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자막] 팝송 리뷰를 하던 영국청년이 우연히 BTS를 들으면 벌어지는 일

  조회수 923,318

세븐팩토리

개월 전

*모든 영상은 원저작권자의 동의를 얻어 사용하였습니다.
Special thanks to @MrSammyCam
#MrSammyCam #Reaction #Highlight

댓글
MrSammyCam
MrSammyCam 개월 전
Once you fall into this rabbit hole there really is no stopping.. Thank you for putting so much time and effort into making this!!
무명인TV-게임,먹방,음악,공포,이야기
무명인TV-게임,먹방,음악,공포,이야기 3 일 전
nice review👍👍
눈누난나
눈누난나 9 일 전
토끼굴에 빠지면 멈추는 때가 없다고 할까요.. 이 동영상을 만드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부어드린 것에 너무 감사합니다!
Vinu Neth
Vinu Neth 9 일 전
Just came here after watching his 400th bts reaction.
whee *.
whee *. 11 일 전
u smile makes me happy☺
Barbara Flores
Barbara Flores 13 일 전
🥰🥰🥰🥰😘😘😘💗💗. Do you know the surprise about BTS ? See here:kofilms.info/chart/bidio/k5Z0opqhqJl-s64.html
공주공주
공주공주 6 시간 전
You are so cute^^
하원권
하원권 일 전
아 근데 낫 투데이 찍을때 거기 외국 아니고 한국에서 찍었다던데
하원권
하원권 일 전
아 근데 첨에 방탄노래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다고 했을때 충격 먹음ㅋㅋㅋ
N유정
N유정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되는 과정을 보는것 같네
확실한건가혹쉬
확실한건가혹쉬 일 전
방탄 얘들은 진짜 질리질 않는다. 오히려 새 곡이 나올수록 더욱더 세련되어지고 있어. '더 이상 좋을 순 없을거야'라는 편견을 반복해서 갱신하는 가수들이지. 벌써 몇번씩 봤던 뮤비+안무연습 영상인데도 지금 다시 봐도 즐거워. 항상 응원한다.
낙낙2
낙낙2 일 전
다른것보다 히트곡이 이렇게나 많다는게 더 대단하다 거의 전곡이네
동작그만
동작그만 일 전
난 이 사람 리액션 보면서 억양 듣고 영국인인거 알아맞춰서 뿌듯해 했던거 밖에 기억 안남.,ㅋㅋㅜ
들판
들판 일 전
방탄소년단이 목소리가 좋긴 하져
뷁᪥
뷁᪥ 일 전
와우 영국발음 멋있다
앙크톡톡톡 ankh / kalimba / healing / sound
앙크톡톡톡 ankh / kalimba / healing / sound 일 전
정말 좋아하는 ~~~~모습 또한 러블리 🤍🤍🤍🤍😍
Sha Sha
Sha Sha 일 전
MrSammyCam 보러가요 꾸밈없이 있는그대로 감정을 표현하는것이 좋네요 웃는 모습이 귀여워요
KINY KINY
KINY KINY 2 일 전
진짜 진심 세이브미 처음 들었을때 충격받읔... 너무 완전 내 취향...
홍콩티벳위그르독립만세
홍콩티벳위그르독립만세 2 일 전
한글은 만드신 세종대왕님께서 현명한 자는 하루밤을 자고 일어나면 이름을 모두 외우고, 아무리 미련한 자라도 3일 이내에는 이름을 외운다고 하였으니,,,미안해 할 필요 없음
KINY KINY
KINY KINY 2 일 전
나도 그랬지.... 하나 듣다가 두개 듣다가 세개 듣다가 열개 듣고 지금은 기도문처럼 외운다.... 호기심에 보다가 지금은 헤어나올 수 없는 아미가 됨....
KINY KINY
KINY KINY 2 일 전
늦덕이가 방탄 유튜브 정주행 달리는 중💜 다 봐버리겠다으 라지벌랄라
한우
한우 2 일 전
방탄 옛날 노랴에 관심이 간다면 ㄹㅇ 찐아미.. 옛날 무비 찾아보는 아미 몇 없는데..
Jeonghwa Kim
Jeonghwa Kim 2 일 전
저분이 올리신 아이유 뮤직비디오 리액션도 해석해서 올려주세요 ㅠㅠㅠㅠ
홍미선
홍미선 2 일 전
진짜 방탄노래는 다좋다!!!
정지선
정지선 2 일 전
아 뭔가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정꾸끼멋쪄
정꾸끼멋쪄 2 일 전
진짜 이렇게 보니까 방탄 오빠들 너무 컷어 ㅠㅠ 자랑스러워엉 ㅠㅜ
방탄밖에 모르는 바보
방탄밖에 모르는 바보 2 일 전
19:57 이제는 매인보컬 ㅎㅎ
방탄밖에 모르는 바보
방탄밖에 모르는 바보 2 일 전
18:08 와..찐팬이네..
