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젤리의 숨겨진 성격, 똑쟁이 김쫀떡이 알려줄게 l 집사는 모른다 EP.1 쫀떡이편😻

  조회수 110,781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개월 전

집사들! 냥젤리로 성격을 알아볼 수 있다는거 알고있냐옹?
김쫀떡이 알려줄테니까 집사들 잘 들으라옹!! 쫀떡이 안경까지 썼다옹!😻
#어바웃펫 구독하고 다음 편도 기대해주라옹👉bit.ly/2WapsZN

✔ 본 채널은 SBS에서 운영하는 공식 채널입니다.😊
#쫀떡 #고양이젤리 #집사는모른다

댓글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15 일 전
지금! 집사는 모른다 시즌1 이벤트 중! 귀여운4 냥이 키링 드려요❣ 👉kofilms.info/chart/bidio/mc-NrMeKfZyOl5o.html
K Ea
K Ea 8 일 전
내가 상상했던 쫀떡이 목소리는 이렇게 차분하고 언니언니하지 않았는데.....;;;; 찐단황했어 나....
허쑥부쟁이꽃
허쑥부쟁이꽃 9 일 전
숨무친구냥 동식이냥은 누굴까 궁금 ㅋㅋㅋ
다겸
다겸 9 일 전
쫀떡아 ... 안경쓴거 찰떡이잖아 ㅠㅠㅠ 사랑해 김쫀떡 ❤️❤️❤️❤️
냐옹
냐옹 10 일 전
심쿵사 젤리에 이런 뜻이 있었다니.. 그나저나 쫀떡아 너무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 한다고 해서 정주행 중인데 재미있네오 왜 이런걸 이제 알았을까 ㅠㅠ
탱미
탱미 13 일 전
제가 보고싶은 고양이는 제이와나의 제이와 밀키복이탄이의 광복이 탄이 입니다~! 꼭 보고싶어요!
Eka Meilany
Eka Meilany 14 일 전
Terimakasih Sekarang saya mendapat pembelajaran baru mengenai kucing. Sekarang saya paham kepribadian mereka hanya dengan melihat telapak kaki jelly kucing yang sangat lucu.
뇽뇽
뇽뇽 14 일 전
하앙...귀여워 김준덕 ㅠㅠㅠㅠㅠㅠㅠㅠ
포도봉봉햇살
포도봉봉햇살 15 일 전
이쁘고 똑똑하고 귀엽고.. 고양이 정말 매력있네용
혁딱
혁딱 15 일 전
김쥰덕 사랑해....
김하나
김하나 15 일 전
더빙은좀 안했으면..
냥냥펀치
냥냥펀치 19 일 전
마일로 목소리 너무 섹쉬해♡♡
오태식이
오태식이 26 일 전
툰식아, 삼촌이 여기까지 보러왔단다ㅋㅋㅋㅋㅋㅋㅋ
아묘
아묘 29 일 전
이름이 쫀덕이래ㅜㅜㅜ
백도토리
백도토리 29 일 전
여보세요? ....동식이냐?!. ㅎㅎ
연화
연화 개월 전
춘식 숨무 쫀떡 마일로 사랑해ㅠㅠㅠ
연화
연화 개월 전
마일로랑 쫀떠기는 알고있었는데 그냥...고영들 인간의 마음을 전부 가져가버려따...
친구머어찐
친구머어찐 개월 전
여러분 고양이 나라에 오셨습니다~~^^😍😍
ami R
ami R 개월 전
저희 고양이는 수성형!
햄찌쀼쀼
햄찌쀼쀼 개월 전
후.....우리 쫀떠기 안경쓰니까 핵미남.........준덕아 사랑해.....💜
뽀키bbokki
뽀키bbokki 개월 전
춘식이 싸랑해~~~~~
플레이어방구석
플레이어방구석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너무 서윗한거 아닌가요? ㅎㅎㅎ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마일로는 멋져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쫀떡이는 귀여워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춘식이는 예뻐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숨모는 찰떡같아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마일로는 멋있어
유소민
유소민 개월 전
쫀떡이 귀여워
뉸지
뉸지 개월 전
우리 쫀덕이 솜방망이도 이뻐.ㅎ
Cathy Na
Cathy Na 개월 전
안경쓴 쫀떡이 귀여워 숨멎할뻔... 촬영 비하인드도 기대할게요!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개월 전
집사는 모른다 2편 (숨무편)도 공개됐어요! kofilms.info/chart/bidio/mZ2E2ZmHeK17roQ.html 지금 바로 보러오세요!
