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주의) 이것이 불륜이냐?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냐.. 아직까지도 논란이 되는 바로 그 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조회수 4,184,363

무비가가

3 개월 전

👉감동영화 더보기 : bit.ly/3bs82hq
▣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 유료보기 : kofilms.info/chart/bidio/r8yXtauNiseXmms.html
▣ 영화정보
제목 : 베스트오브미 (The Best of Me)
장르 : 멜로, 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16분
개봉일 : 2015년(미국)
감독 : 마이클 호프만
출연 : 미셸 모나한, 제임스 마스던,라이아나 리버라토, 루크 브레이시, 제랄드맥라니, 캐롤라인구덜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2015년 개봉한 영화 [베스트오브미] 입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하기 : moviegaga40@gmail.com
▣ 후원하기 : toon.at/donate/moviegaga

▣ 본 영상은 저작권은 배급사측에 있습니다.

#감동영화 #니콜라스스파크스 #불륜 #베스트오브미 #영화리뷰 결말포함 #사랑과전쟁

댓글
무비가가
무비가가 3 개월 전
*👉다른 결말 더보기 : **kofilms.info/chart/bidio/1rKrtZSBYKad1ao.html* *👉감동영화 더보기 : **bit.ly/3bs82hq* 영상이 넘 길어서 보시기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ㅠ (가급적 20분을 안넘기려 노력합니다..) 영화는 두개의 서로 다른 결말[해피/새드엔딩]이 있는데요.. 편집 제약상 새드엔딩만 올렸습니다... (해피엔딩도 궁굼하시죠? 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해피엔딩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해피엔딩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해피엔딩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해피엔딩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해피엔딩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유필순
유필순 일 전
감동이에요 ㅜㅠ 나도 이런사랑하고싶다. 그런데 다 늙어버렸네요, 영화고맙습니다. 눈물흘리고가요 아름다워서요~
슈슈
슈슈 일 전
아오광고ㅜㅠ
Ryan Chang
Ryan Chang 2 일 전
사랑했던 사람 생각나서 눈물질질... 코찔찔... 와이프 보기전에 흠쳐야지...
무비가가
무비가가 2 일 전
😱😱😱
김영호
김영호 2 일 전
슬프고 아름다운 사랑 입니다. !!
무비가가
무비가가 2 일 전
👍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호님!
해성
해성 3 일 전
아버지가 이럴수가 있나
정의**
정의** 5 일 전
👍👍👍👍👍
무비가가
무비가가 4 일 전
👍👍👍 감사합니다. 정의?? 님!
가수 홍미희 가요TV.
가수 홍미희 가요TV. 8 일 전
잘봤어요~^^3종선물도 하고갑니다~못된 아버지에서 정직하고 진실된 아들그아버지는 부크끄럽자도 않은가보네요~^^ 그속에 진실된 두사람의 사랑이 눈물이나네요~^^ 감상 잘했어요~^^ 시간되시면 저의채널 놀러오세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3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를 사랑하는 여인 홍미희님!
jju jju
jju jju 10 일 전
마이크 목소리볼륨좀 줄여 영화랑 마이크볼륨 목소리가 상대적으로 너무커서 깜놀했잖아
무비가가
무비가가 10 일 전
미안. 담터 조심할게 ㅠㅠ
아는남자
아는남자 10 일 전
재밌네요 잘봤습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9 일 전
잼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는 남자님 😄👍 즐거운 금욜 밤 보내세요~~
초딩접근금지
초딩접근금지 10 일 전
네 다음 불륜♡ 낄낄낄
무비가가
무비가가 9 일 전
네.. ♡♡
다그런거야
다그런거야 11 일 전
오쒯
무비가가
무비가가 9 일 전
흐억!!
