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실종 대학생 관련 인근 CCTV 영상

  조회수 2,373,417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11 일 전

4월 25일 오전 4시 30분, GS25 한강반포2호점 편의점 옆 자전거 대여소에 설치된 CCTV 카메라에 찍힌 1분 5초 분량의 영상. 세 명의 남성이 한강변 도로를 따라 뛰어가는 장면이 담겼다. 같은 날 오전 3~5시쯤 서울 반포한강공원 수상택시 승강장 인근에서 실종된 대학생 A씨 주변에 있던 남성들로 추정된다.
A씨는 30일 오후 4시쯤 실종 장소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들이 A씨의 사망 경위에 대해 진술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4월 25일 오전 3시~4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반포동 수상택시승강장에서 GS25편의점 사이 한강공원에 머무른 목격자를 찾습니다.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일행 근처에 5~6명정도의 남녀 무리와 3명의 남자 일행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일 오전 3시~5시 30분쯤 한강공원내 실종 대학생 또는 수상한 광경을 목격하신 분의 제보도 받습니다.
story@seoul.co.kr 메일 부탁드립니다.

댓글
제이에스
제이에스 23 분 전
KBS공개 Cctv를 보고와서 이거 다시보니 저 장소를 알것같네요
추자녹차
추자녹차 49 분 전
드라마 괴물 현실판이네요..와... 설마 드라마보고 따라했나?술취한척
최고
최고 시간 전
이사람들이 범인임..... 현피 당한거임 혼자서는 못함
합격
합격 시간 전
저거 뛰는 사람들 그냥 주변에 놀았던 중딩들로 밝혀지지 않았음 ??
김미조
김미조 시간 전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잔디밭 돗자리에서 누워 있는 사람 끄는게 더 편할까요 아님 축 늘어진 시신?을 업고 기는게 더 빠를까요? 자세히 보시면 뭔가를 펼치는 듯 한 은박이라 넓접한 것이 보입니다 제가 보기엔 저 시각이 대략 4시30분 추정 절대 혼자 불가능 친구를 돗자리에 눕힌채로 두명이서 끌고 한 사람이 망을 보는데 이상하다 싶어 지나가는 목격자? 2명이 놀라서 신고할까? 말까? 앞서거니 뒷서거니 뜁니다. 뒤도 돌아보면서 뒤에 쫓아 오시는 분이 절룩거립니다 다리를 다친 듯 주머니에 손을 넣고 마치 겁을 주는 마냥 이 사건은 살인사건 입니다 정민군의 자살사건이 아닙니다 원본 풀 버전 영상 필요 조금만 더 화질 좋다면 범인 색출도 가능합니다
김미조
김미조 2 시간 전
자세히 보면 맨뒤에 돗자리 추정 사람을 두명이서 눕힌채로 끄는 듯 한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앞에 또 다른 두명이 보입니다 전 처음에 손군과 이군의 추격으로 생각했습니다 단순 10대라면 목격자로 보여집니다 세번째 끝에 쫓아 오시는 분이 덩치가 있는 분 느낌이 나고 다리를 절룩거리는 듯 한 모습도 보입니다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습니다 살짝 조폭 느낌? 자세히 봐주세요 지친 듯 앞에 두 사람에 비해 영~ 못 달립니다 고로 총 4명이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좀 더 선명한 풀버전을 보고 싶습니다 서울신문에서 공개한 저 영상은 원본 아닌 움직이는 화면을 찍은 자료입니다
나그네
나그네 2 시간 전
정민군을 한강에 버린것은 완전범죄 노림 시신발견후 기겁했을것!! 용의자될거라 생각하고 변호사 대동! 일가족 친척 싹다 개별조사해라
김미조
김미조 2 시간 전
세 사람 중 맨 뒤에 뛰는 상의는 검정 하의는 흰색처럼 보이는 저 사람이 혹 이군 CCTV에 보면 한쪽 다리를 저는 것 처럼 보였거든요 단순 중고등학생들 이라고 보기엔 뭔가를 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맨 뒤에 저 분 뒤늦게 무서운 속도로 쫓아 오는 것으로 보이는데 살짝 전 누구? 조폭? 이군? 이군 아버지?
