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최고의 명장면 TOP7

  조회수 215,229

축구 백과사전

3 개월 전

#한국축구 #축구백과사전 #축구

을용타, 말디니 대가리 킥, 산책 세레머니, 박주영 각시탈, 구자철 why, 안정환 오노, 김남일 나이지리아 백태클

댓글
로블쮼Korean
로블쮼Korean 일 전
중국인 애휴
도마뱀
도마뱀 일 전
왜 을룡타하면 용구가...
金鑫
金鑫 일 전
개소리 그만하셔요 02년 한국보다 더 더럽게 경기한 팀은 없죠~
HIDE %
HIDE % 3 일 전
이천수 대갈샷은 작정하고 찼다던데ㅋㅋㅋ벤치에서 경기보는데 이탈리아 선수들 파울이 거칠고 형들 다치는거까지 보니까 빡쳐서 그때부터 맘먹었다고ㅋㅋㅋ
남궁현
남궁현 2 일 전
그 누구였더라 기억이 안나는데 어떤선수 피셜로 유럽선수들 특징이 동양선수들은 거칠게 나가면 위축되서 본인플레이 못한다고 일부러 더 거칠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ㅇㅇ 히딩크 감독도 이천수 교체투입 시킨 이유도 일부러 좀 성깔부리면서 들이받는 그런플레이를 하고자 넣었다 했었고 당시 차두리 선수가 오버헤드킥 시전한것도 있는데 그것도 의도성 있었다고해요 (오버헤드킥을 하면 상대선수 머리 위치에 발이가니)
일로와
일로와 3 일 전
니가가라 16강 대박 ㅎㅎ
라위너
라위너 5 일 전
2:04 그때 안정환이 이탈리아 리그에서 뛰고 있어서 이탈리아 욕을 알아가지고 동료들 한태 이탈리아 욕을 하라 헤서 이탈리아 사람들이 흥분해서 그렇게 됨 (뭉찬에 나옴)
임정윤
임정윤 5 일 전
뭐라는거임 똑바로좀 말해요
No pe
No pe 7 일 전
이런건 영상으로 보여 줬어야지!
돌겜_고인물
돌겜_고인물 8 일 전
손흥민 독일전 단독드리블슛이 최강TOP아니냐?
돌겜_고인물
돌겜_고인물 8 일 전
오노 세리머니ㅋㅋㅋㅋ
WONGEON JEONG
WONGEON JEONG 8 일 전
이을용 머리 때려서 정신교육 시키는게 시원하긴 하네 ㅋㅋㅋ 구자철 ㅋㅋㅋㅋ
송정남
송정남 10 일 전
을용타 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웃기고 지리지만 패러디 더욱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정명재
정명재 11 일 전
저거 안정환이 미국전때 오노 세레머니 한거 대단하네 ㅋㅋ 아 근데.. 그분들은 불편하겠네 네일베+박사모들 ㅋ
다리 짧은 공룡
다리 짧은 공룡 13 일 전
10:11 ㄹㅈㄷ
김동근
김동근 14 일 전
2번은 86년 허정무 태권킥이 생각나네요(당시 故 마라도나 선수를 걷어찼죠)
하동현
하동현 16 일 전
이탈리아가 이당시 몸값이 얼마나 비싸면 11명보다 1명이 더 비싸냐?
김예준
김예준 16 일 전
나같아도 이천수 또 차겠다. 이탈리아가 우리나라한테 얼마나 많은 파울을 했는데
조혜성
조혜성 19 일 전
저때 라이브로 경기본사람은 이천수 절대못까지.. 상대방이 진짜 존나 더럽게 플레이했었음
유다희
유다희 19 일 전
요즘 손흥민의 플레이를 즐겨본 세대들은 저때경기를 본다면 동네 조빱싸움의 느낌을 받을지도....
채원
채원 23 일 전
5:59 아무리 공만 건드린 페어태클이어도 위험하거나 상대 선수의 건강을 위협하는 태클은 아무리 공만 건드린 페어 태클이어도 반칙입니다.
백호데우스
백호데우스 23 일 전
중국의 더티 플레이 진짜 맞을만 해😑🔥+박지성 산책 세레머니 할때 진짜 심장이 격하게 뛰었다💓
bombardment k
bombardment k 24 일 전
황선홍의 주먹감자 연속기ㅡ이민성의 도쿄침몰ㅡ이 두가지가 빠졌음
오월
오월 25 일 전
0:01 시작부터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XVE R
AXVE R 26 일 전
구자철이요? 창정이형이 왜 나오죠?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6 일 전
안전놀이터 최고10만쿠폰지급^_^ 텔 레tgagent58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6 일 전
무료 야동 텔레 @tgagent58 친추시 초고화질 평생무료VVIP 안내해드릴게요.....
