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시켰더니 미션중에 러브샷 하는 얘네는 도대체 무슨 사이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수 968,734

핫도그TV

2 개월 전

#핫도그시트콤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실제 어몽어스 해보니 스릴,몰입 미쳤다 ㄷㄷ
-Instagram (기동,Official)
kj_93
hotdog_tv_
-Face book (기동,재열,Official)
hotdogKD
profile.php?id=100001718120320
tvhotdog/?epa=SEARCH_BOX

댓글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일 전
핫도그는 역시 재미있는거같아요!정말 !
이정운
이정운 2 일 전
노랑
하루루
하루루 4 일 전
진짜 매일 어몽어스 했음 조케따아ㅠㅠ
김고양짱
김고양짱 4 일 전
이런 게임영상 너무 재미있는데 자주 올려주면 않됄까요? 너무재미있어요ㅠㅠ 부탁드릴께요ㅠㅠ
권기흠
권기흠 5 일 전
노랑색 같은데...
고구마
고구마 6 일 전
김두두
김두두 7 일 전
현서 기동 재열 운순 빼고 강재희 노잼
Hyeonjeong So
Hyeonjeong So 10 일 전
결국.."노랑"과"빨강"은 임포를 한판도 못했다고 합니당디라당당
문미영
문미영 10 일 전
현서언니 바로 술먹으러 감ㅋㅋㅋ
홍희원
홍희원 11 일 전
3번이지 파가빨을죽이고간거지
김아름
김아름 11 일 전
3:17 초록이 가방에 칼같은거 있을때 부터 알았다
HJ마을이장님
HJ마을이장님 12 일 전
33333333333333
Sunki So
Sunki So 13 일 전
결국 "빨강"과"노랑"은 임포스터가 한번도 안됬다고 한다..
햄찌언니랑 놀자!
햄찌언니랑 놀자! 14 일 전
10:39 난 노랑인줄..
히히히힣
히히히힣 14 일 전
아니 처음에 현서언니가 받은거뭐지..
Mansun Kim
Mansun Kim 14 일 전
노랑
김정임
김정임 15 일 전
시민은미션은 해야 돼요 근데 임포스터는미션을 하면 안 돼요 원래 그런 게임이에요
이수진
이수진 15 일 전
초록 같아용
아지{슈}
아지{슈} 15 일 전
어몽어스편 한번더해주세여...
아지{슈}
아지{슈} 13 일 전
@장준혁 왜요?
장준혁
장준혁 14 일 전
영상 안올리겠징..
푸키토키
푸키토키 15 일 전
z나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해주면 안돼요?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린보
린보 16 일 전
ㄱ기
린보
린보 16 일 전
초록임포야
린보
린보 16 일 전
노랑의심돼
린보
린보 16 일 전
ㅍㄱㅅ츄ㅍ:,ㅊㅅㅁㅎㄹㅇ ㅎㅍ슡ㅎㅁㅍ류
린보
린보 16 일 전
파랑임포야 바보야
린보
린보 16 일 전
🥶파랑임포🥶
린보
린보 16 일 전
진짜 너무
ender rider YT
ender rider YT 16 일 전
강재희님 앉을때 너무 귀여워 ㅠㅠ
지건딱대
지건딱대 17 일 전
권기동의 특별미션 : 시작하자마자 죠랄사 당하기
양기승
양기승 18 일 전
노랑임포ㄱㄱ
황유민
황유민 19 일 전
6:08 권기동 핸드폰 하고 있는거 뭐얔ㅋㅋㅋㅋㅋ
전서영
전서영 19 일 전
음....저는.....제희언니가 임포스터인거같네용..ㅎㅎ
전서영
전서영 19 일 전
헐 진짜 였잖낭!!
Hoyoung Bong
Hoyoung Bong 1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피파의최후
피파의최후 20 일 전
각자먹방으로 시작하고 시트콤으로 전성기를 누리는중
Hoyoung Bong
Hoyoung Bong 20 일 전
이거경크구요ㅃ삐
Hoyoung Bong
Hoyoung Bong 20 일 전
이거노랑이구요
햐퓨
햐퓨 21 일 전
근뎈ㅋㅋㅋ제희님이랑 기동님 같이 술마실때 칼 보임
재미있게놀자기
재미있게놀자기 21 일 전
잘모르겠어요ㅠㅠ
레츠로블
레츠로블 21 일 전
이건완전히 노-랑
레츠로블
레츠로블 21 일 전
이거는 장애물더넣고 사람들더 마니해야할듯 ㅋㅋㅋ
지윤인데
지윤인데 22 일 전
갑자기 든 생각인데 집에 비즈가 왜 있는데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김주원
김주원 23 일 전
다음화예고에 나온 우순몰래먹방 보고싶은데 제목알려주시고 썸내일좀알려주세요ㅜㅜㅜㅜㅜ
나는이민기
