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horeo 8K] 에스파 직캠 'Black Mamba' (aespa Choreography) l @MusicBank 201120

  조회수 3,899,923

KBS Kpop

11 일 전

#aespa #Choreography #8k
More from #KBSKPOP
Twitter: StudioK_twit
Instagram: studiok__official

댓글
farah najwa
farah najwa 21 분 전
nice dance nice voice nice song. JUST THE OUTFIT SEEMS NOT SUITS THE SONG🥺
apple colores
apple colores 시간 전
So powerful AESPA
i
i 2 시간 전
일단 아이돌이니까 본업에 충실하게 생각하면 애들 실력 좋던데... 근데 안무랑 노래 코디 에바임
조철현
조철현 3 시간 전
솔직히 에스파 잘못이냐? 회사 잘못이지 우리도 이런욕 먹으면 기분안좋으니 좋은말만 하자
오이김밥
오이김밥 3 시간 전
저런 옷에 저런 춤은 뭔 조합이야ㅋㅋㅋㅋ그치 시간이 또 해결해주겠지~~?
yong ji
yong ji 3 시간 전
카리나가 젤 눈길가긴 한다. 춤도 젤 잘추는것같은
Eun K
Eun K 3 시간 전
SM이 데뷔시킨이유 = 아이린처럼 인성 논란있어도 시간 지나면 사람들이 예쁘면 관심줘서
ᄋᄌ초 2학년 1반이동욱
ᄋᄌ초 2학년 1반이동욱 4 시간 전
솔직히 레벨도 아이린빼면 다 별로잖아. 카리나vs아이린하면 피지컬때문에 카리나가 나음. 얘들 별로라고, sm 감 잃었다고 생각되면 레드벨벳이 저 춤 추는거 생각해보세요ㅋㅋㅋㅋㅋ 닝닝, 지젤 살 좀만 빼고... 윈터는 코 조진거 이물감만 어떻게 하면 좋겠음. 카리나는 걍 지금이 본인 최대치같고. 암튼 다 떠나서, 난 에스파 돈냄새 줄줄 나서 좋음 노래,무대,의상,춤 걍 ㅆㅅㅌㅊ
ᄋᄌ초 2학년 1반이동욱
ᄋᄌ초 2학년 1반이동욱 4 시간 전
근데 그 ai는 이제 안 보고싶다...
John Smith
John Smith 6 시간 전
이름은 모르겠는데 한명 함소원 닮음
정지유
정지유 8 시간 전
윈터가 아깝다....너무 아까운 인재다...윈터는 나중에라도 솔로로 나오면 잘할듯(오지랖 이면 ㅈㅅ)
샤오쥔앞니
샤오쥔앞니 9 시간 전
와 춤 대박 무릎관절 안좋아지것띠야 그나저나 윈터 ㅠ 왕 예뿌네 ㅠ
장서희
장서희 9 시간 전
스엠 망조들었어 스엠 자랑이 비주얼 춤 노래 였는데 역대 슴여돌 센터만큼 얼굴 되는멤도 없고 내세울만함 춤멤 보컬멤도 없는 와중에 데뷔전부터 윈터 빼고는 병크란 병크는 다 터지고 그냥 준비 안된 애들 4명 모아서 급하게 데뷔시킨 느낌임
낙지
낙지 10 시간 전
노래 구리다고 이악물고 까네 음방돌고 차트 재진입해서 상승센데 ㅜㅜㅜ애잔하다
Peachy X
Peachy X 12 시간 전
GET OUT DA WAY
마로닝
마로닝 17 시간 전
뭔가 산만하네
4세대 원탑스테이씨
4세대 원탑스테이씨 18 시간 전
sm감 많이 떨어졌네 걸그룹 비교하긴 싫은데 있지 나왔을때 만큼 뭔가 그런 파급력이 없어
데일리유린
데일리유린 2 시간 전
있지는 JYP소속인데요
Hollymolly과카몰리
Hollymolly과카몰리 20 시간 전
아니 진짜 왜 로봇이 추는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AI가 추는거 같음
Melodies_Memory of exy
Melodies_Memory of exy 21 시간 전
æspa spark 🌟🧧
뀨
22 시간 전
코디가 얘네 싫어하냐 저 망사 치마는 왜 저렇게 어정쩡하게 생긴 거며 바지랑 윗옷 연결된 거 같은 저 흰 옷은 왤케 몸매 단점 부각시키냨ㅋㄱㅋㅋㅋㅋ 심지어 의상 분위기가 노래, 안무랑 1도 안 어울림
뽀잉뽀잉
뽀잉뽀잉 23 시간 전
울 짱스파 여기 댓글 안 봤으면 좋겠다... 노래도 너무 좋고 중독성 있고 라이브도 세상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얼굴도 다들 너무 예쁜데😭💖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안 좋은 말들을 많이 남기지만 울 에둥이들 성공해서 꼭 보여주자 사롱해🤍🤍🤍
오효림
오효림 23 시간 전
머야..... 별로 이쁜건 잘 모르겠는데... 보통 아이돌이랑 비교하면 특별히 이쁜 건 아닌듯......;;; 노래도 그렇게 중독성 있는 것도 아니고... 안무도 평범한디
불꽃효녀
불꽃효녀 일 전
매력 있어서 좋다
슈가
슈가 일 전
Forget about other jobs i want to be a camera man
금지지
금지지 일 전
윈터 약간 러블리즈 지애닮은듯...
