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싹 다 엎어버릴까? 아 물론 상상입니다 머쓱^^; | "홧김에 확"

  조회수 594,998

티키틱 TIKITIK

개월 전

계속 상상만 하고 사는 건 또 아닐 거라고
평생 상상만 하고 살았던 사람이 말합니다
메이킹 필름은 1월 21일 목요일에 공개됩니다!!
🎙️티키틱 구독하기: goo.gl/65vAdv
✈️감독, 작곡, 작사 : @이신혁 @project_sh
✈️실제로는 할 말은 그래도 다 하는 타입 : 세진 @3jin5
✈️조명 : 추추 @choo__oong
✈️디자인 : @은택 @wavideo
-------------------------
[홧김에 확 - 티키틱]
작사 : 이신혁
작곡 : 이신혁
편곡 : 이신혁
-------------------------
🎶티키틱 공식 계정(인스타): tikitik.official
🎶티키틱 공식 계정(페북): tikitik.official
#티키틱 #홧김에확 #한국공항공사

댓글
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개월 전
코로나로 지친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티키틱과 함께 콜라보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저... 사실 티키틱 만나려고 입사했어요!!!! 성덕 소리질러 ╰(*´︶`*)╯!!!! 힘든 시기가 얼른 지나, 마스크를 벗고 여행을 확-! 떠날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희망합니다🙏🏻 📌영상과 함께 티키틱 구독자 여러분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kofilms.infocommunity 📌이벤트는 ⭐커뮤니티⭐탭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시나브로
시나브로 17 일 전
어쩐지.. 항공대 겁나 가고싶더라ㅠㅜㅠ과거의 난 미리 알고있었던걸까..?(?)
외계인
외계인 개월 전
뭐야 나도 입사할래요
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개월 전
한국공항공사X티키틱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어요!🥳 한국공항공사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세요🧡
오은석
오은석 개월 전
나 한국공항공사랑 콜라보 한 상상함ㅋㅋ 하지만 어림도.. 어라?
주피터보
주피터보 개월 전
귀엽다ㅠㅜ
정장레바
정장레바 52 분 전
0:32여기 음 좀 봐요..
쿵치따양파
쿵치따양파 3 일 전
아 이거 노래랑 가사 진짜좋다
아이스
아이스 3 일 전
못보실까봐 여기 씁니다. 혹시 조별과제 2편 kofilms.info/chart/bidio/l7Sdq9Stf7qK0oQ.html 노래 부분 소리를 사용해도 될까요?? 작품을 만드는데 사용하고 싶어서요..😀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만드는 작품은 아니니 걱정 마시구요...! 된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출처 꼭 남길게요!! (구독은 아주 오래전부터 했어요ㅋㅋ)
블루블랑
블루블랑 4 일 전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인생 그렇게 살지 마세요" 궁서체ㅠㅜ 진짜 맘 먹으면할 수 있을 텐데 용기가 나질 않아문제!!
띵띵
띵띵 4 일 전
왜케 이 노래가 좋지ㅋㅋㅋ
루다시다
루다시다 4 일 전
누군가 말했지 언젠가 티키틱이 대한민국 정부와 콜라보 하는 것이 아니냐고. 결국 국가 정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공항공사와 콜라보를 하고 그 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미리 휴가 곡에 댓글에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딩요
딩요 4 일 전
상상을 해봐습니다
쓰리투원얼굴을공개합니다
쓰리투원얼굴을공개합니다 5 일 전
근데 처음건 왜 안되는거에욤?
가로등도둑
가로등도둑 5 일 전
라고할뻔
LoL Tube
LoL Tube 5 일 전
어려분 자신이 만족하는인생을 사시면 후회없는 인생을 보내실수있을겁니다 ㅎㅎ 힘내세요 ㅎㅎ
김아무게
김아무게 6 일 전
나 컨텐츠 아이디어 있는데 어떻게 줌???
잡덕이과생
잡덕이과생 7 일 전
혼자 공부하려고 재생목록 기능을 활용해 티키틱의 '홧김에 확'을 맨 마지막에 배치합니다.. 공부 끝날때 마다 흘러나오는 '홧김에 확'이 너무 신남..!!! 다 때려쳐!!!! 왁!!!!!!!!
손경원
손경원 7 일 전
홧김에 확 구독, 좋아요, 조회수를 올려보자!
