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승용차 테러한 여성…피해차주 “합의는 없다”

  조회수 1,711,359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개월 전

술에 취한 여성이 주차돼 있던 고급 승용차에 화분을 던져 손괴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19일 새벽 1시 40분쯤, 술에 취한 한 여성이 서울 송파구 석촌역 3번 출구 인근 건물 앞에 주차되어 있던 제네시스 차량에 아무 이유 없이 화분을 던졌다.
피해차주 전모씨는 30일 서울신문과 통화에서 “새벽에 업무를 마치고 차로 오니 화분과 흙이 나뒹굴어 있었다”며 “블랙박스와 CCTV 영상을 확인해보니 어떤 여성이 화분을 던진 것이었다.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발견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서울신문 기사원문] stv.seoul.co.kr/news/newsView.php?id=20201201500071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스파이 - kofilms.info/chart/bidio/1c-VsbttedKhmKY.html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블랙박스 #석촌역 #화분테러

댓글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안전겜 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_^
대한민국
대한민국 20 일 전
뭘 어떡해... 그여성 잡아다가 그 책임 물으면 되지 술마시다가 남의 차 뿌셔?? 수리비 다 갚아야지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안전겜 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
J Lee
J Lee 21 일 전
내가 보고 들은 ‘법과 원칙’에 근거하면 주취감경 무죄 일듯. 판사새끼들의 법과 원칙은 참 알다가도 모를 일. 근데 음주운전 걸린 새끼들은 주취감경 안해주더라고.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TG안전겜 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소크라펭수형
소크라펭수형 21 일 전
이쁘면 봐주고 못생겼으면 강력처벌하라!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TG안전한놀이터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안전한곳 쿠 폰지급 ~~~텔 레gtagent58
블랙설탕
블랙설탕 26 일 전
아직 안잡혔나 동선보면 다나오는뎅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TG안전한놀이터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_^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TG 안전놀이터 놀러오세욤 쿠 폰 쏴요~~ 텔 레tgagent58
ᆞ가나다라마바사
ᆞ가나다라마바사 2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도랐내
ᆞ가나다라마바사
ᆞ가나다라마바사 19 일 전
@루나틱인베스트 느금마한테 줘라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TG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_^
ᆞ가나다라마바사
ᆞ가나다라마바사 25 일 전
@구글검색TG카지노 ㄲㅈ
Kevin Yuk
Kevin Yuk 27 일 전
술마셔서 기억이 안나요
루나틱인베스트
루나틱인베스트 19 일 전
TG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_^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안전한놀이터 쿠 폰지급 ~~~텔 레tgagent58
탱크보이
탱크보이 27 일 전
폭도와는 협상하지 않는다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안전한놀이터 쿠 폰지급 ~~~텔 레tgagent58 ^_^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9 일 전
라이브 바카라 카톡:fkbo1 스률상담 100% 추가시 보너스 팍팍 신규5만쿠폰쏨니당~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안전한놀이터 쿠 폰지급 ~~~텔 레tgagent58 이벤트중 놀러오세욤^_^
인생은한번뿐
인생은한번뿐 개월 전
가만히 주차되어있는 차가 무슨죄?!
구글검색TG카지노
구글검색TG카지노 25 일 전
안전한곳 쿠 폰지급 ~~~텔 레tgagent58 ^_^
야리끼리TV
야리끼리TV 개월 전
술취한여자를 처벌하면 여혐이라구욧~ 이말이 나올듯.
EURO PURPLE
EURO PURPLE 개월 전
합의 안하면 뭐 어쩔껀데 ㅋㅋ 합의안해도 저여자 별일없음ㅋ
짐짐
짐짐 개월 전
언론보고 경찰서 자진출석 했답니다
YJ K
YJ K 개월 전
술먹고 행패부리면 뭐다? 내 쌩돈 날리는 거다 이거다
야롱
야롱 개월 전
술 먹었다고 선처해주지 맙시다 제발ㅠ
계진이
계진이 개월 전
술을먹고 심신미약상태가 되서 범죄를 저질르니깐 술을 판매하면 안돼는거아님?
jy u
jy u 개월 전
얼굴 가리지 마시지 ㅋㅋ
pocato san
pocato san 개월 전
잡혔나요?
줄게지켜
줄게지켜 개월 전
또 술쳐먹었으니 심신미약이라고 처벌수위 내려가겠네 ㅉ 애초에 심신미약이면 술을 왜 마시냐 정신병원이나 가지 저 미친년
hu go
hu go 개월 전
미친 술쳐먹고 본성나왔네ㅋ 돈 왕창깨지길 바란다
CG
CG 개월 전
그거 방탄유리야.....
JD Nine
JD Nine 개월 전
술쳐드신 개네. 한국의 주류 문화와 인식도 바뀌어야 한다. 법조항에 거지같은 심신미약이니 쓰레기 조항도 삭제하고 가중 처벌을 내려야한다. 저정도로 술쳐드신 자체가 범죄다.
장명분
장명분 개월 전
술끊어야겠다...
장명분
장명분 개월 전
내얘기다...
