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x웅이 100인분 먹방도전 과연 그 결과는? [korean mukbang eating show]

  조회수 631,696

맨만숙MANSOOK

개월 전

#맨만숙 #히밥 #웅이 #야루미 #느타리 #핫세

100인분 도전먹방!
과연 성공할 지!!
만숙포차만의 레전드 술먹방도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20.10.13 아프리카 TV 방송분입니다.]
※본 영상은 특별방역기간 이전에 촬영했던 영상입니다.
개인위생과 공공보건에 유의하며 촬영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맨만숙 Instagram
910727v
💝맨만숙 생방송
afreecatv.com/k3938990

-̳͟͞͞♥ 맨만숙 메일
guswn4122@naver.co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kofilms.info
▬▬▬▬▬▬▬▬▬▬▬▬▬▬▬▬▬▬▬▬▬▬▬▬▬▬▬▬▬

댓글
맨만숙MANSOOK
맨만숙MANSOOK 개월 전
이 영상은 2020년 10월 13일 영상입니다! 2편연속 인동가게 해주셔서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진짜 감동먹어서 잠못이루는 요즘입니다 3편까지 기다려주시고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21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사랑합니다❤️
우엉
우엉 개월 전
멋있어요!!!!!!!
Jin Yeum
Jin Yeum 개월 전
히밥님 구독자중 한명입니다. 만숙님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가요~~~
아지.
아지. 개월 전
다음편 기대할게요 ~^^
아덴힐즈
아덴힐즈 개월 전
히밥세끼 기대됩니다ㅋㅋ👍
승부
승부 개월 전
@romee __ 아 10월달에 찍은거라잖아 에휴
권용진
권용진 일 전
36살.......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dford
Redford 일 전
딴소리하지말고 빨리 히밥3끼 영상 올려주세요. 한달째 대기중
박성준
박성준 9 일 전
히밥vs쯔앙 누가이겨요?
Sunny
Sunny 9 일 전
히밥이가 이겼는것같은데
Sunny
Sunny 9 일 전
히밥세끼기대가되내요
김재진
김재진 12 일 전
히밥이는 진짜 끊임없이 먹는구나 그 와중에 느타리 귀엽고
fa윤슬
fa윤슬 13 일 전
계속 먹고 있는 히밥 귀엽노 ㅋㅋ
con rad
con rad 20 일 전
아 잠깐잠깐 핫세님이 웅이님한테 이거 마시면 반말하는 거다 할때부터 히밥님 표정뭐에요~~~ 질투인가요~?~?~?~?~?~?~?~?~?웅밥 밀어도 되나요~?~?~?~?~?
I
I 23 일 전
도 망 쳐 요
광철영감이수
광철영감이수 25 일 전
웅이 기빨린다 불쌍해ㅇㅋ
윤상운
윤상운 25 일 전
히밥이 진짜 괴물이네..
오민혁
오민혁 27 일 전
진짜 세계대회 나가서 먹어도 메달권쌉가능일듯 놀랍다
김수연
김수연 27 일 전