파울로보하시냐
파울로보하시냐 12 일 전
도슨 애비란 작자를 초반에 끝냈어야 했는데 ㅋ
무비가가
무비가가 11 일 전
ㅋㅋㅋㅋㅋ
Sang Lee
Sang Lee 14 일 전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11 일 전
아름다운 댓글이네요 👍
이동호
이동호 18 일 전
이 영화의 교훈은.. 내로남불
JiYoung Kim
JiYoung Kim 18 일 전
이건 불륜으로 보기엔 좀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가슴이 아프네요! 스토리가!
무비가가
무비가가 11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지영님 !
이진영
이진영 20 일 전
해피엔딩일줄 알았는데...ㅠㅠ
무비가가
무비가가 16 일 전
ㅠㅠ 다른 버젼(해피엔딩)도 있습니다..
akida416
akida416 21 일 전
너무 좋은데 영화음량이 너무 작은게 좀 불편했어요. 나레이션 없을 때 영화 음량 높여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16 일 전
넵. 다음 영상 만들때 참고 하겠습니다!
빈센트
빈센트 22 일 전
나라가 개판이네 ㅋㅋㅋㅋ 막죽여 ㅋㅋ
김근해
김근해 22 일 전
감사합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근해님! 2021년 한해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래요~
BK KIM
BK KIM 22 일 전
근데 어째 도슨 아역이 더 나이들어 보이냐 ㅋㅋㅋ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이런 댓글이 굉장히 많이 달려욬ㅋㅋㅋㅋㅋ
남이동진
남이동진 22 일 전
감사합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이동진님! 2021년 한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김병수
김병수 24 일 전
x맨에서 눈에서 레이져 쏘시던 분이네 상대역은 더티댄싱 하바나 나이트에서 케이트 어머니 역활로 나오시던 분
Kawai Park
Kawai Park 24 일 전
불륜하는 여자는 레알 더러움 ㅠ 관심 못받아서라고 합리화하는데 지도 관심 안준건 모름 ㅋㅋ 레알 정신질환자임ㅋㅋ
choo민
choo민 24 일 전
정말 아름다운 영화네 이걸 불륜이라고 하면 진정한 사랑은 무엇인지 묻고 싶네요 ㅈ
무비가가
무비가가 24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oo민님! 2020년 마지막 밤 즐겁게 보내세요 ^^
김수한무
김수한무 25 일 전
도슨은 꼭 죽네.... feat. 타이타닉
무비가가
무비가가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enna Gee
enna Gee 26 일 전
남주 너무 불쌍 ㅠㅠ
min a
min a 26 일 전
가정환경이 틀리다하여 사랑을 배신하지 않으며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끝까지 헤쳐 나갈수 있어
배상현
배상현 19 일 전
다르다
이충재
이충재 27 일 전
아름답군요 한편의영화가 마음을촉촉하게만드는군요 감사합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충재님! 2021년 즐거운 한해 보내시길 바래요~
아름다운이
아름다운이 29 일 전
젊은 도슨이 나이든 도슨보다 나이가 더 들어보이는건 나만의 생각일까?ㅋ
무비가가
무비가가 28 일 전
많은 분들이 그런 생각을 댓글로 표현합니다 ㅋㅋㅋㅋ
미진박
미진박 개월 전
쉽게생각하기엔 바람이고 어렵게 보자면 식은걸알면서도 사랑을 노력한사람이 노력하지않는상대에게서 벗어나 새로운사람이아닌 끝나지않은 사랑을 다시 만난건 결코 우리가흔히 쉽게아는 바람과는 다르다는점
바람개비707
바람개비707 개월 전
🤗💕💕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
최애숙
최애숙 개월 전
불륜이래도 넘넘아름다운 사랑이네요~~~
9101
9101 개월 전
멍청한 친구들! 불륜과 사랑도 구별 못하냐?
이규홍
이규홍 개월 전
작위적일지라도 감동적일수 있다
cafe korea joo
cafe korea joo 개월 전
제목이 없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영화 베스트오브미 입니다.
Mk Kim
Mk Kim 개월 전
남보다 못한 가족도 많다 다시 이런 사랑이 있을까 마지막에 넘 감동이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k kim님!
