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회수 1,062,431

U.M.A.우마

개월 전

한번 도와주세요... goo.gl/iNlwTD
#우마U.M.A. #우마 #U.M.A. #가면 #마스크 #병맛 #꿀잼 #노잼

구독하기! SUBSCRIBE!!
goo.gl/iNlwTD

※ 세상에나 마상에나 시리즈 ▶ goo.gl/rE7zqB

※ 몰래카메라 시리즈 ▶ goo.gl/8tCDYF

※ 핫소스 시리즈 ▶goo.gl/hQJqI3

※ 낚시, 요리 시리즈 goo.gl/ghwjDZ

[인스타그램] uma.u.m.a

*공유는 가능하지만 불펌은 하지 마세요.

댓글
U.M.A.우마
U.M.A.우마 개월 전
안녕하세요 유튜버 우마입니다. 이번 구인 공고에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업무 중 "촬영+편집" 7할 "기획" 3할 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기획" 1할 이하로 정정하겠습니다. "경력자를 구한다고 했는데 현장에서는 많은 부분이 분업화되어 있다"라는 댓글과 이메일 그리고 가까운 현업 종사자의 피드백을 수용했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은 12월 2일 수요일(내일 모레)까지만 받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일일이 답장드리기 힘들것 같습니다.죄송합니다. 추가로 면접을 진행할 분들만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우마 올림-
HeC S
HeC S 일 전
형. 할거 없으면 단군 할아버지의 정기를 받아 인간갱신 프로젝트. 쑥과 마늘만 먹고 하루 버티기 같은거 좀 해봐봐 ㅋㅋㅋ 소하고 쟁기질 맞다이 까도 되고. 할게 울매나 만노.
찌찌찌찌
찌찌찌찌 2 일 전
힘내요 아저씨
조무진
조무진 3 일 전
오호 기획은 완전히 자기구역이다 이말이구만 창의력은 더럽게 좋군요
최광희
최광희 3 일 전
이메일로 고백해도 되나요?
철린이30대
철린이30대 5 일 전
먹을수있는것만묵어... 충분히 잘살려왔잖아.. 몸버려가면서 하면 안돼..
로트레아몽
로트레아몽 19 분 전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임종 후 근 반년을 웃음을 잃어버리고 슬픔에만 젖어 살았는데 오늘에야 우마라는 유튜버를 알게되었고, 여러 컨텐츠를 보며 등이 땡길정도로 오랜만에 웃어재끼며 슬픔을 잠시라도 잊은 제 자신을 보고 참 놀랐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그동안 올리신 많은 콘텐츠들 잘 보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파이팅!
BMO
BMO 시간 전
형 똥싸는거 노모로 올려주면 한달간 조용히 할게
BMO
BMO 시간 전
형 재탕 6번씩했는데 언제와?
이일리프
이일리프 시간 전
진짜 너무 안올린다..
소련여자 Soviet girl in Seoul
소련여자 Soviet girl in Seoul 2 시간 전
힘내요. 여기 모두가 응원한다.
한정현
한정현 19 분 전
@김태현 시밬ㅋㅋㅋㅋㅋ
김태현
김태현 22 분 전
닥쳐 외국인아
Enqsm
Enqsm 28 분 전
누나 심심한갑네...ㅋㅋ
ᄋᄋ
ᄋᄋ 32 분 전
머함?
한정현
한정현 45 분 전
오 구독은 안했지만 엄청난 누님이시닼ㅋㅋ(구독할게요)
yj s
yj s 2 시간 전
언제 나오세요..
조원희
조원희 2 시간 전
아따 그 형 기다리다 목 빠지겄소~~ ㅋㅋ
7 gamer
7 gamer 3 시간 전
그리고 돌아오지 않는 경우도 잇지
낭적
낭적 4 시간 전
아니그래서 우마님 언제와요?
박희재
박희재 5 시간 전
안녕하세요 유툽 우마입다
kimho421
kimho421 5 시간 전
형- 부담 느끼는구나. 괜찮아. 우린 형 편이잖아.
프엔
프엔 7 시간 전
영상 올려주세요!ㅠㅠㅠ
ᄑᄎᄑᄎ
ᄑᄎᄑᄎ 7 시간 전
형 진짜 형이 하고싶은거 해 나 형 초창기 때부터 봤는데 형 낚시 영상 10번 이상은 봤다 형은 형이 하고 싶은거 할때 제일 재밌으니깐 빨리 와
