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쌤들이 급식왕 학생들이 되어본다면??새학기start!(급식쌤들 11화)

  조회수 517,504

급식쌤들

개월 전

친구들 ~~
새학기가 곧 시작되죠??
다들 기대반 설렘반일 텐데요?
급식왕 학교에도 새학기가 시작된대요
새학기 준비할 때 쌤들의 하루는 어떨지 같이 봐요^^
#급식쌤들 #급식왕 #새학기
비지니스 메일
teachers7business@gmail.com

댓글
박공주
박공주 개월 전
라바쌤은 옷 터지고 발가락쌤은 매력 터지고 지는 빵터졌슈😝ㅋㅋㅋㅋ 발가락쌤한테 언능 시집가서 발가락쌤 닮은 딸을~~~ 💚...🥰😝😘 몰러몰러유~~~💚
무야호
무야호 5 일 전
공 주 개 못 생 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롱ㅋㅋㅋㅋㅋ
이,정형제TV 이성무,정시온
이,정형제TV 이성무,정시온 9 일 전
박공주쌤 충청도 사람이예요?
Ye Seung Bok
Ye Seung Bok 19 일 전
ㅋㅋ
Youngmin Go
Youngmin Go 2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윤원상
윤원상 24 일 전
ㅕㅑㅇ셩랴83퍋93
조예담
조예담 17 시간 전
뚱뚱하다고 안했는데 박공주쌤 괜히 찔리는 듯
방윤서
방윤서 21 시간 전
ㅋㅋ
간지Gaming PUBG
간지Gaming PUBG 일 전
공주쌤 뭔가 귀엽닼ㅋㅋㅋ
Hongvan Vo
Hongvan Vo 일 전
공주 쌤 살 빠진듯.
Hongvan Vo
Hongvan Vo 일 전
빠진듯?
김현아
김현아 2 일 전
ㅑㅕㅕㅗㅓ
최환
최환 4 일 전
라바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환
최환 4 일 전
354초에 라바샘 겁나웃겨
임서준
임서준 5 일 전
박공주 쌤 웃으거나 기분좋을 때 귀여워요
ᄋᄋ
ᄋᄋ 5 일 전
지방이
지방이 6 일 전
핵 꿀잼
랑이
랑이 6 일 전
카드잘 안석음
랑이
랑이 6 일 전
라바샘 불상해
박준호
박준호 6 일 전
라바쌤 무슨죄
정성운입니다!
정성운입니다! 6 일 전
구구쌤 완전 영어잘함
송지율지율
송지율지율 6 일 전
다른 센터 너무하시네요
방실이
방실이 7 일 전
zzㅏ증나
방실이
방실이 7 일 전
확찟어버려
방실이
방실이 7 일 전
박공주샘그러니깐발가락샘이실어하는거잔아요확찟어버려
남성김강효
남성김강효 8 일 전
급식쌤들님그러대2지구라바쌤은왜안나와요?
님피아
님피아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혜경
신혜경 10 일 전
아니ㅋㅋ그날대왜박공주샘이왜라바샘이말한거드고때림ㅋㅋㅋㅋ보건샘아태말한거자낰ㅋㅋㅋ그리곸ㅋ기분을왜뺌ㅋㅋㅋㅋ
주홍준
주홍준 10 일 전
구구쌤은 맨날 귀엽네요 ㅎㅎ 7:10
고양이신사 루키Gentle cat Luki
고양이신사 루키Gentle cat Luki 10 일 전
라바쌤은 수학쌤인데??
최근철
최근철 11 일 전
근데 구구쌤도 안 줬는데 왜 나만 안 주고 그라믄 안 돼 하지?
유진
유진 12 일 전
발가락쌤 박공주언니 돈가스 챙겨드리는 철벽보건쌤
유진
유진 12 일 전
발가락쌤이 방실이 라바쌤이 두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홍성진
홍성진 13 일 전
발가락쌤은 방실이 역할
똥입니다
똥입니다 14 일 전
보건쌤 라바쌤 고백받아주세요 ㅠㅠ라바쌤불쌍해요ㅠㅠㅠㅠㅠ
석지현
석지현 15 일 전
2:07 박공주쌤 풀뜯어먹는 소리 하고 앉아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티이모티콘
