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섭최초 『히어로』 검은마법사 솔플!!!! [메이플스토리/명훈]

  조회수 176,499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3월8일 히어로 검은마법사 솔플 성공!!!!!!
이로써 아델,제논,히어로 직업으로 검은마법사 솔플을 성공했습니다..
게임은 아파도 보스는 팬다.. 버프 주신 루나서버 유저분들 감사합니다 :)
그리고 맡겨주신 검천신무님,그리고 도움주신 푸밤님께 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검천신무님 유튜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구독&좋아요&알람설정과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명훈 #명예훈장
이 영상은 스마트컴과 브라보넷의 배너광고형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vip 가입하기!!!!!! ㅎㅎ
asq.kr/YhVkwTT
모든 문의 메일(광고문의,팬아트,콜라보)
mlchoins1@naver.com
명예훈장 1대1 톡방(컨텐츠 문의용,메일을 선호합니다!)
open.kakao.com/o/sumftOnb
명훈에게 후원하기!
toon.at/donate/medalofhonor
명훈에게 택배를 보내고 싶다면?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받는 사람 명 : 명예훈장
택배가 도착하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변질의 위험이 있는 음식은 받을 수 없습니다!

댓글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전섭최초 히어로 검마 격파!!!! 이로써 아델,제논,히어로로 검은마법사 솔플을 성공했습니다!! 맡겨주신 검천신무님께 큰 감사 인사 드립니다!!!!! 시청해주러와주신 시청자분들도 너무 감사드려요 :>!!!!! 검마 풀 영상은 명훈 다시보기 채널에서 시청해주세요!! " kofilms.info/chart/bidio/mK-rz6mNaKWm1Wc.html "
Conor Simon
Conor Simon 개월 전
@Cinda Mahe testing it out right now. Seems to be working.
Cinda Mahe
Cinda Mahe 개월 전
I dont know if anyone gives a shit but in less than 15 minutes I hacked my gfs Instagram password by using InstaPortal. Find it on google if you wanna try it
hazard abdul
hazard abdul 개월 전
아델, 제논, 히어로, 듀브, 나로 총 4.9직업으로 검마 솔격한 명훈 당신은 대체 ㄷㄷㄷㄷㄷㄷㄷㄷ
R ogur
R ogur 개월 전
자랑스러운 나로는 왜 빼냐
피카피카
피카피카 개월 전
ㅇㅅㅌㅅ
똥떡빙수
똥떡빙수 9 일 전
아직도 얘를 보는사람들이있네 반지 다 사줬어?ㅋㅋ
길예둔
길예둔 10 일 전
히어로히노카미카구라보고왔슘다..근데명훈님영상보고재미있어서시작하게되었어욯ㅎㅎ 혹시초보자를위한가이드영상있나요?
블루썬
블루썬 개월 전
2020. 3. 12. 히어로 여기 잠들다
Named _
Named _ 개월 전
보스 1티어 히어로 ㄷㄷ
Fresh Mirac Oyster
Fresh Mirac Oyster 개월 전
컨트롤 진짜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영
박준영 개월 전
갓겜 메이플~~
jesuis belle
jesuis belle 개월 전
진짜 장담하는데 전 직업 이해도 젤 높은 사람 명훈일듯
dd dd
dd dd 개월 전
10:36 대적자 빙의 ㄷㄷ
자이언트 팬EI
자이언트 팬EI 개월 전
힘내라
문과
문과 개월 전
오... 찐 머적자다
1 narrator
1 narrator 개월 전
외쳐 명훈갓!!! 와... 저 긴 시간동안 집중 하는게 진짜 대단하다
김건
김건 개월 전
걍 미친 직업이네요
박지훈
박지훈 개월 전
검마에서까지 수큐는 왜떨어지는 거야;; 보상 양심없네 최소한 귀속 장큐명큐는 떨궈야지 돈슨세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르가 좋아
미르가 좋아 개월 전
이 형이 할로우나이트나 다크소울 세키로 이런거 하면 눈이 많이 즐거울듯 혀...
