랑 비슷하네요 ㅎㅎ
김영부
김영부 개월 전
그림을 진짜 잘그리시네요 good♥
한아인
한아인 개월 전
@찬이TV
안서언
안서언 개월 전
13:32 사이다라기엔 너무 손해보신게 커서 고구마같음
초보포크
초보포크 개월 전
음악좀 빼죠..
辛라면
辛라면 개월 전
층간소음때문에 사람이 스트레스가 오만가지
이름
이름 개월 전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한솔
한솔 개월 전
층간소음 이야기 저거 약간 우리 집에 옛날 이야기랑 비슷한데?ㅋㅋ (그래도 우리는 밤에 있었고 1번만 싸움)
카이다
카이다 개월 전
2번째 사연에서 아들 같은 사위가 못된다고요? 저희 형부는 거의 우리 집안사람 같아요~ 그냥 그건 변명이죠~
송보현
송보현 개월 전
병원 이 너 에 아이가 먹방 하는되야 그리고 아이 엄마 한 사람이 아이가 잘못했어 면 사과 하는게 했어야지 너에 소중한 아이가 나중에 나쁜사람 이 되면 어떻게 할려고 하야 너는 아이 미래 생각 는안해
둥이트
둥이트 개월 전
2번째 사연 진짜 저 남자가 내 친구였으면 ㅈㄴ 후려팼다. 저게 사람이냐?ㅋㅋㅋ
O
O 개월 전
아니 쉬원하지가 않아
피카츄
피카츄 개월 전
남자의 로망? 난 로망은 캠핑카 사서 놀러다니는건데,,,,
이이나은
이이나은 개월 전
찌발 재밌졍
박시은
박시은 개월 전
아는 오빠가 달려가는 차에 엄지 껴서 봤는데.. 완전 붇고 장난아니더라..
지수
지수 개월 전
호돌이님얼굴공개해주세용
개초
개초 2 개월 전
6:44 여러분들 저거 다 개 지랄입니다 들어주지 마세요
댕댕이
댕댕이 2 개월 전
와...이거 자막 켜봐요..대박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2 개월 전
헤어져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용오빵이제내가아니야 2 개월 전
헤어져
TV유여행
TV유여행 2 개월 전
싼 모닝이나 비싼 람보르기니나 어차피 취향차이일뿐 고작 이동수단주제에 차부심 부리는거 꼴같잖음
심재헌
심재헌 2 개월 전
아줌마는 돈내고타! 휠체어가 공짜인줄아나! 이아줌마 할말이있고 아닐알이있지! 게다가 음식까지 훔쳐? 이거완전 도둑이구만 진상 아줌마 강제퇴원되서 다행이다
백두진
백두진 2 개월 전
차바퀴에 발끼이면 디지는데 ㅠㅠ (전 깔려봤습니다)
이주영
이주영 2 개월 전
3천만원이 적은 돈이 아닌디... 근데 너 중요한건 남자가 더븅신...
Wesley Choi
Wesley Choi 2 개월 전
속이뻥뚤린다 사이다~~~~~~~~~~~~~
토토
토토 2 개월 전
법은 깨라고 있는거지
해동검도정민TV
해동검도정민TV 2 개월 전
이런미친 쉐뀌들
김규닮
김규닮 2 개월 전
1:16에 자막 오타
Twinkle Twinkle
Twinkle Twinkle 3 개월 전
5분 49분에 나온이야지 X빡치내ㅠㅠ 아우 너무 딥답해 이X새끼야 나 욕안하는데 진짜 답답하내
사계절무한
사계절무한 3 개월 전
층간소음은 반대로 당해봐야 밑기분을 안다
뒷광고 유튜버영상 안보는 사람
뒷광고 유튜버영상 안보는 사람 3 개월 전
버릇없이키우면 똑같아지는거야
참교육 고수
참교육 고수 3 개월 전
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
참교육 고수
참교육 고수 3 개월 전
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시원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시원시원시원시원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하편하펴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편한
구독자2000명 찍으면님들 성공함
구독자2000명 찍으면님들 성공함 3 개월 전
14분쯤 택시 문제 있자나요. 저희 어머니와 거의 비슷하시네요.물론 제가 어려서 뭐라 하진못했지만 지금은 14 저런 사람 많나면 저희 엄마도 발을 다치신기억이 나서 저도 만약에 저런일 생기면 아주 참되게 참교육 할랍니다 ㅋㅋㅌ
허시은
허시은 3 개월 전
음...저는 윗집에서 쿵쿵거리면 리모컨이나 긴막대로 있는힘껏 천장을 두드려요:) 제보자님도 이 방법을 써보세요!!그래도 안되면 관리실에 민원 넣는거 밖에ㅠ힘내세요!!