박예준
박예준 26 일 전
을용타 잘 했네
성연
성연 27 일 전
일본 꺼져랑
임하율
임하율 27 일 전
을용타나 대갈킥은 레전드야
-군침이 싹 도노
-군침이 싹 도노 28 일 전
사이타마 듣고 원펀맨인줄ㅋㅋ
lee준서
lee준서 29 일 전
나만 구자철 jk 닮았냐?
조사
조사 개월 전
남아공 출정식 이후에 삿포로에서 0:3으로 쳐발림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개월 전
카지노 2020년 년말까지 함게 하실 사장님들 톡주세요 무조건 승률 보장 드립니다 톡:fkbo1 신규5만 쿠폰쏨니당~~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개월 전
함게 바카라 줄타기 하실 사장님들 톡주세요 톡:fkbo1 무조건 장줄 갑니다 ~ ^^ 신규5만 쿠폰쏨니당~~
코코로
코코로 개월 전
6:02 오른쪽 장명준
이종민
이종민 개월 전
제발 이런거 올릴때는 동영상이라도 올리자
장보고
장보고 개월 전
동영상 많은대 왜 사진을?
바볼랏
바볼랏 개월 전
우리집에 2002국가대표 비매품 선수용 유니폼있음 2002월드컵의류랑 오프닝세르머니액자, 뱃지까지... 아버지 낫소다니실때 축구협회담당하시고 월드컵 자원봉사가셔서
스웨덴
스웨덴 개월 전
니가 가라 16강슛 ㅈㄴ 웃기네
림철우
림철우 개월 전
니들은 참으로 깨끗이 축구 햇엇나바
림철우
림철우 개월 전
중국 비하로 신고할게요
김응석
김응석 개월 전
니가 가라 16강슛ㅋㅋㅋㅋ 진지하게 보다가 마지막에서 현웃 터졌네요ㅋㅋㅋㅋ
Dragon Kwan
Dragon Kwan 개월 전
구자철 흥분해서 와이거리다 퇴장당했으면 ㄹㅇ ㅋㅋㅋㅋ
og sound 매니저 b
og sound 매니저 b 개월 전
.
이영화
이영화 개월 전
축구협회 간부들를 바꾸면 훌룡하고 잘하는 선수들 많이 나옵니다
bombardment k
bombardment k 24 일 전
축혀보다 언론이 문제임ㅡ 히딩크가 평가전은 평가일 뿐이다ㅡ라고 그렇게 선을 그어도, 질 때 마다 히딩크 경질이니 교체니 선동질하고ㅡ국민은 그거에 동조해서 헛소리하니ㅉㅉ
별별
별별 개월 전
문제는 ...그럴일이..@@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개월 전
오늘도 마틴으로 1억 감니다 ... 함게 하실분들 톡:fkbo1 신규5만 쿠폰쏨니당~~
전투불패
전투불패 개월 전
이천수의 저 대갈킥 한방으로 안정환선수가 헤딩골 넣을때 말디니는 쫄아서 제대로 플레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상 16강전 1등공신입니다
Jeffrey Jeong
Jeffrey Jeong 개월 전
나 초1때 2002년 월드컵 길거리 응원 하는데 이천수가 말디니 대가리 깰때 겁나 놀래서 울었는데 ㅋㅋㅋ
김재우
김재우 개월 전
개인은 뛰어난데... 모아놓으면 실력발휘를 못하니... 팀플레이만 잘 하면 우리도 해외처럼 5:3 7:4로 시원하게 골을 넣을텐데....
Müller
Müller 개월 전
영상에 나온 선수들이 국대 전성기였던 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팀보다 국대에서 훨씬 잘하던 시절임
태하
태하 개월 전
2:41 ㅋㅋㅋㅋㅋ육성으로 터졌네
느그서장남천동
느그서장남천동 개월 전
이탈리아랑 할때는 뭐 두팀다 치고박고 했으니깐 그러려니했는데 중국이랑할때 을용타는 역대급 속시원한 플레이였다 ㅋㅋ 개인적으로 이을용 그리 좋아하지않았는데 을용타이후에 급호감됨 ㅋㅋ
korea mir
korea mir 개월 전
8:19 뤼 도옹쿠욱? 왓더어어어헬?
곽필승
곽필승 개월 전
말디니 대갈킥은 요즘시대였으면 var로 다이렉트퇴장임 ㅋㅋㅋㅋㅋㅋㅋ
SH LEE
SH LEE 11 일 전
@김은아 ?
