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정복!🐥 (ENG)

  조회수 516,449

정동원TV

21 일 전

#정동원 #JeongDongWon 에버랜드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
오늘은 영웅이 형과 신나게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댓글
박영진
박영진 2 시간 전
나도 에버랜드가고싶다
정우진
정우진 13 시간 전
7분50초에 탔던 롤코 10살인 제가 탔음니다
딱지
딱지 일 전
형아 서울랜드에 가봤어 형? 서울랜드에서 라바 사진도 있어
윤서빈
윤서빈 일 전
에버랜드잘가와요
김진순
김진순 일 전
사랑용
포도향기
포도향기 2 일 전
저 에버랜드에서 정동원 만났어요
존예
존예 4 일 전
동원아 나 원숭이띠야..ㅎ 그냥..너가 원숭이 좋아한다고 그래서..혹시 원숭이띠인사람도 좋아하니..?
롯데우승가즈아!!!!!
롯데우승가즈아!!!!! 4 일 전
#정동원 혹시 킹동원님 중2병?ㄷㄷ
강수민
강수민 4 일 전
저 이층버스 타 봤어여
이지언지예튜브
이지언지예튜브 5 일 전
🐥🐥🐥🐥🐥🐥🐥🐣🐣🐣🐣
myong lee
myong lee 5 일 전
#정동원 재미겠노네요
옌티빙
옌티빙 5 일 전
저도어제에버렌드갔어요
지영
지영 5 일 전
왜케 잘생겨졋어 더 잘생겨졌당ㅋㅋㅋㅋㅋㅋ
노현자
노현자 5 일 전
두분 너무 행복해 보여요 아주아주 오래오래 동안 이렇게 행복 하세요 .좋은 만남은 축복이 잖아요
스카해프노
스카해프노 5 일 전
안녕하세요 진짜 정동원 팬이에용 ♡♡♡♡♡♡♡♡♡♡♡♡♡사랑해용🖤🖤💛💛💚💚💛🧡🤐
황금여
황금여 6 일 전
동원군 우리영웅님 하고 에버랜드로 같이 놀이공원에 가서 놀리기구타면서 재미있게 노는모습 보기좋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영웅님 형이랑 잘지내세요. 남뿐친구는 멀리하고요동원군은 영웅이 형처럼 인성이 빠르다는 소리들어야지요.영웅님 동원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사랑해요 💜 건 행 하세요.
조성만
조성만 6 일 전
정동원님힘내새요😘😙😇🐘
조성만
조성만 6 일 전
우와
진우정
진우정 6 일 전
두사람정말로사랑스러워요^^♡♡♡♥︎♡
이순자
이순자 7 일 전
#정동원 가수님 응형하고 즐거운하루되세요
이정희
이정희 7 일 전
#임영웅 #정동원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쁜 웅♡원 케미는 힐링입니다~💙💙💙💚💚💚
최병숙
최병숙 7 일 전
무슨 이름을 부쳐도 달알지롱 너무재미있게 같이눌다온것 같아요 너무 신나어요
빈튜JUST
빈튜JUST 8 일 전
이시국엔 ................쫌.................
리오
리오 8 일 전
5분5초때 몰래 아저씨가 찍고 있었어ㅋ
최미경
최미경 8 일 전
동원군 영웅형이랑 좋은추억돼겠내요 두분 너무좋아요
란악
란악 8 일 전
아빠와 아들
이종향
이종향 9 일 전
두사람이 넘 많이 닮아서 두분다 찐펜입니다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장사랑
장사랑 10 일 전
영웅씨 짱입니다 ~울동원군을. 위해 시간내서 함게 애브랜드 에가서. 놀이기도 타고. 찐자 사랑하는 마음이 전달되네요~동원군 형아같이 잊지못할.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서. 기쁘고. 행복 했겠네요 ~💕 💜 💏
박사녀
박사녀 10 일 전
동원오빠 좋아해요!