김세화
김세화 3 시간 전
이거보고 경찰이 10대들이 장난치고 노는거라고 선후배사이라고..ㅡㅡ
Canon in D
Canon in D 3 시간 전
친구 A는 새벽 3시 30분에 자신의 부모에게 전화를 한다 (정민군이 안일어난다고)
구자성
구자성 3 시간 전
아니 다들 눈이 이상한데? 20초부터 기어가는 영상이라고 나온 영상이고 44초 두번째 친구가 나타나는게 보트에서 물보라처럼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고 1분에 그 기어가는 친구가 뛰어서 앞에가는 친구 따라잡은건데 다들 소설쓰고 잇네 ㅋㅋㅋㅋㅋㅋ
romieee U 7
romieee U 7 4 시간 전
경찰들 소설을쓴다 ㅡㅡ 니들이 맨날 하는게 영상분석일텐데 국민들도 그냥 보이는걸 노느라 뛰는거라고 ㅋ ㅁㅊ 누가봐도 놀래서 도망가는건데
이정미
이정미 5 시간 전
ccTV속 한강갈때 두명 가고 거기서 친구한명이더 올수도있지 그럼 저그림 이지 경찰은 참~잘보면 옷 모양 보이잔아
latte SJ
latte SJ 5 시간 전
너무 무서워요...
Youonly liveonce
Youonly liveonce 5 시간 전
1:00 부터 0.5 배속하고 보면 분명 뒤에서 오는 사람 네발인데 ...
홍정민
홍정민 5 시간 전
살인자 가족 , 견찰 VS 5500만 국민
Erin C.
Erin C. 6 시간 전
아 너무 소름. 왜 오던길 주츰하더니 가던길을 되돌아서 뛰어가겠나. 새벽에 힘없이 축 늘어진사람 업고 기어가는 사람을 보면 나같아도 식겁해서 달려가겠다
김현숙
김현숙 7 시간 전
정민 아버지 이영상 보셨겠죠? 아진짜 어찌해야 진실을 밝힐수 있는건지요ㅠㅠ
뚜기오
뚜기오 7 시간 전
y
melody
melody 7 시간 전
살인이었군
Daniel Lee
Daniel Lee 7 시간 전
편의점 영상을 보면 신발친구가 토끼굴 지날 때 입고 있었던 야구잠바를 편의점 내 손군과 신발친구 바로 옆에 있던 무리 4명중 한 명이 입고 있다. 미스테리. 최초 목격자에 따르면 이 무리들이 손군과 신발 친구 술 마시고 있던 근처에 계속 있었고, 또 다른 최초 증언에 따르면 이들간에(여자1명이 포함된) 말다툼이 있었다고... kofilms.info/chart/bidio/l9CNydtveayqmHg.html
Daniel Lee
Daniel Lee 7 시간 전
편의점 영상을 보면 신발친구가 토끼굴 지날 때 입고 있었던 야구잠바를 편의점 내 손군과 신발친구 바로 옆에 있던 무리 4명중 한 명이 입고 있다. 미스테리. 최초 목격자에 따르면 이 무리들이 손군과 신발 친구 술 마시고 있던 근처에 계속 있었고, 또 다른 최초 증언에 따르면 이들간에(여자1명이 포함된) 말다툼이 있었다고...
H Jih
H Jih 7 시간 전
그래서 저중학생이 신고해서 경찰차 6대가 온게아닐까
태리
태리 7 시간 전
이런 결정적인 씨씨티비는 아무렇지않게 지나가고 네이버뉴스 뜨는거보면 휴대폰만 계속찾는다는 둥 논점을 일부러 다른데 계속 두는게 소름..
ini ini
ini ini 8 시간 전
날짜도 시간도 장소도 어쩜 저렇게 딱 들어맞을까? 게다가 기어가는 듯한 물체의 색깔도 어쩜 두 아이의 옷색깔과 찰떡으로 들어맞지? 이게 이 상황 이게 모두 그냥 우연이야? 두 아이들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도 힘들겠다
홀리가 안된다면 쓑이라도 될래
홀리가 안된다면 쓑이라도 될래 8 시간 전
새벽 4시30분 한강에서 어린아이처럼 재밌게 뛰어놀 중학생들이 어딨습니까 상식적으로.. 골든건=골드인건 (롤 이라는 온라인 게임 등급) 게임 잘 하는 친구A씨가 손정민씨와 무언가를 거래를 하는 조건으로 등급을 올려준다고 했고, 골드까지밖에 못 올려서 한 대화가 아닐까요? “ (내가) 골드(인)건 네 잘못이잖아” 그러다가 온라인으로 알게된 사람들( 4시 30분경 뛰어가는 중학생들)을 불러 (무슨의도로 부른지는 모르나) 사건이 터져 도망가는 것이 찍힌 것 아닐까요 ?
