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철 수의사와 아기고양이의 특급만남👓👶🏻🐱

  조회수 233,434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14 일 전

아리랑네의 셋째 고양이 아랑이를 큰고양이에게 연결해준 인연으로
미야옹철이 아랑이의 갓파더, 바로 대부가 되었는데요🤵🌹
그 공식 대부식(?)의 현장을 취재해봤습니다!
휴모님 특파원 나와주세요!
#godfather #catfather #명파치노
👓 김명철 수의사 인스타그램
grrvet
🐱 사모님 냥스타그램 🥛
cat_samonim
🐱 애기씨 냥스타그램 ⚽
cat_babyc
🙏 협찬 및 광고 문의
grrvet@naver.com

댓글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13 일 전
뭐야 같이 찍었는데 왜 이게 더 재밌어
찬이
찬이 9 일 전
큰고양이 ㅎㅇㅌ
황란정
황란정 11 일 전
하트감사했요
Honey Kris
Honey Kris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길고양이tv
길고양이tv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
김지혜
김지혜 12 일 전
나도 그생각을!! ㅋㅋㅋ
수수루루
수수루루 3 일 전
0:01 큰고양이는 본업이 배우인데 연기를 이렇게 하면 어케요ㅠㅠㅋㅋㄱㅋ큨ㅠㅜㅋㅋㄱ
Alexander Steinhoff
Alexander Steinhoff 4 일 전
💓💓💓🙏🙏🙏🙏💓💓💓💓
pi pi
pi pi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대부님이랑 정말 잘어울림
마이아리
마이아리 7 일 전
전생에 나라를 구한 냥이다ㅋ
뇸욤
뇸욤 7 일 전
ㅋㅋㅋㅋㅋ난 내가 뛰던데 놀아주다 보면 내가 운동함..
kim킬러
kim킬러 7 일 전
선생님!저의 냥이가 캔에든 습식 간식만먹고 사료는 먹지않습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ㅠ
현수정
현수정 8 일 전
수의사가 대부라니.. 부럽다
정주희
정주희 8 일 전
너무 귀엽다 매일 같이 있고 싶어 출근하기도 싫겠다... 휴 부럽다 늬그 아부지 뭐하시노?? 게임하시노??
올라프
올라프 8 일 전
침착맨님이 고양이 안고있는줄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양미애
양미애 8 일 전
뭔가 영상 보는 내내 즐거웠네요. 그 와중에 아랑이 넘 귀엽습니다.
shoko
shoko 9 일 전
둘이 왜이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Flora.
Flora. 9 일 전
귀여워...🥺
유선영
유선영 9 일 전
정말 사랑해 주시는게 느껴지네요..냥이 사랑하는 남자분도 매력있네요..ㅎㅎㅎ
ki_wo_bwa
ki_wo_bwa 9 일 전
어쩐지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홍보에 적극적이시나 했잖아여ㅋㅋㅋㅋㅋ
김미경
김미경 9 일 전
아기 🐱 한마리 키우는 여아 집사입니다 저희 집에도 고양이 품종은 모르지만 장묘인건 알겠는데 손가락 무는데 왜 무는지 이유를 모르겠구요 고양이 품종을 알고 알고 알고 싶어요
jh Choi
jh Choi 9 일 전
2:18 대자빵ㅋㅋㅋㅌ
윤정숙
윤정숙 9 일 전
ㅋㅋㅋㅋㅋ 미야옹철님을 안좋아할수가 없다능 ㅋㅋㅋㅋㅋㅋ
윤정숙
윤정숙 9 일 전
ㅋㅋㅋㅋㅋ 미야옹철님을 안좋아할수가 없다능 ㅋㅋㅋㅋㅋㅋ
김정수
김정수 9 일 전
너무 소중하다 진짜
김미향
김미향 9 일 전
2:14 졸귀
슬기로운생활
슬기로운생활 9 일 전
저 게임기는 뭔가요? 신랑한테 선물하고 싶은데
속은양아치
속은양아치 9 일 전
ㄱㅋㅋㅋㅋㄱㄲ
dayeong lee
dayeong lee 10 일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아리 아버님도 웃겨서 연기톤 잘 못 잡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드림Dream Inhaler
드림Dream Inhaler 10 일 전
큰고양이님..ㅋㅋㅋㅋ
비니지니
비니지니 10 일 전
자주 만나시면 좋겠어요 ^^
Clairethegrace
Clairethegrace 10 일 전
대자가 아니라 대녀....아닌가여 아랑이 여자애라고 알고 있는디??
