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큼..오랜만에 만나네..?조금 어색하네..?

  조회수 329,454

쿠크다슬

10 일 전

#정윤종 #쿠크다슬
----------------------------------------------------
#인기급상승동영상 감사합니댜ㅠㅠㅠㅠㅠ으우아앙
* 영상과 관련 없는 댓글 혹은 분쟁을 만드는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instagram : couque_daseu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귀여운 BGM 모음 - kofilms.info/chart/bidio/ysuB08hvgdV2pGc.html
🎵Track : Naptime! - kofilms.info/chart/bidio/lcp1zdGEfKaBlZA.html

댓글
쿠크다슬
쿠크다슬 10 일 전
2부 커밍 쑤우우운~~
taewoo kim
taewoo kim 일 전
잘어울려요
유아사쿠야
유아사쿠야 6 일 전
그치 작작해 맞지
Sungman lem
Sungman lem 6 일 전
진짜예쁘다,,,
Logan Lee
Logan Lee 7 일 전
2부 커밍순이라면서요... ㅠㅠㅠㅠ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다슬님..ㅠㅠ
Griffin Gavin
Griffin Gavin 7 일 전
@Ivan Baylor yup, been using flixzone for since december myself =)
귀멸의성재기
귀멸의성재기 14 시간 전
태극기강퇴 = 친일 = 페미 ㅅㄱ!
피콜로
피콜로 2 일 전
헐 다슬님 영월사람이넹... 동강에서 래프팅 알바했었는데 영월이 그립다
원투죽기니
원투죽기니 2 일 전
옛날에 영월 살았었는데 영월 출신 bj가 있다니... 와 진짜 신기하네요... 너무 추억 돋네요 동강 나중에 다시 꼭 가야겠어요 ㅎ 영월 배경으로 컨텐츠 하는 것도 좋고 영월군민은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자랑스러워집니다 바로 구독했습니다 앞으로 항상 챙겨볼게요!
쫘악쭈욱
쫘악쭈욱 2 일 전
ㅋㅋㅋㅋ동강래프팅 강사했었는데 시장 오랜만이네요 저기 안파는게 없었는데 다슬님 오사카 앞에서 뵌적있는듯
강성수
강성수 3 일 전
종다슬 존버 ㅎㅎ
장준희
장준희 4 일 전
다슬님 존재 자체가 달달해요
카이
카이 4 일 전
진짜 재밌어요 ㅎㅎ
여행하는나그네
여행하는나그네 5 일 전
ㅋㅋㅋㅋㅋㅋ 케미 너무 좋고~
Sungman lem
Sungman lem 5 일 전
나도 저런곳에서 데이트하고싶댱,,이 영상5번째보는중
MS Ha
MS Ha 5 일 전
왐마 쿠슬이 주차 실력 보소.. 어지간한 남덩네보다 낫네
호떡
호떡 5 일 전
시장 비 갬성 지린다...
츄르루
츄르루 5 일 전
2부아직?ㅋㅋ
종다슬존버
종다슬존버 5 일 전
세번보고 좋아요 누르고 댓글 씁니다. 악성 ㅇㅈ?
주황
주황 6 일 전
ㅋㅋㅋㅋ잼따ㅋㅋ
Novemba123
Novemba123 6 일 전
10만 가즈아~
김지호
김지호 6 일 전
오...봉주니 방송나갔다오니 8만정도에 정체된 구독자수가 바로 10만가까이되네. 더 많아지믄 좋겠네여.
두로
두로 6 일 전
차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익숙하다..
damduck kim
damduck kim 6 일 전
우결을 존버 안한건 처음이다.. 덕질하는 아이돌이 갑자기 연애설 터진 기분이 이런건가 다슬님 너무 이쁩니다
키노타쿠
키노타쿠 6 일 전
2부 내놔!!!!!!!!!!!!!!!!!!!!!!!!!!!!!!!!!!!
홍천
홍천 6 일 전
ㅋㅋㅋ재밌네여
maeng park
maeng park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기현
김기현 6 일 전
10 만 갸즈아!!!
노량진수산시장
노량진수산시장 6 일 전
영월지원에 동생 일해서 놀러 몇번 갔는데 힐링 아주 미쳐 ㅋㅋㅋ
Maybe
Maybe 6 일 전