지니
지니 3 일 전
이오빠 너무좋아 ㅋㅋㅋㅋ
이지안
이지안 3 일 전
보다보니까 생각난건데 어디서 피땀눈물 뮤비 해석 보고 진짜 신선한 충격을 받았음.. 담겨있는 상징성들이 웬만한 영화보다 더한듯.. 단순히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정말 하나의 예술작품이라 해도 무방함.
눈왔는데
눈왔는데 3 일 전
아 ㄹㅇ 나도 작년에 입덕했을때 일단 영상은 계속 보고싶어서 보는데 입덕맴빼고는 이름 다 헤깔리면서 감탄만 주구장창했는뎈ㅋㅋㅋㅋㅋ
오리뚱
오리뚱 3 일 전
저겸 우리 방탄은 아미라고 하궈덩여? 진심 삐쳤음! 하지만 리액션 좋아서 한번 봐준다...! 장난인거 알쥬? ☆-☆
Fin Kang
Fin Kang 3 일 전
ㅋㅋㅋ 나중엔 진짜 좋아한다
이재형
이재형 3 일 전
나도 모르는 BTS노래를 외국인이 리뷰하니까...또 색다르네요
나한테 말걸지마확 물어버린다?
나한테 말걸지마확 물어버린다? 4 일 전
원래 처음엔 그냥 좋다고 생각하면서 좀 챙겨듣다가 점점점점 나도 모르게 와... 진짜 잘생겼다... 음색봐... 이러고 다니지 ㅋㅋㅋ
우웅
우웅 4 일 전
이 분 블핑한테도 빠짐요 ㅋㅋ
여주
여주 4 일 전
20:38 뒤에 자세히 보면 호석오빠 피규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뮤비 의상 타이니탄 피규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자나뭉
야자나뭉 4 일 전
그거 지민 아니라 rm인데
정지민Jimin-Jeong
정지민Jimin-Jeong 4 일 전
다음꺼는 knr 어때요 블랙 커플인데 리액션찰져요 둘다
뿌뿌빵야
뿌뿌빵야 4 일 전
우리 까불까불 까불이 슈가 ㅋㅋㅋㅋㅋㅋㅋ
산계
산계 4 일 전
진짜 방탄은 서로간의 시너지가 미쳤지
허승연
허승연 4 일 전
10:00 지녕 지녕 지녕 진형 진 형 jin hyung kkkkkk so cute.....
천상비
천상비 4 일 전
말드럽게많네
지니
지니 5 일 전
진짜 너무 귀엽다 반응하는것도 좋다는것도 ㅋㅋ (Really, he is so cute that he reacts)
강주희
강주희 5 일 전
끝부분엔 방에 bts사진 붙어있네ㅋㅋ 방탄은 한번 빠지면 끝이없지 진짜..
숑숑
숑숑 5 일 전
젠장 나보다 주접 더 잘 떠네
라오로로
라오로로 5 일 전
누가봐도 처음듣는척하면서 뒤에서는 '이부분에 어떻게 리액션을 할까' 생각하겠지 저런게 어그로가 잘끌리니까 ㅋㅋ
고아
고아 5 일 전
방탄퇴물
ftetsfdwy feyw
ftetsfdwy feyw 5 일 전
이분 누구에요~
HoH노래소년
HoH노래소년 6 일 전
매너도 엄청좋네 나원래 bts잘모르거든 실수처럼 들려도 이해해달래 ㅎㅎ 배려
장윤희
장윤희 6 일 전
와 내가다 뿌듯하넿ㅎㅎㅎㅎ
블리블리
블리블리 6 일 전
난 BTS 아미까진아니었는데 이사람영상보고나서 방탄뮤비다찾아보고 싶은마음이 생김.. 곧 나도 아미가될듯싶네요...멋있당
체리딸기
체리딸기 6 일 전
전문가시네요~고마워요~^^♡
사람
사람 6 일 전
싸이퍼도 리액션 해줬으면 좋겠다
공백
공백 6 일 전
아 얘들아 이 분 프로필 가서 재생목록에 BTS 리액션 들어가면 진짜 별걸 다 리액션함 진짜 개사랑해ㅜㅜㅜ 존잘인데 이쁜말만 하냐 진짜 호감형
Mimi주영
Mimi주영 6 일 전
세월호 가사도 곡 썼어? 방탄 대박
Mimi주영
Mimi주영 6 일 전
ㅋㅋㅋㅋ 대박이다
시오 SIO
시오 SIO 6 일 전
2:15 7명 갖고 놀라시네 세븐틴 13명
최예안
최예안 6 일 전
외국에 이런 솔직한 평가가 너무 좋음 진심이 담겨있는
아폴로마시따
아폴로마시따 6 일 전
나도 국뽕받으려고 외국인들 리액션 영상보다가 아미 되버림... ㅋㅋㅋ 소녀시대 이후로 아이돌 관심 없었는데 다음 덕질이 남돌이 되다니 ㅋㅋ (본인 남자임)
현생살이
현생살이 7 일 전
자꾸 멈추는건 외국유투버 스타일인가? 어느정도 듣고 넘겨라! 음악펴론가냐?