인재
인재 8 시간 전
언제오는겨
라마공장
라마공장 8 시간 전
행님 보고싶슴돠
괭이갈매기
괭이갈매기 8 시간 전
아 우마마렵다
수철쌤 SuCharles
수철쌤 SuCharles 9 시간 전
언제와요오오옹오오오오오
이상혁
이상혁 9 시간 전
형 부담많이 갖지말고 그냥 잼있으니까 아무거나해도 볼게 그냥 우마리카노나 우카치노 우떼같은거 한번 더해줘 형 잘 쉬다와
쫄깃한푸딩
쫄깃한푸딩 11 시간 전
괜찮아
낚시 좋아
낚시 좋아 11 시간 전
형이 하고 싶은거 한다메... 굳이 눈치 봐야해?
bega gofda
bega gofda 11 시간 전
나는 19년도에 형님 영상 보면서 고3 버텼다 요즘은 일 한다고 유튜브 못보다 갑자기 생각 나서 우마 채널 들어왔는데 이게 갑자기 뭔 소리야 영상 아니어도 되니까 커뮤니티에 사진만이라도 가끔 올려줘 보고싶다
So su
So su 13 시간 전
미친놈형 쉬다가 와 하지만 꼭 돌아와야해
이원위
이원위 16 시간 전
1:05 있는데? 오히려 더 재밌을듯
삡삡
삡삡 17 시간 전
형 부담갖지말어 비록 내 유튜브 검색기록에 형은 미친놈으로 있지만 그래도 형은 이쪽업계에서 최정상이야
노곤노곤
노곤노곤 일 전
우마의 컨텐츠를 보러 오는건 맞지만, 우마 라는 '사람'이 하는 컨텐츠를 보러오는게 주 목적임. 우마 라고하는 하나의 브랜드 가치가 커지다 보니 부담을 느껴서 더 자극적이고 강한 재미를 보여주려고 더 힘들어 하는거 같아 하지만 나를 포함한 여기있는 형 팬들은 우마라는 캐릭터가 아니라 형 본인을 응원하는거니까 진짜 부담 안느꼈으면 좋겠어.. 하늘소나 꽃매미 먹방같은 자극적인게 아니더라도 낚시같은 소소한 것 또한 재미자너~
전준영
전준영 일 전
형없이 못살겟어 무편집이라도 안돼?
L M
L M 일 전
형 책임감 없어도되 사회적 규범이나 도리만 지킨다면. 그냥 하고싶은거해 솔직히 똥싼걸로 커피만드는거 보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뭐 얼마나 더 대단한거 바라겠어
이승민
이승민 일 전
내 생각엔 우마님은 재미있어서 컷편집만 해도 재미있을거 같은데.....
med Joan
med Joan 일 전
뭐해 뭐하냐고
갸슼기
갸슼기 일 전
보고싶어
712 S
712 S 일 전
입담이 좋은데 그냥 대충 먹방하자....
뽀얀마늘
뽀얀마늘 일 전
빨리 돌아와 형~
gun mr
gun mr 일 전
형 대충하는게 맞아 그걸좋아해 우리 대중 따위는
꿍이
꿍이 일 전
개인적으로 마을주민 숨어서 화장실에 숨어서 밥먹던거랑 세상에서 제일 신 사탕물고 동생가방에 침 흘린영상이 레전드라 생각하는데 최근 영상들은 너무 각잡고 잘 만들어진 영상이라 옛날 같은 날것의 재미가 안느껴지네요..우마리카노는..논하지 않을게요
김산
김산 일 전
안돼요 우마님 제발 다시 벌레 먹어 주세요
김현지
김현지 일 전
형 .. 잘지내고 있지 ? 걍 손 흔드는것만 올려도 되니까 손만 흔들어주ㅓ ㅠ 보고싶어 뒤지겠어 ..
Mos Angs
Mos Angs 일 전
우마라는 존재는 우리의 내면속 숨겨진 욕망과도 같다 우리모두 한번쯤은 친구에게 자기의 똥에서 나온 커피를 먹이고 싶을것이고 메이드복을 입어보고 싶었을것이다 또한 모두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주고싶을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 욕망을 실행할수 없지만 우마는 그 욕망들을 실현시켰다 그렇기에 그가 대단한것이다
카페인
카페인 일 전
우마형! 사는게 재미없어! 빨리 나와줘!
공실이
공실이 일 전
언제 오시지
김동근
김동근 일 전
이새기언제오노
브룩
브룩 일 전
형 언제와.... 제발 다시 돌아와
늙은소년
늙은소년 일 전
형 그냥 낚시해줘
이수현
이수현 일 전
형 한번뿐인 인생 즐겁게 살아야지 길어야 100년 사는게 사람인데 모두 웃고 행복하게 보내기도 짧은시간인데 속상하고 끙끙 앓으면서 보내기에는 좀 그렇잖아... 형 형은 형이 하고싶은대로 하고 살어 유튜브도 좋지만 형의 인생이 중요하잖아 아프지말고 형은 형의 행복을찾아 유튜브가 즐겁다면 힘들어하지말고 그저 행복하게 했으면 좋겠어 화이팅!!