성형수술 하신줄 알았는데 실망입니닷
Sungman lem
Sungman lem 6 일 전
너무예쁘당 ㄷㄷ
zz
zz 6 일 전
각나왔다
유올리브
유올리브 7 일 전
2부 안올리나 흐름끊기겠누
YEONI 여니
YEONI 여니 7 일 전
진짜 이분 한번 만나 뵙고 싶네요 팬으로~~
Maybe
Maybe 7 일 전
선생님 정윤종이 얘가 영상 먼저 올렸어요
미노꽃
미노꽃 7 일 전
곧 10만이다 가즈앗!!!
지오푸르
지오푸르 7 일 전
굉장히 매력적인 친구네 어느 회사에서 관리하면 괜찮을것 같은데....
레코드민
레코드민 7 일 전
저희 대표님,,책임지십쇼
hoho Lyn
hoho Lyn 7 일 전
윤종이 진짜 저런데 가고 하는거 딲 귀찮아하는스타일인데 누가 이렇게 정윤종을 보라하게 만든거지?.... 지금너무좋다
하인서
하인서 5 일 전
@Donghyuk Kim ㄹㅇㅋㅋ
Donghyuk Kim
Donghyuk Kim 7 일 전
아우디 A7
ㅋㄷ
ㅋㄷ 7 일 전
응애 2부 언제줘 누나
김다예
김다예 7 일 전
2부 빨리 내놔여 ㅠㅠ
Chvhdf Ytdchhs
Chvhdf Ytdchhs 7 일 전
봉준이 방송때부터 알앗는데 너무 케미 잘어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순규
이순규 7 일 전
9:09 자기??? 열어~~~~~~~~~~~~~~~~~~~~!!!!!!!!!!
김현수
김현수 7 일 전
다슬님 우리형 때문에 늦게 알게 됬지만 항상 밝은 모습 보기 좋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혹시 힘드신데 항상 밝은 모습 보여줄려고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ㅠㅠ
IM오목
IM오목 7 일 전
윤종이를 여기서 보내 ㄷㄷ
Maybe
Maybe 7 일 전
저기 선생님 2부는 아직인가요.... 좋아요만 누르지 마시고 뭐라 말씀을 해주세요 선생님.. ㅠㅠ
쿠크다슬
쿠크다슬 7 일 전
..편집자님을 재초ㄱ하고 이쑵니다
김진욱
김진욱 7 일 전
스타크래프트 했던 사람아닌가?
태봉쓰GAME_TV
태봉쓰GAME_TV 7 일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임어...
k k
k k 7 일 전
아니 2부 커밍쑨 요러더니 언제올림??
k k
k k 7 일 전
@쿠크다슬 2부 올리고 구독자 10만 실버버튼 ㄱㄱ !!
쿠크다슬
쿠크다슬 7 일 전
편집자님을 제가 재촉하고있어여
박현
박현 7 일 전
차작다고지랄하면서 만원짜리 음료수 꺼내는거ㅋㅋㅋ 돈많아? 니
SL NO
SL NO 7 일 전
2부 좀 빨리 올려 주세요.
이종규
이종규 7 일 전
열어?
k히일
k히일 7 일 전
종다슬 존버...
김진아
김진아 7 일 전
1:06 이때 마이민 느낌 난당
Maybe
Maybe 7 일 전
하아 이걸 도대체 몇번을 보는거냐
버드맨
버드맨 7 일 전
우연히 알아서 첫영상부터 정주행 다 했어요! 언제나 밝은 모습에 저까지 힐링되네요 올해 20만 가볍게 가실거 같아요! 좋은 영상 고맙습니다
Maybe
Maybe 7 일 전
2부 너무 마려운데요
바꾸기
바꾸기 8 일 전
우결파워가 세긴하네 조회수 달달하노
Hy J
Hy J 8 일 전
이런 여자친구있음 남부러울게없겠다 ㅠ
구구
구구 8 일 전
부럽다 정윤종
류정준
류정준 8 일 전
케미좋다
김행복
김행복 8 일 전
뿌뿌 귀엽ㅋㅋ둘다
잡고싶다배스
잡고싶다배스 8 일 전
겁나게 잘 어울리는데? ㅋㅋㅋ
병주
병주 8 일 전
다슬님 검은머리로 돌아와줘요ㅜㅜ
이민섭
이민섭 8 일 전
7:56 표정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세상 망한 표정
HS Cho
HS Cho 8 일 전
우아..너무 귀엽고 이뻐~~~ ^^
수초TV
수초TV 8 일 전
응원합니다^^
장윤우
장윤우 8 일 전
다슬님 지금 알았는데 진심 이쁘시다 굿 굿 굿!!!^^ 최고~~~
ellemarit
ellemarit 8 일 전
이건 못 참지!!
장희원
장희원 8 일 전
5만일때부터 구독중인데 점점 늘어나는 구독자보면 제가 다 좋아요 응원할게요!! 순수한모습 너무예뻐요