Hanna Yoon
Hanna Yoon 8 시간 전
서울신문 동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45초에 나오는 물보라는 물보라가 아니고 뛰어가는 사람의 형체가 일그러져 나타난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신문에서도 빨간 원으로 달려가는 사람을 표시해 주는데 사람이 뒷배경보트를 지날때 사람의 형체가 나타낫다 물보라가 되었다로 나옵니다. 누군가 보트에서 던졌다는 추측은 잘못된거로 결론을 내립니다.
유리
유리 8 시간 전
kofilms.info/chart/bidio/2sOAzrJufJpqmoA.html 이영상 홍보좀
유리
유리 8 시간 전
kofilms.info/chart/bidio/2sOAzrJufJpqmoA.html 시발 뉴스야 이것 점 봐라
구자성
구자성 3 시간 전
kofilms.info/chart/bidio/sdiZ1ZSugKZ_l4g.html 시발 뉴스야 이것 점 봐라 20초 기어가는거 44초 물보라 1분 기어가는 사람 합류
verrfss12 defre234
verrfss12 defre234 9 시간 전
앞에3명 도망가는거 같은데요.
ben
ben 9 시간 전
0:22
송승환
송승환 9 시간 전
중고등학생 세명이 저 시간에 한강에 나와서 왜 뛸까요? 게임에서 만나 현피 뜬거 아닌가? 망보다 도망가는거 아닌가요?
왕만두
왕만두 9 시간 전
물인지 땅인지 모르겠지만 마지막 왼쪽사람이 뭔가를 던지고 전력질주하고 던져진 물채는 허옇게 튕겨오른듯한 장면은 확식히 보입니다
김ttt
김ttt 9 시간 전
기어가는건 좀 아닌것 같고 업고 무거우니깐 90도로 허리를 꺽은것 같아보여요 왜냐 축쳐진 사람을 업을때 허리를 굽혀서 업어야 업히지 아니면 뒤로 넘어가니깐 근데 저정도 업힐려면 완전히 꽐라되어야 하는데 술이 쎄다고 했는데 저정도 인사불성으로 업힐정도면 약물 주입했을 가능성도 있을듯 해요
tube you
tube you 9 시간 전
★ 매국노 세끼...자식 하나 대진게.... 뭐 큰 일이라구~~~ 허구헌날... 모든 방송/언론들이 날리냐~~~~ ★ 지금 2021년 5월 11일 현재.... 명동/이태원 등등 번화가 나가봐라~~~ 강남 대로변도 빈 공실이 널려있다~~~ 현재 자업자 죄다~~망했다~~~ 번화가 건물들은 죄다가~~ 공실로 벼있고... 경제가 망해가는데~~~ 도대체 우리나라 코로나 환자들은 죄다 "좀비"냐~~??? 출,퇴근 시간 지하철/버스 등등 그렇게 사람이 몰려있는데... 그기서는 "코로나"환자가 활동 안하구~~ 밤 10시 넘어섬만 활동을 하냐~~???? ★ 매국노 문재인 탄핵 집회 막기위해서~~ 코로나 확산 좀 그만해라~~ 이 매국노 세끼들아~~~~ 세월호도 6월 선거 앞두고..민주당 및 문재인 지지율이 바닥을 치고, 역사상 처음으로 호남까지 일부 새누리당에 빼긴다고 하니까~~~ 4월 16일 세월호를 니들이 침몰시켜 놓고.. 6시간만에 모든 방송/언론이 입을 맞춘 것 처럼... 동시에 박근혜 대통령 탓으로 돌리구.... 결국 6월 선거에서 반정도 당선됐잖냐~~ 결국 최순실 테블릿 pc로 국정농단 프레임으로 jtbc손석희가 선봉에서 여론 조작을 했고.... 1년 후 검찰에서 테블릿pc 포렌식 결과 조작이라는게 밝혀져서 테블릿pc는 법원 증거로 채택도 안하구... 그러면 뭐하냐~~~ 이미 여론몰이식 촛불집회로 탄핵시켜놓구~~~ 그 동안 역대 대통령들이 관례적으로 받던 국정원 비용 그것도 그전 김영삼,김대중,노무현에 비하면 턱없이 적었던 5억원을 받아서 국정운영에 사용한 것을 트집잡구~~~ 등등 눈물난다~~~ ㅠㅠ 예라이...매국노 세끼들아~~~ ★★★★★ 언론노조(좌익 매국노 세력)가 장악한 대한민국 모든 방송사와 언론사들~~~ 니들이 일제시대 조선을 일본에 팔아먹은 매국노들 보다 더~ 나쁜 놈들이다~~~ ★ 매국노들 세세에서 애국은 범죄입니다.