크림
크림 10 일 전
고양이가 사람을 문다구욧!
HOBG HONG
HOBG HONG 10 일 전
미야옹철 선생님께서는 어떤 종을 키우고 계신건가요??고양이가 귀여워서 알고싶은데 고양이에 대해 몰라서요...아시는분은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슈슈shushu
슈슈shushu 10 일 전
안녕하세요 미야옹철님! 2살된 주인님을 모시고 있는 집사입니다! 우리 주인님께서 전에 한쪽 눈을 계속 불편해하시면서 윙크하시길래 동물병원에 며칠 방문했었는데 별 이상 없다고 안약 처방만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인님, 쉽게 안약을 넣게끔 허락하실리가..ㅎㅎ 그런데, 그 뒤로도 종종 한쪽 눈을 불편해하고 눈 색도 원래 금색이었는데 한쪽이 주황색으로 바꼈어요ㅜ 그치만 병원에서는 상관없다고 하셔서 크게 걱정을 안하고있었는데 오늘 주홍빛 눈쪽이 불편한지 눈물을 찔끔 흘리며 평소보다 더 아파하는 것 같아서요ㅜ 게다가 방금 츄르 먹은 걸 토했습니다ㅜㅜㅜ 우리 주인님의 눈건강에 이상이 있는 건지, 다른 문제인 건지 너무 심히 걱정이 됩니다ㅜㅜ 부디 제게 집사로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가르침을 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조팅팅
조팅팅 10 일 전
오또케오또케 너무이뻐너무이뻐어어어
ᄋr잉
ᄋr잉 10 일 전
쌤~질문하나 잇슴니당 고양이에게 밤을 먹여도 될까요?? 지인분이 고양이가 밤을 엄청좋아한다하는데 먹여도 되는지 궁금합니당
ᄋr잉
ᄋr잉 10 일 전
답변감사합니다~^^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10 일 전
영양학적으로 큰 의미는 없지만 먹어도 문제 되지는 않습니다!
L K
L K 11 일 전
재밌었는데 대부 영화를 모르는 세대에게는 패더리 컨셉 이해하기가 어렵네용 ㅠㅠㅋ
인절미맛있어
인절미맛있어 10 일 전
대부 영화 자체가 재밌어요 ㅋㅋ함 봐보세요
민트계란말이
민트계란말이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오프닝 몇번째 돌려보는짘ㅋㅋㅋㅋㅋㅋ
파랭이
파랭이 11 일 전
옹철쌤도 인정하는 큰고양이 고양이썰 ㅋㅋㅋㅋㅋ
jin bae
jin bae 11 일 전
선생님 제발 도와주세요 😭 1살령과 2살령 2묘가정인데요. 둘다 길에서 구조했어요. 뒤에 들어온 1살령 둘째가 첫째를 너무 깨물고 때려서 좁은 집안에 번갈아 가면서 펜스에 가둬두고 서로 만남 자체를 하지 못하고 산지가 1년하고 6개월 됐어요 . 크게 싸움이나서 다칠까 무서워서 붙이지를 못하겠어요 ㅜㅜ 애기들도 힘들고 사람도 힘들어서 정말 못할짓이에요. 방법이나 솔루션 제발제발 부탁좀 드려요 ㅜㅜ. 도움 주신다면 하라시는대로 어떤 방법이든 다 해볼게요. 제발 부탁드려요.
웃긴민트
웃긴민트 11 일 전
ㅠㅜㅜㅜㅜㅜㅜ 너무 기ㅣ여워워..
