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임종수 선생님이 바라보는 임영웅(웅이 아부지의 임영웅신곡 청탁ㅋㅋ)

  조회수 163,894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개월 전

#작곡가임종수 #임영웅 #신곡 #노래강사임성환 #뽕숭아학당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영탁 #사랑의콜센타 #현인가요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김호중 #송가인 #전유진 #김희재 #정동원 #찬또 #영웅시대 #

댓글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개월 전
존경하는 임종수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선생님의 영웅이의 대한 마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예정에 없었던 일인 신곡에 대한 말씀도 듣게 되어 넘넘 감동이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영상을 보시고~ 비지니스적인(신곡,콘서트,행사등) 부분에 팬분들의 관여는 절대금지!! 란 말씀 다시한번 간곡히 드립니다~ 저도 그렇게 약속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혜정
김혜정 개월 전
강사님(웅이아버지)꼭 이곡은 영웅님한테 가도록 애써주십시요 곡이 너무좋아요 ♡♡
보라목련
보라목련 개월 전
우리영웅님 부르면 찰떡이예요 이곡을 영웅님이 부르면 👍 👍 👍
장은영
장은영 개월 전
임종수 선생님 감사 합니다 ,직접계획사 대표님께 전화와 문자까지 주시고 좋은곡 울영웅님께 신곡, 마니마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건행♡
sy jjang
sy jjang 개월 전
임성환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진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우리 영웅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아로하
P아로하 개월 전
영웅님 임종수님곡 꼭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김환옥
김환옥 일 전
울영웅님꼭전달되어서부르도록해주세요노래넘좋아요~~~~💖💖💖💖💖💖💖
남궁미선
남궁미선 일 전
누군가 나를 이렇게 사랑하고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렇게 사랑 받고 있는 영웅님도 참 대단하지만~ 사랑을 아낌없이 주시는 임성한님도 성현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훌륭하십니다~ 오늘로 성한님 찐팬 한 명 추갑니다~^^
보라빛인연
보라빛인연 3 일 전
2021년도 무조건 임영웅. 임쌤, 임종수 작곡가님만 믿고 갑니다~!
김재숙
김재숙 6 일 전
임성환 아부지 정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정향
정향 7 일 전
정말 이곡 꼭 받았으면 좋겠어요 ~임종수쌤 , 임쌤 응원합니다 ~오늘도건행 !!!
안젤리나
안젤리나 8 일 전
노래 들으면서 계속 눈물을 닦고 또 닦았어요....무반주로 듣는데도 이리 좋은데 반주가 곁들여진 영웅님의 따뜻한 목소리로 들을 걸 상상하니 또 눈물납니다 임성환 선생님의 중간 역할 잘 이뤄져서 꼭 영웅님 부를 날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첨부하신 조언의 말씀...정말 지금 이 시기에 더더욱 필요한 조언의 말씀입니다...모두 현명하게 영웅님 응원하길 바랍니다..건행!
밝고맑고
밝고맑고 9 일 전
빈지게 들으셨지요? 작곡자가 임종수님 이시더라구요~~ 왠지 영웅씨가 이 영상이나,, 임종수 작곡자님께 화답하는 듯한느낌이었어요^^ 개인적인 느낌입니당ㅎㅎ
이은구
이은구 9 일 전
임성환 Tv 님 임영웅씨와 잘 아신다했잔아요 임성환임이 힘써주세요 임영웅님 신곡이 됬으면 좋겠읍니다
이재영
이재영 11 일 전
노래가사조아요
옥자신
옥자신 13 일 전
영.웅님빨.리작.곡.가님연락주세요임종수작.고가선생님게연.락이다으면촣게읍니다
김윤주
김윤주 14 일 전
그곡.너무.마음에.와다왔어요.근데너무궁금해서요~~
김윤주
김윤주 14 일 전
임성한님~지난번에.임종수.선생님이.영웅씨에게.주시려던.그곡어찌됐는지.영웅씨랑은.통화는.하셨는지.너무나.궁금해서요~꼭.답글좀.꼭.부탁드려요~~
에스원
에스원 15 일 전
작곡가님 빈지게 같은 감성진한곡 부탁드려요. 이번에 빈지게 들어보셨죠~~영웅님 참 잘부르시죠???