~~~~ (참고로 언론노조가 장한한 90년대 부터...대한민국 모든 방송사 서라이벌 오디션 프로를 보면... 실력도 안되는 참가자들이 일방적으로 방송분량 등 특혜를 받고, 결국은 데뷔 혹은 우수한 성적을 거뒀는데.... 이런 깜도 안됐던 참가자들 부모 또는 뒷배"스폰서"를 보면 죄다 거의 하나같이 "좌익 매국노들 세력"이라는거....참~~~나~~~!!! 매국에 앞장서면... 자식들까지 공무원/공기업/기업/방송/언론 등등에서 출세를 하는 세상이 됐다는~~ 현실이 통탄스러울뿐입니다.~~~ ★★★★★ 대한민국 입법/사법/행정/방송/언론/문화계/시민단체/여론조사기관/....그리고 모든 기업들 "대한민국 모든 기업들은 민주노총 산하 노조들이 장악"... 또한 2020.4.15총선에서 보듯이 선거 투표도...중국인들이 참관인으로 와서 참관을 했는데.... 조사해보니..모두 출국해서 조사가 힘들다고 하는데.... 그게 과연 중국인들일까요~~~??? 대한민국 선거에 중국인 참관인이라는게...말이나 되나요!~~??? 그리고...그게 북한 요원들이 중국인으로 위장해서 온거지~~ 정말 중국인일까요~~????? 북한 사버이요원들이 선관위 서버에 접속해서 투표조작했다는 많은 증거들이 나왔는데도~~~ 쉬쉬하구~~~ 선거관리위원회는....그 중국인들을 참관인으로 선정한 이유가 "좌익 매국노 세력인 시민단체들" 추천을 받아서 선정을 했다는데.... 예라~~ 이 매국노 세끼들아~~~ 내가 울화통이 터져서 뉴스를 안보구 산지 오래다~~~!!!! )
Hanna Yoon
Hanna Yoon 9 시간 전
4시30분 영상인데 4시30분에 A군이 토끼굴을 지나는 영상이 있어 시간이 맞지 않는 것 같아요.
J Hong
J Hong 10 시간 전
너무무서운일. 경찰이 . . 대놓고 거짓말. 저악마 ㅅ ㄲ 사람 아니다. 정민군부모님 가슴 찢어지는장면이. .
신영숙
신영숙 10 시간 전
제발 자수하세요 누군진 모르지만???
니오리뷰
니오리뷰 11 시간 전
난 저애들이 궁굼하네
h주디스
h주디스 12 시간 전
언론이것들 경찰들 권력과 내통하네 단순 중고딩 산책이 아니쟌아 가다가 놀라 뒤로 도망가는 중이네
언제나 민경
언제나 민경 14 시간 전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자세로 비슷한 옷입고 촬영하실분 손🙋 ㅅㅂ
엄공
엄공 15 시간 전
놀라서 도망가는거 맞는듯요.ㅜ
Yagobo Kim
Yagobo Kim 17 시간 전
뛰어다닌 3명이 나오는 영상이 또있다 망 봐주는 3명이랑 옷차림이 똑같해 흰옷을 입어서 등불에 훤히 보임 기어가는 살인자가 죽인자를 한강물에 쳐박을때 죽은자가 직립다이빙할때 흰옷 입은 3명이 등불에 훤히 보임
Yagobo Kim
Yagobo Kim 17 시간 전
기어가는 모습이 등불에 훤히 보일때 그때 기어가는 속도가 붙음 빨라짐 그때 CCTV가 움직이는걸 이용해 사람 3명이 간격을 두며 뛰어감 어떤 신호를 보면서 들으면서인지 딱 임
Yagobo Kim
Yagobo Kim 17 시간 전
CCTV 기계작동 특성을 이용한 뜀박질 지금 촬영된걸 봐도 뛰는사람 쪽으로 CCTV가 움직임 그래서 기어가는쪽이 처음엔 보이다가 안보임 아마도 지시를 받으면서 뛴것이 확실해보임 아마도 신호를 보내고 확인하고 뛰어간것으로 보임 딱이야
S rookie
S rookie 17 시간 전
새벽4시30분에 중고딩이 술래잡기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긴했어 오른쪽 두명이 왼쪽에서 뭘 보고 도망가는거네 ㄷㄷㄷㄷ뭘 본걸까
exevwing xing
exevwing xing 17 시간 전
보트위에 3명입니다.... 화면이 안 좋지만..... 좌(회색(힌색)바지/검정색계열 상의,.....가운데(검정색...상/하..)..우측...A씨? 누군지...오늘 발표된 CCTV 뉴스?