큐티이모티콘 15 일 전
반전 ㅋㅋㅋ
김지은
김지은 16 일 전
라바샘은진자빗제이에요
박정삼
박정삼 16 일 전
확 짖어버려
lililililil lil
lililililil lil 16 일 전
ㅋㅋ
입양하세요마을
입양하세요마을 17 일 전
라바쌤은 박공주쌤 업다가 박공주쌤 화나서 완정 화났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민
김선민 18 일 전
저는 박공주 쌤이 그나마 좀 싫은거 같아여
Ye Seung Bok
Ye Seung Bok 19 일 전
교장 선생님 뽑아야 할 듯 라비 쌤 만 교장 쌤 자리에 않음 공평하게 의자 1개 더 놓고 공편하게해요.
토야쭈니
토야쭈니 21 일 전
라바쌤박공주쌤한태맞았을때 폰떨어트림 ㅋㅋㅋ
정원기
정원기 22 일 전
갑자기보건쌤이랑박공주쌤이랑친해져네기분탑인가??
햄집사
햄집사 22 일 전
라바쌤 보건쌤과 사귀려면 다시 태어 나야 되지 않을 까요?
우종채
우종채 23 일 전
발까락샘 급식왕에서 사라저라
피보
피보 23 일 전
3:7 표정웃기닼ㅋㅋㅋ
트리애플
트리애플 25 일 전
역시 보건쌤은 철벽이 딱!!좋당
Minji Lee
Minji Lee 25 일 전
박공주쌤 먹기만햌ㅋㅋㅋ 먹으러 온거임??
Maridel Cuyos Go
Maridel Cuyos Go 25 일 전
ㅋㅋ 너무 웃곀 ㅋㅋㅋㅋ
시방견
시방견 27 일 전
아니 방실아흉내 겁나잘하네 ㅅㅂㅋㅋㅋㅋ
방초언초언
방초언초언 28 일 전
발가락쌤 방실이 너무 닮았어요ㅋㅋㅋ
김준홍
김준홍 28 일 전
🦄🦋🐇💐🌷🌹🌻🌼🌺🌸🌈❄️🌈❄️🍧🍰🍫🥜☕️🍶🥃🧊🍨🎂🍿🍯🍵🍺🍸🥄🍦🍮🍩🥛🍻🧃🍹🍴🥧🍭🍪🥛🥤🥂🧉🍽🥧🍬🌰🫖🧋🍷🍾🥣🛼🏵🏆🥇🏅🎖🩰💒🪄🎊🧬📿🎀💝💕💖❤️🧡💛💚💙💜💝🇰🇷🇰🇷🏳️‍⚧️🏳️‍🌈🇨🇩🍯🍩🍪
앨리스
앨리스 28 일 전
발가락쌤이와 라바쌤 참교육
애플TV
애플TV 29 일 전
라바쌤발음:춸리업 배이비 춸리업 배이비 구구쌤발음:원어민발음
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29 일 전
박공주 쌤 정말 귀엽다.
멜로예지니 지뽀와 반모
멜로예지니 지뽀와 반모 개월 전
라바쌤 발음이 맞는지 구구쌤 발음이 맞는지 확인 해볼려면 변역기 써써 발음 확인 해보면 되죠!!
Thi nhuong Phan
Thi nhuong Phan 개월 전
발가락샘이 박공주선생님이 풀뜯어먹는소리레
ᄅᄋ
ᄅᄋ 개월 전
발가락쌤이'확 찢어버려'할때 넘 재밌다ㅋ.그리고 방실이 주특기인 음치까지 따라하네ㅋㅋ
토끼나은
토끼나은 개월 전
라바샘핸드폰떨어졌어
짱구
짱구 개월 전
마슈크 써유!!!!!!!!!!!!!!!!!!!!!!!!!!!!!!!!ㅎㅎ
나향자
나향자 개월 전
#0.2초
피치아일랜드
피치아일랜드 개월 전
4:13 내가 보려고만듬
최지웅
최지웅 개월 전
발실이(발가락 방실이) 존똑ㅋㅋㅋ
이유니 유튜브
이유니 유튜브 개월 전
맨날라바쌤만박공주쌤한테맞아ㅋㅋㅋㅋㅋㅋㅋ💕
tax유튜브
tax유튜브 개월 전
구구쌤:기분이!... 보건쌤:안좋아요
이그나시스
이그나시스 개월 전
라바샘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지웅
최지웅 개월 전
방실이 기분나쁠 듯
황금냥이moon
황금냥이moon 개월 전
두더지 왜 못생기고 풉.... 멍청하고 아니 계인이는 왜 두더지를 좋아하서
흔한프렌즈 오치아루
흔한프렌즈 오치아루 개월 전
보건쌤은오늘도철벽이이네... 그리고맨날구구쌤이마지막에만 말을하는거지??? 그리고 급식쌤들,급식왕,급식게임즈 어떤게나아요????
종합게임 유튜버
종합게임 유튜버 개월 전
