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할 때 꼭 있는 유형 ㅋㅋㅋ 무조건 본 적 있음 [박담채]

  조회수 382,390

박담채DAMCHAE

28 일 전

[박담채 DAMCHAE]
#어몽어스 #공감 #유형

어몽어스 같이 할 사람!!!!
뭐!??! 댓글만 써도 신쫄이를 먹어볼 수 있다고?!?!?!?가슴이 웅장해진다....(10명 추첨!!)
이벤트 바로가기: pCG3tIOBhoYn/?
제품 구입처: 딸기맛 item.gmarket.co.kr/Item?goodscode=1920659523
레몬콜라맛 item.gmarket.co.kr/Item?goodscode=1920657901


'구독&좋아요'는 담채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damchae_comed222

▶비즈니스 메일, 협찬 광고문의 ! :
damchae@sandboxnetwork.net

▶팬아트, 담채에게 하고 싶은 말 등 이메일보내기! :
ekaco98@gmail.com

▶담채에 선물/택배 보내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담채"

▶유튜브 구독하기! :
kofilms.info/clip/dIzFAOOMD6MI_8GssyJqnQ.htmlfeed?activity_view=7

▶페이스북 좋아요! :
damchae.park

댓글
몰라
몰라 7 시간 전
언니가 시다길래 먹어봤는데 별로 안 시던뎁ㅜ
히힛
히힛 7 시간 전
낰ㅋㅋㅋ어몽어스ㅋㅋㅋㅋ광고인줄ㅋㅋㅋㅋ 신쫄이 광고였넼ㅋㅋㅋㅋㅋㅋ
레몬햄스터
레몬햄스터 8 시간 전
우.와.진.짜.맛.있.겠.다.나.중.에.먹.어.야.지
로라
로라 11 시간 전
신쫄이 진짜 맛있어여~^^
서건하
서건하 12 시간 전
1:34 신쫄이는 꿀맛ㅋㅋㅋㅋㅋ
박하석
박하석 13 시간 전
언니 내가신거좋아해서이애기든고샀왛는데안셔나는레몬도안시는데이거신거맞아?
컵케이크
컵케이크 일 전
저 신쫄이 엄청 많이 먹어서 엄마에게 맞았어요
빙수팥
빙수팥 일 전
근데 초록이가 엔진실에서갔다고했잖아요 이거 상부엔진이랑후부엔진있어요그러니까 초록이는 상부엔진에 있었다!
빙수팥
빙수팥 일 전
근데 후부가아니라 하부있니다
ᅳᅳ
ᅳᅳ 일 전
ㅋㅋㅋㅋㅋ
뮤민ლ
뮤민ლ 일 전
씬쫄이 먹고있는데 씬쫄이나옴ㅋㅋ
함홍식
함홍식 일 전
그놈에 신쫄이 신쫄이..신쫄이!!!!!!
최상민
최상민 일 전
1:10 산소실은 벤트 없는데.......
강여울
강여울 2 일 전
나신쫄이먹어받는데별로아시뎌대
정병문
정병문 2 일 전
상부엔진도 있는디....
김민지
김민지 2 일 전
상부엔진에서 간거 아니야?
김민지
김민지 2 일 전
신쫄이 꿀맛ㅇㅈ👍
로라의GAME세상
로라의GAME세상 2 일 전
산소실에 벤트없는뒈...
*윤지
*윤지 2 일 전
4분 46초에 장사꾼이세여??ㅋㅋㅋㅋ
최준호지원
최준호지원 2 일 전
광고군ㅎㅎ
샤크YouTube
샤크YouTube 3 일 전
0:28 넘모 기엽쟈냐요 퓨ㅠㅜㅜㅜ
NÄÖN 소통 쉽니다 외로워요
NÄÖN 소통 쉽니다 외로워요 3 일 전
신쫄이도 이게 신건가 싶네요..^^
꿀잼허니잼
꿀잼허니잼 3 일 전
그레서 누가 임포죠?
림이tv
림이tv 3 일 전
수근수근 이수근 ㅋㅋㅋㅋㅋㅋ
로로 뽀
로로 뽀 4 일 전
어몽어스들이 왜캐 귀여워요??
밀크를 사랑하는 {하린낭자}
밀크를 사랑하는 {하린낭자} 4 일 전
미션할때 죽는 확률보다 씨씨보다가 죽는 경우가 더 많은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gpil Bae
sungpil Bae 4 일 전
저먹었는데달아요.....
김명섭
김명섭 4 일 전
저 먹어봤는데 안신데요?
My Y
My Y 4 일 전
신쫄이 안신데 그래도 맛잇긴 하지
이희자