젤리데이
젤리데이 18 시간 전
kofilms.info/chart/bidio/ptiirpWgibGMxG8.html진실
여비밀이
여비밀이 19 시간 전
확실하네요 친구가 정민이 업고 무거우니 기어가듯 네발로 가고 앞에서 마주오던 사람이 새벽에 보고 놀래서 멈칫 하다가 오던길로 뒤돌아서 뛰어가고 몇번씩 뒤돌아보며서 뛰고 친구가 정민군 내려놓고 잡으로 뛰어가네 씹세끼
ᄋᄋᄋ
ᄋᄋᄋ 19 시간 전
0:45 왼쪽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흰색 보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물로 무엇을가를 던졌고 물보라가 일어나는 장면이 버젓이 있는데, 이에 대한 조사는 안이루어지나?
You me
You me 19 시간 전
ㄱㅊ에서는 뛰어노는거라는데 ㅁㅊ 어느 학생들이 밤에 전력질주로 뛰어노냐?
니모모
니모모 20 시간 전
물보라가 치기전엔 천천히 움직이다가 물보라가 치고난후 빨리 달립니다. 그렇게 보입니다.
루이고양이
루이고양이 20 시간 전
하늘이 씨씨 티비를 남겨주었네요 정민 아버님 힘내세요
nisa longa
nisa longa 21 시간 전
술마시러 놀러나가면서 가방에 노트북을 넣어갔던게 아니고 애초에 한강 근처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놀았던것 같음. 그래서 용의자가 메고 있던 길고 검은 가방 속에는 스케이트보드(접이식 보드일수도 있음)가 있었음. 그리고 보드를 이용해 사족보행식으로 정민군을 업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었으며 그 이유로 무릎에 상처가 생김. 일반 사람들에게는 전 가족이 범행에 가담했다는 것을 상상도 할 수 없기에 저 학생들이 마치 겁을 먹은 목격자들처럼 보이는데 사실은 형이 잘 이동할 수 있도록 망을 봐주며 앞장서는 불안해하는 동생들임. 경찰은 중학생들이라고 즉각 발표했음. 저렇게 불확실한 영상만으로 등장인물들을 특정해서 중학생들이라고 신속하게 발표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관련인물들임을 알고 있었기때문임. 경찰은 정민군 편이 아님.
YooNam Kim
YooNam Kim 21 시간 전
무섭다.
라라TV RaRaTV
라라TV RaRaTV 22 시간 전
처음 경찰이 중고등학생 세명이라고 했는데 못믿겠어. 내가 보기엔 반대편에서 사람 오는지 불안해서 망보러 뛰어가는 모습같이 보인다.
Daehwan Oh
Daehwan Oh 23 시간 전
경찰들 완전 소름이다. 많은 CCTV들이 한 가지를 가르키고 있는것 같은데 이걸 덮어볼려고 하는거임?
채원
채원 23 시간 전
이거 옆으로 밀어서 계속 보시던데 뛰어가기 직전 왼쪽 다시 봐주세요,, 정민군 어떻게 냅두고 다시 뛰는 건지 궁금하네요...
soong jjil
soong jjil 일 전
보트아니라고 이 사람들아 한강에 길가에 보트가 어딨어.. 같은 선상이야 물가는 내려가야있고 진짜 집단으로 미쳤네이젠
민초
민초 일 전
정민 아버지 어머니 저도 단잠을 못이룬지 오랩니다 혹시 머라도 나왔을까 자다깨다 자다깨다 그러고 살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모든 진상이 밝혀져 저도 편안히 자고싶습니다
강상희
강상희 일 전
저기 3명이 공범일수도 있을듯 손정민이 술이 쎄다고 했는데 음
김선주
김선주 일 전
이거 올린 서울 신문도 만만하게 넘어갈 사안이 아니라고 생각한 듯. 배경 음악때문에 더 소름.