황진
황진 개월 전
영화 베스트 오브 미.
이영주
이영주 개월 전
감동
무비가가
무비가가 22 일 전
감사합니다 이영주님!
Sugi324 Choo
Sugi324 Choo 개월 전
이 영화는 두가지 결말의 버전이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말해야지.....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
이우영
이우영 개월 전
가족이 아니라 웬수들이네 줄거리가 아름답긴한데 너무 작위적인것같음 이보단 옛영화 러브어페어 추천 합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넵 추천해주신 영화 참고하겠습니다. 이우영님!
유창균
유창균 개월 전
덕분에 정말 좋은영화를 접하게됐네요. 운전하다 차세우고 30분 시간가는줄 모르고 영화속에 빠졌네요. 진정한사랑,너무도 아픈사랑이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 차는 어디다 세우시고....ㅠㅠ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유창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선희박
선희박 개월 전
이 영화 보니 영화 노트북 생각나네.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ㅎㅎ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비슷한 구성이 많은거 같아요~
hibury
hibury 개월 전
아만다 졸 예쁘네요... 21년간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ㄷ 뻔한결말에 개연성없는 스토리지만 재밌네요 ㅎㅎ
이정화
이정화 개월 전
꼭보고싶은 영화로 등극!!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오~~~감사합니다. 이정화님 👍 참고로 결말 2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이로건
이로건 개월 전
지금 이 시간에 넘 많이 울엇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홍영순
홍영순 개월 전
사랑하는 사람과 삶을 살아 가는게 큰 행복이라 셍각한다 이 영화처럼 러브스토리가 하늘아래 존재할까 너무 가슴 아프고 사랑이란 위대하다는말이 실감한다
reoreo81
reoreo81 개월 전
개불륜이지 왜 논란거리임?;;;
유마리
유마리 개월 전
영화가 너무 아름다워 잠자기 싫어지네요 자꾸 자꾸 또 영화를 보게되요 좋은영화 멋진영화 즐감했습니다 행복한시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설해주시는 음성도 아주 굿입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 칭찬 넘 감사합니다~ 힘들때 너무나 힐링이 되는 댓글이네요~ 항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유마리님!!
박종철
박종철 개월 전
사랑이란 일 평생을 함께 했더라도 진실한 사랑의 시간은 길지 않지만 그 순수했던 사랑의 마음만은 영원한 것! 난 길지 않은 이영화를 보면서 내과거때문인지 눈물을 흘리면서 내가 지금 뭣 하는지 모르면서 날 뒤도라보면서 이늙은이도 다시 사랑할수 있을지 생각하다 아무리 늙었지만 이제 마음 만은 그 옛날이 되였지만 그순간의 사랑을 간직하려는 것으로 만족 하리라! 사랑이여 영원하라!
포니테일
포니테일 개월 전
니콜라스 스팍스는 진짜 멜로 영화 잘만드네 노트북 워크투리멤버 롱기스트라이드 그리고 베스트오브미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헉.. 포니테일님. 말씀하신 영화 리스트 제 채널 영상에 다 있답니다 😁😄
포니테일
포니테일 개월 전
콜 도슨 - 베스트오브미 남주 잭 도슨 - 타이타닉 남주 도슨은 다 멋있는건가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ㅇㅈ...
정재은
정재은 개월 전
감동깊게 잘 봤습니다~~슬프지만 아룬다운 영화였고.. 첫사랑의 그녀가 생각나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재은님~
이슬비
이슬비 개월 전
남주 여주 너무 잘생기고 이쁘다.
정윤정
정윤정 개월 전
괴물같은 아버지가 자식을 죽이냐 어이없네
구름하늘
구름하늘 개월 전
이중적인것들
inst
inst 개월 전
오졌음....흨!!! 나이드니까...자꾸 찔찔 짜네요. ㅎ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
큰형님
큰형님 개월 전
배우들의 연기도 빛나고 멋진 완성도의 로맨스 영화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S Shop 님.
seok2 zzin
seok2 zzin 개월 전
죽었던 연애세포가살아난느낌이다
초코에몽
초코에몽 개월 전
ㅅㅂ 도슨애비 어떻게 됨?