이희자 4 일 전
그렇다!파랑은 바보(bum)이다!
정영인
정영인 4 일 전
근대 초록님 산소실에 밴트없는대요
플리
플리 4 일 전
신쫄이 별로 안 신데여 제가 신 걸 잘 먹는건가
여을foof ö
여을foof ö 4 일 전
검정:은근 멋있음 노랑:신쫄이 광고 하양:겁쟁이 (할말은 다함) 파랑:똑똑한척만 잘함(못마춰서 망함) 빨강:욕잘함
유유정상
유유정상 4 일 전
아이셔보다
서현ღ나봄
서현ღ나봄 4 일 전
3:12 씨씨가 그거로 보임... ㅆ=ㅉ
슈미&유니tv
슈미&유니tv 4 일 전
신쫄잌ㅋㅋㅋ
김종경
김종경 4 일 전
저는 레몬 좋아해요. 1인1레몬
허화
허화 4 일 전
이거보고 바로 편의점가서 신쫄이 사러감ㅋㅋㅋㅋ
안뇽이
안뇽이 5 일 전
근데요~~저.... 제가신걸엄청~~잘먹거든요 그래서저는 달콤한젤리같은거같엥!!!!!(으엥??!갑자기??)
윤예현
윤예현 5 일 전
담채 님 너무 예쁘시네요. 담채님 신쫄이 광고 넘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종
김수종 5 일 전
나 씬거 좋아하는데...그거 사서 먹어야지(레몬맛ㅎㅎ 맛있겠다...)
윤진섭
윤진섭 5 일 전
저 신거 찐 좋아해요
최희성
최희성 5 일 전
파랑 꼴보기실음 완전 근혐 실음음
최희성
최희성 5 일 전
이번영상 완전꿀잼 게속 다시보기했어요 근데엄마가 혼넷어요 그만보라고ㅠㅠ ㅜㅜ
오정현
오정현 5 일 전
검정인성보소
민쮸TV
민쮸TV 5 일 전
차라리 레몬을 먹자. 너무 실것같다.
밤하늘루나
밤하늘루나 5 일 전
임포 누구지 핵궁금하네
한수연
한수연 5 일 전
엔진 실로 먼저 가고 저 실로 먼저 갔겠지
박정환
박정환 5 일 전
검정 개 시크ㅋ ㅋㅋ
꼬마신사
꼬마신사 6 일 전
(내가신쫄이를 먹으면) 아아따 침이삭 고이네(츄릅)
조선아
조선아 6 일 전
박담채님이 임포스터다!!!!!난 구독좋아요 알람설정했어!!
강은주
강은주 6 일 전
언니! 나 신쫄이 먹어봤는대 하나도않셔.........
신채빈
신채빈 6 일 전
이거 보고 신쫄이 샀어용ㅎㅎ
슈가TV
슈가TV 6 일 전
난보라인뎅(??)나는 임포야(??)^^
김태훈김태훈
김태훈김태훈 6 일 전
Ys
상큼이
상큼이 6 일 전
그리고 노랑귀여워ㅜㅜㅜㅡㅜㅜㅜㅜ
상큼이
상큼이 6 일 전
초록 너무 짜증나게행ㅠㅠㅜㅜㅡㅠ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ㅡ
꼬밍이
꼬밍이 6 일 전
노랑이 진짜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ㅋ
블루헤머헤드308
블루헤머헤드308 6 일 전
하부엔진말고 상부엔진에서도 전기실가는방법있어요 상부엔진에서 가까운의무실들어가서 벤트타거나 오른쪽동선만타서 가는방법있는데 왼쪽동선은 하부엔진을거쳐서밖에못가는걸로알아요 그리고 가운데동선타서 창고를거쳐서 1분내로갈수있는방법도있어요
하성준
하성준 7 일 전
신쫄이?
소율아아윤아 놀자
소율아아윤아 놀자 7 일 전
씨씨에 있어도 인류가 와서 죽일 수도 있아요
괴도냐냐ඞ
괴도냐냐ඞ 7 일 전
2:28 수근수근 이수근 뭡네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지유
신지유 7 일 전
수근수근 이수근ㅋㅋㅋㅋㅋ
밝은일상TV
밝은일상TV 7 일 전
이 영상 10번은 넘게봤음 ㅋㅋ
솜
7 일 전
2:28 수근수근 이수근 뭐야 ㅋㅋ
민정
민정 7 일 전
저 신거 안좋아하는데 언니 영상보고 신쫄이 먹고싶어져서 사러갑니다🤤🤤
메갈로돈 상아리
메갈로돈 상아리 7 일 전
광고 어몽어스 광고인줄
김수림
김수림 7 일 전
신쫄이어디서팔아요
안중덕
안중덕 7 일 전
^ㅁ^크
안중덕
안중덕 7 일 전
저.는.씨거.좋아요.--^ㅁ5
수아장
수아장 7 일 전
신조리좋아하는분👇
수아장
수아장 7 일 전
노랑이웃긴 분👇