강제임스
강제임스 8 일 전
개 잘 어울리긴 하네 여태 윤종이 만나 애 중에 젤 해맑은 듯
또지
또지 8 일 전
1:06 존예..
강제임스
강제임스 8 일 전
ㅡㅡ::;윤종이 앉은 키ㅜㅜ 핸드폰 확대하면 머리 잘료
Konan
Konan 8 일 전
나만 너무 슬프나 첫사랑같은 여자가 다른 남정네랑 썸타는게 너무 슬프네 너무 몰입한듯 ㅠㅠ
mukii lee
mukii lee 8 일 전
끝맺음겁나웃기네 여기에 엔딩브금깔아주면 그냥 시트콤인데
에코
에코 8 일 전
정윤종 니가 저기까지 그냥갈사람이 아니다 솔직히 말해라
달달구리
달달구리 8 일 전
0:55 표정 졸라웃기네 급 화가 치밀어 오르는 스타일인가
누카콜라
누카콜라 8 일 전
틱틱대는 남주, 여주는 로코의 정석이지
BJ이왕호
BJ이왕호 8 일 전
역시 유튜브는 비주얼이 중요하구나 ㅋ
알리스타TV
알리스타TV 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ㅈㄴ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 첫 만남부터 개웃기네
_ JH_
_ JH_ 8 일 전
이걸보고 아프리카가서 풀영상 찾아봄ㅋㅋㅋ 오랜만에 유툽보면서 크게웃었습니당:)
광용쌤
광용쌤 8 일 전
ㅋㅋㅋㅋㅋ다슬님 장난 잘받아주는거 넘좋네
SARGU
SARGU 8 일 전
이건 억결인가 우결인가
Kotaekwon _KR
Kotaekwon _KR 8 일 전
인기 급상승 동영상 #43 ㅋㅋㅋㅋㅋㅋㅋ 종닫을 존버
유동호
유동호 8 일 전
설거지하면서 보니까 좋네여
신창동직장인
신창동직장인 8 일 전
우아~ 풍경 머야. 딴세상같네.
김정진
김정진 8 일 전
어제 저 모자 들고다니던데 윤종이ㅋㅋㅋ
ᄀᄀ
ᄀᄀ 8 일 전
개매력잇음 ㅋㅋ❣
맷사라
맷사라 8 일 전
이게 먼일이래 윤종이가 여기까지? ㅋㅋ
감사맨
감사맨 8 일 전
어서 2부 올려 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ㅜ.ㅜ
영심이
영심이 8 일 전
열어
존시나
존시나 8 일 전
두분 존버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엄선호
엄선호 8 일 전
종...다슬..? 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달
해결사우리
해결사우리 8 일 전
2부 바로 지금 내놓으슈우 퍼뜩 주시요. ♥^^♥
행인
행인 8 일 전
이쁘다 역시 강원도 여자가 순수해
4 TB
4 TB 8 일 전
아..ㅋㅋ 빨리 수냉쿨러 가져와
익명
익명 8 일 전
열어?
Kim Luca
Kim Luca 8 일 전
솔직히 개잘어울림 방송적 시너지도 잘 날듯
B B
B B 8 일 전
ㅈㄷㅅㅈㅂ
스타맨
스타맨 8 일 전
하아 라이브 다 봐놓고 이걸 내가 또 보고있네
히히
히히 8 일 전
소개팅때는 향이가 보이더니 여기에선 송윤아가 보이네요 (이런 벌써부터 노안이...)
행복한인생
행복한인생 8 일 전
달달각 잡나요 ~~
apple pie
apple pie 8 일 전
다슬님 합방때문에 처음봤는데 다슬님은 참 좋은데 솔방할때 다슬님보다 고정팬분들이 너무 과민 반응 해서 참 불편해서 못보겠더라구요 ;;
Maybe
Maybe 8 일 전
시골소녀 감성 오진다...
muzin lim
muzin lim 8 일 전
누나 우결이니 억결이니 등 떠밀려 안해도되니까 어그로빠지기 전에 2화 해주면 누나나 시청자들이나 윈윈일거같에 ㅎ.ㅎ
muzin lim
muzin lim 8 일 전
생방으로 보고 또 보는데도 재밌당
볼록2납작1
07:20
홍튜브
조회수 26K
종다슬...열...어...?
09:39
쿠크다슬
조회수 134K
윤종님 다음에는 서울에서 볼까요?
17:21
생애 첫차 뽑았습니다
09:32
정윤종
조회수 196K
(ENG SUB) RUNNINGMAN Pretending to be close.zip
25:28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925K
감스트님 안녕하세요?
10:14
쿠크다슬
조회수 21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