이은별
이은별 개월 전
알파고가 로또 번호를 또 맞혔다! 알파고가 분석한 로또번호, 선착순 100명 증정! 644.r-e.kr @%@@@@@3
이신
이신 개월 전
요즘가해자가 무죄되는세상 엄중히처벌 해야합니다 그런데 이여자가 어떤연극을할지 인권 여성가족부는 여자쪽으로갈겁니다 약자라는이유구라칠것이다
미스터사탄
미스터사탄 개월 전
그렇죠 합의는 없습니다 아주 잘 생각하셨어요
kkss kim
kkss kim 개월 전
합의않하고 법대로 한다한들 우리나라법은 심신미약ᆢ 집행유해ᆢ 그럼 열받으실듯ᆢ 새차로 받으시고 합의하는게 ᆢ
나미국
나미국 개월 전
안녕하세요
S J
S J 개월 전
머 선 일 이 고 !??, x췬뇬ㅋㅋ
이우미
이우미 개월 전
girls can do anything!!
전재영
전재영 개월 전
우리나라 남자들아 우리나라 여자들 거르자
야롱
야롱 개월 전
당신 엄마도 우리 나라 여자인 거 알면서 이런 댓 달지 맙시다ㅠ
또이또이
또이또이 개월 전
맞으면 되는데..개념없는 애들은 딱 죽기직전까지 맞으면 다신 못그럽니다
고로케
고로케 개월 전
이런 인간같지도 않은 애들이 어디선가는 곱상한 척, 깨어있는 척 하고 산다는걸 생각하면 매우 역겹다.
Js Kim
Js Kim 개월 전
힘 좋네....
하늘 천
하늘 천 개월 전
이건너무심하다
박쮸르
박쮸르 개월 전
대박사건 !!!! 핸드폰케이스를 4900원에 세개를 준다고 ??!!!!!! 거짓말아닙니다 ! 기종선택하고 랜덤으로 (세개받아가세요 단 7일간 ) oneany.shop/T7A9WO
박쮸르
박쮸르 개월 전
대박사건 !!!! 핸드폰케이스를 4900원에 세개를 준다고 ??!!!!!! 거짓말아닙니다 ! 기종선택하고 랜덤으로 (세개받아가세요 단 7일간 ) oneany.shop/T7A9WO
우리엄마 욕은 해도 되는데 내 욕은 하지마라.
우리엄마 욕은 해도 되는데 내 욕은 하지마라. 개월 전
시원하게 던지네 흙이 퍼지는 각까지 생각한 예술적인 동작이다
Gildong Hong
Gildong Hong 개월 전
경상도여자 ㄷㄷ
ehj hjs
ehj hjs 개월 전
술깨고 상황파악하고나면 니 손으로 니 목을 조르고 싶을게야.....
요밍구
요밍구 개월 전
으 또라이들 세상의쓴맛좀봐라.
이궁블리
이궁블리 개월 전
존나병맛
bello
bello 개월 전
술쳐먹고. 길가다가 사이드미러가 시비걸었구나 그래서. 영혼에 맛다이한듯 얘야. 그길 맞은편 정신병원 1302호가 전망이좋단다 그리로가렴 넌 프리패스임
소신있게
소신있게 개월 전
경찰서에 자진출석했다는데 어떻게 된건지..남친이랑 싸워서??
UNDER ARMOUR
UNDER ARMOUR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술을 마셨는지 약을 빨았는지 하필 후려도 제네시스를 후렸네
ChangQ
ChangQ 개월 전
The reason why indonesia can't drink alcohol bcs of this, so I proud off my country
• INES •
• INES • 개월 전
아직도 못잡았냐? 뭐하고 있는데. . .
니아
니아 개월 전
엔진에 흙이들어가서 수리라니 아무리그래도 차주도 뻥카는 치면 안되지
김홍구
김홍구 개월 전
술은 곱게 쳐마셔야한다.
확실하게
확실하게 개월 전
어차피 벌금형 합의안해도 벌금 100만 미만
블락
블락 개월 전
auto k
고기먹자
고기먹자 개월 전
화분던졌을때 튕겨서 다시 맞아야 정신차리지;;
똘이님
똘이님 개월 전
ㅁㅊ놈이네
비오냐
비오냐 개월 전
이유는 없다 ㅋ 길가던 길에 차가 옆에 있어서 짜증이 났을뿐ㅋㅋㅋ
pink도로시
pink도로시 개월 전
대한민국에 미친자들이 넘치네 ㅡㅡ
리크라
리크라 개월 전
불법주차로 역고소
太一
太一 개월 전
멀쩡해보이는데. 환자들 은근 많아 보인다
곰퉁이
곰퉁이 개월 전
차가 달라들었나본데요????ㅋㅋㅋㅋ
동동이
동동이 개월 전
술처먹고 저럴년이면 안처먹어야지 ㅉㅉ
차태식
차태식 개월 전
술또라이 ㅋㅋㅋ
Monggor bluemask
Monggor bluemask 개월 전
무섭네 미친 술먹고 저런것같은데
Taegyeoung lim
Taegyeoung lim 개월 전
진짜 또라이들 개많다 술쳐먹으면 용서됨?