여친있는 사람한테 연애, 결혼, 원나잇하고 싶은 사람 이런건 왜 물어봐,,
신찬희
신찬희 27 일 전
와 나 배터지게 먹고 웅밥이 먹는거 보니까 토할꺼같아....
죵닝
죵닝 27 일 전
히밥 ㄹㅈㄷ...
호우웅
호우웅 28 일 전
신봉선씨도 나오네
이경연
이경연 29 일 전
히밥을 웃기면 안됐어요 ... 웃으니까 소화촉진으로 더많이 먹게되니깤ㅋㅋㅋ
Cash fox
Cash fox 29 일 전
살면서 많이 먹는 사람은 많이봣는데 히밥양만큼 끝없이 먹는사람은 살다살다 첨본......
김지현
김지현 29 일 전
분명 난 안먹고 영상 보기만했는데 체할것 같아.....
백승권
백승권 29 일 전
음식만들때부르세요 모가필요하신가요
백승권
백승권 29 일 전
오래오래 더잘딜거같아요 감사해요 웃음도주고 코로나 아무것도아니네 맨만숙 영원하라 ㅎ ㅎ 도와주고싶네
kk k
kk k 29 일 전
히밥님 대체 언제까지 먹는거야.... 계속드셔....
ARMY예나
ARMY예나 개월 전
웅이님 안취했다고는 하지만 얼궇이 뻘겋게...😅😅
둘기랑
둘기랑 개월 전
음식 준비한 만숙님도 대단하고 히밥님은 먹방비제이중 탑이다 생각은 했는데 이번 영상 보는 내내 제가 배불러서 토할것 같은 느낌은 처음이네요ㅋㅋㅋ 정말 대단쓰
껌스슥스
껌스슥스 개월 전
웅이님 짱구 극장판 불고기로드 상상먹방 장면에 나오는 짱구같네
dbsfjq wjd
dbsfjq wjd 개월 전
그럼 히밥세끼 언제 하는건가요?? 두둥!! 탁 둥!! 탁!!!!
가킴스
가킴스 개월 전
잼나요
믕믕
믕믕 개월 전
2:59 히밥언니 합성인줄 알았네
케이
케이 개월 전
와 근데 히밥님..진짜 잘 드신다....
유키
유키 개월 전
히밥이랑 웅이 사귀면 한달 밥값만 1000나오겠다
강예서
강예서 개월 전
아니 위 크기를 떠나서 저게 몸에 다 들어감????저 음식 다 갈아서 사람모양으로 만들어도 4명 나올거같은데
김사랑이
김사랑이 개월 전
ㅋㅋㅋㅋ히밥세끼ㅋㅋㄱ만숙이 클낫다ㅋㅋ
붕대풀린미라
붕대풀린미라 개월 전
만숙이의 히밥세끼 완전 기대 할게요 ㅋㅋㅋ 루미와 덕자는 둘이서도 힘들어 했는데 엄청 기대 됩니다..... 게다가 1주일이라니 노방종으로 가면 대박이긴 하겠네요 ㅋㄷ
Lupus Rey
Lupus Rey 개월 전
진짜 ㅋㅋ 말 잘한다 이번에 이 영상으로 맨만숙님 알았는데 뭐든 진심인 분인듯 ㅋㅋ 히밥님 먹을 때 이모 같음(죄송) ㅋㅋㅋ
DE K
DE K 개월 전
둘이 쌍둥이인줄
작은도령
작은도령 개월 전
몸에 반이 위라는게 학계의정설
잠솔솔
잠솔솔 개월 전
그래서 100인분을 언제 먹는데?
곰돌이
곰돌이 개월 전
히밥과 웅이가 취하지 않는 이유 술보다 안주를 더 많이 먹어서
2리
2리 개월 전
히밥은 쉬질않네ㅋㅋㅋ
이서율
이서율 개월 전
오른쪽분 순간 신봉선씨인줄 알았어요!!!
최하늘
최하늘 개월 전
다이어트 하다가 너무 배고파서 들어왔는데..영상 세 편 다 보고나니 공복감이 사라졌어요 마술이네ㅋㅋㅋㅋㅋ
고석준
고석준 개월 전
분홍머리 여성분 잘드시네 ㅋㅋㅋ 계속 보게되네
official moon
official moon 개월 전
음식만드는거 너무 재밌어요 ㅠㅠ 그래서 구독눌렀어요
이은열
이은열 개월 전
아니..술까지 잘먹는다고??? 와 반칙반칙!!
최예진
최예진 개월 전
2:33 히밥님 뭐라 말하신거에요
엔젤라크
엔젤라크 개월 전
