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Blueming Live Clip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

  조회수 28,866,271

이지금 [IU Official]

년 전

[dlwlrma 2Million Subscriber Special] Blueming Live Clip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
[이지금 200만 구독자 기념] Blueming Live Clip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
'Merry Christmas🎄'

댓글
BTS OT7
BTS OT7 시간 전
Whoa... I would like to experience her concerts it’s so wow like an ending of a movie when everyone is having a blast ✨
yes yes
yes yes 3 시간 전
Iu concert seems to be very fun because she interacts and talk to the fans and because her performances are great specially live vocals
이사람을보면도망쳐
이사람을보면도망쳐 6 시간 전
진짜 궁금한데 저 옷 팔면 얼마에 팔릴까?
Sonakshi Singh Deo
Sonakshi Singh Deo 9 시간 전
They had a such a great confidence to perform in front of million people , love from India 💜💜
현담TV
현담TV 9 시간 전
아 진짜 ㅋㅋ 별로다 내 맘속에 별로💗💗⭐⭐)퍽퍽퍽 죄송합니다 ㅋㅋ
그냥아창
그냥아창 9 시간 전
당신들은 도대체 뭘 봤다는거죠 전 빛밖에 안보였는데요. 제 청춘을 담은 빛.
닉변
닉변 11 시간 전
201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아이콘.
김병길
김병길 11 시간 전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안녕
김병길
김병길 11 시간 전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요 가빈예지현승병희길정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해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해 사랑한다 사랑해 사랑한다
Glenn aditama
Glenn aditama 11 시간 전
Orang indo sendirian kekny gw wkwk mbak ayuuu Loveeeyouuu
BTS [ Army ] & Blackpink [ Blink ]
BTS [ Army ] & Blackpink [ Blink ] 12 시간 전
IU
Sofia Consuelo Cantiveros
Sofia Consuelo Cantiveros 14 시간 전
Omg, IU❤️❤️❤️❤️❤️❤️, 정말 좋은 목소리.
Me Oey
Me Oey 14 시간 전
So pretty
_서윤_
_서윤_ 14 시간 전
나의 아저씨 방금 보고 온 사람으로써 진짜 이분은 만능인간이다...
오승영
오승영 15 시간 전
싫어요 누른 5604명은 왜 싫어요를 누른 거지? 완벽 그 자체인데
핑쿠르트
핑쿠르트 17 시간 전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탑여가수 느낌이다ㅋㅋ 달빛천사 풀문이나 마크로스 쉐릴같은
Khoa TiVi
Khoa TiVi 17 시간 전
Việt Nam
조준형
조준형 18 시간 전
3:51 일렉 ㅎㄷㄷ 하네요
GRIT
GRIT 18 시간 전
걍 다 완벽해
무제
무제 일 전
아 진짜 잘부른다 ㅋㅋㅋㅋㅋ ㅠㅠ 최고다 최고.....
i3eer drunk
i3eer drunk 일 전
cute jang man wol
Dein Pela
Dein Pela 일 전
She don't need auto tune ❤️
Juli Aneta
Juli Aneta 일 전
goood
승현
승현 일 전
대장 콘 영상보다가 여기까지 와버려따...
이지나
이지나 일 전
이영상에 킬포는 팬들 응원소리 때문에 첫소절때 웃다가 갑자기 정색하면서 목소리 변하는거임 개 멋있어 언니...❤❤
Zulfa Dita Sharfina
Zulfa Dita Sharfina 일 전
IU always the best! 🥺🥰💕 Love from Indonesia 😍😘💖
뮐뮐
뮐뮐 일 전
한송이를...더... 보내!