나는이민기 26 일 전
"꿀알바" 나이/지역/장소 X 합법적인 간단알바 하루 3만원 카카오톡 상단 돋보기 클릭!! ""m꿀잡""검색
지누왕자
지누왕자 26 일 전
진짜 재미있었다 아이디어 신박
최영주
최영주 26 일 전
기동님은 죽었는데 왜 유력후보야?
레몬요정
레몬요정 27 일 전
와.. 초록 같았는데 진짜 초록이네!
이진TV
이진TV 28 일 전
?
이진TV
이진TV 28 일 전
설마 네명다 임포!
이미정
이미정 개월 전
왜 지난 이야기 처럼 안나 오지
혜워이
혜워이 개월 전
넘나 잼있는데.. 담에도 잼있게 부탁드려용
고은해
고은해 개월 전
1번이요
뿌잉뿌잉
뿌잉뿌잉 개월 전
3:16 보면 초록이 가방에 칼있다..
떰지thumb Z
떰지thumb Z 개월 전
이거 한번만 더 해주세요ㅠㅠㅠㅠㅋㅋㅋ큐ㅠ큨
꿀꿀맨
꿀꿀맨 개월 전
5:37 거기는 큼큼
세연 킁카
세연 킁카 개월 전
초록인 줄 알았는데....파랑 같기도하고...음..저는....초록님...?제희님 아싸아아앙
김동영
김동영 개월 전
6:05 기동님 죽었는데 영혼이 휴대폰 하는건가?
HEYJIN혜진
HEYJIN혜진 개월 전
ㅋㅋ핫도그라는 채널을 알게되서 행복하다ㅋㅋㅋㅋ🥰
은이n윤이tv
은이n윤이tv 개월 전
검정이 임포
한주형
한주형 개월 전
기동님 코고는소리 오디오 취저네요☆
염원
염원 개월 전
5: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럽BTSt.v
알럽BTSt.v 개월 전
다맡혔잨ㅋ첨부터생각함ㅋ
알럽BTSt.v
알럽BTSt.v 개월 전
예고보고옴
이지현
이지현 개월 전
유튜브 할 때 술 마시면 안 돼요 술 마시면 유튜브 어떻게 돼요
트라팔가 D 워텔 로우
트라팔가 D 워텔 로우 개월 전
임포 누군지 궁금해서 댓글보려고 온사람 손
토깽이의 러브샷카페
토깽이의 러브샷카페 개월 전
난 노랑인줄 알음ㅎㅎ
dl디엘
dl디엘 개월 전
아 증말로 빨강이 누구야 죽었으면 비켜 화면에 걸리적 거리네 폰 하면서 룰도 모르는 트롤 킥 빨강 킥
suha hong
suha hong 개월 전
ㅋㅋㅋㅋㅋ
yeongho KIM
yeongho KIM 개월 전
노랑
김상진
김상진 개월 전
죄송합니다노랑님의심해서ㅠㅠㅠㅠ
김상진
김상진 개월 전
저는후조2여
꿈 속으로꿈이냥!!
꿈 속으로꿈이냥!! 개월 전
6:11 빨강 핸드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예인
김예인 개월 전
빨강이 폰해 ㅋㅋ
김예인
김예인 개월 전
이렇게 사람들이 하는거 보면 꿀잼인데 게임은 ㄴㄴ
롄지 '
롄지 ' 개월 전
어몽어서 한번더 해주세요ㅜㅠ!
아기둥이
아기둥이 개월 전
초록색
액괴사랑
액괴사랑 개월 전
ㅋㅋㅋㅋ킄
액괴사랑
액괴사랑 개월 전
핫도그TV니깡핫도그먹고싶당. 핫도그 먹으면핫도그TV도 먹는거아님?
액괴사랑
액괴사랑 개월 전
노랑이불쌍해유ㅠㅠ
액괴사랑
액괴사랑 개월 전
빨강이가바람피네ㅠㅠㅠ
아름다운별
아름다운별 개월 전
파라
정원
정원 개월 전
노랑 슬프 겠담........
윤선옥윤선옥
윤선옥윤선옥 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ㅋ 빨 왜 죽은거야 ㅋ? ㅋㅋㅋㅋㅋ
김준경
김준경 개월 전
9:59 어떻게 죽은 권기동이 임포스터야, ㅋㅋㅋ
김준경
김준경 개월 전
근데 실제 어몽어스에서는 임포스터는 미션이 없는데?
김준경
김준경 개월 전
1:40 현서님에게 뭘 주신 거예요?
헤이유리
헤이유리 개월 전
ㅋㅋㅋㅋ
석준
석준 개월 전
바람피는 빨강ㅋㅋㅋㅋ 겁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개월 전
임포스터도 미션?
장순금
장순금 개월 전
전 어몽어스 고수에요
천사ツ
천사ツ 개월 전
핫도그는 구어 먹어야지
김완수
김완수 개월 전
8:45 그와중애 폰하고있넼ㅋㅋㅋㅋㅌㅋㅌㅋㅌ
이순복
이순복 개월 전
경크요
이순복
이순복 개월 전
뇌낭
나의옛날이야기
나의옛날이야기 개월 전
우순님이 예리하시네
존잘
존잘 개월 전
다시해주세요 진짜진짜재미있어요
김민재
김민재 개월 전
요즘 핫도그 너무 재미있어요 화이팅!!!
그림덕후
그림덕후 개월 전
저어몽어스 좋아하는데 못해서 않해요
안주연
안주연 개월 전
어몽어스실사판초록입포스터.
오오스틸스
오오스틸스 개월 전
죽은빨강이핸드폰햌ㅋㅋㅋ
황병훈
황병훈 개월 전
2번!!!!
영화관에서 공감!!(ft.공포영화)
8:11
테슬라 튜닝한 지석진
0:18
지편한세상 [Jeeseokjin World]
조회수 71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