soyoung
soyoung 일 전
라이브는 언제볼수있나.. 공중파 음방 무조건 라이브로 바꾸지 좀 ㅠㅠㅠ
ᄋᄋ
ᄋᄋ 일 전
그 닝닝이랑 지젤..? 걔네는 의상도 그렇고 백댄서랑 구분이 안되서 보기 힘들어용ㅠㅠ
채리네
채리네 일 전
좀 많이 아닌 것 같은 ..
lovememore.
lovememore. 일 전
인성도 인성인데 다 빼고 봐도 진심 무매력... 다들 끼가 없나.. 이상하게 정이 안 간다..ㅠㅠ 엑소때부터 스엠 쭉 내리사랑중인데 강제로 내리사랑금지당함..ㅠㅋㅋㅋㅋㅋㅋㅋ
yona prinsloo
yona prinsloo 일 전
도리도리안무보고 충격받앗다.... 7080안무도 이것보단 세련됫는데...;
Mhwylm
Mhwylm 일 전
none like us there can't be two
Cindy Amalia
Cindy Amalia 일 전
aespa won't stop gives you heart attack
안알랴줌ᄏ.ᄏ
안알랴줌ᄏ.ᄏ 일 전
솔직히 중독성 하나는 인정하자
황보윤
황보윤 일 전
자본의 맛 철철 넘친다
루삥뽕
루삥뽕 일 전
카리나와 아이들
김승규
김승규 일 전
미안.. 무서워.
T3MP3R4M3NT
T3MP3R4M3NT 일 전
Just an English comment passing through
Blassom Empress
Blassom Empress 일 전
Poor knees
5370264819
5370264819 2 일 전
nct부터 sm은 캐스팅 감 떨어진거 엔시티 비주얼보고 느꼈다 노래는 좋음 컨셉이나 안무도 좋아 근데 캐스팅은 좀..... 특히 엔시티는 무한확장이라며 그게 진짜 개구려
savana chanel
savana chanel 2 일 전
Ningning love you
취향하루의
취향하루의 2 일 전
카리나 : 게임 캐릭터 윈터 : 제시카 상위 호환 버전 닝닝 : 듬직해진 제니 지젤 : 함소원 동생
kim bullman
kim bullman 2 일 전
블핑이..대세군..ㅎㅎ
채유빈
채유빈 2 일 전
닝닝인가 쟤 신발 자크 잠구지도 않은 상태로 무대 스게 하네
김늘다
김늘다 2 일 전
아 짜증나 1:08 에어컨 끄는 소리 같다고 해서 노래 들을 때마다 에어컨 밖에 생각 안 나ㅠㅜㅜㅋㅋㅋㅋ
Jasondgret
Jasondgret 2 일 전
Cool...the stage is on 🔥🔥🔥
nuora Makeup
nuora Makeup 2 일 전
داااااام يالرقصه والاصوات وااااااو بطله الاغنيه خلاااص ادمان صراحه وانا فانز لهم ♥️👏🏻👏🏻👏🏻👏🏻👏🏻🇸🇦🇸🇦🇸🇦🇸🇦🇸🇦
사라사랑
사라사랑 2 일 전
나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백댄서 없는게 더 정리된거 같고 안답답해보이냐...