손이겸
손이겸 일 전
저게 진짜면 저 다음 연결되는걸 보면 쟤가 다시 뒤돌아가는 영상이 있을거아니냐 그걸 알고싶다구
윤승희
윤승희 일 전
돗자리가 있었다고 하니 그걸깔고 접었다폈다하면서 전진한거아닐까요?
blue sky
blue sky 일 전
1일까 2일까? 세상이슈 님 확대영상 찾아보시면 헐헐헐 1.앞두사람은 놀라서 도망가는것인가? 2. 공범인 앞두사람이 망보면서 앞서서 길을터주는 것인가?
꾸u
꾸u 일 전
저 광고같은거 빼주시면 안되나요 작은화면이 그 친구 토끼굴 오는 영상이던데 안보이네요ㅠ
윤승희
윤승희 일 전
46초에 새로운 인물등장해요.뛰는 아이들 길 말고 46초에 공원 가로지르는 사람있어요.이분도 목격자로 되신분인지 모르겠네요.이분이 정확한 상황은 못보았겠지만 저 뛰는애들이 소리 지르며 뛰었다면 소리는 들었을듯 합니다
윤승희
윤승희 일 전
새벽시간이라 뛰는소리도 분명 크게 들렸을텐데
v on
v on 일 전
뭘 업고기어 멍청이들 많네 ㅋㅋ 셋이서 그냥 나잡아봐라 뛰어다니며 하고 있구만 ㅡ 왼쪽끝 애는 포기해서 못따라가니 걸어가는거지 저게 4족보행으로 누굴업고 기어가는거냐 멍청이들아? ㅋㅋㅋㅋㅋ 애새끼들 상상력이 무슨 해리포터급이놐ㅋㅋㅋㅋㅋ 그냥 차라리 한강 괴물이 나타났다고 하짘ㅋㅋㅋㅋㅋㅋ
옐이
옐이 일 전
저 원래 댓글 안남기는데, 꼭 전해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본 cctv 영상포함, 무언가 어디로 던져지며 물보라치는 것으로 보이는 영상까지. 서울신문에서 최초공개해주신 것이라 들었습니다. 어떠한 힘이나 권력이 있었을 수도 있는 상황 속에서 고 손정민 분의 사망진위에 대해, 국민들이 알고 추측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확실한 물증 없이 심증만으로는 진범을 진범이라 할 수 없지만. 어떠한 세력에 의해 숨겨질 수도, 밝혀지지 못 할 수도 있는 부분을 조금이나마 추측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들은 언론사에 의해서야 여러 정보를 얻기 때문에, 언론사를 무작정 신뢰하기엔, 저는 무섭습니다. 뉴스나 신문을 보면서도, 어느 언론사 하나 구독하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을 계기로 서울신문 구독합니다. 서울신문사 덕분에, 진실만이 사실이 되는 세상을 조금이나마 기대해봅니다.
낙성대장금
낙성대장금 일 전
제 개인적인 생각일지는 모르겠지만.... 기어가는거 치고는 속도가 빠른거 같기는 하네요
온빛나Lim
온빛나Lim 17 시간 전
토끼굴 영상에 무릎에 심한 상처 같은건 안보이는것이 정민군이 돗자리도 구입했던데 그걸 접어 무릎아래 깔고 이동하면 비닐소재라 매끄러우니 빠른 이동이 가능도 할것 같아요. 무얼 안깔고는 사람무게가 있어 저런속도로 갔다면 무릎 다 까졌겠지요.
윤뿅뿅
윤뿅뿅 일 전
0:44 (40초부터 왼쪽 동그라미 집중) 여기가 바로 그 물보라 영상이구나 같은 날 영상이였다니...... 와 나 팔뚝에 소름돋아서 털 섬
soong jjil
soong jjil 일 전
진짜 황당하다 어떻게 저걸 속지 사람들.. 진짜..... 이런거보면 참 선동에 약한 국민인게 너무 보여..