강효순
강효순 16 일 전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번주 사콜에서 영웅님이 임종수작곡가님의 '빈지게' 부르셨어요 너무 감동적이게 부르셨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 당장은 힘들겠지만 임종수작곡가님 꼭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유지숙
유지숙 16 일 전
노래제목: 자꾸 맘에 걸려(?) ㅋㅋㅋ 두 임선생님~~이영상 이렇게 띄우고 나중에 그냥 마는거 아니죠 ~~제발 제발 꼭 해주세요!!!!
s.h. ahn
s.h. ahn 17 일 전
이 곡의 주인은 임영웅이네요 대박예감합니다. 임종수선생님 건강하세요
최미경
최미경 17 일 전
우리 히어로 임영웅님 새 명곡 탄생 기대합니다 건행하세요
최진기
최진기 19 일 전
영웅아버지 !! 책임지시고 이노래 꼭꼭~~~ 이노래는 노래가아니고 시!! 였읍니다 그간잘해주지 못해🎶🎶🎵 너무~맘에~걸려.🎵🎶 ~~^^ 듣는순간 눈물이 났어요 사랑이야기 이기도 ㅡ 삶에이야기이기도 부모자식간에이야기 이기도 ㅡ 영웅님을위하여 노래를만드셨다니 ㅡ감동감동 감동이였읍니다 영웅아버지 감사함니다 꼭 영웅님이 부를수있도록 애써주세요 꼭~요!! 올한해에도 수고많으셨어요 2021년에도 승승장구하시고 가네에 만복이깃들기늘바랖니다 건강하시고 내년에뵈요 건행 ~~^^ 노래너무좋와요^^♡♡.😎😎🤩🤗💎💎💎💎👍👍👏🙏
최미리
최미리 20 일 전
오늘 최규옥씨 추천으로 입문 했습니다
고연주
고연주 21 일 전
웅이 아부지~~ ㅎㅎ 그곡 꼭 부탁해요 샘만 믿을께요 눈물눈물 이어라
고연주
고연주 21 일 전
유명 하신분이죠 존경하는 샘! 샘 곡 다 좋아 합니다 샘 그 곡 꼭 우리 히어로 한테 주세요 너무 좋습니다 썜! 그 곡 예약 ! 눈물 눈물 이어라
김명옥
김명옥 21 일 전
👍👍👍 @@@♡☆♡♡
김명옥
김명옥 21 일 전
선생님 ^^영웅님 신곡주세요***최고최 @♡
남순애
남순애 23 일 전
임성환쌩.영웅님사랑 항상감사합니다 임조수.작곡가님. 유명하신.분이시죠 선생님.작곡.영웅님이 부리싱션.좋을듯십네요 그날이.오겠죠. 감사합니다
심보애
심보애 24 일 전
임쌤 ~~ 건행^^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24 일 전
감사합니다 건행 ^^
김현길
김현길 24 일 전
임종수 작곡가님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ᆢ 다름아닌 트롯 신이떳다에서 우승을 탄생시킨 강문경씨를 6년간 트레이닝한 스승님이며 작곡가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ᆢ~~~ 남진 나훈아 이후 이렇게 구구절절 애절하게 애간장을 녹이여주는ᆢ 감성있는 강문경씨에게 감동을 받아 경연내내 응원하고 파이팅을 왜쳤습니다 ᆢ 고향 후배인 강문경씨에게 좋은노래 많이 부탁드립니다 ᆢ~~~~~ 임종수 작곡가님 항상 건강하시고 끝임없는 활동 기대합니다 ᆢ~~^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ᆢ~~~ 존경합니다 ᆢ~~~
남우정
남우정 26 일 전
임성환님 꼭 울영웅님 주세요 감동입니다 알고 있어요 사랑합니다
장동욱
장동욱 28 일 전
노래라도 확보해 놓어세요 계약이 걸리면 기간 끝나고 음원내도 되니
장동욱
장동욱 28 일 전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되는데 영웅님한테 딱맞는 노래네요 노래 대박
여인재
여인재 29 일 전
선생님 헤여지고 슬픈노래는 영웅님한테는안되요 헤여지고 잊지못해하는 노래는 안되요^^
실버캔디
실버캔디 개월 전
임종수 선생님! 진심 존경합니다. 이노래 영웅씨가 부르면 대박 나겠어요.근데 영웅씨 걱정이 앞서네요. 이노래 영웅씨가 불렀다간 여성 팬분들 눈물 콧물 ! 울음바다 되는거 아님?