DR
DR 2 일 전
Whoever come up with costumes, u need to sharpen up ur skill. I can't differential between main singer & back up dancer's.
김효정
김효정 2 일 전
데뷔도 전에 인성 논란 나왔는데 곧 얼마안가서 갑질 논란 뜰듯
Jung Carl
Jung Carl 2 일 전
이뻐서 영상 세개째 보고있었는데 ㅡㅡ 논란이 많다고?? 이런 ㅡㅡ
평화의요정
평화의요정 2 일 전
내가 적응 못허고 있는건가...??? 안무가 너무 요란해
민지
민지 2 일 전
1:53초 블랙핑크 뚜두뚜두에 나오는 춤 아니냐 ㅋㅋㅋㅋ?
Jae Lim
Jae Lim 2 일 전
여기 대부분 엑소 빠순이들 같은데....무섭다 좀. 신념으로 가득찬 꿀꿀이들. 못먹어도 도살 밖에 방법이 없네. 땅에 묻든지...
Katrin x
Katrin x 2 일 전
I love all this outfit soo beautiful 🥺
김민채
김민채 2 일 전
짱스파는최고이에
김민석팬
김민석팬 2 일 전
노래 중독성 뭐냐구우
TRISHA DAS
TRISHA DAS 2 일 전
You are all looking stunning 😍. And all the members have amazing vocal like their dance.😲 Love from india 🤓♥
Kpop Lyrics Entertainment
Kpop Lyrics Entertainment 2 일 전
Giselle lang malakas!!!!
Blackpink Fan
Blackpink Fan 2 일 전
Winter so beautiful😍😍😍😍😍😍😍😍😍😍😍😍😍😍😍😍😍😍😍😍😍😍😍😍😍😍😍😍😍😍😍😍😍😍😍😍😍😍😍😍😍😍😍😍😍😍😍😍😍😍😍😍😍😍😍😍😍😍😍😍😍😍😍😍😍😍😍😍😍😍😍😍😍😍😍😍😍😍😍😍😍🥰🥰🥰🥰🥰🥰🥰🥰🥰🥰🥰🥰🥰🥰🥰🥰🥰🥰🥰🥰🥰🥰🥰🥰🥰🥰🥰🥰🥰🥰🥰🥰🥰🥰🥰🥰🥰🥰🥰🥰🥰🥰🥰🥰🥰🥰🥰🥰🥰🥰🥰🥰🥰🥰🥰🥰🥰🥰🥰🥰🥰🥰🥰🥰🥰🥰🥰🥰🥰🥰🥰🥰🥰🥰🥰🥰🥰🥰🥰🥰🥰❤❤❤❤❤❤❤❤❤❤❤❤❤❤❤❤❤❤❤❤❤❤❤❤❤❤❤❤❤❤❤❤❤❤❤❤❤❤❤❤❤❤❤❤❤❤❤❤❤❤❤❤❤❤❤❤❤❤❤❤❤❤❤❤❤❤❤❤❤❤❤❤❤❤❤❤❤❤❤❤❤💛💛💛💛💛💛💛💛💛💛💛💛💛💛💛💛💛💛💛💛💛💛💛💛💛💛💛💛💛💛💛💛💛💛💛💛💛💛💛💛💛💛💛💛💛💛💛💛💛💛💛💛💛💛💛💛💛💛💛💛💛💛💛💛💛💛💛💛💛💛💛💛💛💛💛💛💛💛💛💛💛
Blackpink Fan
Blackpink Fan 2 일 전
