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Chovy

  조회수 237,921

Official Chovy

2 개월 전

[Chovy 공식채널]


BGM
Song : Nux J - One Knight Stand
Follow Artist : bit.ly/Nux_J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kofilms.info/chart/bidio/1bp12tCjmMqd1ms.html
Song : noma - To You
Follow : www.youtube.com/watch?v=dVEHK...

댓글
JIn W
JIn W 20 일 전
구락스 팬인데 이제봤네 타이거즈 응원하다가 프릴라따라서 롱주로 팀명 전설의 킹존드래곤x로 변했을때는 ㅅㅂ머야 개유치해하면서도 ㅋㅋ 거리면서 응원했었는데 프릴라 은퇴이후로는 딱히 응원하는팀없이 가끔씩 롤보면서 요새는 이팀이 잘하는구나정도로만봐왔고 쵸비선수한테도 아 잘하는 미드구나정도로만 생각하고있었는데 이영상을보고 먼가 오랜만에 다시 응원해볼까싶은팀을 찾은거같기도하네요
wool e
wool e 29 일 전
DRX 프레이를 마지막으로 멈췄던 덕질을 다시 시작한다
박혜림
박혜림 개월 전
항상 고마워요
호랭
호랭 개월 전
어.. 뭐야 이런거 올려주고 구락스 팬으로써 감사하구만요
카이카이Youtube_ka2ka2
카이카이Youtube_ka2ka2 개월 전
2021 Chovy.😄
이문규
이문규 개월 전
중국안간것만해도 감사합니다 ㅠㅠ 날아올라보자
김영진
김영진 개월 전
한화의 김성근 감독님 사랑해 ~ 예~예~예~~ 예~예~예~~ 한화의 김성근 감독님 사랑해 ~
페이커
페이커 개월 전
T1 hle 둘다 흥하자
김승지
김승지 개월 전
쵸빛!! 구독했습니다! 우승따기위해 응원하고있다
여월
여월 개월 전
락스우승할때 직관갔었는데 진짜 장면 하나하나가 아직도안잊혀짐..
피실험자
피실험자 개월 전
뎊트야 올해는 똥싸지말고 잘하자
서울
서울 개월 전
한화 난 이제 한화의 팬이다
하다다다
하다다다 개월 전
락스때 너무 팬이었어서 미련을 못 버리고 아직도 한화팬인....나.....
두부두부세상
두부두부세상 개월 전
유튜브계정 official을 달다니.... 역시 쵸비.. 그저 빛
theweeknd fan
theweeknd fan 개월 전
한화! 한화! 한화!
Jong k
Jong k 개월 전
행복했으면... 쵸비
G bro
G bro 개월 전
듀렉스 팬이었던것들 어서오시고.
이지우
이지우 개월 전
쵸비가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다
3418 sea
3418 sea 개월 전
탑 정글이 불안해서 고생좀 하겠지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김동영
김동영 개월 전
이번에 한화 정글만 잘구하면 순위싸움 좀 하겠다
sc m
sc m 개월 전
굿바이 쵸코비...
탱구와효신
탱구와효신 개월 전
팬들은 성적도 좋으면 좋지만, 그전에 좋은환경에서 행복하게 게임했으면한다
YB Y
YB Y 개월 전
쵸비 앞으로 외적 활동으로 스트레스 안받고 하고 싶은거 하면서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성적 걷었으면 좋겠다 꼭 우승트로피 먹어보자 화이팅 쵸비~!
정곰팅
정곰팅 개월 전
한체미 쵸비
김태호
김태호 개월 전
초비 우승 하는거 보고싶다.
정복자
정복자 개월 전
밥 맛있는 한화
주전자
주전자 개월 전
근데 락스랑 쵸비가 뭔상관?
영콩
영콩 개월 전
쵸오오오오오오비이이이이이!!!
만두
만두 개월 전