Thảo Lương
Thảo Lương 일 전
I love you ❤️
あず_
あず_ 일 전
'뭐해?'라는 두 글자에 「何してる?」という文字に '네가 보고 싶어’ 나의 속마음을 담아 우 「あなたに会いたい」私の本心を込めて 이모티콘 하나하나 속에 絵文字一つ一つの中の 달라지는 내 미묘한 심리를 알까 우 変わりゆく私の微妙な心理が伝わるかな 아니 바쁘지 않아 nothing no no 別に忙しくないよ nothing no no 잠들어 있지 않아 insomnia nia nia まだ寝てないよ insomnia nia nia 지금 다른 사람과 함께이지 않아 今ほかの人と一緒じゃないよ 응, 나도 너를 생각 중 うん、私もあなたのこと考えてた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私たちの四角い空間は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親指でバラの花を咲かせる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香りに酔いそう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ただ二人だけの秘密の庭園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あなたにもう一輪あげる 밤샘 작업으로 업데이트 一晩中の作業でアップデート 흥미로운 이 작품의 지은이 that’s me 우 興味深いこの作品の作者は that’s me 어쩜 이 관계의 클라이맥스 この関係のクライマックス 2막으로 넘어가기엔 지금이 good timing 우 二幕に進むのは今が good timing 같은 맘인 걸 알아 realize la lize 同じ気持ちだってわかってる realize la lize 말을 고르지 말아 just reply la la ly 言葉を選ばないで just reply la la ly 조금 장난스러운 나의 은유에 ちょっと冗談みたいな私の隠喩に 네 해석이 궁금해 あなたの解釈が気になるわ 우리의 색은 gray and blue 私たちの色は gray and blue 엄지손가락으로 말풍선을 띄워 親指で吹き出しを浮かべる 금세 터질 것 같아 우 すぐ破裂しそう 호흡이 가빠져 어지러워 息が上がってめまいがする I feel blue. I feel blue. I feel blue. 너에게 가득히 채워 あなたにいっぱい満たして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句読点なしで送るね 好きみたい 백만송이장미꽃을, 나랑피워볼래? 百万本のバラの花を私と咲かせてみる? 꽃잎의 색은 우리 마음 가는 대로 칠해 花びらの色は私たちの気の向くままに塗って 시들 때도 예쁘게 枯れる時も美しいように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私たちの四角い空間は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親指でバラの花を咲かせる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香りに酔いそう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ただ二人だけの秘密の庭園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あなたにもう一輪あげる
Rada Da
Rada Da 일 전
I love you IU😅🥰
• ᴄʜɪᴍᴄɪᴛʏ •
• ᴄʜɪᴍᴄɪᴛʏ • 일 전
Imagine not having a crush on IU-
huy thành
huy thành 일 전
Kute còn nhảy đẹp
혜림
혜림 일 전
아이유의 목소리는 신이 내린 목소리일듯 공연 한번이라도 가고싶당ㅠㅡㅠ
Akhi JK
Akhi JK 일 전
No wonder why jungkook had a crush on her
AL
AL 일 전
The best thing happened to me last 2020 was being able to discover IU. Now I'm hooked to her. Cute and pretty at the same time, talented actress and singer. What more to ask for.
姜亮
姜亮 일 전
iu真是女神
Elle
Elle 일 전
okay i miss iu and i really want to have love poem bluray aaaaahhhhhhh hate being broke
hannah H
hannah H 일 전
지금은 510만명이넼ㅋㅋㅋ
Ayke Bernal
Ayke Bernal 일 전
Angas ng hoodie.
짱구는옷말려
짱구는옷말려 일 전
ㅠㅠㅠ 개신나네 스님도 바운스뛰는 분위기 ㅠㅠ 마스크벗고 다시이런날이올까
Ariana Valentane
Ariana Valentane 일 전
🤙Nunca tinha visto comentário coreano na minha vida com hoje kkkkkk🤙🇧🇷❤🇰🇷🤙
나르화
나르화 2 일 전
제발 올해 코로나좀 끝나고 콘서트 할수있기를... 새해소원
KM NO
KM NO 2 일 전
I Love You
꽥으악새
꽥으악새 2 일 전
초반 함성에 와우..(절레) 하는부분 중독됨ㅋㅋㅋㅋ
꽃유민
꽃유민 2 일 전
진짜 아이유 보고 내 장래희망으로 아이돌이나 가수도 생겼다...
말랑 콩떡 갓지은
말랑 콩떡 갓지은 5 시간 전
@꽃유민 감사합니다ㅎㅎ
꽃유민
꽃유민 6 시간 전
@말랑 콩떡 갓지은 힘내세요!
말랑 콩떡 갓지은
말랑 콩떡 갓지은 일 전
저랑,같은 생각 이시네요... 저는 2월20일에 오디션 볼 예정입니다ㅠㅠ💞🌟🌟🌟 항상 응원할게요 팟팅!!🔥🔥🔥
One Direction but with IU
One Direction but with IU 2 일 전
SOTY!!
Sungryol yoon
Sungryol yoon 2 일 전
아이유 짱!! 목소리 진짜 좋아 자장가 목소리
힣ᄒᄒ어
힣ᄒᄒ어 2 일 전
그냥 최고👍
이거뭐지
이거뭐지 2 일 전
나도 가고싶다.....콘서트....