I love Aespa💓💓💓💓💓💓💓💓💓💓💓💓💓💓💓💓💓💓💓💓💓💓💓💓💓💓💓💓💓💓💓💓💓💓💓💓💓💓💓💓💓💓💓💓💓💓💓💓💓💓💓💓💓💓💓💓💓💓💓💓💓💓💓💓💓💓💓💓💓💓💓💓💓💓💓💓💓💓💓💓💓💓💓💓💓💓💓💓💓💓💓💓💓💓💓💓💓💓💓💓💓💓💓💓💓💓💓💓💓💓💓💓💓💓💓💓💓💓💓💓💓💓💓💓💓💓💓💓💓💓💓💓💓💓💓💓💓💓💓💓💓💓💓💓💓💓💓💓💓💓💓💓💓💓💓💓💓💓💓💓💓💓💓💓💓💓💓💓💓💓💓💓💓💓💓💓💓💓💓💓💓💓💓💓💓💓💓💓💓💓💓💓💓💓💓💓💓💓💓💓💓💓💓💓💓💓💓💓💓💓💓💓💓💓💓💓💓💓💓💓💓💓💓💓💓💓💓💓💓💓💓💓💓💓💓💓💓💓💓💓💓💓💓💓💓💓💓💓💓💓💓💓💓💓💓💓💓💓💓💓💓💓💓💓💓💓💓💓💓💓💓💓💓💓💓💓💓💓💓💓💓💓💓💓💓💓💓💓💓💓💓💓💓💓💓💓💓💓💓💓💓💓💓💓💓💓💓💓💓💓💓💓💓💓💓💓💓💓💓💓💓💓💓💓💓💓💓💓💓💓💓💓💓💓💓💓💓💓💓💓💓💓💓💓💓💓💓💓💓💓💓💓💓💓💓💓💓💓💓💓💓💓💓💓💓💓💓💓💓💓💓💓💓💓💓💓💓💓💓💓💓💓💓💓💓💓💓💓💓💓💓💓💓💓💓💓💓💓💓💓💓💓💓💓💓💓💓💓💓💓💓💓💓💓💓💓💓💓💓💓💓💓💓💓💓💓💓💓💓💓💓💓💓💓💓💓💓💓💓💓💓💓💓💓💓💓💓💓💓💓💓💓💓💓💓💓💓💓💓💓💓💓💓💓💓💓💓💓💓💓💓💓💓💓💓💓💓💓💓💓💓💓💓💓💓💓💓💓💓💓💓💓💓💓💓💓💓💓💓💓💓💓💓💓💓💓💓💓💓💓💓💓💓💓💓💓💓💓💓💓💓💓💓💓💓💓💓💓💓💓💓💓💓💓💓💓💓💓💓💓💓💓💓💓💓💓💓💓💓💓💓💓💓💓💓💓💓💓💓💓💓💓💓💓💓💓💓💓💓💓💓💓💓💓💓💓💓💓💓💓💓💓💓💓💓💓💓💓💓💓💓💓💓💓💓💓💓💓💓💓💓💓💓💓💓💓💓💓💓💓💓💓💓💓💓💓💓💓💓💓💓💓💓💓💓💓💓💓💓💓💓💓💓💓💓💓💓💓💓💓💓💓💓💓💓💓💓💓💓💓💓💓💓💓💓💓💓💓💓💓💓💓💓💓💓💓💓💓💓💓💓💓💓💓💓💓💓💓💓💓💓💓💓💓💓💓💓💓💓💓💓💓💓💓💓💓💓💓💓💓💓💓💓💓💓💓💓💓💓💓💓💓💓💓💓💓💓💓💓💓💓💓💓💓💓💓💓💓💓💓💓💓💓💓💓💓💓💓💓💓💓💓💓💓💓💓💓💓💓💓💓💓💓💓💓💓💓💓💓💓💓💓💓💓💓💓💓💓💓💓💓💓💓💓💓💓💓💓💓💓💓💓💓💓💓💓💓💓💓💓💓💓💓💓💓💓💓💓💓💓💓💓💓💓💓💓💓💓💓💓💓💓💓💓💓💓💓💓💓💓💓💓💓💓💓💓💓💓💓💓💓💓💓💓💓💓💓💓💓💓💓💓💓💓💓💓💓💓💓💓💓💓💓💓💓💓💓💓💓💓💓💓💓💓💓💓💓💓💓💓💓💓💓💓💓💓💓💓💓💓💓💓💓💓💓💓💓💓💓💓💓💓💓💓💓💓💓💓💓💓💓💓💓💓💓💓💓💓💓💓💓💓💓💓💓💓💓💓💓💓💓💓💓💓💓💓💓💓💓💓💓💓💓💓💓💓💓💓💓💓💓💓💓💓💓💓💓💓💓💓💓💓💓💓💓💓💓💓💓💓💓💓💓💓💓💓💓💓💓💓💓💓💓💓💓💓💓💓💓💓💓💓💓💓💓💓💓💓💓💓💓💓💓💓💓💓💓💓💓💓💓💓💓💓💓💓💓💓💓💓💓💓💓💓💓💓💓💓💓💓💓💓💓💓💓💓💓💓💓💓💓💓💓
Blackpink Fan
Blackpink Fan 2 일 전
Aespa forever 4🌚😍🥰🤩💖💕💞💘💕💗❣️💙🖤🤍🖤🤩💜💓😉🤩💜💙🧡
구너
구너 2 일 전
고소한다고 했으면서 고소 못 하는 이유 = 팩트라 ㅋㅋㅋㅋㅋㅋ
구너
구너 2 일 전
@[떨스티]THIRSTY 이미 다 증거 모아놨다고 그러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 몇주도 아니고 지금 한 참 지났는데 고소장도 못 내미는 거 보면
[떨스티]THIRSTY
[떨스티]THIRSTY 2 일 전
그게 아니라 고소를 하기까지 최소 몇달의 시간이 걸립니다 수사부터 해야하거든요 고소를 진짜 했는지 안했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어요