나영애
나영애 10 일 전
동원군정말천진하고영웅씨는정말다정한형잘어울려요재미잇게잘놀고행복한날대세요하이팅
강헌구
강헌구 11 일 전
다정하고 멋진 영웅형이랑 우리동원이 에버랜드의 영원한 추억 한장면 찍었네 즐거움과 행복함 나중에 가장이 되어서도 애들 키우면서도 영웅형과 우리동원이 에버랜드 추억은 같이 세월을 맞을것이다 영웅형과 동원아 우정도 추억과 같이 영원하길 기도한다 나의비타민 동원아 고마워 ♥♥♥
봄봄
봄봄 11 일 전
임영웅 정동원 ♡ 둘이 너무 이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넹♡
장한별
장한별 11 일 전
재밌겠당 나두에버랜드갔다왔는뎅 재미있겠네염 ㅎ
오정순
오정순 11 일 전
동원군 영웅이 형이랑 즐겁게 노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시간도 없을텐데 그래도 가끔 이렇게 힐링하면서 보내요 난 영웅님 팬이지만 동원군도 응원합니다
정우진
정우진 12 일 전
동원군영웅씨하고진짜잘놀네요
박민정
박민정 12 일 전
재밌겠다
정영자
정영자 12 일 전
동원이 많이많이 걱정됩니다 잘회복 되고 건강하길 바라며 기도합니다 끝까지 응원하고 축복함니다 사랑해요 파이팅
나는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초강력고수
나는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초강력고수 12 일 전
@티타남 트로트가수 정동원군이 에버랜드 갔어요!!
kritty2
kritty2 12 일 전
#정동원 다리 뿌러질때까지 놀거예요~ 넘 귀여워요 🥰 #정동원 사랑해요
노정순
노정순 12 일 전
#정동원 가수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송준혁
송준혁 12 일 전
판다요
설연_만화타워 관리자예
설연_만화타워 관리자예 12 일 전
애버랜드 정직원 딸 만됵💜💜
사랑이
사랑이 12 일 전
💚💙💚💙💚💙💚💙💚👍
사랑이
사랑이 12 일 전
정동원 ㅇㅇ형아랑 꿍짝이 잘맞아요 넘 행복해 보여요💚
이요미
이요미 13 일 전
동원이오빠 잘생겼다 !
강정애
강정애 13 일 전
동원군이랑 영웅님이. 놀이동산에 가서 노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어점 그렇게 즐겁게 노는지 이 노할멈이 감동 하였습니다 두분 노는 모습 너무 귀엽고 많이 칭찬 하고 십습니다 사랑합니다 두분 항상 건행하시고 오래도록 형제같은 우정 변치 말기를 바랍니다
김옥순
김옥순 13 일 전
영웅 형 동원님 멎져요 울 동원님 바람 불땐 목을감싸야 되요( 작은 마후라 놀이 기구 조심해서 타세요 두분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힘들었던~~ 스트레스 다 날려 버리고 행복 하세요~^^ 울 총 동원님^^
허경혜
허경혜 13 일 전
우와~~ 오늘 52만 되었다 우리도 100만 가좌;~~7~~
장민조
장민조 13 일 전
환상에 나라 에버랜드!!!!
장민조
장민조 13 일 전
부러워.........
ᄋᄋ
ᄋᄋ 13 일 전
무서운거진짜 잘탄다.. 그나저나 너므 귀여워
금동이엄마
금동이엄마 13 일 전
영웅님이랑 동원이는 너무 예쁘요!` 보면 볼수록 정이가요~` 웅 ~동!사랑해요~`
좋은좋은노래
좋은좋은노래 13 일 전
역시 그나이에 좋아하는데가있죠 귀여워
한선희
한선희 14 일 전
동원군은 좋겠다. 영웅님 사랑받아서~~ 동원군 늘 응원합니다.