유n
유n 개월 전
임종수님 임성환님께서 영웅님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영상에서 느껴짐니다. 영웅님과 좋은 인연이 닿아 좋은 결실 맺어지길 바람니다.♥️건행하세요 ♥️
심수자
심수자 개월 전
임성환님 우리영웅 님 사랑스럽고 너무 예쁘해주시니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늘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 감사드립니다 ~
임귀숙
임귀숙 개월 전
노래너무좋아요~~ 영웅님이부르면 초대박일거예요 준비한곡 꼭 영웅님드리세요 우리모두의히어로~~~ 환상적인어울림이 분명합니다 쓰리임의작품 완성시켜 영웅님의달콤한목소리를 기대하는팬들 환호할수있게해주세요 날씨가많이추워졌어요 코로나조심하시고 건 행 바랍니다
김계숙
김계숙 개월 전
임영웅을 진정으로 위하고사랑하시는 마음이 절절히 느껴집니다 ~~^^
박자순
박자순 개월 전
임종수작곡가님 영웅씨한테 대박를칠수있는좋은곡 부탁드림니다
임해성
임해성 개월 전
눈물나요~~😭
윤정희
윤정희 개월 전
임성환님 영웅씨를 사랑하시는게 찐 부자 같았는데 노래까지 신경쓰시는게 너무 감동감동 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건행~~^^
문미정
문미정 개월 전
꼭 ~~존 소식 있기를 소망합니다
장미소
장미소 개월 전
노래 좋으네요..그런데 이제 신나는 노래 했으면 좋겠어요 .
원성남
원성남 개월 전
임성환선생님 정말 영웅님 생각하시는 마음 진하게 전해지네요. 감사드리고 명곡이 탄생하였으면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신석동
신석동 개월 전
우리 영웅님 빨리 곡 받아서 저희들에게 드렸주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진짜 임종수 작곡가 님을 잘만나신것 같아요 너무 곡이 좋네요 꼭 받으시길 기다리겠습니다~울 영웅님 많이 많이 좀 도와주세요 목소리에 정서가 들어있어요 ~~^^
김혜정
김혜정 개월 전
웅이 아버님(임성환강사님) 감사합니다 영웅님을 예쁘게 봐 주시고 챙겨주시고 저희가너무 행복합니다^^ 임종수작곡가님 이곡은 꼭 영웅님한테 주시길 바랍니다^^ 노래너무좋아요~ 영웅님 감성과 목소리에 딱 맞는 최고의 곡입니다♡♡
남경자
남경자 개월 전
임성환님, 우리 영웅님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물이나네요. 늘 붙잡아주시고 좋은것으로 인도해 주실줄 믿습니다. 두분 사랑합니다.
서정우
서정우 개월 전
임종수선생님 임영웅씨한테 명곡을 주세요 제발!! 저는 최진희씨의 가져가를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60평생 한가수를 좋아하는건 처음입니다 영웅씨를 좋아하는걸 어쩐데요ᆢ
강미숙
강미숙 개월 전
웅이아버지 저도 오늘부터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그냥 보기만하다가 좋아요만 눌렸는데 오늘부로 구독자가 되었는데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개월 전
자주 놀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건행 ^^
백영순
백영순 개월 전
웅이 아버님! 이 노래 꼭영웅님이 부르게 힘써 주세요.저는 지금도 노랫말에 가슴이 먹먹해요.
Hao Meng
Hao Meng 개월 전
임영웅님 팬임니다 임성환강사님이 좀 노력 많이해서 임종수작곡가선생님의 노래를 꼭받겠끔영웅님께전해주었으면하고 간청함니다꼭 영웅님께전달되도록 도와주셨으면 함니다 임 영웅님이노래받은줄 알고감사해요 ~ 우리모두건행~ ♡♡♡♡♡☆☆☆☆☆
이묘영
이묘영 개월 전
두분말씀크게감사합니다.이노래완전임영웅맞춤곡입니다.영웅님이반드시불러야합니다.팬으로서끝까지잘부탁합니다.건행.꼭성사되기를기원합니다.