SSRR RRSS
SSRR RRSS 일 전
형 언제와...
jihoon Park
jihoon Park 2 일 전
그냥 낚시해서 밥 해먹는거 올려줘도 재밌게봤는데...
HeC S
HeC S 2 일 전
그냥 연탄불에 수제비 끓이먹댜 물 튀어서 난리 부르스를 찍으라니까. 행임은 존재자체가 개그캐다. 아님 영혼의 딱밤 챌린지 같은 거. 형은 쌀알만 줏어먹어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영욱
정영욱 2 일 전
아이 럽 유 쏘 마치 아이 미스 유
ᄑᄎᄑᄎ
ᄑᄎᄑᄎ 2 일 전
형 뽀로로 낚시대로 우럭 접기 컨텐츠 어때
jinho Lee
jinho Lee 2 일 전
우마님 솔직히 전 한점의 행복에서 삼겹살 한점 구워서 먹었을 때가 제일 재밌었어요. 너무 컨텐츠의 차별화나 완벽한 편집을 고집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그냥 우마님 존재 자체가 웃기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돌도끼
돌도끼 2 일 전
최고 랍니다.... 좀 쉬시고 언제든 돌아오세요....
이성순
이성순 2 일 전
우마님 영상을 보고는 즐거워서 언제부턴가는 우마는 영상을 찾아보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건강이 안 좋다시니 걱정되네요. 제가 어떤 말을 해도 위로는 안 되겠지만 우마님 영상이 긴 편인데도 볼 때는 아까워서 아껴볼 정도로 즐겁게 시청합니다. 쉬시는 동안은 스트레스받지말고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루나루tv
나루나루tv 2 일 전
그럼 유튭 못해요?ㅠㅠㅠㅠ
시간지기맛쿠키
시간지기맛쿠키 2 일 전
기다리고...... 또..기다린다.....
김채민
김채민 2 일 전
이새기 죽었나요?
Galsoon
Galsoon 2 일 전
앵무새는 건강하다
Tom Kim
Tom Kim 2 일 전
형, 헌터퐝이랑 같이 합방할 생각은 없어?
전동엽
전동엽 2 일 전
형 초심 찾으라고 구취해도되?
chan lim
chan lim 2 일 전
@꼬네기랑 사마귀 먹을 수있는사람 찾는다
짜장범벅
짜장범벅 2 일 전
우마님 때문에 너무 즐거웠어요..건강 챙기시고 오셔용~~~😃😃😃
Sungho Lee
Sungho Lee 2 일 전
형.. 언제돌아올거야.. 형 멋대로 해도 좋으니 돌아와줘요.
전정국처돌이
전정국처돌이 3 일 전
우마님 보고싶어요ㅜㅜㅜㅜㅜㅜ❤️❤️
왓쌉요
왓쌉요 3 일 전
언제와 ? 많이 춥다 형 빨리 돌아와
누렁개
누렁개 3 일 전
한 박자 쉬어가셔요....조급하다. 급하다 마음 갖지 마셔요...
KUKURi
KUKURi 3 일 전
빙어낚시던 이때 찍었던 영상이건 대충대충 올리길 바라네 우마여....
oksusu
oksusu 3 일 전
형님 빨리 올려줭
be cozz
be cozz 3 일 전
우마님 살아계시죠?
C방새
C방새 3 일 전
우마 돌아와!!! (요) 보고싶어요
테스트채널
테스트채널 3 일 전
섬마을 훈태님이랑 목소리가 너무 똑같으세요
이예인
이예인 3 일 전
형 빨리 돌아와...
아인즈윌
아인즈윌 3 일 전
눈으로 팥빙수 만들어 먹을때부터 봤습니다 지금은 군대에서도 보고 있고 요리를 배우는 취사병인데 우마님 영상보면서 회뜨는거도 보고 지식도 얻어가고 있습니다 사람을 웃기는거에 너무 신경쓰시지 마시고 우마님을 보고 여러가지 모르는것을 배우며 "눈가지고 빙수를 만들면 어떨까" 이런 생각만 하다 대신 실험해주시고 남들은 봐도 잘모르는 생태계 교란종도 쉽게 알려주셔서 저는 정말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리정혁
리정혁 3 일 전
유일하게 전체알림설정 해놨는데......알람이 안오네
훈남75
훈남75 3 일 전
지나고 보니 제목 어그로 오지네 유투버 그만 두는줄 알았지 뭐야
최대한
최대한 3 일 전