양파
양파 25 일 전
와 ㅇㅈ 우리는 드릴를 돌릴정도
MOON Moon
MOON Moon 27 일 전
공감입니다
폭8한 젤냥
폭8한 젤냥 3 개월 전
솔찍히 마지막 커플 조져버리고 싶다
홍토끼
홍토끼 3 개월 전
와아..26:06~26:08에 자신도 한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인이면서 외국차편드시네~?^^어어?너..네(가 태어난)나라 버려요?네 나라 버려요?(대충 욕들)어이가 없네요 왜 그딴 (욕)을 하세요?아니 왜 한국에 와서 저러시지?걍 거기에서 오지말고 그냥 거기에서 사시지 왜 오셨누 귀한곳에 누추한분께서..(죄송합니다..이런글올린거 기분 나쁘신 분계시면 채팅에 써주세요 써주시면 보는데로 바로 지우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이런 나쁜글올리면 안되는건 아는데 너무 짜증나서 우리 한국 좋은 곳인데 막 자신이 태어난곳을 한국은 이래서 안된다저래서 안된다고 나와있어서 저런 말때문에 짜증이나서 한국을 모욕하는 것같아서 이런 글을 올립니다..죄송합니다..채팅에 써주시면 읽는데로 삭제하겠습니다..ㅠ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이수정
이수정 3 개월 전
마지막 사연의 커플 완전 이기적이네요 기여 하나도 안 해 놓고 니들이 다 했다고? 양심이 있어라,정말
HR_YHS1230 13
HR_YHS1230 13 3 개월 전
이런거 보면 맨날 경찰이 고생한다고 생각함
강현숙
강현숙 3 개월 전
2번째 진짜로남자뚝배기를뿌씬다
박경선
박경선 3 개월 전
33:57 인정 아파트 소음 엄청 시끄럼 ㅠ 언제 자다 껬다는 경고 주고 싶은데 엄마가 참제요 벌로 쿵쿵 대진 않는데 밤에 의자 끌고 제가 싫어 하는 소리만 속 골라서 그럼ㅠ 미치겠어요ㅠ
와우
와우 3 개월 전
마지막 완전 🐑아치 커플이네(어이X)
와우
와우 3 개월 전
2번째 사연 나였으면 냉장고에 자물쇠 채워놨다
와우
와우 3 개월 전
소음피해....이거 진짜 방음 잘되는거로 되고 아니 남들자는11시에 노래부르고,뛰어다니고,의자 드르륵소리나고 못질소리에 발소리에..💢💢좀 남생각좀 하시죠 층.간.소.음.무.개.념. 님
티김이
티김이 3 개월 전
31:20 여기부터 나오는 아파트...지금 내가 사는 아파트랑 평수도 똑같고...8층에서 엄청 시끄러운 소리 들리는것도 똑같은ㄷ...
하늘
하늘 3 개월 전
자세히보기를누르지마십시오 오옷자세히보기를 누른그대에용기에 박수를!!!👏👏👏 좋아요50부탁함니다!!!
곽민정
곽민정 3 개월 전
저아줌마 절도죄 음식스틸죄 저아줌마 꼴좋다
서예원
서예원 3 개월 전
치키치키초코초코초 하면입냄새안남ㅅㄱ
서예원
서예원 3 개월 전
#4:25적반하장실화?
서상윤
서상윤 3 개월 전
커플개ㅇㅇ끼 씨ㅇㅇㅇ ㅈ거튼ㅅㄲ(아 욕해서 ㅈㅅ흥분해서그만 공감하시죠?)
Rin Violet
Rin Violet 3 개월 전
나도 층간소음 때문에 6층에서 8층으로 이사해서 엿맥이라고 브레이크 댄스랑 비보잉 배움 결국엔 이사감 ㅋㅋㅋ
안소윤
안소윤 3 개월 전
저의 아빠는 외할머니,외할아버지랑 친한데
im l
im l 3 개월 전
8:22 8:22 8:22 8:22
S리
S리 3 개월 전
15:28 제가 좀 싸이코인건가요 ? 난 뼈 부서지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요 ? ㅋㅋ 더 큰 벌을 받으니까요 ㅋ
겜돌이
겜돌이 4 개월 전
41:38 겐지
킬러닉스killernex
킬러닉스killernex 4 개월 전
6:49 어따대고 개소리야 니가 그런게 로망이면 난 엔초페라리 타고 이태원 달리는게 소원이다 이 10Bird야
신선조조
신선조조 4 개월 전
4:54 시원하디 시원해~~~
한승민
한승민 4 개월 전
솔직히박수친사람이이상한거임 그냥 사장이라는사람이 조용이하면좋켓서요 ㅎㅎ 이렇케말하면됄거슬
Isaac
Isaac 4 개월 전
20:52 경비원: 씨바 난 뭔 잘못이여 여기서도 치이고 저기서도 치이고
10705김대주
10705김대주 4 개월 전
지랄발광ㅋㅋㅋㅋ
모찌
모찌 4 개월 전
저도 커플인데.... 거지 같나요...