Lck 남아주셔서 고마워요 ㅠ 내년에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셨으면!! 화이팅!!
이규빈
이규빈 개월 전
네 다음 무관
승정
승정 개월 전
제발 리헨즈
라팝
라팝 개월 전
한화! 한화!한화!ㅋㅋㅋㅋ
망구
망구 개월 전
쵸비 너무 좋아 ㅠㅠㅠ 못해도 응원해요 ㅠㅠ
히히히히
히히히히 개월 전
쵸비 ㅠㅠ 응원해ㅠㅠㅠㅠ 꽃길만 걷자 한화
Daniel Janson
Daniel Janson 개월 전
한화 화이팅!!
갤러리 단톡단악질 스트리머
갤러리 단톡단악질 스트리머 개월 전
-해방선언문- 갈드컵을 오늘 부로 중지합니다 -롤.갤.일.동-
곰슬기
곰슬기 개월 전
"HLE Chovy"
이리
이리 개월 전
가슴이 웅장해진다...
럭스
럭스 개월 전
쵸비 화이팅
익명
익명 개월 전
이제 알겠다. 나는 그리핀의 팬도, drx의 팬도 아니였다. 초비의 팬이였다.
신찬우
신찬우 개월 전
맞어
김성범
김성범 개월 전
문재인. 간첩!!!
김정환
김정환 개월 전
내 수제자 쵸비.
DANIEL NA
DANIEL NA 개월 전
선수진빵빵하고 감독도 손대영이라 이거 엄청날거같은데
껌별TV
껌별TV 개월 전
ㅋㅋㅋㅋㅋ
요크바지
요크바지 개월 전
한화 전신이 구락스?
김만봉
김만봉 개월 전
왜 나는 류현진이 생각날까?
Amron Fernandes
Amron Fernandes 개월 전
Hiiii bro
남moonu
남moonu 개월 전
비상~!비상~! 쵸비상~!!!!!!!!!!!!!!
냠냠긋
냠냠긋 개월 전
Wow
검정색
검정색 개월 전
오눌 부터 한화팬 할게요
박윤수
박윤수 개월 전
정지훈 선생님... 왜 이제 왔어요...
Junseong Park
Junseong Park 개월 전
나중에 진짜 밥 맛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게임 재밌게 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G J
G J 개월 전
2021 Fan Start
BJ이왕호
BJ이왕호 개월 전
😊
Falconer
Falconer 개월 전
환승했습니다 롤드컵 가즈아~
노종명
노종명 개월 전
쵸비의 한화? 5등 봅니다
Lo tim
Lo tim 개월 전
명예보단 돈인데 중국가기엔 싫으니 절충안을 택함
이민승
이민승 개월 전
그냥. 즐겁게 게임하길.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엇다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엇다 개월 전
한화를 잘 이끌어 주십쇼
기경현
기경현 개월 전
와우 ㅋㅋㅋ
김현성
김현성 개월 전
옆게임 한생은 끝났는데 여긴 시작이네
최지원
최지원 개월 전
쵸비!!!
론드
론드 개월 전
한화와 함께 힘차게 비상해보자!
하루
하루 개월 전
중국에서도 분명 제의가 왔을텐데 한국 남아줘서 고맙네 쵸비.. 진짜 국내 우승이라도 한 번 해보자 쵸비 ㅠ
Nine K
Nine K 개월 전
진심 쵸비가 lpl가서 연봉 높게 받으면서 선수생활 가능했겠지만 무엇보다 롤드컵에서 중국 강팀에 쵸비를 상대해야하면 lck팬으로써 어질어질했는대 쵸비가 미드면 한화도 충분히 도약가능함
bin iiyu
bin iiyu 개월 전
쇼메도 이제 롤드컵 우승 커리어 있겠다,.., 쵸비만 롤드컵 우승하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르카
오르카 개월 전
(구)락스.. 진짜 전설이였던팀.. 그 의지를 계승하러 이곳에 왔군요.. 쵸비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개월 전
항상 돈과 지원 팀의 규모가 아닌 다른것을 중시하는 쵸비에게 좋은환경을 갖춘 팀이라고 생각되네요. 최선은 아니겠지만 최고가 될거라 기대하겠습니다