차차
차차 2 일 전
작년에 일본에 학회때문에 방문할 일 있었는데 돌아다니면서 언니노래너무 반복해서 블루밍 앨범노래만 들으면 그때 혼자 돌아다니면서 즐거웠던거 생각자꾸남😂 진짜여행도가고싶고 콘서트도 가고싶다...
john maligas sumalinab
john maligas sumalinab 2 일 전
'뭐해?'라는 두 글자에 '네가 보고 싶어' 나의 속마음을 담아 우 이모티콘 하나하나 속에 달라지는 내 미묘한 심리를 알까 우 아니 바쁘지 않아 nothing no no 잠들어 있지 않아 insomnia-nia-nia 지금 다른 사람과 함께이지 않아 응, 나도 너를 생각 중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밤샘 작업으로 업데이트 흥미로운 이 작품의 지은이 that's me 우 어쩜 이 관계의 클라이맥스 2막으로 넘어가기엔 지금이 good timing 우 같은 맘인 걸 알아 realize-la-lize 말을 고르지 말아 just reply-la-la-ly 조금 장난스러운 나의 은유에 네 해석이 궁금해 우리의 색은 gray and blue 엄지손가락으로 말풍선을 띄워 금세 터질 것 같아 우 호흡이 가빠져 어지러워 I feel blue, I feel blue, I feel blue 너에게 가득히 채워 띄어쓰기없이 보낼게 사랑인 것 같애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 꽃잎의 색은 우리 마음 가는 대로 칠해 시들 때도 예쁘게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lavinia•
lavinia• 2 일 전
BluemingSOTY! IU IS THE BEST!!
강경묵
강경묵 2 일 전
진짜 아이유 대박이다!!!!!!대단하시다👍👍👍👍❤❤😍😍블루밍 너무좋다!!!!
백재인
백재인 2 일 전
아이유는 공주다 그냥
2 BL
2 BL 2 일 전
아이유 멋지다!
찐찐
찐찐 2 일 전
진짜 내새끼 콘서트 말고 꼭 가고싶은 콘서트가 아이유 콘서트임..
이형훈
이형훈 2 일 전
구독100게축카해요
승한丶어린이』
승한丶어린이』 2 일 전
무슨소리?
W W
W W 2 일 전
1일 1아이유
도넛은크리스피
도넛은크리스피 3 일 전
와 조회수 보소 ㄷㄷㄷ
『찡ˇ』 vlog
『찡ˇ』 vlog 3 일 전
Merry me이것도좋은데 아이유 블루밍 와우
조윤진
조윤진 3 일 전
자기 전에 노래 듣을 때 블루밍 그 처음 반주 똔또돈 똔도돈 이 부분이랑 뒷쪽 우우우우우우우우 이 하이라이트 부분 들으면 뭔가 되게 신나는데도 어딘가 찡하고 작년에 블루밍 처음 나왔던 그 때 추억여행하는 그런 느낌이 난다ㅠㅠ 벌써 이게 1년이 넘었다는 게 신기함 진짜......
Xiomara Castañeda
Xiomara Castañeda 3 일 전
ME ENCANTAS ....TEAMOOOOOOOOO
Lee
Lee 3 일 전
27일날 아이유 정규 선공개곡 발매됩니다🎉🎉🎉
프로도나으리
프로도나으리 3 일 전
감동 또 감동 ㅠ
노아린
노아린 3 일 전
정말 한국이 사랑하는 가수 ,, 💝
권동현
권동현 3 일 전
돌고 돌아도 다시 찾아오는건 아이유
ジャンクフード大好き
ジャンクフード大好き 3 일 전
who still watching this video after lock down
조휘석
조휘석 3 일 전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
유종석
유종석 3 일 전
콘서트 꼭 가보고 싶다. !!!!!!!
권민경
권민경 3 일 전
저기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노래를 들려준다는 게 얼마나 벅차고 좋을까
권민경
권민경 3 일 전
아이유는 콘서트만 해도 하루당 2억은 벌겠다
erni andriani
erni andriani 3 일 전
내 희망은 IU가 로즈 또는 로즈 블랙 핑크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강현
이강현 3 일 전
현 시대에서 10대 20대들의 절대적 아이콘.