부엉이
부엉이 11 일 전
하..너무 귀여워ㅠㅜㅜㅜ
Conner
Conner 11 일 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으악 11 일 전
아 애기 진짜 귀엽다...
김은정
김은정 11 일 전
썸넬이 너무 귀여워 안보고는 미칠거같아서 들어왔어요...
나야나
나야나 11 일 전
2:25 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
김아녕
김아녕 11 일 전
반박으로 좋아요 200개 눌렀습니다;;;;
금나와라뚱땅
금나와라뚱땅 11 일 전
ㅋㅋㅋㅋ 거의 절친이네영ㅋㅋㅋㅋㅋㅋ
아라린린허어엉
아라린린허어엉 11 일 전
왜 아리랑이네 집은 큰고양이부터 시작해서 집주인고양이들까지 야생미가 낭낭할까ㅋㅋ
변채원
변채원 11 일 전
앞으로 자주 아랑이랑 함께 있는 모습 보고싶어요~
까칠정혜
까칠정혜 11 일 전
큰고양이님 책 잘 보고 있습니다~~^^
이동구
이동구 11 일 전
고양이를 둔 남남 커플이 훈훈 섹시하긴 어려운데...
개박침
개박침 12 일 전
안녕하세요ㅠㅠㅠ 선생님 영상을 즐겨보고 있는 1인입니다ㅠㅠ 6살 페르시안고양이 건강검진을 오늘 가서 하고 왔는데 pro-BNP 양성이 나왔습니다 아직 심각한건 아닌거 같은데 예전에 둘째가 8개월만에 떠나서 트라우마가 생겨서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양성이 나온 고양이에게 좋은 영양제나 대하는 태도(어떤 부분을 조심해야하는지)를 정확히 모르겠어서 댓글 남깁니다 ㅠㅠㅠ
ma chen
ma chen 2 일 전
인터넷상으로는 아이 상태를 알기어렵기때문에 질문에 답변해주시기 곤란할꺼에요... 가장 좋은건 아이를 직접 만나서 검진해주신 수의사님 병원에 전화해서 여쭤보는거입니다. 그게 어려우시다면 라이브하실때 여쭤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로 답변하는거는 윗내용과 질문개수때문에 못하시는거같더라구요.
Do Do
Do Do 12 일 전
진짜 알짜배기 영상이다.
당신또한
당신또한 12 일 전
ㅋ 애들이름 넘 비슷해서 자기이름 모를거 같아요.~아나요?그럼 천재냥^^♡ 셋째 너무 귀여워요~~저런 올려다봄을 받아본게 언제적인 지. 냥이들은 집사들을 효율적으로 방해하는 방법을 본능적으로 아는거 같아요^^
暗天月香
暗天月香 12 일 전
고양이는 귀여운데 집사님 연기는 못하시네요.......
JIN KAZAMA
JIN KAZAMA 12 일 전
아기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냥이머리에다가 뽀뽀해주고 싶다😻😻😻
박은숙
박은숙 12 일 전
고양이만 있으면 다 바보가 됨!아주 얼이 나감!! 하루종일 얼빠진 상태로 있으래도 있을수 있음!
세라피나
세라피나 12 일 전
이번 영상 너무 재밌어서 돌려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ㅋ 백번쯤 본것 같아요 ㅋㅋㅋㅋ
단단
단단 12 일 전
미야옹철님 거짓말하지마세여,, 애기씨랑 사모님 놀아주실때 뛰시는거 제가 다 봤다구요!!!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12 일 전
두마리랑 놀아줄때는 뛸 수 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카랑코에
카랑코에 12 일 전
아구 애기
윤호두
윤호두 12 일 전
혹시 8살냥이에게 줄 참치캔 추천 좀 부탁드려두 될까요 ? ^^ 어떤게 좋은 건지 모르겠어요
mother joo
mother joo 12 일 전
헐. 아리랑 채널인 줄 알고 보다가 마지막에 마님 목소리 듣고 미야오철님 채널인줄 암ㅋㅋㅋ
Chang Uh
Chang Uh 12 일 전
대자됨 선포하자마자 대자빵 아닠ㅋㅋㅋㅋ
Hyejeong H. T
Hyejeong H. T 12 일 전
미야옹철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사냥놀이 팁 마니 배워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을 안떼는 고수가 될때까지!! 낚시대 하나 더 장만해야겠어요
오진숙
오진숙 12 일 전
미야옹철 선생님 시간날때마다 아랑이 핑계로 게임하러 오시는건 아니신지?