김미숙
김미숙 14 일 전
웅이형아랑 즐겁게신나게노는거보니까 내맘도즐겁네~~^^웅이형아 항상고마워요 울애기 잘챙겨주시고 놀이동산까지같이가고..감동예요 항상사랑합니다 울애기도💚💙💚💙💚💙
레이쥬쥬 juju
레이쥬쥬 juju 14 일 전
에버랜드 9번 넘게 갔다와서요
고은미
고은미 14 일 전
재밋겟다 나두가고싶당 놀이공원가본지 언젠지~~
S yellow
S yellow 14 일 전
바쁜 영웅님이 동원이를 위해 시간을 내셨네요 배려심 갑~
전승자
전승자 14 일 전
영웅이형이랑에버랜드가서구경잘하고타는거줄기고맛이잇는것도먹고그랬어요^^정동원가수님너무잘했어요^^ 임영웅가수님이피붓히같이따듯한형이라고마음으로느꼈을꺼예요 임영웅가수님 정동원가수님 추억으로간직하길바랍니다^^♥♥♥♥♥♥💐💐💐💐💐💐🐤🐤🐤🐤🐤🐤
신인순
신인순 14 일 전
기분이좋아요차타고가시나요정동원이에버랜드왔어요식사하고애기팬더가자요사진찍을까이찬원은머리띠하고정동원은팬더썼어요호랑이가너무멋있었어요아마존에서배를탔어요
문미나
문미나 14 일 전
영웅님 고마워요 울동원님과의 놀이동산투어 정말 신나고 즐거운 하루 같으네요 텐션짱인 울동원님 잘 케어해주셔서 건행💚💙💚💙💚💙💚💙
수선화
수선화 15 일 전
형 삼촌들의 예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는 울 동원군의 마음과 생각은 꽂보다 더 예쁘고 아름다울거예요 형 삼촌들 나이들고 울동원군 대 스타가 되면 받은 사랑 잊지말아요 받은 예쁜 사랑 가슴속에 차곡 차곡 고이접어 쟁여놓으세요
해님e글쌤Tube
해님e글쌤Tube 15 일 전
세상에서 동원이가 젤~~ 부러움 다정하고 똑똑하고 노래를 넘나 잘하는 영웅이 형이 옆에 있어줘서 진짜 진짜 부러움 동원이는 전생에 세계를 구한듯:)
김미현
김미현 15 일 전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별빛같은 대 스타 히어로 분홍하트 머리띠좀 봐용~ㅋㅋ 울 팬들에게 보내는 하트표현 이겠죠~ 머리띠 선택센스 넘예뻐
이금선
이금선 15 일 전
어휴 오늘아침부터또시청합니다 열번넘게 아니한이십번까까이됍니다 볼수록 찐막내 늦둥이동생같고 영웅이형아 울동원같이 놀이하는것이 넘넘 보기좋아요 봐도또봐도 늘세롭고즐거워요 두형제 이세상 끝날때까지 울동원이사랑해줘요 고마워요 영웅이엉아울동원화이팅🥰😍🤩👍👍👍👍👍
박순덕
박순덕 15 일 전
동윈님하이팅너무좋아요형이더 말하지만 난 지금 내 앞에있는것 같아요.