보라보라해
보라보라해 개월 전
고양이가 세상을 지배한다 고양이가 제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정혜비
정혜비 개월 전
마일로 더빙 누구세요 미친 동서남북 으로 절받으세요
matilda travel
matilda travel 개월 전
다 간식으로 유인해서 입맛 다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야 고양이넨네
나는야 고양이넨네 개월 전
으가아아ㅏ 쫀떡냥.....👀❤️ 귀여냥들 다 출동 이네용 ㅋㅋㅋㅋㅎㅎㅎ
1907김채아
1907김채아 개월 전
춘식...❤️
고래별
고래별 개월 전
이게 찐이라면 리랑이는 금성이겠군
전혜진
전혜진 개월 전
혹시 앞발이랑 뒷발이 젤리 모양이 다르면 어떤게 맞는 건가용??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개월 전
음~~이쪽에 쫀떡이가 나왔네♡ 참 목소리 예쁘다!
S H
S H 개월 전
고양이 앞발 입에 넣고싶다......
김태희
김태희 개월 전
크흡!!!ㅠㅠ다...커엽따
Pepsi Cola
Pepsi Cola 개월 전
숨무슴무숨무숨무슴무숨무숨무숨무언제나와요
박현경
박현경 개월 전
헐 ㅋㅋㅋㅋ 너무 신기하네욬ㅋㅋ
Cal Na
Cal Na 개월 전
아,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귀엽다....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지수 개월 전
쫀떡이ㅠㅠㅠㅠㅠ 애기들 넘 귀엽다 ㅠㅠㅠ
아미{방탄보라해}
아미{방탄보라해} 개월 전
아ㅋㅋㅋ쫀떡이를 여기서 보네 반갑다ㅋㅋㅋㅋㅋㅋㅋ
짖는개주작을보면
짖는개주작을보면 개월 전
나작쫀에서 월클쫀이 되버렸네...
강현지
강현지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스윗해 사랑해
Jennifer won
Jennifer won 개월 전
오 다른 그렇다면 다른 편도 있는 겁니꽈? 쫀떡이 똑똑이 매에룍 소유자였군요 ㅋ
쫑쫑
쫑쫑 개월 전
꺄아아아아앙 마일로~~♡♡
Youngdo Kim
Youngdo Kim 개월 전
초고화질 쫀떠기라니😍 조흔 삶이어따😇😇
김수한무
김수한무 개월 전
춘식이 목소리 개귀영웡ㅠㅜㅡㅜㅜㅜㅜㅜㅠ
주롸
주롸 개월 전
마일로는 숨막히게 목소리도 잘생겼네•••하...
행복한고양이야옹
행복한고양이야옹 개월 전
쫀떡이❤❤❤❤❤
뚜네뚜네
뚜네뚜네 개월 전
우와 편집 찰떡..!
love an
love an 개월 전
쫀떡아♥ 언니가 쫀떡이보러왔지 ㅎ 성우분들이 말까지 해주시니까 더 귀엽네😻😻😻😻😻
yal y
yal y 개월 전
헐 여기서 다 아는 고양이 나오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Stark Dream
Stark Dream 개월 전
쫀떡이랑 마일로 썸넬에서 보고왔다가 춘식이한테 입덕함😍
예슈화 주먹 먹는 중
예슈화 주먹 먹는 중 개월 전
쫀떡이가 짱이다!!ㅠㅠ(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귀엽지만 전 쫀떡이의 팬이라서 그렇답니다!)
하구하구
하구하구 개월 전
헐 여기 마일로 쫀떡이가 있다!!
쑥쑥 자라나는 두콩
쑥쑥 자라나는 두콩 개월 전
김쫀떡 (2)
김몽구리
김몽구리 개월 전
심장이 못버텨,,
냐뇨뇨
냐뇨뇨 개월 전
성우 누구에요?
SSI SSI
SSI SSI 개월 전
다 다른거도 신기해~
뀨빵뀨
뀨빵뀨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실화냐 냥설렌다ㅋㅋㅋㅋㅋ
족구초보 연습영상
족구초보 연습영상 개월 전
귀여워 죽겟넹
브레이든is뭔들S2
브레이든is뭔들S2 개월 전
감사합니다 이런 은혜로운 영상을 보게 해주셔서🙏🏻
sm Rii
sm Rii 개월 전
05:11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뭉땡뭉땡님네 강아지들은 주세요~ 로 되있던데 역시 냥이는 다르네요ㅋㅋㅋㅋ집사야~줘라~
김성범
김성범 개월 전
문재인 간첩!!! 체포합시다.