임이랑
임이랑 9 일 전
ㅇㅅㅇ 신세계를 느끼셨고 이제 구매만 남았네요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12 일 전
앗 들켜버렸네요 😅
오성민
오성민 12 일 전
넷째는 리리려나
ᄏᄏ
ᄏᄏ 12 일 전
이집도 셋째 생길 모양이넼ㅋㅋㅋ
silverdog 1004
silverdog 1004 12 일 전
대자빵 ㅋㅋㅋㅋ 귀여워 🐾
김윤아
김윤아 12 일 전
쌤이 만드신 ㅁㅊ화장실 살라구 하는데요 저희집 냥이가 응가 쌀때 화장실 벽 잡고 서서 싸는데 왜 그럴까요?ㅜㅜ변비는 없다고 하는데 맨날 그렇게 싸고 제대로 못싸는건지 걸어다니다가 응가를 계속 떨어뜨리고 다녀요😢😢
김민정
김민정 12 일 전
저는5마리키우는집사입니다.우리집둘째가항상나쁜버른이있는데어떻게해야될까요~하루이틀두아니고화장실집착이있는지화장실문앞에서항상울어요~화장실문을열어주면30분에서1시간까지안고재워야되는데너무힘듬니다.도와주세요
스쟈크
스쟈크 12 일 전
0:00 노.......노......홍철???
오즈에맙소사
오즈에맙소사 12 일 전
미야옹철쌤 요런 컨셉 너무 조하~~~ ㅋㅋㅋ😂😂😂
hyejin oh
hyejin oh 12 일 전
나 이거...남집사 채널인줄 알고 들어옴....
Daniel Noh
Daniel Noh 12 일 전
어떻게 가만히 있지.. 우리집 아깽이는 안으면 온갖 ㅈㄹ을 하던데..
임채홍
임채홍 12 일 전
번창하세요!!!!!
김선영
김선영 12 일 전
헉 ㅋㅋㅋㅋ 저희 둘째랑 이름이 같어요ㅠㅠ 아랑이라는 이름을 많이 못봤는뎁 ㅋㅋㅋㅋ
고냥꼬
고냥꼬 12 일 전
두분캐미작렬~!! 아랑이도 손을좋아하는구나ㅋㅋ곧미야옹철님비명소리가~~😁
까미네
까미네 12 일 전
안녕하세요 옹철쌤 저희 고양이는 가끔 놀다가 누워서 가만히 안움직이고 밥을 너무 좋아해서 밥통을 긁어요 밥양은 칼로리 조절해서 하루 네번주는데 왜 그럴까요? ㅠㅠ 혹시 비만이나 몸이 안 좋아질까봐 걱정돼요 ㅠㅠ
Whatever A
Whatever A 12 일 전
네가 대부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 그 남자에겐 미안하지만 그 자리가 탐나
딸기마카롱
딸기마카롱 13 일 전
1:24 아이고 내심장
가영
가영 13 일 전
0:30 아리 그림 무슨 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loe Ariko
Chloe Ariko 13 일 전
네? 할때 휴모님 찐으로 빡친 거 같은 ㅋㅋㅋㅋㅋ
Forever Young
Forever Young 13 일 전
악 넘 기여워요 😻 사랑스러운 꿈나무들😻😻😻
김샘
김샘 13 일 전
너무귀욥~ 아랑이
이인생
이인생 13 일 전
양쪽 편집한거 다보는데, 느낌 너무달라요ㅋㅋㅋㅋ 양쪽 영상 다 웃겨요
놀아놀자HaveFun
놀아놀자HaveFun 13 일 전
악귀야 물럿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viena Shon
Viviena Shon 13 일 전
낭만 대부~~ 요즘 둘째 구조입양하고 많이 아파서 매일 병원셔틀하고 있어요 미양옹철 쌤 병원이 어딘지... 근처에 살고 싶네요. 그냥 든든하다랄까?