김현수
김현수 개월 전
숨지마라 히어로
이성복
이성복 개월 전
검마를 이렇게 깨야지 ㅋㅋㅋ 몇년을 우려먹은 최종보스인데 다른캐릭은 너무 근본이 없음 히어로는 ㄹㅇ 딱 스토리에서 최종보스를 주인공이 힘겹게 잡는 느낌이잖음
이성복
이성복 개월 전
아니 그거보다 본캐는 못 깨는 검마 솔플을 혼자 몇번을 깨는거야 ㅋㅋㅋㅋ
서민재
서민재 개월 전
개호구인증하네 ㅋㅋ 불쌍하다
이옥슬
이옥슬 개월 전
우리같이 힘내서 사료 더 뜯어봐요
천왕성왕자
천왕성왕자 개월 전
고마워 형
이건호
이건호 개월 전
캐릭하나가 세단한대네ㄷㄷ..
화이트젤리
화이트젤리 개월 전
분명 수에큐bj인데 검마에서 템이 나왓네
모라스돌고래
모라스돌고래 개월 전
히어로 너프
제조그룹
제조그룹 개월 전
안녕하세요 -로-에서 왔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황예준
황예준 개월 전
어떤분은 저걸로 하드스우도 못하시던데..
hong zzang
hong zzang 개월 전
ㅇㅅㅌㅅ! 본방 맨날못챙겨보고 여기서라두 봅니다ㅜ 대단하심...
홍지호
홍지호 개월 전
진짜 명예훈장님 컨트롤도 놀랍지만 편집자님이 편집을 매우 잘하셔서 보기 편하네요
Woojun Jeong
Woojun Jeong 개월 전
형 그런데 혹시 제로 추옵 악용... 아니지?... 그런데 솔직히 악용 했다 해도 넥슨 잘못임 ㄹㅇㅋㅋ 제로는 그런거 받을만 했음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형은 안했땅!
30살까지연 10억
30살까지연 10억 개월 전
메이플 공식 주인공이 검마격파하니까 더 쩌네..
먹고싶다쌍쌍바
먹고싶다쌍쌍바 개월 전
안녕하세여 명훈님 덧글은 처음 남겨보는 것 같습니다 검마 솔플 볼때마다 진짜 컨도 엄청나고 집중력도 뛰어나서 존경스러워요 .. 저는 메이플을 아직 좋아하고 명훈님이 이렇게 컨텐츠를 내주셔서 감사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항상 생방송 유튜브 동영상 잘 보고 있고 앞으로도 원하시는 컨텐츠들을 이렇게 보여주셨으면 해요 항상 응원하고 있고 저도 나중에 스펙업 열심히해서 명훈님한테 꼭 깨드림 맡겨보고 싶네여 이제 50층인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러모로 착잡하고 슬픈 일이 많지만 명훈님이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명훈 화이팅!!!!
뚜따
뚜따 개월 전
사람이아닌데?
석준
석준 개월 전
형님 제로는...
박재민
박재민 개월 전
히어로 본캐인데 가슴이 웅장해진다. 저컨트롤을 어케하는거여..
shal ki
shal ki 개월 전
재능충이란 이런건가
김진우
김진우 개월 전
역시 명훈은 메이플 할때 지린다..
뭘봐
뭘봐 개월 전
이것이 검성..
루시드
루시드 개월 전
싫어요테러 당하는거 안타깝네ㅠㅠ 띵튜브 화이팅
ingred Yi
ingred Yi 개월 전
이.. 시국에요?!
하연이
하연이 개월 전
ㅇㅅㅌㅅ
하드 윌
하드 윌 개월 전
검마 담당일찐 ㅋㅋㅋㅋ
하드 윌
하드 윌 개월 전
ㄹㅇ 찐대적자누 ㄷㄷㄷ
귀연연
귀연연 개월 전
제네추옵 여기임??