민승기
민승기 개월 전
뽕뉴스에서,임성환님에대해서이야기가나왔길래들어와봤어요,여러가지로펜들의올바른가짐에대해예기해주셔서너무감사합니다,제가예기하고싶은예기였었는데,감사하고임성환님의유튜버저도오늘첨들어왔는데펜들에게많이홍보해야돼겠네요,앞으로도왕성한유튜버활동기대합니다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개월 전
오늘 오후4시에 꼭~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건행 ^^
jo성례
jo성례 개월 전
영웅님 한테 어울일것 같아요~♡♡♡
한해경
한해경 개월 전
난세에영웅출몰한다고하는대정말인것같습니다이코로나시기에임영웅이나타난영웅이감사해요
한해경
한해경 개월 전
임영웅이꼭연락드릴겁니다영웅을생각하는선생님감사합니다
최찬옥
최찬옥 개월 전
임성환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최찬옥
최찬옥 개월 전
임성한님 고맙습니다~^^♡♡♡
김윤석
김윤석 개월 전
영웅씨를 아껴주시는 임성환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임종수 선생님곡을 들어보니 완전 영웅님이 부르면 대박 날 곡입니다 감사 합니다
엘로이
엘로이 개월 전
눈물나요~~영웅님이 꼭 꼭 꼭 불러 줬으면 좋겠어요
이명선
이명선 개월 전
임종수 작곡가님 웅이 임 성환 아버지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울 영웅을 그리도챙기시고 아껴주심 팬으로써 진심담아 고맙습니다 꼬옥 임종수님 곡 받을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꽃송이
꽃송이 개월 전
❤❤❤❤❤❤❤❤
꽃송이
꽃송이 개월 전
👍👍👍👍👍👍
홍해용
홍해용 개월 전
임선생정말감사
김수현
김수현 개월 전
임성환님! 영웅님 사랑하시는 맘이 진심으로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건행 ♡
윤명덕
윤명덕 개월 전
두분선생님ㆍ너무감사드립니다ㅡ감성장인ㆍ우리빛나는보석ㆍ영웅님사랑감사드립니다ㅡ두분건강하시구요ㅡ꼭ㆍ우리영웅님게곡주세요ㅡ감사하고ㅡ두분ㆍ사랑합니다ㅡ건행
신준호
신준호 개월 전
이노래대박이다
제주별빛
제주별빛 개월 전
울 웅님은 빠른 곡도 잘 부르니 부르기쉬운 빠른 곡 도 신곡 냇음 어떨까요 50~60대 어머님들이 듣고 이 힘든 시대를 탈피 할 수 잇게
멜로디
멜로디 개월 전
정말관심있어요 사랑해요 영웅님
콩콩
콩콩 개월 전
좋은 노래입니다 그러나 저의 바람은 긍정적인 가사였으면 좋겠습니다 후회, 눈물 보다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레임, 사랑의 마음,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모습등
이창우
이창우 개월 전
신곡의 탄생을 예감합니다. 곡명 : 자꾸 맘에 걸려 작사 : 김병걸 / 작곡 : 임종수 노래 : 임영웅
동백
동백 개월 전
영웅님 아버님 영웅님주세요 울 영웅님 잘 어울릴거같아요
신복화
신복화 개월 전
영웅님이 임종수할아버지곡 꼭 신곡으로 부르셨으면좋겠어요 너무좋으네요 임성환 웅이아버지 꼭 영웅아들이 부를수있도록 힘써주세요 조금들었는데 눈시울이 뜨거워지네요 임종수작곡가님을 할아버지라표언했어 문중에 윗어른이니까 다정스럽게 임씨에피가흐르니까요 .ㅇ이노래부르면 진짜 대박입니다 이곡은 꼭 영웅님 노래입니다 웅이아빠 힘써주세요 건행 아빠 늘 응원합니다 최고 👍 💕 💜 💙 😘 ❤
장은영
장은영 개월 전
웅이아버님 울영웅님을 위해 애쓰는 마음 눈물 나네요 감성이 풍부한 울영웅님이 부른다면 금상첨화 일것같아요, 꼭 영웅님과 콜하셔서 곡을 받아 신곡이 나왔으면 하고 간절히 기대하고 기다릴께요 ♡건행♡
이진아
이진아 개월 전
임종수 작곡가님 좋은 노래 많이 만드신 분이시지요. 임씨 3분이 만나서 좋은 노래 만들어 주심 좋겠네요. 담백 하고 정직하게 마음으로 부른다는영웅님 웅이 아버지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 주세요. 건행
전금진
전금진 개월 전
울 영웅님이 부르면 참 좋을거 같아요~~!!!
피순자
피순자 개월 전
영웅님이 이곡을보고 영웅님이받아주셧습좋겠습니다 영웅님을위해서 하셧다니 정말로 고맙스니다 영웅님이 이영사을꼭받스면좋겠네요 항상 건행
안명희
안명희 개월 전
절절하신 마음 찡해집니다 꼭 성사됐으면 좋겠네요 제 마음이 급해지네요
김지아
김지아 개월 전
임종수작곡가님 노래 너무 좋은데요. 심쿵 심쿵~ 감동입니다. 영웅님이 꼭 부르는 걸 보고싶습니다.