아무렇지 않게 먹는게 히밥마크......ㄷㄷ
공산당의개문재인
공산당의개문재인 개월 전
진짜끝도없이먹네
아옵시
아옵시 개월 전
와........4시간 동안 계속 먹어..... 쉼없이 먹어.... 막판에 라면 저리 드실줄이야... 와..저게 들어가네..신기신기
유라닝
유라닝 개월 전
만숙님 ㅋㅋㅋ 히밥님에게 팔려(?)가셨구나 히밥세끼 기대할게요 ㅋㅋㅋ
아옵시
아옵시 개월 전
앜ㅋㅋㅋㅋ 딸기우유뿜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미쳐 ㅋㅋㅋㅋㅋㅋㅋ안웃겼는데 뿝는거에 웃엌엌ㅋㅋㅋ나도 뿜뿜 ㅋㅋㅋ
생생생
생생생 개월 전
인직만숙존버 인기동영상 축하!!!
이존
이존 개월 전
여자 커맨더지코 같다 ㅋㅋ
Jua Jin 진주아
Jua Jin 진주아 개월 전
우와....!!!
럽러블러블
럽러블러블 개월 전
와 진짜 쩐다
용이
용이 개월 전
히밥 옆에ㅓ서 뭘하든 계속 먹엌ㅋㅋㅋㅋ
map zara
map zara 개월 전
핑크머리 염색 진짜 잘했다 ㅋ 넘 예뻐~~
리아리아
리아리아 개월 전
짝사랑 = 좋아하기만 ㅎㅎㅎㅎㅎㅎ현웃!!
밍취
밍취 개월 전
ㅌㅋㅋㅋㅋㅋㅋㅋ아니 히밥님 집에서 일주일동안이나 히밥세끼 하면 어우 ..........
부산쎈언니
부산쎈언니 개월 전
대박
곽이
곽이 개월 전
아가리가 24시간 노방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호
이준호 개월 전
인직만숙월클 ㄷㄷ
김우찌
김우찌 개월 전
2:38 아니 ㄷㅋㅋㅋㅋㅋㅋ 누가 작살들고 사냥하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내가탈모라니
내가탈모라니 개월 전
개웃기네 ㅋㅋ
꼬꼬
꼬꼬 개월 전
ㅋㅌㅌㅋㅋㅋㅋㅋ진짜너무좋당
푸슈
푸슈 개월 전
잘못 봣나 8명
서구
서구 개월 전
진짜 대단을 넘어서 존경스럽다 히밥님 웅이님 존경합니다.건강도 잘챙기실길 바랍니다.이 두분은 인간문화재로 등록되어야 할것같네요
גם זה יעבור
גם זה יעבור 개월 전
오호 히밥세끼해서 이긴자가 없는데, 기대되네요.ㅋㅋ
콩츄
콩츄 개월 전
쯔양님보다잘드시는득 ㅠㅠㅠㅠ전갠적으로히밥웅이님팬이에용
Taesung Kim
Taesung Kim 개월 전
만숙이누나 개좋닼ㅋㅋㅋㅋ
BORA ASMR 보라
BORA ASMR 보라 개월 전
핑크머리색 이쁘다
최민규
최민규 개월 전
6:07 히밥:영구없다~
킹민
킹민 개월 전
웅이님얼굴이 토마토가됬어!
옌이
옌이 개월 전
진짜 온니들 성격 좋다 나도 저런 언니들 ㅠㅠ
오공주
오공주 개월 전
히밥님때문에 보러오게됐는데... 시리즈로 다 봤어요ㅋㅋㅋ넘 잼나고 가슴이 웅장해지네여ㅋㅋ 만숙님 넘 유쾌하시고 쿨하시고 푸근하십니다♡ 히밥세끼 기대돼여~~
life 93년생 앵아의_
life 93년생 앵아의_ 개월 전
세번째 희생자... 멘탈을 붙잡으세요, 꼭!🤣🙏 >첫번째는 덕자님, 두번째는 야루미님...😅😭
Jessy Xi
Jessy Xi 개월 전
3:51 kkk
김세연
김세연 개월 전
합쳐서 개ㅈㅂ이래 ㅋㅋ
신지혜
신지혜 개월 전
히밥님 음식만드시라 수고하셨어요♡
유예나
유예나 개월 전
히밥님은 요즘 유튜에서 최고로 핫하네 ㅋㅋㅋ 무슨 인기급상승 맨날 올라와
겨울밤등대
겨울밤등대 개월 전
야루미를 좋아하기만 할거란다ㅋㅋㅋ 아이고 웅이야