다시아DASHIA
다시아DASHIA 7 일 전
영상도 노래도 가사에서 오는 의미들도 너무 좋은 채널..
정민국
정민국 7 일 전
하루에 한번씩 듣고있습니다😁😁
온리
온리 8 일 전
와우 0:42
_ see more
_ see more 8 일 전
세진님 뭔가 ㄹㅇ 송강호같음 진짜 잘생긴것도 아닌데 연기가 개쩜
눈송*
눈송* 9 일 전
그냥 지금 당장 내 인생을 확 뒤집어 엎어 버릴까
이제웅
이제웅 9 일 전
개빡친다 ㅅ ㅂ
ᅳ
7 일 전
?
FINAL FIN
FINAL FIN 10 일 전
요룰래후~
신예철VLOG
신예철VLOG 10 일 전
나야
나야 10 일 전
약간 물건 왔다갔다 거리는 것까지 던질까 말까 맥락인 연출인것도 너무 좋고... 이성과 감정을 시각적으로 대립시켜서 양쪽의 세진님이 대화하는 구도까지 너무 ... 완벽 .,,,ㅠㅠㅠ
윤지섭
윤지섭 12 일 전
.
사과나무
사과나무 13 일 전
나만 이부분 좋음? 00:36
김상헌
김상헌 14 일 전
ㅠㅠ존경ㅠㅠ너무 잘하셔ㅠㅠ아니ㅠㅠ중독성 장난아냐 ㅠㅠ
제노
제노 14 일 전
상상을 한번 해봤습니다...
수류탄
수류탄 15 일 전
마지막에 더이상 상상만 하지않는 사람이 결심해봅니다 비슷하게 말했으면 좋았을텐데
심승규
심승규 15 일 전
인생그렇게살지마요2:16
제노
제노 15 일 전
상상만...하는것......실현을 도전해야지...상상을 도전하면.....안돼...
이훈
이훈 16 일 전
확 엎을까 확 엎을까 지금당장 확!
안은미
안은미 17 일 전
언재 영상나오나요?
ᅳ
7 일 전
지금 티키틱 방학임
ᅳ
7 일 전
3월에서 4월달에 나올걸요
안은미
안은미 17 일 전
티키틱이네무좋다
황민규
황민규 18 일 전
머쓱^^;
애플망고
애플망고 18 일 전
와 노래가 너무 좋길래 확김에 좋아요와 구독 누르고 갑니다...
홍길동
홍길동 18 일 전
너무 좋다 노래 😌
박민호
박민호 18 일 전
1:53 여기가 진짜 신남 2:16 여기 인생 그렇게 살지마세요 웃김
나는이렇습니다
나는이렇습니다 18 일 전
제발..음원내줘...프로필뮤직하고싶어....젭알...
두비두밥
두비두밥 19 일 전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고민많은 분! 전 홧김에 막대하는 친구에게 화를 내봤었는데 그렇게 내려놔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계속 끙끙앓는 것보단 한번 저지르는걸 추천해요 하지만 그 후의 결과도 신중히 생각하길 바래요^^~!
정은혜
정은혜 19 일 전
0:37 0:37 0:37 0:37 왠지 모르겠는데 어렸을 때 부모님이랑 전철 타고 여행 가던 아침 느낌... 향수 미친다 눈물줄줄 특히 0:42 0:42
마마무 펜 무무 입니당
마마무 펜 무무 입니당 19 일 전
매일 챙겨보고 있습니다! 티키틱님들 덕분에 매일매일 행복해요!
강주희
강주희 20 일 전
상상만 하는사람은 현타가 옵니다
이트
이트 20 일 전
아닠ㅋㅋㅋ썸네일에 세진님이 책 먹으려고 하는 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김민혜Official
김민혜Official 20 일 전
눈물이 핑도네요... 제 자신에게 하는 말 같아서 울컥했습니다. 가사나 멜로디 연기, 무대 연출 영상 편집, 스토리 모두 완벽♡
상상하는싱호
상상하는싱호 21 일 전
그냥 확 엎을까 확 엎을까 확 엎을까 지금 당장 확 그냥 성적이고 나발이고 확 엎어버릴까 지금 당장 확 확, 단톡방에다 육두문자로 욕을 끼얹고 교수님께 싹 다 일러바치고 나서 보란듯이 혼자 모두 다 끝내는 상상을 한 번 해봤습니다 계속 상상만 하고 사는 건 또 아닐 거라고 "평생 상상만 하고 살았던 사람이 말합니다." 확..확..확!! 그냥 확 떠날까 확 떠날까 확 떠날까 지금 당장 확 그냥 학교고, 알바고, 인생이고 뭐고 확 떠나버릴까 지금 당장 확 확, 해 뜨자마자 짐을 챙겨서 집을 나서고 공항을 한 바퀴 훌쩍 둘러본 뒤에 그 길로 제주도에서 바닷바람 맞다 오는 상상을 한 번 해봤습니다 못 할 이유도 없는데 맘 먹으면 할 수 있을 텐데 못 할 이유도 없는데 "그럼 해." 이거 끝나면 "해." 과제 끝나면 "해." 학기 끝나면 "해." 마스크 벗으면 "해." "계속 상상만 하고 사는 건 또 아닐 거라고."