soong jjil
soong jjil 일 전
선동당하는 수준.. 저 한강앞에 아파트 사는데 길 동일선상에 보트는 말도안되구요.. 카메라가 물보다 지대가 높아서 안보입니다. 물은 내려가야 있습니다.. 하 진짜 일부로이러나 사람들
JJ
JJ 일 전
경찰은 미친듯이 뛰어가는 두명을 어떻게알고 불러서 조사했을까요? 잘 납득이 안가는데.. A새̸끼̸가 1.도망가는 두명 잡아서 협박하고 입다물게함 2. 다른 사람두명 섭외해놓고 거짓 증언을 하게함 (우리끼리 놀고있었다고 말하게 했을듯) or 도망가는 두명 협박해서 거짓조사받게함 일거같은데 아니 소설을 안쓰고싶어도 이 사건자체가 존나무섭고 이상하잖아 아니 이상한게아니라 정황들이 딱딱맞고 시민들도 아는데 경찰이 왜모르냐고 왜 왜... 진짜 제발 그러지마요 수사 제대로 안하는 당신들 자식들도 똑같이 당해봐야돼.. +)왜 A친구가 지 옷이랑 신발 더러워졌다고 초기에 밝혔는지 알거같네요. 저렇게 기어갔으니 안더러워질리가있나;; 혹시나 옷이나 신발이 증거품으로 나오면 둘러대려고 넘어진 술취한정민이를 일으켜세우느라 그랬다- 를 생각했네요. 진짜 짱꾸 존나돌리네 +)저 목격자 두명도 안쓰럽네요 명백한 범죄사건을 목격한건데.. 그리고 쫓아올때 얼마나 무서웠겠어요.. 저라면 정신적으로 충격 꽤나받고 무서워서 집밖으로 한발자국도 못나올듯..
Yeseul Ly
Yeseul Ly 일 전
개무섭겠다
대이김
대이김 일 전
근데 왜 기어간건가요?
김선미
김선미 일 전
앞에3명말고 뒤에 한명 더 있던거같아요 ;;
dam b
dam b 일 전
이ㅈㅅ가 정민군을 죽이고나서 부모님한테 연락해 이ㅈㅅ의 엄마, 아빠, 남동생(형인지 남동생인지 모르겠음) 이렇게 셋이서 시체를 치우는 모습이 가장 왼쪽의 원으로 표시한 장면인 것 같다. 영상 속의 오른쪽 두 개의 원의 인물들은 세 명이 시체를 옮기는 모습을 보고 뒷걸음질 치다가 도망가는데 그 중 가장 젊고 달리기가 빠른 이ㅈㅅ의 동생이 목격자들을 회유하기 위해 잡으러 전속력으로 뛰어가는 장면인 것 같다. 이ㅈㅅ는 직접적인 가해자이므로 만약을 대비해 이 상황에서 아예 빠져 같은 시간대에 토끼굴을 통해 공원을 나가는 모습이 cctv에 찍히지 않았을까 추측된다.
김정례
김정례 일 전
맞아요 학생들이 앞으로걸어가려는데 앞에서 무언가 보고놀라서 뛰어가는 모습인데 애네들이 경찰에서는 아무것도 본것이 없다고 햇다네요 벌써 겁박당햇나봐 이학생들을 다시불러서 조사하면 뭔가 나올것같아요
김정례
김정례 일 전
경찰행동은 국민들을 분노하게 만든다 왜 국민들이 찾는증거들을 왜 경찰들은 못찾을까 아니면 안찾을까 ㆍ아니면 찾앗는데도 모른척하는건지 국민들가슴을 답답하게 하는게 경찰관들의 참모습이자 실체인가 이런경찰관들 태도에 국민들은 분노께해서 국민들을 더욱더 뛰게만든다
SS LEE
SS LEE 일 전
1 : 정민이 시신을 누군가 같이 들고옴 2 : 끌고 가는 모습을 중학생(?) 2명이 보고는 기겁 해서 뒤로 도망 3 : kofilms.info/chart/bidio/kpyUrJJ_fc1tx4A.html 해당 영상에서 보트위에서 시체 유기 4 : 목격자 2명을 잡으려는듯 따라가는 시체유기자 1명 5 : 기겁해서 도망가는 2명 이 2명도 분명 신고했을 것 같은데 이를 경찰이 모른다..? 경찰도 ㅈㅅ네 가족과 한패인듯하다.. 다른 곳 보니까 순찰차 6대가 증거인멸하는것을 낚시꾼이 봤다는 말도 있고 하던데.. 암튼 이거 경찰에, 중앙대에, 의사쪽, 변호사쪽 얽힌 거물급들이 장난이아님.. 그래서 덮으려는것같다
김정례
김정례 일 전
그래야 경찰이놈들이 거짓이란걸 만천하에 들통나게 해주어야되
김정례
김정례 일 전
그두학생우 그것이 알고싶다에 신고해서 그태본것들을 솔직히 애기하세요 그래야 살아가면서 속이 편하게 살수가있어요 이것을 숨겨둔다면 평생 가슴이 답답해서 마음이 편치않을겁니다 두학생 꼭 그것이 알고싶다에 신고해서 사실대로 말하세요 애들아 착한형아가 죽엇거든 알앗지 꼭 신고해줘
지영박
지영박 일 전
엎고기여가다.보트있곳에던지고달려가네요 느릿속도로몇번을보니알겠네요.물에빠트리는순간물이솟꾸치는게보여요. 이건무슨상황인건지요、? 범인을왜못찿는지요.!정말답답합니다
김정례
김정례 일 전
두학생들이 걸어가다가 무언가 보고 놀라서 다시 앞으로 가려던것을 멈추고 다시 온길로 되돌아 뛰기시작햇는데 그두학생은 엄청난것을 보고 놀라서 다시 오던길로 뛰어가는모습인데 그두학생을 다시 불러 조사하면은 그때 무엇을보고 그리 뛰어갓는지에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것입니다 그핵생들은 분명 엄청난것을 보고 놀라서 뛰어갓는데 그들이 아무것도 본게없다고 햇다죠 그것은 위증일겁니다 다시 그두학생을 불러서 그때본것이 무엇인지 본대로 애기하라고 조사해야할것입니다
너의세계
너의세계 일 전
중학생들 다시조사해야한다. 뒷부분은 전력질주하는데 사력을다해
이보리
이보리 일 전
그래서 뭐냐구 뉴스가 추측성 보도만 2주일째다 반성해라 기성방송사!!