야호
야호 개월 전
한화가 구락스 언급은 선넘지 구락스 다 나가고가 샤이 상윤 키 있을때가 지금 한화지
겨울단풍
겨울단풍 개월 전
강해보이는 팀명이군요
좋아하니까 보러왔어요
좋아하니까 보러왔어요 개월 전
지금 한화가 ... 냉대받던 사람이 모였다는건가? ㅇㅅ ㅇ... 그리핀이랑 drx에서 냉대? ㅇㅅ ㅇ?? 뭐 어쨌든 롤드컵 가즈앙~
전종욱
전종욱 개월 전
과연 서포터는 누굴까? 에폿? 비스타?
khald mahali
khald mahali 개월 전
아무리 한화 전신이 구락스라도 그거에 비비진 말아야지... 저들은 끊임없는 도전과 투지로 단 한번의 우승이라도 한팀인데 어딜비벼
상큼한너구리
상큼한너구리 개월 전
쵸비 아이돌같네..
off name
off name 개월 전
행복롤 합시다 쵸오비
코브라바이러스
코브라바이러스 개월 전
Drx 2부리그 보내자 쓰레기팀
한지호
한지호 개월 전
아... 쵸비 데프트가 한화면 아무리 한화여도 응원 안할 수가 없잖아!! 한화가서 롤드컵 꼭 우승하자!!!! 흰색 주황색 스킨 이면 ㅈㄴ 이쁘겠네
동호
동호 개월 전
타팀 팬이지만 쵸비는 항상 응원했습니다. 더 좋은 조건을 뿌리치고 LCK에 남아줘서 너무 감사해요. 한화팬들 그동안 마음고생 심하셨을텐데 내년은 정말 기대해도 좋겠네요!!!
최승희
최승희 개월 전
한화에서도 최고의 경기를 뽐내주세요. 응원합니다~
농사지어요
농사지어요 개월 전
한화 최소플옵
앵무
앵무 개월 전
바이퍼 초비 기대합니당
s k
s k 개월 전
근데 ROX는 왜언급된건가요? 쵸비는 은퇴했거나 냉대받던선수가아닌 현시점 가장어리고 세계최고미드로평가받는선수인데;;
Logan Pak
Logan Pak 개월 전
행복하게 게임했으면 좋겠어요 ^^ 데프트 선수랑 올해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 머그컵 잘 쓰고있어요..ㅜㅜ
우호철
우호철 개월 전
순수한 목적을 왜곡한 답답한 행정. 그리고 포장 고생했어요. 한화에서 잘대우받고 우승하길
맨날술이야
맨날술이야 개월 전
와..한화 데프트 . 쵸비.. 이러다 너구리 사오는거 아냐??
우제이
우제이 개월 전
앞으로 한화 ㅋㅋㅋㅋ
레스터화이팅
레스터화이팅 개월 전
HLE Chovy HLE Deft 한화가 이렇게 쎄보인다니 ㄷㄷ
Kk Sterben
Kk Sterben 개월 전
이번년도에는 문제없이 선수생활하길
SPARKY
SPARKY 개월 전
구락스의 의지를 이을 자.. 영입 한시간만에 한전드가 된 남자... 정쵸비.. 우숭가자...
123 312
123 312 개월 전
구독... 눌러야겠지?
동구루구루
동구루구루 개월 전
요붕스 한화가는시점에 예상하긴했었음. 행복롤하길바람
응슷응응슷응
응슷응응슷응 개월 전
쵸비따라 한화 떡상각 ㅋㅁㅋ
조종현
조종현 개월 전
놀아보자 !!
4차산업 주식
4차산업 주식 개월 전
쵸비 데프트 화이팅
노윤상
노윤상 개월 전
이..이게뭐노
김현준
김현준 개월 전
쵸비도 결국 명예보단 돈을 택했군
제이
제이 개월 전
반대지 돈이면 중국가면 몇배임
삐수
삐수 개월 전
의외엿지만 한화에서도 좋은모습보여주길바라겠습니다👏👏👏
YunSoo Cho
YunSoo Cho 개월 전
와 간지 쩐다. 비쥬얼도 멋있고. 화이팅
연지
연지 개월 전
제 2021년은 정해졌습니다 ㅎㅎ
전승민
전승민 개월 전
쵸비 화이팅
"Most Valuable Player"
08:21
DWGKIA
조회수 279K
Stupid Box
00:51
Official Chovy
조회수 386K
DRX 쵸비를 초대해봤습니다
12:27
칸펀맨 (Feat. 베릴)
09:47
DWGKIA
조회수 47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