공감
공감 15 일 전
이시국에 의사분 간호사분 생각해서라도 안가는게 좋을것 같네요~
유채영
유채영 15 일 전
감사합니다 🙏 놀이동산도 데리고 가주시공^^♡
유채영
유채영 15 일 전
오 놀이동산^^♡
안광분
안광분 15 일 전
너무 재미있게 노시네요~~영웅님이랑 동 원님 항상웃음잃지 마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길바랄게요 ~~^^^^♡건행
서미숙
서미숙 15 일 전
우리왕자님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 ㅎㅎ 무서움도 안타시고 노래면 노래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무엇이요 정말 다재다능 하세요 영웅님 바쁘신데 우리왕자님과 함께 해 주워 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분 다 멋지고 힐링 하는 거 같아 너무보기 좋네요💚💚💚💚💚
민지
민지 15 일 전
앗 그리고 영웅님 우리 동원님 잘 챙겨주시고 옆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영웅님도 사랑합니다 구독했어요 그리구 저희 엄마께서 영웅님 팬이여서 엄마 생신때 영웅님 머그컵 구매 할려구용 ㅎㅎ 언제나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큐티
큐티 15 일 전
사콜예고편보고진짜기절할뻔햇어요어떻게이런일이잇을수가##########
only J
only J 15 일 전
사생유트브 보지마세요 아예 누르지도 마세요 조회수 올려주면 자꾸만 자극적인 내용 올립니다
큐티
큐티 15 일 전
####동원군밝은미소잃치마세요동원군곁에는언제나항상응원하는팬들이잇어요넘마음아퍼요 어떻게동원군한데이럴수가잇어요####힘내요
민지
민지 15 일 전
앗 저기 제가 지금 뽕숭아학당 시청중인데 동원이 오빠께서 너무 멋있으셔서 친구한테 보여줬는데 친구가 너 이런애 좋아해? 풉 ㅋㅋㅋㅋ 이래서 열받아서 확 절교하자고 하고 절교했어요 친구도 절교하자네요 ㅎㅎ 아 아니다 제가 잘못예기했습니다 친구가아니라 이제그냥 남입니다 남 ㅎㅎ 뽕학당 보니깐 미끄러지시던데 않다치셨어요 ㅠㅠ 걱정되용 ㅠㅠ 아 그리고 그 남하고는 문자 기록 전번 다 지웠어요 제 욕하는 건 참아도 오빠욕하는 건 못참거든요 어디서 누가 오빠욕하면 저 부르세요 ㅎㅎ 제가 혼내줄개용 ㅋㅋ 아 그리고 뎃글인데 마지막말은 해피앤딩으로 끝내야 조 ㅎㅎ 항상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구요 저 뿐아니라 다른 팬분들께도 항상 노력하는 마음 사랑하는마음을 보여줄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사랑하고 축복해용 ㅎㅎ 사랑합니다 ♥♥♥♥♥♥♥♥♥♥♥♥♥♥♥♥♥♥♥♥♥♥♥♥♥♥♥♥♥♥♥♥♥♥♥♥♥♥♥♥♥♥♥♥♥♥♥♥♥♥♥♥♥♥♥♥♥♥♥♥♥♥♥♥♥♥♥♥♥♥♥♥♥♥♥♥♥♥♥♥♥♥♥♥에잇 더 하트 많이 싸드릴 수 있는데 너무 많아서 할 수가 없어요 그 점은 일딴 죄송하구요 암튼 제가 너무사랑하는거 아시조??? 사랑합니다 ㅎㅎㅎㅎ
민지
민지 14 일 전
@only J 아 좋은말씀은 너무 감사드리지만 이제 그 사람하고 저하고는 상관이 없기 때문에 그런 말씀은 않해주셔도 되요 ㅎㅎ 암튼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ㅎㅎ 아 그리고 이거 나쁘게 받아드리지마셨으면 해용 ㅎㅎ 절대 그런 말 아니니 오해는 🚫입니다요 금지
only J
only J 15 일 전
그분도 정동원 가수님 매력에 빠지면 못 나올겁니다 어느날 훅 빠지죠^^💚
신경숙
신경숙 15 일 전
영웅.동원 대박 ~~노래 꿀 궁합. 두분 듀엣으로 부른곡 마다 영웅님 유튜브 모두 300만회가 넘은듯 해요. 영웅님 노래 히어로 .동원군 .너무 똑 같고 굿굿굿 .동원노래 여백 .영웅님이 부르는것 보니 마음의 확 와 닿는 감성장인 둘 조합 완전짱짱~~동원군이 영웅이형은 가족 같다고 말한기억 영웅형을 존경 한다는 말 듵었어요. 영웅님도 외로운 동원이 잘 챙기고 형.아버지처럼 잘 챙기고 친형제 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다는게 느껴져요.늘 응원합니다. 건행.
문혜원
문혜원 15 일 전
영웅이형이랑 가서 더 좋겟네 ~~~
소핀
소핀 15 일 전
6:53~6:58 까지는 영웅오빠의소리입니다.