홍민기
홍민기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냥좋아 미쳤네
허인선
허인선 개월 전
촌턱이 눈망울속에서 평생 헤엄치고싶다...
짱초로니
짱초로니 개월 전
더빙이 너무 재미나면 어찌합니까? 쫀떡이 똑쟁이 너무 귀엽고 재미나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제발 노터치
제발 노터치 개월 전
다 아는 친구들 이구만 ㅋㅋㅋ
de miel luna
de miel luna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듣고 순간 심장 멈췄다...
zygy sy
zygy sy 개월 전
긔여워 너무너무 귀여워... 내 앞에서 토론해주라 모르는 척 해 줄게
장톰제리는고양이
장톰제리는고양이 개월 전
마일로ㅠㅠ 김쫀떡ㅠㅠ 아는고양이 나와서 너무 좋다앙ㅠㅠ💜💜💜💜💜💜❤❤❤❤❤
mariluna yscho
mariluna yscho 개월 전
와 나 얘네 다알아 ㅠㅠㅠㅋㅋ 뿌듯하다
somi
somi 개월 전
금성형 보니까 리랑이가 떠오르네
yy zz
yy zz 개월 전
튠시기 너무 귀엽다 귀여워. ㅠㅠㅠㅠㅠ
고상아
고상아 개월 전
쫀떡이ㅜㅜㅜㅜ
MINS CHO
MINS CHO 개월 전
쫀떡이 보러 왔다요♡
뚱카Long
뚱카Long 개월 전
쫀떡아 그러다가 문 열고 집도 나가는거 아냐..?
타리
타리 개월 전
집사야~ 왜? 쫀떠기! 쫀떠기 뭐? 줘라~ 뭐를? 간식
고양이나만없어
고양이나만없어 개월 전
다 - 아는냥이들이구만..❤️
Hwang Yu na
Hwang Yu na 개월 전
냥냥이들 다 너무 귀여워요🥺 더빙도 찰떡...젤리로 보는 성격 신박하네요
루루애오
루루애오 개월 전
춘식이 목소리 넘 귀여웡♡
니라
니라 개월 전
크억... 내 심장...
금실S
금실S 개월 전
애들 너무귀여워ㅠㅠ와씨ㅠㅠ 냥자친구 마일로❤❤미남이❤❤
김재현
김재현 개월 전
냥벤져스네
유자
유자 개월 전
쫀떡이 타자 치는거 보려고 자꾸 들어오게 되네
밍밍콩
밍밍콩 개월 전
김줜덕 보러와따😍😍😍
i h
i h 개월 전
ㅎ후욱후욱 넘나 귀여운것들 ㅎㅎㅎㅎㅎㅎ
요음레드
요음레드 개월 전
헐 춘식이 코 양옆이랑 턱 에 너무 귀여운거 아냐...? 주인 몰래 카레먹은것 같아
올빼미
올빼미 개월 전
마일로 목소리 개좋아 사랑해
양군
양군 개월 전
하하하하 귀여워
Young&Wild영앤와일드
Young&Wild영앤와일드 개월 전
1:14 아아니..쫀떡찡 나보다 타자 빠른걸..? 1:40 츄릅 햝짝 2:07 이게 모양 ㅠㅠ 외계 젤리나라 우주선같기도 졸귀젤리몬스터 같기도 2:18 🤓+🐱(김쫀떡) = 사랑 누울자리
왕왕왕
왕왕왕 개월 전
냥이계에...어벤져스인가...
익명
익명 개월 전
쫀떡이가 뭐 하고있으면 저절로 흐믓해짐..ㅋㅋ
pyuket
pyuket 개월 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eekyung Kwon
Heekyung Kwon 개월 전
제발 이상한 더빙같은것 좀 안했으면 좋겠다 ㅠㅠ 귀여운 고양이보러왔다가 강제 항마력 테스트 으
The House Built To Live With 19 Cats.
09:17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조회수 10K
Baby Tiger Siblings Get A Vaccine  Shot For The First Time In Their Life
06:20
99% Fur 1% Cat
09:50
랙돌열한스푼
조회수 925K
[vlog] started to raise #kitten and #puppy together - first 7 days
20:04
KiSH-Log 키쉬의 브이로그
조회수 33M
Fat Dog Who Doesn't Feel Like Walking Hitchhikes A Bus LOL
05:41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조회수 2.2M
I Bought New Recording Buzzers for Her
04:48
잘 놀다가 배방구 당했을때 강아지 반응ㅋㅋㅋ
3:32
양계장에 뱀이 나타나자 개가 보인 행동, KBS 201214 방송
8:50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조회수 23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