이주향
이주향 13 일 전
흐아.... 사모님 애기씨도 미치도록 귀엽지만... 아깽이 아랑이 ㅠㅠㅠㅠ 너무귀여워요 ㅠㅠㅠ 그래도애기씨 사모님 보고싶오ㅠㅠㅠ 보러가야짓❤️
라임과망고Bj
라임과망고Bj 13 일 전
아랑이착하다.. 우리 고양이는..... 잘 무는데
달달이집사
달달이집사 13 일 전
와~~애기도이쁘고 이름도 너무이쁨 완전 찰떡찰떡~~~^^아프지말고 잘커라♡♡
렌지날드베이글
렌지날드베이글 13 일 전
진짜 귀엽다
이집사
이집사 13 일 전
www1.president.go.kr/petitions/594868 길고양이 학대유투버사건이 묻힌다고 합니다..다들 힘을 합쳐 수사에 착수할 수 있도록 청원 한번씩 부탁드려요🙏
asdjkl3467
asdjkl3467 13 일 전
고양이 넘 귀요오 ......하....
stysmiley
stysmiley 13 일 전
Awa why don’t have a subtitle 😭
뫄뫄
뫄뫄 13 일 전
랜선 대부...💜 감동이에요
김나리
김나리 13 일 전
ㅋ ㅋ ㅋ ㅋ ㅋ ㅋ 처음씬부터 넘.웃겨요 ㅋ
mii Ya
mii Ya 13 일 전
넘 귀엽다
공듀
공듀 13 일 전
먹이시는 간식 어떤거에요?? 알려주세요~저희 고양이 3개월인데 줘도 되나요??
귤이
귤이 13 일 전
썸네일 정재헌씨 닮았네요
송혜진
송혜진 13 일 전
프로젝트21유산균주문헀는데장중첩수술한 냥이도먹여도될까요??장이예민한지장염이자주걸려서요ㅠㅎㅎ수술한지는8개월지났어요~~
LEE냥글냥글
LEE냥글냥글 13 일 전
게임기 뭔가요? 코로나땜시 못나가서 답답한데 저런 게임기 있으면 너무 좋겠네요~
방구석인싸
방구석인싸 13 일 전
0:08 빨개졌어...진짜 부끄부끄하는 큰고영...ㅋㅋㅋ
안소
안소 13 일 전
흐엉 ㅠ 기여미
Cat meets Dr. Myeong Chul Kim (Meowngchul)
13:41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1.1M
[ENG Sub][Vlog] A cat butler veterinarian's day
18:05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조회수 570K
Three Toughest Cats chosen by veterinarians
10:03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조회수 523K
Wedding Celebration Course Meal at Home.
20:17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조회수 2.2M
아기 샴고양이의 울음소리
00:04
레옹쥬디
조회수 118K
당신이 고양이에게 물리는 이유 3가지🩸✋
08:01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조회수 117K
[vlog] started to raise #kitten and #puppy together - first 7 days
20:04
KiSH-Log 키쉬의 브이로그
조회수 34M
고양이 대부님이 놀러오셨습니다.
11:28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267K
아기동생이 생긴 강아지의 놀라운 행동변화
4:25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조회수 1.4M
사람 차별하는 미어캣 [냥이아빠]
2:58
화나지만 주인 말을 거역할 수 없는 강아지의 행동
4:56
보더로운생활Border Collie Triplets
조회수 143K
양계장에 뱀이 나타나자 개가 보인 행동, KBS 201214 방송
8:50
KBS동물티비 : 애니멀포유 animal4u
조회수 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