소핀
소핀 15 일 전
이야!!!!!!!!!!!!!!!!!!!!!!!!!!!!!!!!!!!!!!!!!!!! #임영웅&#정동원 노래 환희 ⬇ ⬇ ⬇ ⬇ ⬇ ⬇ ⬇ ⬇ ⬇ ⬇좋아요꾹 ♥ 구독부탁!! 내나이는11
하은별
하은별 15 일 전
5:06 뒤에분 핸드폰으로 찍으시는건가ㅋㅋㅋㅋㅋ
하은별
하은별 15 일 전
4:06 발 올리고 먹이 받아먹는거 왤케 귀엽냐ㅋㅋㅋㅋㅋ4:23 이것도..❤나도 티익스프레스 타고싶다..ㅠ
서영희
서영희 15 일 전
영웅님.동원님너무보기좋으네요.
용득노
용득노 15 일 전
영웅형아가 정말 고맙네요 동원이 친동생처럼 아껴주니 넘보기좋아요
설미숙
설미숙 15 일 전
영웅씨 는 추억살리고 우리 동원왕자님 은 즐기고 엄청 신나보여요
예스리tv
예스리tv 15 일 전
와.. 내가 좋아하는 것만 다 탔네 ㅋㅋ 덕분에 호강합니다 ㅋㅋ
홍영애
홍영애 15 일 전
#별빛같은나의사랑아#임영웅shorts 동생챙기면서재밋게놀아주는착한형아네요넘보기좋아요 건행
맹꽁이
맹꽁이 15 일 전
#정동원 #임영웅# 영웅형아랑 신나게 재미있어요 ㅋ 울동원군 오늘날잡았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목관리 잘하세요 홧팅입니다 😄
장혜진
장혜진 15 일 전
나도 가야 했는데 ㅜㅜ
오뚜기
오뚜기 15 일 전
오 두사람 보기 좋아요 ^^
박경희
박경희 15 일 전
멋진 동원 님 영웅형아랑 즐거운시간 좋았지요? 에구 부러버라 귀염 동원 건행~~♡
임종순
임종순 15 일 전
동원군 영웅형 즐겁게 노는거보니 덩덜아 신이나네요 대리 만족 했답니다 💚💚💚💚💚💚👍
sseolle_
sseolle_ 15 일 전
둘이 찐형제같네욘 ㅎㅎㅎ닮았어용 ^^
블랙마리아
블랙마리아 15 일 전
#정동원 즐거운 하루 보냈구만요?
jae kim
jae kim 15 일 전
너무너무좋아요 우리가수님과 삼촌 사랑해요 우리동원왕자님 핫팅
캣쯔
캣쯔 15 일 전
동원 오빠 내 옆에 있어줘!!
파란주전자 TV blue pot
파란주전자 TV blue pot 16 일 전
나도 에버랜드가고싶다
이연지
이연지 16 일 전
영웅님.동원군.찜팬인데.친형제 같이.너무좋아보이네요.❤❤❤❤❤❤❤❤❤❤
연꽃
연꽃 16 일 전
영웅이형 내친김에 우리동원왕자님 이층버스도 함께 바람좀 시원하게 소원 부탁드려요. ~^^~♡
jdg위
jdg위 16 일 전
웅동형제 꽉찬 하루 보냈네요. 보는것만도 재밋어보이고 신나보여요.둘다 놀이기구 너무 잘타고 #울동원군 얼마나 좋았을까요.두분 응원하고 사랑해요
이하영
이하영 16 일 전
#정동원#정말오랫많에 영웅형이랑 에버랜드갔네요 영웅이형아 우리#동원군 과에약속 지켜줘서고마워요~^^♡♡♡♡♡ 건행~^^
#정동원#나의 여자친구는 팬입니다
12:42
💗손나은과 득근득근 운동 데이트💪🏻
11:32
Jeong Dongwon- My Favorite [Official Video]
04:13
임영웅 거북6 도전을 받아주다 🤣🤣🤣
15:24
정동원 하동 나들이 [아내의 맛]
28:15
💗손나은과 득근득근 운동 데이트💪🏻
11:32
[BE ORIGINAL]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 (4K)
3:05
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조회수 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