오셀롯
오셀롯 개월 전
아.. 불륜인데 아름다우면 괜찮다? 정준하: ....네!
박규태
박규태 개월 전
아린다..
신비
신비 개월 전
사랑이죠잉
tree white
tree white 개월 전
마음이 찌리하네요 간만에 사랑을 느낄수 있었음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ree white 님
이동원
이동원 개월 전
자막좀 어찌 해보세요 보는내내 신경쓰이네요 잘봤어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자막 나오는게 많이 불편하셨나요? 😭😱
브롤브롤
브롤브롤 개월 전
ㅋㅋ 남얘기 같지가 않구나...ㅜㅜ
이진옥
이진옥 개월 전
완전 빠져들어서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봤네요.감사합니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진옥님! 즐거운 주일 보내세요~
흠머냐
흠머냐 개월 전
너무 좋아서 정신이 팔려서 봤네요 가족이 남보다도 못한 ㅜㅜ 도슨이 너무 안쓰럽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흠머냐님! ^^
김마까오
김마까오 개월 전
와 뭔가 이 드라마 이렇게 끝내기엔 아깝다 진짜 도슨이 너무 짠하자나...아만다한테도
Shin뽀갱
Shin뽀갱 개월 전
나도저런사랑해보고싶다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저두요..
풍기
풍기 개월 전
같은 영화인데 제가 본거랑 결말이 다르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결말이 두가지(해피/새드엔딩) 버젼입니다
윤수현
윤수현 개월 전
제가 맨 처음 이 영화를 봤을 때 해피엔딩이어서 되게 좋은 영화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새드엔딩도 있는 줄은 몰랐어요...너무 슬픈 결말이라 해피엔딩으로 기억하려고 합니다ㅠㅠ
skid
skid 개월 전
그나마 남자가 죽었기 때문에 좋게 마무리 됐지, 그게 아니었으면 연애의 참견 영화버전이었겠네요. 여배우들이 매력적이긴 하지만 명작이 되기엔... 못 된 아버지가 머리나 심장은 일부러 안 맞췄나 봐요. 남자가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이 있는건지 어떻게 알고 지정해서 기증을 했는지 타이밍이 신기하네요.
한양대
한양대 개월 전
젊은 여친 배우 이름이 뭐임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라이아나 리버라토' 입니다.
디나라
디나라 개월 전
개뿔. 남자가 정비사냐 학생이냐? ㅋㅋ
Blue Moon
Blue Moon 개월 전
마지막에 울어 버렸다.ㅠㅠㅠㅠ 아름답고 슬픈 사랑, 고귀한 사랑을 보여준 턱 아저씨와 도슨의 명복을 빌며 아만다의 삶이 슬이 더 이상 아프지 않기를... 영화인 줄 알면서도 심장이 매우 뻐근하니 아프네요.ㅠㅠㅠㅠ 매우 훌륭한 편집과 해설에 박수를 쳐 드리고 싶네요. 방송국에서 픽업해 가야할 인재가 아닌가 싶네요. 좋은 영화 소개 감사드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시고 긍정적인 댓글 감사합니다. Blue Moon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Daniel Kang
Daniel Kang 개월 전
이거 버전이 두개로 하나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것도 있습니다. 끝에 웃음짓게 만들어줬었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네~ 맞습니다 ^^
하루키
하루키 개월 전
재미있게 봤어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감사합니다. 하루키님!!
15등
15등 개월 전
이거 카슴이 먹먹함ㅜㅜ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구강님 .
susie H
susie H 개월 전
사랑이긴하지만 불륜은 불륜이다!...
완료확인
완료확인 개월 전
불륜......저게 사랑이라면.....세상 개판 되는거지.....