2분7초 겁나웃겨ㅋㅋㅋㅋ
깨굴
깨굴 개월 전
오늘도 맏는 라바쌤
깨굴
깨굴 개월 전
4:40초에 라바쌤은 왜 두들겨 맏는 거쥐?
ao l
ao l 개월 전
라바쌤은 보건쌤 카드 어캐 집으5
오마이걸짱팬
오마이걸짱팬 개월 전
와 화질쩐다
노랑지민
노랑지민 개월 전
근데 발가락쌤 아까 '신사동 그사람' 노래 부를때 잘 부르는건지? 못 부르는건지? 모르겠네
bull pet
bull pet 개월 전
보건쌤은 카드에 방어막을 설치했네요
김경미
김경미 개월 전
풀ㅋㅋㅋㅋㅋㅋㅋ
김경미
김경미 개월 전
밥ㅋㅋㅋㅋㅋㅋ
브롤스타즈 스튜
브롤스타즈 스튜 개월 전
라바쌤: 보건쌤 기분이 뚱~ 하네요ㅋㅋㅋㅋㅋ 박공주쌤: 지금 저한테 뚱~뚱 하다고 했잖아유 라바쌤: 그게 아니라! 보건쌤 기분이 뚱~ 하다고 했어요 박공주쌤: 그러니깐 저한테 뚱~뚱 하다고 했잖아유! 라바쌤: 그게 아니라 제! 말쫌 들어보세요 박공주쌤: 뚱~뚱 하다는거는 못참아요!!!!! 박공주쌤: 지진공격! 쾅! 쾅! 쾅! 쾅! 쾅! 라바쌤: 아윽! 아퍼라! 나한테 지진공격 하고 그러면 안돼 박공주쌤: 조용히해요!! 다음부터 뚱~뚱하다고 해봐요 다음에는 배치기 공격 할거에유 라바쌤: 네! 죄송해요! 박공주쌤!! 박공주쌤: 괜찮아유! 라바쌤!!!!!!!!
장수예
장수예 개월 전
그 여자 🚺 아 진짜 사나이 꿀잠 잘 안 되 아 네 알겠습니다 선생님 저 지금 출발 전에 그 사람은 학생이 교실 나 이제 집에 왔어 ㅋㅋ ㅋㅋ ㅋㅋ 😂 나 이제 집에 왔어요 ㅎㅎ 네 선생님 저 ㆍ
김김딸기
김김딸기 개월 전
확 찢어 버려하하하하
공석권
공석권 개월 전
진짠 라바샘 카드 게시하기 ㅋㅋㅋㅋ 진짠 구구샘을 착해요
공석권
공석권 개월 전
전민지진석
전민지진석 개월 전
사랑해요
민지네 거북이하우스
민지네 거북이하우스 개월 전
방실잌ㅋㅋㅋ
이준우
이준우 개월 전
더워 세븐 왜 웃어 지금 끝났는데 왜 코브라는 표정을 하고 했고 발가락 샘은 왜 이렇게 방식이 분당 했는데 왜 이렇게 방식을 보다 조금 뚱뚱한 거 같고 올레 영어로 하지 않나요
가은이
가은이 개월 전
아니 안석었잖앜ㅋㅋ
리마
리마 개월 전
6:47 계산맨이 구구쌤 좋아하나봐.....
김태희
김태희 개월 전
근데 뱡실이같네 알랄랄랄랄랄랄랄랄라는 두더지같고
김리원
김리원 개월 전
웃겨 여
이지수
이지수 개월 전
안녕하세요 ㅎㅎ
박영숙
박영숙 개월 전
방실이랑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
다뚱TV
다뚱TV 개월 전
구구쌤 자자너이왜숙제안해왔냐구 할때 벅큐쓰신거애요?ㅋㅋ
YT fils de Bouddh a
YT fils de Bouddh a 개월 전
박공주 쌤 은 브록레슨너 보다 더힘이쎈 더락 이 더맛는말 인데 그리고 전성기 WWE케인 이 더맛는말 갓은데
트와이스 누나 팬세종이
트와이스 누나 팬세종이 개월 전
구구쌤진짜 예쁜다 구구쌤은 천사에요 구구쌤 사랑해요 발가락쌤도 사랑해요
손홍학
손홍학 개월 전
보건쌤은 마스크도 안 벚고 어떻게 먹지
이상용
이상용 개월 전
보건쌤은발까락쌤좋아하는거다보여유~~
조성연
조성연 개월 전
ㅋ 맨날 라바쌤 만걸려
BIG PIG
BIG PIG 개월 전
썸네일 좌측 희한하게 조진웅 느낌이 나네
심정은
심정은 개월 전
박공주 쌤 바보
여이지현
여이지현 개월 전
웃기닼 ㅋㅋ
여이지현
여이지현 개월 전
ㅋㅋㅋㅋㅋ ㅋㅋㅋ
여이지현
여이지현 개월 전
수염 웃기다 기
이정미
이정미 개월 전
박공주쌤화내는거웃기다 ㅋㅋㅋㅋㅋ
좋소식 퇴사  - 【좋좋소 Ep.15】
11:56
[상여자] 상남자
5:09
짤툰
조회수 96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