김세영
김세영 3 일 전
아 진짜 다 좋은데 안무가... 아쉽다 노래도 좋고 멤버들도 좋고한데 왜저렇게 종종거리면서ㅜ뛰는 안무를 넣은건지 휴
민융기찌뭰쒸보쌈해갈꺼임
민융기찌뭰쒸보쌈해갈꺼임 3 일 전
누구 컨셉 따라했어요?
맹꽁이
맹꽁이 3 일 전
머지.. 중소기업 걸그룹같다..
Kim김은영
Kim김은영 3 일 전
롤게임 애니 조금 가져오고 근래 오마이걸유아꺼 분위기에 블랙핑크 색상에 이것저것 끌어왔는데... 듣기도 보기도 불편... 몸매관리 안하냐? 라인이 왜 저모양? 보아선배 봐라. 태민선배 봐라. 내눈높이가 높인진건가? 태민이 원트때 백댁서들보다 못하냐? 비쥬얼도 춤도 무엇도 나은게 없다.
Mystakes nightcore
Mystakes nightcore 3 일 전
So talented ❤️
•실성한루피
•실성한루피 3 일 전
악플러들 발닦고 잠이나자
안졸리나젤리
안졸리나젤리 3 일 전
스엠에서 나온 아이돌들 맞는거지..? 중소엔터아니고..?
부리부리대마왕
부리부리대마왕 3 일 전
왤케 구리냐 코디도 노래에 안 맞는 거 같은데,,
Ririn Andriani
Ririn Andriani 3 일 전
winter is the definition of being stunningly, beautiful, and talented
man suu
man suu 3 일 전
에프엑스나 모아서 컴백시켜라 백만배는 낫겠네
이수민
이수민 3 일 전
누가 블랙핑크 짝퉁이라던데 블랙핑크 반의반의반도 못따라감 걍 별론데?
0 ᅳ0
0 ᅳ0 일 전
ㄹㅇ ㅋㅋ
ᄋᄋ
ᄋᄋ 3 일 전
걍 차라리 더 연습시켜서 백댄서 빼는 게 나을듯 블핑보면 4명이서도 충분히 무대 꽉 채우는 거 되잖음 백댄서 있으니까 안 그래도 지저분해보이는 동선이 더 별로임
밤하늘별빛
밤하늘별빛 3 일 전
블핑이나 itzy보다 많이 후달려보인다...노래도 전형적인 sm 진부한노래라....안끌림
피미
피미 3 일 전
노래도 좋고 안무도 멋있고 멤버들도 넘 이뻐요! 이 의상이 젤 이쁜 것 같네여
Mariel Tolentino
Mariel Tolentino 3 일 전
0:45 my legs hurt knowing they have it on high heels!
김예진
김예진 3 일 전
아니 근데 왜 자꾸 블핑 생각나지 ㄹㅇ
SEOUL
SEOUL 3 일 전
도대체 얘네가 누구길래 핫하냐
박하율
박하율 3 일 전
SM 여돌 맞남
모르쇠
모르쇠 3 일 전
노래는 잘 모르겠지만, 저런 안무를 짧은 치마를 입고 추네? 왠지 땅을파는데 포크레인 안쓰고 꽃삽으로 흙 파는거 같은 니낌.