진진
진진 개월 전
저영화보고나서 너무좋았는데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계속찾고있었는데ㅠ 감사합니다 가슴절절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진님! ^^
jae Sik Han
jae Sik Han 개월 전
인생은 한번뿐인데 자기행복찿아가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네 저런부부생활은 허울뿐이지 자기인생 좀먹는아까운세월이지
진양호
진양호 개월 전
조구기나추녀가하면 사랑이고 니가하면 불륜인거지
E대한민국만세
E대한민국만세 개월 전
한국에 이런 남자를 생각하고 기다려줄 여자는 없어. 왜냐구? 돈만 있음 달려들 여자들만 있거등
Jason Oz
Jason Oz 2 개월 전
역시 진정한 사랑은 불륜인가..
이성혜
이성혜 2 개월 전
감동이예요.이런 변치않는 사랑이 있을까
한송희
한송희 2 개월 전
혹시 이 영화가 두 가지 버전인가요? 두번이나 봤는데 결말 해피엔딩으로 봤는데..결말 남주가 총맞는거 보고 깜짝놀랐네요. 이런 스토리도 여운있긴 한데..어렸을적 배우랑 성인 배우랑 겹치는 많이 닮지는 않았지만 여운 있어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네 두가지 버젼(해피/새드엔딩)이 있습니다 ^^
주먹쥔 타이쓴
주먹쥔 타이쓴 2 개월 전
이게 실화였다니 ....
신규김
신규김 2 개월 전
너무 감동적이라 2번이나 시청했습니다. 예전 나의 첫사랑도 생각 많이 나네요. 시청잘했습니다 ㅎㅎ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감사합니다. 신기규님! 첫사랑.... ^^
뿌뿌
뿌뿌 2 개월 전
싸이클롭 형 오랜만에 영화에서 다시보니 좋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ㅋㅋㅋㅋㅋ
Vixen
Vixen 2 개월 전
어린애들이 뭔돈이있어서 포르쉐를...
오늘'내생일Birthday Today
오늘'내생일Birthday Today 2 개월 전
고맙습니다. 보는내내 많은것을 생각케 하네요. 그 생각은 아름다운 비밀!!
무비가가
무비가가 개월 전
비밀.......^^
양고내이
양고내이 2 개월 전
ㅜㅜ 속상해ㅠ
무비가가
무비가가 2 개월 전
😭😭
이선미
이선미 2 개월 전
너무나 감동적이었어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2 개월 전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선미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gicheol ha
gicheol ha 2 개월 전
멋지네요..,
무비가가
무비가가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Jy Kim
Jy Kim 2 개월 전
썸네일이 좀 그렇네요 ㅡㅡ 극과극.. 적당해야.. 너도 썸네일보고 본거 아냐? 라고 하겠지만 어떤 저질스러운 영화를 아름다운 사랑이라고 하지? 하는 생각에 봤는데.... 너무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해설하시는 목소리도 명품인데, 좀 안어울립니다 ㅠㅠ
쿠앙
쿠앙 2 개월 전
내용안봤음 불륜이라고 표현하겠지만 이 영화 너무 가슴이 괴롭게하는 영화다
김영호
김영호 2 개월 전
속옷입은채로 물위에 띄운 라스트 영상이 지워 졌네요 ?? 왜요 ??
민성김
민성김 2 개월 전
여배우 진짜 귀엽다 ㅎㅎ
Анатомия любви
1:44:33
YouTube Movies
조회수
Навсегда моя девушка
1:47:45
Спеши любить
1:37:48
YouTube Movies
조회수
며느리와 사귀는 미친 시아버지가 격게 되는 끔찍한 일   ✨결말포함✨
11:04
영화 읽는 총각 [결말포함 영화리뷰어]
조회수 158K
[병맛노래] 빵
1:31
빨간내복야코
조회수 305K
걸크러쉬 레전드! 영화 속 액션 여전사 1,2,3부 합본
42:43
달콤살벌한 영화이야기
조회수 22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