박현정
박현정 4 개월 전
담배사건 두돌도 안된 애기가 담배연기를 많이 마시면 힘들겠다ㅠㅜ 잘못하면 병걸리는거 아님?ㅠㅜ
Yoon JunKyu
Yoon JunKyu 4 개월 전
ㅇㄴ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툰 치면 호돌이 영상툰 밖에 안나와 ㅋㅋㅋㅌㅋㅋㅋㅋㅋ
TV지원
TV지원 4 개월 전
안녕하세요 호돌이님지금11살인여자입니다 보낼대가없어서 유투브댓글에다보내는 사이다사연입니다 2020년1월몇일우리엄마가 피부샵을차려서6월달의제가아끼는친구와어린이집옆의 새로개장한놀이터에서 놀았는데 킥보드타는드러운여자아이 놀이터진상이오는거에요 ㅋ 그레서보니까휴일이라 중고등학교 언니들이있는데 전여기에서 5개월정도맨날 왔는데 모르는얼굴의언니 근데놀이터진상이같이놀자고나한테말함 싫어서 같이놀기 싫다고했는데 쌍욕 근데전 화나오면 무조건때리는여자 그래서 애들이 헐크라고부르는데 막제가 때리려는걸본친구가그걸말림 그레서더그려면cctv로고소할생각중 근데 얼굴처음본언니랑 진상아이가갑자기 뜀 몇분뒤에 개멱살잡히며옴 얘기들으니까 진상아이가언니들한테놀자고해서 같이놀았는데 이제딴데가서놀아라고하니까 언니들중 예쁜데몸이약한언니의 머리채를잡곤 끌어당김그레서 잡혀옴 여기서 사이단게 언니가 개막패면서 `야.....어디싸가지없는게또라이를봤나 여기서보네? 아놔 너이름뭐야?초등학교어디야?몇반이야!'하니까 같은초등학생들이1학년3반이요 라함그레서 종에다가적고 개D지게맞고 도망감 진짜 거기있는애들,어머니,할머니,할아버지들이 그언니한테 박수침 진짜 이건내인생의사이다임
김준성
김준성 4 개월 전
사고같은거나면 합의금으로 소고기사먹는거 국룰
손윤희
손윤희 4 개월 전
23.:00 애낳는게 쉬운줄아나 왜화냄 ...
도비
도비 4 개월 전
2번째 사연 주인공이 나였으면 케이크에 고추냉이 넣어둠 ㅋㅋ
오창환
오창환 4 개월 전
10:01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어떻게 결혼한 건지 모르겠다
ASMR YOLO
ASMR YOLO 4 개월 전
어서 여자 남자 ㅋㅋㅋㅋㅋ 개 시키네 ㅋㅋㅋㅋ
누곤&새싹나라
누곤&새싹나라 4 개월 전
엌ㅋㅋㅋㅋ LH 울아빠가 다니는 회산뎁ㅎㅎ
히히
히히 4 개월 전
이분 눈을 정말잘 그리신다.. .......
신지은
신지은 4 개월 전
와아~
토비
토비 4 개월 전
전이성의 끈이 풀리면 잠깐 머리가띵하고 바로화가 나와요
예원
예원 4 개월 전
2번째 사연에서 나도 저럳적 2학년때 옆에 있던 중딩 언니가 야 내가 니꺼 프리미엄 연어 먹는다 라고함 그것도 처음 보는데 그래서 우리 엄마가 변호사인데 엄미한테 전화해서 엄마가 변호사복 입고 그 언니한테 왜 프리미엄 연어 왜 다 먹었나고 그거 15만원이라고 하고 간호사 언니가 우리 사촌언니인데 cctv 돌려서 그 언니 강제퇴원 당함 진짜 시원했음
트오
트오 4 개월 전
9:08 반찬 해둬도 안먹을거같은 남편이라는 백수ㄴ
크리스마스비든
크리스마스비든 4 개월 전
21:43에 옷 벗고 밖에 있는거?
김호진
김호진 4 개월 전
호돌님 사이다툰 진짜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 꿀잼
박종남
박종남 4 개월 전
담배 썰때 아기 힘들 듯 불짱해
김언텔
김언텔 4 개월 전
7분 25초에 사위는 게인주의야!
레전드 사이다썰 모음집#7  ㅣ호돌이 영상툰
3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