어쩔어쩔요
어쩔어쩔요 3 일 전
악플 그만~~ 악플 다시는 분들 피뎊 따여서 고소먹어도 전 몰라욥 >
푸린
푸린 3 일 전
댓글 상태 왜이럼...감 떨어졌ㄴㅔ 뭐네 왤케 말이 많음 .... 그리고 뭐 계속 짜깁기래 자기들끼리 상상에 빠진걸 현실이라 착각하고 있어 ㅋㅋ 그냥 싫으면 보러오지 말던가 굳이 영상 와서 하나부터 열까지 지들 맘에 안드는거 다 트집잡고가네 .... 다들 악플 그만 ..^^ ~
K-POP GAMING T
K-POP GAMING T 3 일 전
ICONIC LINES BEFORE=BLACKPINK IN YOUR AREA NOW= im ÆSPA Edit= JUST FOR FUN DONT TAKE IT SERIOUSLY GUYS AND GIRLS
재훈
재훈 3 일 전
안무 개빡시다..ㄷㄷ
Moonchild Bunny
Moonchild Bunny 3 일 전
(◕ᴗ◕✿) OH YEA WATCH IN HIGH Q IT'S CRAZY
누구징?
누구징? 3 일 전
어우.... 수만이 감 많이 떨어졌네.... 차라리 아이린 인성만 바꿔서 레벨을 다시 내세우는게 낫겠다. 레벨은 언제나 잘 되긴 할테지만, 말이 그렇다고 요약하자면 노래 별로, 춤 별로, 인성 별로, 의상별로, SM상 아님, 표정 별로 SM의 전성기는 2015로 끝이네
zmnffjr
zmnffjr 3 일 전
저질... 수준이하네... sm 감떨어 졌구나... ㅜㅜ
잔잔
잔잔 3 일 전
노래도 안무도 좋아서 영상 찾아보고 있는데...댓글에 있는 요구조건 다 들어주면 뻔한 중소돌밖에 안될듯
지윤꿍.
지윤꿍. 4 일 전
의상도 별로, 백댄서랑 가수도 구분 어렵고 노래도 짬뽕 시켜놓은거같음 특징없이 그냥 유명한 애들 느낌 추가해서 소속사빨로 밀고 들어가는 느낌. 또, 논란도 엄청 많이 된 그룹인데 꼭 했어야했나 ?
수빈TV
수빈TV 4 일 전
이거있지워너비댄스구간비슷한부분있음
Wali Aren
Wali Aren 4 일 전
Seksiii..woww yeahh tarian Korea dan songs hmm
차니야차니야
차니야차니야 4 일 전
1절보다 2절 불뤡맘봐 가 더 좋음
왕감자
왕감자 4 일 전
몇몇 잼민이들 다른영상엔 안오고 제일 오래된 영상에 몰려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쓰는거 너무 재밌어 보인다^^
jaywon
jaywon 4 일 전
안무랑 의상이 이렇게 화합이 안되는 무대는 또 첨이네,,
ᄒᄒ
ᄒᄒ 4 일 전
윈터 옷 뭐임.... 스타일링 누가함 노래 분위기랑 전혀 안 맞게 레이스원피스를 입히냐...... 생각있냐
복분자
복분자 4 일 전
머리 묶은 분 신발 지퍼 내려갔네
천포묵
천포묵 4 일 전
뭐 인성 때문에 더 까이는 것도 있겠지만 갠적으로 안무랑 노래 좋고 춤도 잘 맞고 음색도 괜찮음 논란만 없었어도 더 좋았을텐데 ㅠㅠ
김스란
김스란 4 일 전
와이지가생각 나는노블랙핑크카피같아
seo k
seo k 4 일 전
스엠도 끝물타나보다..생각보다 더 별로라서 놀람...ㅠ
KAI 카이 '음 (Mmmh)' MV
3:27
SMTOWN
조회수 10M
This Is How Aespa Was Formed
06:39
InternetsNathan
조회수 430K
aespa 에스파 'Black Mamba' MV
03:50
KAI 카이 '음 (Mmmh)' MV
3:27
SMTOWN
조회수 10M
GOT7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 M/V
3:50
JYP Entertainment
조회수 28M
Son Tung M-TP | Stage Performance at TPBank Concert
21:06
Sơn Tùng M-TP Official
조회수 1.6M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