귀연연
귀연연 개월 전
@채널 명예훈장 오우오우 알겠습니다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아닙니다람쥐 ㅎ
김덕배
김덕배 개월 전
ㅇㅅㅌㅅ
1 1
1 1 개월 전
ㅇㅅㅌㅅ
준
개월 전
생방으로 봤는데 ㄹㅇ 지림
최요나
최요나 개월 전
ㅇㅅㅌㅅ 다른말은 필요없다
승민
승민 개월 전
형 인벤 시간되면 봐봐 지금 난리도 아냐 !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제로무기 관련 확인완룡 ㅠㅠ
조성진
조성진 개월 전
이대로 37직업 더 해서 BJ 검마솔플로 바꾸시져 ㅋㅋ
김지섭
김지섭 개월 전
ㅇㅅㅌㅅ
정현
정현 개월 전
정말 축하드립니다!
구원
구원 개월 전
형 제로무기 공2000까지 올리는 버그악용사건 터졌데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그거 이제 수정되었땅 알려줘서 고마웡
hkdwo7 g
hkdwo7 g 개월 전
명집자님 편집이 힘드시다면 다음영상 페페를 출현시켜 부리에 당근을 박아주세요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ㅋㅋㅋㅋ
hyeng WHe
hyeng WHe 개월 전
머머리분께서 이 영상 보셨을듯
은우
은우 개월 전
7:36 힘 10.8만 ㄷㄷ
Zeahiniy Livemi
Zeahiniy Livemi 개월 전
검마: 유저들 보면 눈물나온다. 아무것도 모르고 플레이 하구나. 그냥 죽어줄께; 어휴 섭종하면 나 죽을텐데; 빨리 도망가라
박이엘
박이엘 개월 전
편집 뭐야;;
졸귀미니
졸귀미니 개월 전
ㅇㅅㅌㅅ!!
비엠TV
비엠TV 개월 전
진짜 왜 도전은 아름다운가 라는 것을 몸으로 표현해주는 띵훈님이시네!!! 한판에 10분 하는것도 아니고 한판 30~40분이 기본일텐데 정말 대단히고 축하드립니다!! 호앵호앵 이제 호앵이 검마 솔플 가즈아 ㅋㅋㅋ
또롱
또롱 개월 전
이 사람은 어딜가나 있네
ᄋᄋ
ᄋᄋ 개월 전
여기도 있네;
오디새
오디새 개월 전
? 비엠 님 안녕하세요
신재홍
신재홍 개월 전
ㅉㄹㄹㅊㄱ ㅍㅇㅋㄹㅅ
박혜리
박혜리 개월 전
"BJ검마솔플"
수학과Heejun
수학과Heejun 개월 전
컨트롤 ㅁㅊㄷ ㅁㅊㅇ... ㅇㅅㅌㅅ...
당황하지말고
당황하지말고 개월 전
블링크 활용이 진짜 쩐다....
겜알려주는동생
겜알려주는동생 개월 전
2달전의 나:이제 맥뎀풀렸으니까 앞으로 스팩업해서 검마 솔플해야지~ 현재:하.....ㅅㅂ
메창
메창 개월 전
스칼렛 36퍼 지린다
박상현
박상현 개월 전
이거 직관 못한사람은 인생절반 손해본거임ㄹㅇㅋㅋ
한푿
한푿 개월 전
"검성신무"...
바람닉넴추천
바람닉넴추천 개월 전
'대적자'
Skipjack H
Skipjack H 개월 전
쓸데없이 싫어요 박는 연좌제충들은 이상한데다 화풀이하지 말고 그냥 가라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ㅠㅠ .,, 제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닷
형우전
형우전 개월 전
7:37 힘 10만 ㄷㄷㄷ
ᄅᄋᄏᄏᄅᄏᄏ
ᄅᄋᄏᄏᄅᄏᄏ 개월 전
블래스터도 솔플 가능한가요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저는 블래전문이 아닌ㅂ니다..!!!!!