김은아
김은아 11 일 전
@SH LEE 이새퀴 야동사이트한텐 뭐라한하누 ㅋㅋㅋ
서커스타임
서커스타임 13 일 전
아니 여기 대댓 상태 왜이러냐 ㄹㅇ 좀 끄지셈
SH LEE
SH LEE 21 일 전
@코카콜벳cccb01닷com ㅗ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6 일 전
TG안전겜 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
Lee Dan
Lee Dan 개월 전
한혜진 기성용이랑 바람펴서 나얼이 바람기억 낸거아님?
곽필승
곽필승 개월 전
바람인지 헤어지고 낸건진 모르겠는데 바람기억이아니고 윤하노래 아니었나여? 아니야 였나
Man H
Man H 개월 전
이천수가 발로 말디니 머리 친것은 잘한게 아닙니다.
JU HWAN· ·
JU HWAN· · 개월 전
김뱀640
김뱀640 개월 전
단연 을용타지ㅋㅋㅋㅋ생중계로 보다 오줌쌀뻔ㅋ
구독자 9999돼면 아이폰 무료나눔함
구독자 9999돼면 아이폰 무료나눔함 개월 전
조원희형 자책골은 왜 안나오냐?ㅋㅋ
한무지개
한무지개 개월 전
을룡타는 정의구현이지만 이천수의 발길질은 명백한 더티플레이고 중국선수나 다를바 없는 뻘짓이다. 이탈리아선수들 중 말디니는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는 신사적인 선수였다. 만약 응징을 하고 싶었다면 토티나 비에리에게 했어야지~ 그냥 이천수의 지저분한 인성을 보여주는 에피소드를 미화하지 말자
Daniel Bae
Daniel Bae 개월 전
그래.... 저 ㅂㅅ 같은 중국 이기고 국뽕 쩌는 수준 참..
오늘부터내꼬야 내꼬야 내꼬야
오늘부터내꼬야 내꼬야 내꼬야 개월 전
쭉 보니까 추억이네
조부승
조부승 개월 전
차두리가 일본을 상대로 시전한 금강불괴가 빠졌음.
최용한
최용한 개월 전
우루과이전 이동국 물회오리슛은 왜 안나옴
어린하늘바람
어린하늘바람 개월 전
사진말고 영상이었으면 좋았을텐데ㅜㅜ
latte is horse
latte is horse 개월 전
저.작.권
오체풀만족
오체풀만족 개월 전
미국전 쇼트트랙세레머니는 좀 많이 병신같았음
광D버기
광D버기 개월 전
오너 역할 누가 할까 서로 안할려 했는게 이천수가 했다고 뭉쳐야찬다에서 나왔음
광D버기
광D버기 개월 전
박주영 폐급선수
Eduard Kchvatov
Eduard Kchvatov 개월 전
혀바닥이 기네 그냥 영상이나 돌리지 영상은 하나도 없고 주딩이로만 날로 먹을라고 하네 비추나 쳐먹어라
곰폴풜
곰폴풜 개월 전
사진만 짜집기로 해놓으니 재미없네요. 시청자들은 중요한 순간의 영상을 원하는건데
정왕동튀밥
정왕동튀밥 개월 전
아니 뭔 영상이 없냐
오징어
오징어 개월 전
솔직히 을용타는 편파판정 아니냐 중국은 반칙 ㅈㄴ써도 경고도 안주고 우리나라는 겨우 뒷텅수 1대 쳤다고 퇴장 시키네
토토로푸우
토토로푸우 개월 전
프랑스월드컵 예선 일본과경기에서 이민성의 역전골 정말 멋지고 뭉클했는데 빠졌네요 ^^~
Jay Kim
Jay Kim 개월 전
영상이 함께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H.M Choi
H.M Choi 개월 전
사진볼거면 내가 블로그를 찾지...ㅡㅡ 굳이 유튜브에 사진만 올리노ㅎ
박진우
박진우 개월 전
그럼 딴 영상보면되지 시비
aDoNis 1
aDoNis 1 개월 전
이을용 시원한 한방 이였죠 .. 저때 경기 배꼽 빠지는 줄 알았네요 .. ㅋㅋㅋㅋ
이종하
이종하 개월 전
그래도 유투버님 그쪽보다 다들 나이가있으실텐데 이동국 이을용 이렇게반말로하면 좋을까요?
심심이
심심이 개월 전
7:12 오른손 : 꿇어
YOLO LONG
YOLO LONG 개월 전
3:33 이때부터 우리나라 스포츠 도서관문화가...
B.S Kim
B.S Kim 개월 전
엠뵹 영상을 보여달라고
KSJ
KSJ 22 일 전
저작권
마네킹tv
마네킹tv 개월 전
난...어려서 모른다
김남용
김남용 개월 전
이을룡이 전설인가요?? 대표선수 아니 프로인게 신기할정도로 전설이죠
님 말이다 맞아요
님 말이다 맞아요 개월 전
한일전+군면제 경기 = 세계 최고
착한어린이
착한어린이 개월 전
을용타는 폭력인데.....