가랭이에 물대포 쏘고, 커피콩 먹고 똥쌀때가 엊그제 같은데 언제 88만 찍었나 우마 마이 큿네? 딴 얘기 아이고 88만 모두가 그렇진 않겠지만 대부분의 구독자는 우마에게 공중파 예능이나 다큐멘터리 같은 걸 바라지 않을기다 이말이다. 그냥 뻘건 마스크 쓴 x친놈이 지 하고 싶은 뻘짓하는게 재밋고, 촬영하는 본인도 즐거워 보이니 보는 사람도 마음 편히 보는거지. 구독자가 100만이든 1천만이든 "개인방송"아이가? 니 하고싶은대로 해라. 그거 볼라고 구독한다.
- Aesir_01 -
- Aesir_01 - 3 일 전
형 바니걸에 t팬티입은채로 봉춤춰도 뭐라안할게 돌아와줘
이힘찬
이힘찬 3 일 전
영상좀 올려줘요....
옆집 와이파이 도둑
옆집 와이파이 도둑 3 일 전
유투버 대부분이 뼈를 깎는 고통을 겪는구나
i o
i o 4 일 전
옛날에 뭐 바닷가에서 오징어볶음해서 밥에 비벼 먹고 그게 뭐 특별해서 내가 서너번 돌려본줄압니까. 어떻게 사람이 맨날 재밌는 아이디어만 떠오릅니까 방송작가들도 이삼년에 한번씩 히트프로 터뜨려서 출세하는데 어떻게 일상생활하면서 매 영상이 완벽할 수가 있어요. 힘내시고 금방 돌아오십쇼.
서우정
서우정 4 일 전
우마님은 참 멋있으신 분이시네요 ㅎㅎ
정승철
정승철 4 일 전
분발 하세요 원래 등따시고 배부르면 생각이 많아 집니다
고양이
고양이 4 일 전
그니까 요약하자면 우마형은 자기가 찍고 싶은데로 찍고 이번 구인된 사람이 다 해라 이말인가
prollejazz
prollejazz 4 일 전
작가랑 편집자 구하면 되것네 ..
개미핥기핥기
개미핥기핥기 4 일 전
생각나서 안부인사...
홍련
홍련 4 일 전
빨리 겨울특집 가져온나 참기힘들다
DW S
DW S 4 일 전
간만에 구경왔다... 너무나 생각나는 사람이다
정병휘
정병휘 4 일 전
왜. 요즘 영상 안 올리시는지요..보고싶어요..우마님
왜 이렇게셔!
왜 이렇게셔! 4 일 전
영상 안올라와서 이 영상만 계속보게 되네
마이리틀썩
마이리틀썩 4 일 전
굿데이 유튜브 우맙니다 듣고 싶다
특초밥
특초밥 4 일 전
우마님 영상마려워요~~ ㅠㅠㅠ
김동완
김동완 4 일 전
구독하는 채널은 많지만 정기적으로 제가 찾아가는 채널은 우마님 채널뿐이네요, 쉬시고 담에 뵙겠습이다~
안생경민
안생경민 4 일 전
형 우리는 형이 셀카 사진 한 장만 올려도 포상이라구 ㅠㅠ
Jung Hun Lee
Jung Hun Lee 4 일 전
먹토안하고 맛만것좀먹어
Jung Hun Lee
Jung Hun Lee 4 일 전
벌래 그만먹어
황진선
황진선 4 일 전
우마님 응원합니다! 힘내십죠
볼빨린사춘기
볼빨린사춘기 4 일 전
우마님 도대체 영상 언제 올려주실꺼에요? 언제 복귀 하실꺼에요?? 네?!! 영상에 대한 부담감은 내려놓으시고 그냥 대충 예전처럼 핫소스 먹고 수르스트뢰밍 먹방 찍고 그러면 되잖아요!! 저희는 고퀄 영상, 스토리 영상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얼릉 돌아와서 우마리카노 한사발 말아주세요 ㅠㅠ
i o
i o 4 일 전
그냥 낚시해 몸안좋다는데 뭔 핫소스야;
라필유튜브
라필유튜브 4 일 전
미친놈이라 치니까 나옴
윤성민
윤성민 4 일 전
미역치 쏘여주세요 영상 빨리좀올려주고요 ㅋㅋㅋ......보고싶어 형
뿍뀨욱
뿍뀨욱 4 일 전
행님..ㅠㅠ 그냥 뽈락회나 떠처먹어주세여..ㅠㅠㅠㅠㅠ 징짜 뭘해도 재미는딩~ㅠㅠ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봐써용
이승욱
이승욱 4 일 전
보고싶어요
SkyDust
SkyDust 5 일 전
아 현기증 날거같아
Jordan Cuisine Experience - Eurasia 【84】
14:34
빠니보틀 Pani Bottle
조회수 977K
Making Porsche with a 3D pen
18:26
사나고 Sanago
조회수 2.4M
Cooking an simple Course Meal at Home
20:16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조회수 4.4M
I Made Nago With a 3D Pen
10:46
사나고 Sanago
조회수 4.2M
독방ㄳ
15:25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95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