Dugdock
Dugdock 21 일 전
새 이어폰 생기고 나서 이거부터 들었습니다!!ㅋㅋ
G굿잡맨
G굿잡맨 21 일 전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본거 같네요~~^^ 다양한 연기력~~ 와우 최고이네요^^ 부럽부럽 ~~ 굿잡!!
구피goopie
구피goopie 21 일 전
가끔 살다보면 다 때려치우고 싹다 포기할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들으러옵니다..
축킹유 유튜브
축킹유 유튜브 21 일 전
0:34 한입만 한입만 ㅋ ㅋ 이런거같앜
오은석
오은석 22 일 전
난 상상만하는 이유가 귀찮아서임ㅋㅋ
나는이렇습니다
나는이렇습니다 22 일 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승전결... 한국인이 좋아하는 서사... 그냥 내가 많이 사랑해 티키틱....
김정언
김정언 22 일 전
무조건 하는 세진이 불쌍해ㅋㅠㅋㅠ
사이다
사이다 23 일 전
신혁님도 고생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거 편집하고 감독하고 노래 만들고 신혁님 퐈이팅!!!
김수진
김수진 23 일 전
ㅋㅋㅋㅋㅋ
_별삔
_별삔 24 일 전
[ 3주가 지났지만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평생 상상만 하고 살았던 사람이 말합니다 " 이 한마디가 저를 울렸습니다. 물론 이 한마디만은 아니죠 " 계속 상상만 하고 사는건 또 아닐거라고 " 이 가사가 마치 제 모습 갔았습니다. 이 영상을 계기로 티키틱 채널을 구독했습니다. 정말 한편으론 슬프고 , 한편으론 위로가 된 노래였어요 항상 하고싶은 말은 많았는데 ... 그걸 실전으로 옮기질 못해서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노래로라도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 뭐 , 12살에 초딩이 이런말을 하는게 유치해 보일수도 있겠지만은 그래도 ... 진짜 감사해요. 봄방학 잘 쉬다 오세요. 파이팅 !!
상은쓰
상은쓰 24 일 전
유튜브 보다가 너무 좋아서 구독 누르려는데 이미 눌려있었....;;;
물냉면돼지갈비
물냉면돼지갈비 24 일 전
0:20
인성사탄
인성사탄 26 일 전
요즘 광고하는 데 노래가 좋아서 광고라고 안 느껴서 좋다 광고니 이가 행복한 고민인가
한들1호팬
한들1호팬 26 일 전
0:56 도라에몽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가
나가 26 일 전
티키틱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이랑 회원가입을 하는!~ 상상을 한번 해봤습니다^^ 헷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지니지베
지니지베 26 일 전
영상보는데 가슴속에서 뭔가 훅 올라오네.
구예진
구예진 26 일 전
이번곡 뭔가모르게 기존곡 파트들 합친거 같은 느낌들어서 색다르다
W. B.
W. B. 26 일 전
뭐야 이 사람..?👍
붱붱
붱붱 27 일 전
첫 부분 되게 동숲말소리 같다!
지연
지연 27 일 전
오세진 연기 최고다!!!!ㅠㅠㅠㅠㅠㅠ
세바승찬
세바승찬 27 일 전
1:53 화분에 풀 자라는거 디테일...