새싹이
새싹이 개월 전
중간에 블링크 ㄹㅇ 도랏덩
델렘
델렘 개월 전
편집자님이 감금당하고 계시다면 나로 검마솔플 영상에 스블 쓸때마다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청운
청운 개월 전
팩트) 이사람은 다른직업 다 솔플하는데 본캐는 못함.... 오히려 부캐가 희망이 있음
당이찡
당이찡 개월 전
명훈이도 본인컨 만족하네 ㅋㅋ이게 유난히 히어로가 컨이 잘되면 기분좋다 히어로만그래 ㅋㅋ
유희종
유희종 개월 전
뭔가 히어로 컨 잘되는날엔 옵치 바스티온으로 풀타꽂는느낌임 ㅇㅇ
Park지존파워
Park지존파워 개월 전
턱신은 정말 레전드다...
Name_Entry
Name_Entry 개월 전
이것이... 대적자?
구루룽
구루룽 개월 전
맥뎀 풀리니 불가능이 불꽃가능이 되네
하란
하란 개월 전
히어로 조아!
영진
영진 개월 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직업 히어로!!!!!! 믿고있었다구~~~~~~
석삼
석삼 개월 전
와 히어로 안키워야지
MINJUN
MINJUN 개월 전
ㅇㅅㅌㅅ
dog re
dog re 개월 전
캐논슈터도 못하는...
날개잃은새Lost_wings
날개잃은새Lost_wings 개월 전
명훈님 본캐는 언제 솔격하시나요??
브라보샷
브라보샷 개월 전
ㄹㅇ 개지렸다 크
와헌
와헌 개월 전
7:34 얄다바오트 벽에 낀거임?ㅋㅋ
지구 집정 연합UED
지구 집정 연합UED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맞는건가
이게맞는건가 개월 전
건마 좋죠..
hi hi
hi hi 개월 전
싫어요는 왜박히는거임? 전히협이나 겜한다고 화난 분탕들임?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ㅠ ㅠ!
동구녁
동구녁 개월 전
7:13 왼쪽으로 이동 유도 -> 콤보데스폴트 무적으로 번개 넘어가기
뷜엣
뷜엣 개월 전
본캐가 아닌데도 데폴 컨트롤 정말 미쳤다는 소리밖에 안나왔습니다 명훈님..!!!!
연홍
연홍 개월 전
가슴이 웅장해진다
꼬마하나
꼬마하나 개월 전
본인 본캐로도 못해본 솔플을 타직업으로 깨버리는 이사람은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우
양우 개월 전
동스펙이라도 되는 직업이 있고 안되는 직업이 있음.. 제로만 봐도 알지 않나..? 그외 기타 구직업군들은 진힐라 조차도 불가능함 ㅋㅋㅋ
채널 명예훈장
채널 명예훈장 개월 전
이제 진힐라는 다 솔플 가능하구 검마는 극딜도 적절하게 있어야되는부분..!!
김명진
김명진 개월 전
진힐라 안되는 직업이 있었나요? 비숍5만중반 비숍깨드림도 하셨던거같은데
케이드-6
케이드-6 개월 전
역시 검마도 김치는 못참지
민저이
민저이 개월 전
이러면 히어로 검마 첫 솔격은 검천신무님이 하신건가요?? 아님 명훈님이 하신건가요??
김재원
김재원 개월 전
제로 최초 솔플 성공??? 뻥입니당 까비용
임영재
임영재 개월 전
돌진으로 다피하네 ㄷㄷ
한국녹차
한국녹차 개월 전
확실히 검천님 계정은 전설이다...
HYV
HYV 개월 전
7:12 와 여기 개쩐다
Im Mel
Im Mel 개월 전
와 진짜 대단하다 싶다가도 넥슨 반응 생각나서 갑자기 빡치네 무자본 저자본들은 솔직히 그렇게 큰 손실 없었을 수 있고 실상 내가 그런데 이런 분들한테 대하는 모습은 좀 달라야 되는거 아니냐 그래도 Vvvip '고객님'들 대하는 '서비스 태도'가 그 모양이냐
ᄋᄋ
ᄋᄋ 개월 전
ㅇㅅㅌㅅ
괴도키드
괴도키드 개월 전
6:20이봐 검은턱신 세계를 몇번이나 멸망시킨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