몬난이
몬난이 개월 전
아 눈물나 팍지성 왜놈들 홈에서 왜놈을 까부수고왔어 ㅠㅠ
ᄋᄋ
ᄋᄋ 24 일 전
미친놈들 여기서 광고를 처하고 앉았네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6 일 전
TG안전겜 안전한곳 최고10만쿠폰지급텔 레tgagent58 ^_^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6 일 전
무료 야동 텔레 @tgagent58 친추시 초고화질 평생무료VVIP 안내해드릴게요^^
로치야스
로치야스 개월 전
니가가라 16강 슛 저거 진짜 초등학생도 넣을 정도의 위치와 빈 골대 인데 당시에 저거 볼 때, 저 선수가 공 잡는 순간 졌다 하고 채널 돌릴랬는데 ㅅㅂ 저걸 놓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mbardment k
bombardment k 24 일 전
우리도 최용수가 미국전에 날려먹은 거 생각하면ㅠㅠ
올드스쿨
올드스쿨 개월 전
말로만 때우니 감흥이 별로.. 영상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ㅋ
김영봉
김영봉 개월 전
모나코 영주권인은 빼라
MASTER CTRL
MASTER CTRL 개월 전
을용타 정의구현했네 ㅋㅋㅋㅋㅋ
뚜석이TV
뚜석이TV 개월 전
썸네일 을용행님. 가슴이 웅장해진다..
배가고프다
배가고프다 개월 전
김남일 진짜 개쌍욕박을준비다하고있었는데 니가가라16강슛땜에 묻힘 레알 팩트임
주댕이
주댕이 개월 전
ㅇㄴ 근데 영상이 없고 사진이니까 전율이 안흐르노...
황갑준
황갑준 개월 전
영상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있네요!
Kroos Toni
Kroos Toni 개월 전
진짜 니가가라 16강슛이 ㅈㄴ웃겼다 ㅋㅋ 1초동안 아 ㅅ!!!!ㅂ 하다가 1초뒤 ㅁㅊ ㅅㄲ ㅋㅋㅋ
촉매
촉매 개월 전
동영상이 하나도 없네요. 이빨만 까네.
골 D상국
골 D상국 개월 전
군면제 걸리면 각성하는 우리의 한국선수들
ᅳᅳᅩ
ᅳᅳᅩ 개월 전
근데 이건 당연한거임ㅋㅋ
이승빈
이승빈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상도
경상도 개월 전
좀 다쳐서 몇개월 쉬는거보다 2년이란 시간 절약할수 있으니 당연한 결과 ㅋㅋ
조부승
조부승 개월 전
덤으로 한일전 혹은 한중전이 겹치면 각성모드가 포텐터짐.
최기민
최기민 개월 전
ㄹㅇㅋㅋ
JC N
JC N 개월 전
8분22초 등번호 8번선수 이름이?
이지호
이지호 개월 전
을용이형 여윽시!! 시원해!!!!
aodo apap
aodo apap 개월 전
이탈리전은 한국축구 더티플리에로 악명높은데..
칠까
칠까 개월 전
산책의명소 개웃기네 ㅋㅋ
앵무새
앵무새 개월 전
솔직히 각시탈 미만 잡이지 임팩트면 임팩트 결과면 결과 선제골의 중요성 ㄷㄷ
kr kr
kr kr 개월 전
말디니 저건 진짜 홈경기 아니였음 다이렉트 퇴장 당했을듯ㅋㅋ
후아
후아 개월 전
동국아 군대가라 슛 이영표
성일
성일 개월 전
동영상이있엇다면 더 재미잇엇을듯..
고정
고정 개월 전
3:36 ???:도서관 만들어~
김성민
김성민 8 일 전
너굴좌?ㅋㅋㅋㅋ
레전드 축구선수들의 최고의 순간 TOP10
11:16
[ASMR]VIDEOCALL with 영통팬싸 후기
23:30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602K
안정환이 고백하는 2018년의 한국 축구
52:21
MBC스포츠탐험대
조회수 923K
(ENG SUB) RUNNINGMAN YANG SECHAN game.zip
18:42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10M
HEUNG-MIN SON'S TOP 10 SPURS GOALS
09:55
Tottenham Hotspur
조회수 8M
2014브라질월드컵 90분에 보는 골모음.
1:26:41
ALL OF HEUNG-MIN SON'S 2019 SPURS GOALS!
11:36
Tottenham Hotspur
조회수 6M
[ASMR]VIDEOCALL with 영통팬싸 후기
23:30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60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