황수빈
황수빈 7 일 전
첨엔 그냥 리액션이었다가 끝으로 갈수록 내표정을 보는것같아서 뭔가 동질감 느껴짐 아미는 아미를 알아본다 ㅎ
혜땀
혜땀 7 일 전
왜 내가 다 뿌듯하냨ㅋㅋㅋㅋ 장하다 방탄!
hyeonsuk lee
hyeonsuk lee 7 일 전
이분 설명 들으니 조금은 이해가 가는듯 하네요 60대중반인데 요즘노래를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
김태호
김태호 7 일 전
BTS 곡 짧게 짧게 보는데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네 리액션 이래서 들어와 봤는데 영상만 보고있음....
느개비장찢
느개비장찢 7 일 전
bts 그놈의 bts 존.나 빠네 얼굴도 빻았고 음악성 하나도 없는데ㅋㅋㅋ
Eric Eric
Eric Eric 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아미도 아니고 남자인데 ㅋㅋㅋ시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니 얼굴은 어떻길래 ㅋㅋㅋㅋㅋㅋbts 얼굴이 빻았다는거임?ㅋㅋㅋ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
아리아
아리아 7 일 전
9:53 에서 계속 보면 겁나 귀여움ㅋㅋㅋ
김다인
김다인 7 일 전
와 이렇게 보니까 방탄 뮤직비디오 배경 존나 다양하면서도 하나하나 다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이야
Chase of MadnezZ
Chase of MadnezZ 7 일 전
그렇게 웃지마
김수은
김수은 8 일 전
아니...왜다들 방탄에.빠지는지 알것네....와 ㅋㅋㅋ내가이걸정주행하다닠ㅋㅋㅋ
과자
과자 8 일 전
아니 방탄은 남자를 다 게이로 만드는 능력 가지고 있는ㄷ..(그만큼 좋다는뜻)
선물
선물 8 일 전
21:25 찐아미 인정...... 팬인 나도 몰랐따
눈누난나
눈누난나 9 일 전
히히ㅣ히히ㅣㅎㅎㅎㅎ 아미가 아니지만 자랑스럽따 히히ㅎ 국뽕
방탕중년단
방탕중년단 9 일 전
조회수잘나오니까... 라고 보는데 진심 아미 초기입문 넘엇네 ㄷㄷ
세희
세희 9 일 전
왜 나 보다 주접 잘 떨어..?
jenny
jenny 9 일 전
gooood boy~♥
--
-- 9 일 전
20:42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기분이 좋아지네 아미가 되셨다면 아포방포 하세요...💜
도쁠리
도쁠리 10 일 전
14세 딸 덕분에 알게된 방탄~~시간지날수록 방탄의 매력에 빠지네여. 아줌마가 주책이죠ㅋ 저는 DNA 와 봄날 곡 제일 좋아합니다.
뿅아리
뿅아리 10 일 전
아니ㅋㅋㅋㅋ 아미들이 막 화내고 할까봐 겁나 조심스럽게 하는데 귀엽다 ㅋㅋㅋㅋ 방탄 입덕계라면 언제든 환영^^ 모르는 건 알면됩니당ㅇ~~
Hyun A
Hyun A 10 일 전
지민룩스라잌에인절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이분
윤진
윤진 11 일 전
여태 봤던 해외 방탄 리액션중에 젤 웃기고 찐으로 공감가서 좋다
현서
현서 11 일 전
왜 광대가올라가는건가흐힣핳하히힣ㅎㅎ
희야날좀보소
희야날좀보소 11 일 전
어느 순간 표정이 달라져있어
김동규
김동규 11 일 전
지금 현역 군인인데 얘넨 군면제 해줘라 독도에서 군복무 시키던지
심줄리아
심줄리아 11 일 전
애는 방탄소년단 맴버 이름도 모르고 유튜브하고 있네...ㅜㅜ 방탄 이런 식으로 이용하지마라~ 음악도 몇초씩 다 끈어버리고..평가하고...자기가 뭔데 평가하냐구..동네 아저씨가 이런거하는거 아미들은 원하지 않는다.