사하루
사하루 개월 전
화분에있는 생물도 생명인데
Vilog
Vilog 개월 전
걍 조두순 옆방 들어가서 나오지 마셈 또라이네
김미연
김미연 개월 전
본인이 불만있으면 이런식으로 스트레스를해소해서 남에게 피해를 입혀도 된다는 생각 버려야한다(취중or정신질환)소시오페스 인것같다
냥사
냥사 개월 전
마지막에 화분통 날아간거 봐바 ㅋㅋ
Hye y Suh
Hye y Suh 개월 전
술을 먹으면 개가 된다더니...
김현철
김현철 개월 전
예방을 위해 신상공개했으면 좋겠다.
*대한알콜협회장*
*대한알콜협회장* 개월 전
정신 꺽어진 뇬~술을 발로 드셨어요? ㅋㅋㅋ
jh y
jh y 개월 전
또라이들 많소
너굴맨.
너굴맨. 개월 전
술쳐먹었다고 봐주지 말자 제발.
나이키사카이
나이키사카이 개월 전
이여자어케됨 ㅋㅋ
공두리
공두리 개월 전
사이코 짓하는 개인방송 폐지하라.
상정운
상정운 개월 전
모자이크는 왜 합니까 ㅋㅋㅋㅋㅋ
겨울아이
겨울아이 개월 전
분노조절장애??
승!
승! 개월 전
뭐 하는 념이야
Jason Kayle
Jason Kayle 개월 전
허허 고년 참 힘도좋고 여로모로쓸만허겠네
김뚜기
김뚜기 개월 전
술은 곱게 처먹자...ㅉㅉ
VOL VO
VOL VO 개월 전
ㄸㄹㅇ ㅇㅈㅋ
카카오톡
카카오톡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훈
김정훈 개월 전
후기 제발 후기 후기후기후기후기후기후기
KWANGSOON CHANG
KWANGSOON CHANG 개월 전
술처묵었으면 가중처벌!!! 미친 법의나라. 피해자보호좀 하자. 가해자는 보호하고....
먹방보는돼지
먹방보는돼지 개월 전
스포티걸
트로이목마
트로이목마 개월 전
저런 미친 행동이든 살인이든 성폭행이든 왜 술 처먹으면 감안을 해주죠... 더 형량 때려야지... 누가 강제로 입 벌리고 술 먹였나요
Ysysh Dhhd
Ysysh Dhhd 개월 전
자수 햇대여
꼴로때로리따
꼴로때로리따 개월 전
가끔은 여자가 남자보다 심할때가 많지
강다니엘
강다니엘 개월 전
여기서 질문! 법과 원칙대로 라고 하셨는데, 도로가 아닌 인도에 주차한건 문제를 안 삼나요? ㅠ 경찰 측이나 여성 측에서요...
이규민
이규민 개월 전
주차구역 맞습니다. 인도 아니에요
말랑
말랑 개월 전
딱보니까 취했네 제정신일 정도로 마셔야지 얼마나 처부은거야
나는개림 직진만하지
나는개림 직진만하지 개월 전
아...제네시스..ㅠㅠㅠ
김은영
김은영 개월 전
인간 같지않은것들 많타
Jackie Lee
Jackie Lee 개월 전
후속기사 궁금해요
작은상어
작은상어 개월 전
이건 뭐 저여자가 취해서 차가지를 친줄알고 저런거같은데 ㅋㅋㅋ
땍땍이
땍땍이 개월 전
정신이 어떻길래ㅡ저런짓을
김병승
김병승 개월 전
엔진에 흙이 왜들어감???????
rina kim
rina kim 개월 전
밤에 저렇게 다니니까 꼭 귀신 같네요 긴머리 풀은 산발에 흰옷을 입으니까 흰소복 같아요 희한하게 더 무섭네요ㅠ 이상한 조화예요
rok seong
rok seong 개월 전
기본이 미친년이니 술마시고 그대로 나오는거죠. 그러나 음주운전이나 취중 성추행이 심신미약으로 경벌로 취급되니 이건 더 가벼워야 공평한 듯. 보험처리 하셔야겠네요.
신용일
신용일 개월 전
여자가 분명 잘못했고 술 때문에 심신미약이라는 말도 안되는걸로 감경 받으면 안되고 마땅히 처벌 받아야 되는건 맞는데... 제가 뭘 몰라서 그러는데 저기에 차가 주차 되 있어도 되는건가요?? 인도 맞은편에는 차 못올라가게 기둥이 있는데 그럼 반대에서 부터 인도로 차가 움직였다는건데??
CGJ 58
CGJ 58 개월 전
한번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쳐 맞아 봐야 행동에 신중을 기할텐데ㅉㅉ
이현준
이현준 개월 전
술먹고 개되는건 똑같구나
신기한 물 먹방 ASMR DRINKING SOUNDS
0:22
그녀가 회사에 면접보러 찾아왔습니다.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