배원자
배원자 개월 전
임성환쌤 웅이아빠가 되어주신 웅빠!!!!!~🥰 임종수선생님께 청탁? 아부 애교 모든것을 다하여 성심으로 사랑가득 영웅님 도와주시려는 모습이 넘넘 감동입니더~ 임종수선생님께서 영웅사랑도 느낄수있어서 감사합니더~ 노래에 대한건 듣는귀만 고급진 1인이지만ㅋ 왠지 영웅님이 부르면 멋진노래가 될것 같다는데 한표!!! 울영웅님 멋진보이스로 이노래 꼭 부를수 있기를 두손모읍니더~🙏 건행😊ㄱ
박미경
박미경 개월 전
너무 애절하고 가슴에 와 닫는곡입니다. 곡이 완성되여 영웅님이 부르는 날을 응원하며 간절히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이정분
이정분 개월 전
이노래 예뿐영웅님이 부르면 너무잘어울릴것같습니다 고급스러움 왜모에 목소리가 더 해져서 대박날것같에요~
노덕순
노덕순 개월 전
울 웅이아버지 더당부 안하셔도 잘 알아들었고 명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이미옥
이미옥 개월 전
울영웅님 부러면 정말 대대박 날것 같아요 벌써 기대대고 마음이 설래입니다
김병이
김병이 개월 전
울영웅님께 꼭 노래 주세요
김병이
김병이 개월 전
이노래 우리 영웅님한테 꼭 노래 주시면 좋겠습니다
박혜영
박혜영 개월 전
임영웅에게 너무 쟐어울릴꺼 같어요 꼭 임영웅씨께 주세요~~
민승옥
민승옥 개월 전
임성환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림니다ᆢ훌륭하신 임종수선생님을 연을 맺어주시니ᆢ또 감사하구요 우리영웅님 그동안 아부지처럼 보살펴 주셨으니까ᆢ끝까지 우리영웅님곁에서 오래오래 보살폐 주시고 아부지 역할을 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ᆢ💙💚👍👍👏🏼💜😄😁😆
김정희
김정희 개월 전
진짜 대박입니다 그저 감사합니다 두분~~
이순금
이순금 개월 전
🥰🥰👍👍👍👍🤗🤗❤❤💯
이순금
이순금 개월 전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갔치가요 영웅님 아버지께서 함께해주니 참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ssunee kim
ssunee kim 개월 전
완전~영웅님의 노래 맞는데요? 작곡가님이 가이드로 불러주셨는데도 가슴에 와닿는데 ᆢ 영웅님이 불러주면~~~완전 감동받을것같아요ᆢ보라빛엽서 보다 더욱더~~^^
최예진
최예진 개월 전
영웅님이 부르면 대박나겠어요 가슴절여오네요 꼭 영웅님 목소리로 듣게되길 바랍니다
최영숙
최영숙 개월 전
건행
동동이
동동이 개월 전
기획사사장이 임영웅님 앞길 막으면 아니되오~ 팬들이 들고 일어납니데이~ 기획사 대표님^^ 작곡가님께 빨리 연락 하이소!!. 언제까지 임영웅같이 천재적인 가수가 다른가수 노래만 부르고 있으란 말인가~
최choi
최choi 개월 전
임성환선생님 항상 영웅님을 아들처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종수 작곡가님 노래 가사말 멜로디가 너무좋아요 우리영웅님이 부르시면 정말 잘어울리고 잘 하실것 같아요 너무좋으네요 우리영웅님께서 곡 받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임성한 선생님 우리영웅님 아들처럼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영웅님 두분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두분 항상건강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감사합니다🦋💓💓💓
이현숙
이현숙 개월 전
정말 이노래 영웅님이 불렀음 좋겠네요 저도 노래 듣자마자 넘빠져드네요 꼭 쫌 부르시게됐음 바랄께요
박선숙
박선숙 개월 전
어머 넘조아요 영웅님 이런조은곡좀 받아 트로트곡으로 신곡좀 내주세요 제발요 우리팬들이다조아하는 마음을울리는신곡좀빨리듣기를 너무간절히바라고있어요
임명숙
임명숙 개월 전
정말 울영웅님 생각해주것 눈물이나네요 영원히 사랑해주세요💜💜💜💜💜
이말남
이말남 개월 전
임성환쌤 임종수 선생님 감사합니다~~ 너무감동이네요 이곡 꼭 영웅님이부르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건행~~
윤금순
윤금순 개월 전
말씀이 멋져요~~~맞아요 맞아요.묵묵히 바라만 보고있어요.울영웅님만~~~
김혜경
김혜경 개월 전
어뜨케 영웅님이랑 연결좀해주세요 선생님
임영웅 찐팬의 현장 습격!!
1:07:46
임성환TV노래강사&방송인
조회수 89K
D.Ark - '잠재력 (POTENTIAL)' Official Video
3:19
놀이공원 Amusement Park
4:17
BAEKHYUN - Topic
조회수 422K
Ruel - distance (Official Video)
3:25
RuelVEVO
조회수 33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