수아장
수아장 7 일 전
아노랑이돼게웃겨 ㅋㅋㅋㅋㅋ신조리ㅣ
쿄뭉
쿄뭉 7 일 전
담채님 신쫄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도 사먹어는데..맛있었어
체리TV
체리TV 7 일 전
저기 임포는 없는 듯 ㅇㅇ
자몽이네
자몽이네 7 일 전
언니는...진짜 모든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어ㅋㅋ나 그 감자톡 찾다가 이×트 에서 찾아서 결국 먹었잖어ㅋㅎㅋㅎ찾는거 힘들었음..
김공칠
김공칠 8 일 전
미안해요 저 신거 안좋아해요...ㅎㅎㅎ
소소친구
소소친구 8 일 전
저 지금 신쫄이 먹으면서 보고있어요! 그것도 사과맛!❤️
스겜youtube
스겜youtube 8 일 전
1:10 참고로 산소실 벤트없음
유슬TV
유슬TV 8 일 전
저 신쫄이 먹어봤는데 제가 신걸 잘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별로 안시더라구요 근데 맛있어요~^^강추 2:21저기 파랑아...?상부엔진도 있거덩?
아로하
아로하 9 일 전
2:27수근수근 이수근 ㅋㅋㅋㅋ
박민수
박민수 9 일 전
라도라도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ㅋㅋㅋㅋㅋ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ㅜ우우ㅜ우우ㅜ우우우ㅜㅜㅜㅜㅇㅇ우ㅜ우ㅜㅇ우우에니ㅡㅡㅡㅡㅢ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장선호
장선호 9 일 전
신쫄이광곤지,어몽어스 광고인지
달빛
달빛 9 일 전
초록이 약간 얄미움 인정하는 사람 좋아요 눌러주세요
만들기시간
만들기시간 9 일 전
3:08초에 씨씨를 찌찌라고 읽어서 내 눈을 의심했다
최영호
최영호 9 일 전
근데 산소공급실에 밴트 없는데 ㅋㅋㅋㅋㅋㅇㅈ?
탱자
탱자 9 일 전
씨씨보는게 더 위험한데
탱자
탱자 9 일 전
항해실에서 산소실 걸어갈수 있는데 바본갘ㅋ
나라의 여우마녀 신비한
나라의 여우마녀 신비한 10 일 전
엉??신쫄이 좋아하는뎅♡ 담채 언니 귀여우시고 멋있으세용
으ᄃ
으ᄃ 10 일 전
코난이 좋아
임소연
임소연 10 일 전
이거보고신쫄이를사왔습니당!
신혜원
신혜원 10 일 전
얼굴은 꼴보기도 싫은데 신쫄이는 먹고십잔아
신혜원
신혜원 10 일 전
아니
난 정연우인데진짜 멍청하고 바보야.
난 정연우인데진짜 멍청하고 바보야. 10 일 전
1분10초 향해실이랑 산소실 벤트 안 이어져 있는데
김혜정
김혜정 10 일 전
난신거잘머금
김혜정
김혜정 10 일 전
응~~~~난신쪼리안심
김혜정
김혜정 10 일 전
초로기 임초스터
권효미
권효미 10 일 전
샌쫄리나 엄청많이먹었는데별로 안시던데
김성은
김성은 10 일 전
저 신쫄이 먹고 올꼐요오오옹옹
마스크돼지
마스크돼지 10 일 전
초록색은 저러게 게임을 하면 방장이추방시킴
해로
해로 11 일 전
신거 좋아하는사람: 아 달다..
첫 Vlog
3:08
슬리퍼
조회수 155K
BTS: Life Goes On
3:49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5M
3D펜으로 화분 수리하기
5:52
사나고 Sanago
조회수 597K
워터파크에서 기절한 이유... [박담채]
06:04
환불할 때 꼭 있는 유형ㅋㅋㅋㅋ!
09:22
TOP 250 FUNNIEST FAILS IN BRAWL STARS
40:49
Mobile Arcade
조회수 2.5M
첫 Vlog
3:08
슬리퍼
조회수 155K
BTS: Life Goes On
3:49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5M
3D펜으로 화분 수리하기
5:52
사나고 Sanago
조회수 597K