OGBN
OGBN 27 일 전
노래가좋네요
손흥민
손흥민 28 일 전
긍정적인건가? 부정적인 건가
구릿빛피부
구릿빛피부 29 일 전
음? 세진님 살 빠지셨어요?? 왜 더 잘생겨지셨지
현ฅ
현ฅ 개월 전
상상이 아니라 실제였으면 좋겠다...ㅎㅋ 코로나 저리가버렷!! 노래 좋네웅
프랑스초딩
프랑스초딩 개월 전
1일 1확 중..❤️
조모리
조모리 개월 전
🥰
정지예
정지예 개월 전
정말 모두 다 확 엎어 버리고 여행 한번 떠나보고 싶은데, 그럴 수 없는 현실에 발 묶여 지내고 있네요. 정말 저는 상상만 하고 살았던 사람이라 중간 중간에 나오는 '계속 상상만 하고 사는 건 또 아닐 거라고 평생 상상만 하고 살았던 사람이 말합니다' 이 대사가 너무 와닿네요. 언젠간 저도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날이 오겠지 하며 듣고 가요!
??
?? 개월 전
0:20 1:08 상상이라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는 건가?
시아
시아 개월 전
이제 상상만 하지는 않는 사람이 말합니다
권유진
권유진 개월 전
그냥 노래가 너무 좋아요....
픽도아디스
픽도아디스 개월 전
와... ㄹㅇ 완벽한데... 티키틱은 파워무비에서 변태같다고 했죠.. 근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데...
《가원》
《가원》 개월 전
마스크낀게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네
ᄌᄉ
ᄌᄉ 개월 전
짧았지만,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한편 보는 정도 감동있네요
현해랑
현해랑 개월 전
1:28 이 부분에 효과음이랑 세진님 너무 귀여운데 댓글에 찾아도 잘 안 보여서 댓글쓰기
Gᄏᄏ G
Gᄏᄏ G 개월 전
마음을 울린다 왜지?
미니형언
미니형언 개월 전
상산하기 전문가
ON
ON 개월 전
근데 상상 속에서도 마스크라니 넘 슬퍼요 ㅠㅠㅠㅁㅠㅠㅠㅠ 마스크 없이 활짝 웃으며 공항 공기 들이키는 세진님 보고 싶은데 😭😭😭
백사랑
백사랑 개월 전
솔직히 첨에는 와 티키틱 영상 올라왔다 하고 말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머리에서 멜로디가 맴돌아서 주기적으로 찾아옵니다. 크으 역시 갓키틱bb
설탕
설탕 개월 전
비트 미쳤다 증말 어떡해 아침마다 눈물이나요
_ see more
_ see more 개월 전
0:10 양자의 2중성에 의한 평행세계증명
고최마TV
고최마TV 개월 전
전 맨날 이노래만 듣습니당!
아리에라
아리에라 개월 전
몇번씩 돌아와서 계속 보게되는거 같다.. 이번꺼 너무 레전드인듯 ㄹㅇ
텔순이
텔순이 개월 전
마지막부분에풀이쭉쭉자람
달드
달드 개월 전
1:58 이게 어떻게 밤에 촬영한거냐고!!!!
졸려
졸려 개월 전
뭔가 이번곡은 장기하 느낌이 많이나는듯 좋네용
플론 F
플론 F 개월 전
"마스크를 벗는 상상" '을 한번 해봤습니다' 라는 상상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빨간오랜지
빨간오랜지 개월 전
2:11 마스크를 벗고나면으로 들리는건 나뿐인가..?
예 림
예 림 개월 전
1일 15티키틱 ..😊❤️( ㄹㅇ ..)
외계인
외계인 개월 전
너무 찔린다
sign of ultra instinct goku
sign of ultra instinct goku 개월 전
_"이영상을 한번도 못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습니다."_
White Maple
White Maple 개월 전
공대 조별과제 혼자 다했는데.. 교수님이 모를 줄 알았는데... 다 아시더라구요. 결국 연구실에 들어갔습니다.. 다들 도망쳐 ㅠㅠㅠ
태정태세부가세는 별도
태정태세부가세는 별도 개월 전
사실 광고도 상상이었던거임 ㄹㅇㅋㅋ
안예린
안예린 개월 전
모야 나 왜 울고있어
프티케
프티케 개월 전
확 업무를 던져버리고 싶은 마음....ㅠㅜ 이시국 끝나면 맘편하게 힐링 여행이나 가고 싶네요... 상상만으로 끝내지 않고 말이죠....
티키틱 노래 모음
1:03:11
이명제
조회수 10K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짜장면 먹방
10:01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68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