ej j
ej j 일 전
헐 44초에 물에빠트리고 쫓아가네... 그보트영상이 저부분이엇구나 저렇게 물에버리고 쫓아간거엿네...
prince lepetit
prince lepetit 일 전
아니 업고 오고 있는것도 알겠고 보트에서 뭐 던지고 있는것, 물보라도 보임 근데 둘 중 하나는 손정민 군이 아니지 않나..? 둘다 손정민 군일 수가 없는게 첫번째 기어오는 사람이 업고 있는 걸 두번째에 있는 던지는 사람에게 전달을 해야지 던질 수가 있을텐데 그 두사람이 만나는 장면이 없잖아..
엄유신
엄유신 일 전
00:43보면 보트가 있고 뭔가 떨어지고 거대한 물이 튀어오른다.그걸 가까이서 본 세번째 목격자는 전력질주 한다
유래빗
유래빗 일 전
진실이 꼭밝혀졌음 좋겠어요ㅠㅠ 제발요
Sally Ll
Sally Ll 일 전
그날 한강 새벽 보트에서 사람이 사람을 물에 던지는 새 cctv 영상 떴어요.. 던져져서 물이 위로 튀기는 것 까지.... 유튜브 검색에 - 정민cctv + 업로드 순으로 설정해서 검색하면 뜹니다 ㅜ kofilms.info/chart/bidio/yZSjz9VoaM2kpqI.html
Yohan
Yohan 일 전
물에 빠드리는 영상 확대된거 보고 왔는데 핵소름 .. 경찰도 그냥 공범이네 ..
박현진
박현진 일 전
이 영상 녹화해둬야겠네요...소름
Jesus Love
Jesus Love 일 전
kofilms.info/chart/bidio/1ruCscSwl6dl1ao.html 한강에 던지는 장면
나라깨끗한
나라깨끗한 일 전
온국민이 보고 있다.
코쿠
코쿠 일 전
, 어 저게 뭐지 어 어 하면서 뒤로 주춤거리다가 놀래서 뛰는것같은데..
디딘다
디딘다 일 전
0:45 왼쪽 빨간 동그라미에 사람이한강으로 빠짐....
따뜻한 말한마디
따뜻한 말한마디 일 전
소름끼쳐요..
유민트
유민트 일 전
이거뭐죠 너무잔인하네요 ㅠㅠ
HY kim
HY kim 일 전
영상을 자세히 봐주세요~ 2명이 정민군을 돗자리로 감싸 양쪽으로 잡고 이동하다가 앞에 2명 청년에게 딱걸림. 앞에 오던 두명은 놀라서 뒷걸음치다 무서워서 물러감..당황한 가해자 둘은 급한대로 정민군을 강에 던지고(43초~47초 사이쯤) 그러면서 바로 물튀김도 보임=>이게 팩트아닐까요ㅜ. 이후 바로 가해자 1명이 사건을 목격한 두명을 쫒으러 달려감. 오른쪽에서 오던 청년 2명이 상황을 목격뒤 반대방향에서 걸어오다 놀라서 저렇게 죽을 힘을 다하는게 장난처럼 보이나요? 43~47초 영상을 자세히 확인해보세요.ㅜ
이상우
이상우 일 전
저 새벽에 왜 저렇게 뛰지? 난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