Quuu
Quuu 11 일 전
처음엔 덤덤하게 이래서 좋다 저래서 좋다하고 분석을 했는데 21:50 뒤로 갈수록 뭐 만하면 다 좋다면서 찐행복미소 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도차 무엇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한
이대한 11 일 전
난 아미도아니고 방탄팬도아닐뿐더러 남,녀아이돌노래싫어해서 일부러라도 안듣는 20대후반남성인데 유일하게 고집꺾이고 듣는노래가 방탄노래, 그냥 노래가좋더라 외국인리뷰어들이 왜 방탄노래듣고 좋아하다가 팬이되는지 알겠음
시댕댕
시댕댕 1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다 처음에는 이름만 알고 노래는 한 번도 안 들어봤다던 사람이 어느 순간부터 이름을 알아가기 시작했고, 노래 한 부분 하나 하나를 좋아하면서 설명해주고 뮤비해석부터 세계관해석까지ㅋㅋㅋ 게다가 이젠 멤버 한 명 한 명 이름까지 외우고 호비라는 별명까지 알게됐어ㅋㅋㅋ 나두 남준이 랩이 정말 좋다고 생각해~ 남준이의 힘있고 탄탄한 보이스가 랩의 완성도를 맥스까지 끌어올리고 있어 무조건 빠르기만한 랩이여야 잘한다고 생각하는 일부 국힙러들은 알엠과 슈가, 제이홉이 랩을 못 한다 라고 하지만... 딕션, 플로우, 가사 구성까지 뭐하나 빼놓는게 없는게 팩트... 아무튼 아무 것도 몰랐던 방탄의 팬이 된게 너무 귀엽고 웃기다ㅋㅋㅋ 축하해
나는야퉁퉁이
나는야퉁퉁이 12 일 전
외국 분 거의 지금 입덕중인 가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g
이세상 맙세상
이세상 맙세상 12 일 전
한 남자가 게이로 변하는 과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글
식글 12 일 전
2:24 입덕중 21:23 입덕완료
수연
수연 12 일 전
아니 음악만 들어보면 또 새로움 저들한텐 진짜 충격 그자체일 수 있음 다 춤 잘추고 뮤비 영화같고 완성도 높고 해석이 가능한 뮤비와 노래, ..근데 진짜 곡들이 너무 세련됨
Mikorin
Mikorin 12 일 전
Sammy is such a joy _Thank you 4 recognizing his dedication and passion .Go Go Go Sammy!
Chloe Nair
Chloe Nair 13 일 전
16:47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몰폰이라 걸리면 안되는데 너무 웃겨서 웃다가 걸릴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turo Rutz
Arturo Rutz 13 일 전
They are so cute.💜💜. Do you know the surprise about BTS ? See here:kofilms.info/chart/bidio/k5Z0opqhqJl-s64.html
RO ND
RO ND 13 일 전
근데 ... 저 무비들을 앉은자리에서 한번에 다 보면서 한편씩 리액션 영상으로 나눠서 올렸을 듯. 어떻게 하루에 한편씩만 끊어서 보겠냐구요 ㅋㅋㅋㅋㅋ
김페스타
김페스타 13 일 전
아니 아 진짜 이분처럼 아미가 아닌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저렇게 리액션 하면서 좋아해주면 왠진 모르겠지만 엄청엄청엄청나게 뿌듯해요 영상보는 내내 웃겨서 웃은것도 있지만 뿌듯해서 웃은게 더 많아요ㅋㅋㅋㅋㅋ
Ī헌터Ī
Ī헌터Ī 13 일 전
바로 다시 뮤비 정주행 하러간다
저예요
저예요 13 일 전
잘 봤습니다 영상~~
저예요
저예요 13 일 전
한국에선 다 저런 장소 가능 ㅋㅋㅋ 채석장이라고 다른 뮤비에도 많이 나옴 ㅋㅋㅋ 채석장 맞을듯
저예요
저예요 13 일 전
갠적으로 난 dna뮤비가 젤좋음
저예요
저예요 13 일 전
아니 그냥 이거보니 왜 bts가 유명해졌는지 알겠네 그냥외국인들 취저였네..
훈남아재
훈남아재 14 일 전
조나 끈어가네 ㅋ
sh hong
sh hong 14 일 전
문재인 정권은 세월호 진실 밝힐 생각은 없고 정치적으로 이용만 할려 하더라 항미원조 주장하는 중국 공산당 100년 축하를 해서 BTS가 참전용사들에게 고맙다고 한 것을 무시해 버리더라
SI K
SI K 6 일 전
헛소리하고 자빠졌너
쩨리
쩨리 14 일 전
ㅋㅋㅋㅋㅋㅋ내가 다 짜릿해 소름돋아 처음부터 끝까지 보면서 막 내가 다 신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 ORIGINAL] SUNMI(선미) '꼬리(TAIL)' (4K)
3:20
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조회수 1.3M
[BE ORIGINAL] SUNMI(선미) '꼬리(TAIL)' (4K)
3:20
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조회수 1.3M
지상 최강의 대머리
8:28
피지컬갤러리
조회수 99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