Rennie
Rennie 3 일 전
ILY
괴도슈팅스타
괴도슈팅스타 3 일 전
아이유 언니를 이제 알다니!!!!!! 너무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텅굴TG
텅굴TG 3 일 전
내가 저 자리에서 소리질렀는데....
V
V 3 일 전
I just got goosebumps... she is so beyond talented and her fan base is just amazing 💕🥺
Ayu Anggraini
Ayu Anggraini 3 일 전
💜💜💜💜💜💜💜💜
Co6x4La
Co6x4La 3 일 전
LOVE YOU IU
Katarina Marieee
Katarina Marieee 3 일 전
3:30 best part.
ᄋᄋ
ᄋᄋ 3 일 전
이 콘서트가 첫 콘서트이자 마지막 콘서트일 줄 누가 알았겠냐고ㅜㅜㅜ 제발 또 가고 싶다 언제 쯤 볼 수 있을까
승한丶어린이』
승한丶어린이』 2 일 전
@보건 코로나
만랑
만랑 2 일 전
@보건 코로나..
보건
보건 2 일 전
마지막 콘서트에요? 이제 아이유콘서트안하나요?
Juhui Kim
Juhui Kim 3 일 전
저 팬이에요!
한재경
한재경 3 일 전
영화 1편 본거 같은 느낌..ㅎㄷㄷ
Chantelle's blueming content
Chantelle's blueming content 3 일 전
GOING TO HER CONCERT IS ONE OF MY DREAMS..
Chantelle's blueming content
Chantelle's blueming content 3 일 전
Im crying so bad.. I can’t attend this concert bc im broke but she made this live concert like i was there. T0T
Arlene Autida
Arlene Autida 3 일 전
where is this concert located?
백상아리
백상아리 4 일 전
선행을 먼저 하고 팬들과 소통도 잘 하는 아이유!
No Nhu
No Nhu 4 일 전
good
으어·야거ᅥᅥᅢᅵ
으어·야거ᅥᅥᅢᅵ 4 일 전
아이유는말할것없이내마음속1등!!!
Kamote TV
Kamote TV 4 일 전
I’m her because of tiktok 😘😘🇵🇭🇵🇭 who’s phillipines this songs is good 🔥🔥
DaisukiChris
DaisukiChris 일 전
really bro? :/
이채니
이채니 4 일 전
나도 아이유 콘서트 가고 싶다 진짜 다음 년도에는 꼭 갈 수 있길....
이채니
이채니 4 일 전
진짜 너도나도 엄마도 아빠도 불만 없이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이 아이유 노래임 완전 좋아 아이유 짱!! 앞으로도 계속 있어줄길!!
힣ᄒᄒ어
힣ᄒᄒ어 4 일 전
노래도 잘하고 선행기부까지 하시는 아이유❤️존경합니다
김동환
김동환 4 일 전
드럼스네어소리 너무쫄깃하고 ㅠ
dafha Alfahrezi
dafha Alfahrezi 4 일 전
We love you iu from indonesia
Madi Baillie
Madi Baillie 4 일 전
IloveherIloveherIloveher
Nae Lee
Nae Lee 4 일 전
아이유는 진짜 굵고 길게 가수하네
SJ 블로그
SJ 블로그 4 일 전
아이유 전세계 1위외모순위
신현준
신현준 4 일 전
와 진짜 싫어요는 뭐지?
Dame Neko
Dame Neko 5 시간 전
내가수 내아이돌 사랑이 강하신분들 중에 일부 과격한분들은 다른가수 이미지깍는게 자기 가수 올리는길 이라고 생각한답니다.
Mari Olea
Mari Olea 4 일 전
I love You 💗
현해혁
현해혁 4 일 전
2:20 2배속으로 보니까 펄럭펄럭 너무 귀엽다.. (+ 볼빵빵..)
[MV] IU(아이유) _ Blueming(블루밍)
03:42
1theK (원더케이)
조회수 86M
[IU] 'eight' Acoustic Ver. Live Clip
03:01
이지금 [IU Official]
조회수 33M
[IU TV] So awesome! 360° concert
13:10
이지금 [IU Official]
조회수 2M
BTS 방탄소년단 - Ddaeng (땡) Live Video Concert
04:22
아기와 강아지들 첫 만남의 순간!!
6:49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조회수 962K
신기한 물 먹방 ASMR DRINKING SOUNDS
0:22
왕 감자튀김  (버리는 영상)
0:46
[MV] 격리해제 (CODE CLEAR) | [Official Video]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