김도원
김도원 개월 전
4:17 ㄴㅇㄱ 히밥 표정 안좋아 ㄴㅇㄱ
박수경
박수경 개월 전
만숙히밥세끼 볼수있는거 맞죠?^^ 기대할게요~~~~!!!
콩댕장
콩댕장 개월 전
축하드려요 만숙님 ㅋㅋㅋㅋ
Ruice
Ruice 개월 전
히밥님의 끝은 도대체 어디일까...? 저날 배부르긴 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배츄상츄
배츄상츄 개월 전
진짜 머박이다 만숙포차 너무 좋아
노이즈
노이즈 개월 전
2:38 꼬챙이로 꽂는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
아덴힐즈
아덴힐즈 개월 전
와~~쉬지도않고 계속먹네ㅋㅋㅋ
Jessica Kim
Jessica Kim 개월 전
진짜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적당히 잘 먹거나 아주 잘 먹거나의 정도를 넘어서서 인간 기네스 아닌가 ㄷㄷㄷㄷ 히밥×웅이 몇 명 모이면 1,000인분 도전 이런 것도 가능할듯
바넬로피
바넬로피 개월 전
ㄹㅇ 저렇게 먹음 똥이 얼마나 나올까
전명훈
전명훈 개월 전
건강지키면서 오래 먹어줬으면 하는데 한계를 찾기위해 먹이고 먹는거 같다...
윤홍진
윤홍진 개월 전
재밌는 컨텐츠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실컷 웃었어요!
뭘봐
뭘봐 개월 전
5인이상 집합 아닌가요 ?
ssz To
ssz To 개월 전
좀 댓 달기전에 고정댓좀 봐라 ㅋㅋ 10월 13일 영상이라고 버젓이 써있는데
느개비장찢
느개비장찢 개월 전
많이드세요~~~행복하게사세요
최다예
최다예 개월 전
웅이님 여자친구 있으셨구나 몰랐어요 ! 만숙님 진짜 착하시고 마음이 따뜻하신 분 같아요 어떡해 3분이서 100인분을 만드시죠...? 대단하세요 수고하셨어요ㅠㅠ 구독했습니당 !@
jaehoon Jun
jaehoon Jun 개월 전
그랴 똥도100인분.
헤헤헷
헤헤헷 개월 전
6:08 히밥님 영구되셨네 ㅋㅋ
ᄏᄏᄏᄏ
ᄏᄏᄏᄏ 개월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음식이 물리적으로 위안에 다 들어가는거야? 아니면 소화도 안시키고 바로 내보내는건가?
류리
류리 개월 전
히밥은 린정이지
ᴛᴏᴍᴀᴋᴇᴇᴀᴄʜᴅᴀʏᴄᴏᴜɴᴛ
ᴛᴏᴍᴀᴋᴇᴇᴀᴄʜᴅᴀʏᴄᴏᴜɴᴛ 개월 전
2:38 웅이 어딜 꽂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vs방패, 끝나지 않는 그녀들의 이야기
13:38
디아블로 IV - 도적 트레일러
4:07
디아블로
조회수 346K
술을 초대하면 생기는 일
17:19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1M
최초로 여동생에게 술로 졌습니다
12:52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2.1M
디아블로 IV - 도적 트레일러
4:07
디아블로
조회수 346K
술을 초대하면 생기는 일
17:19
고기남자 MeatMan
조회수 1.1M
급식왕 이계인 유행어뺏기다.
8:15
구혜리구욤
조회수 1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